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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 자' 평범한 세상' 독서 노트를 구하다

길이 멀어서 마력을 안다고 한다. 사실 처음 작가인 루요와 접촉한 것은 그의 이름 때문에 한동안 지루했지만 천천히 그를 잊어버렸다. 나중에 우연히 동창의 입에서 그가 작가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그것뿐이다. 나는 그의 대표작이 무엇인지, 그가 문단에서 어떤 명성을 가질 수 있는지 짐작할 수 없다. 。 。 길가 노점에서' 평범한 세상' 이라는 책을 볼 때까지 나는 뼈에서 한 작가를 알게 되었고, 역사를 알게 되었다.

평범한 사람들은 평범한 세상에서 방황하고, 인생의 모든 걸음을 착실하게 걷거나, 가시덤불로 가득 차거나, 큰 풍랑을 겪지만, 그들의 낭만은 결국 자신의 인생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현실은 사람들이 단순히 동등한 교환의 가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은 분명 깊은 불 속에 있으면서도 왜 아직도 고군분투하고 있는지, 무대에서 자신의 역할을 해석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서서히 깨닫게 해 주는 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 그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말아야 할 많은 일을 생각하며, 인생에 이렇게 무한한 투자로 많은 일반인들이 환골탈태의 전환을 하고, 어떤 사람은 악을 버리고 선함 (예: 손소평의 형부) 을 버리고, 어떤 사람은 선에서 완벽으로 변하며, 인간으로서의 진선미의 본질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운명은 때로 열심히 인생을 체험하는 사람을 놀릴 수 있지만, 그들의 인생은 결국 평범하지 않기 때문에 평범한 사람들도 종종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길이 아득히 6 년 동안 이 책을 썼다고 한다. 10 년 동안 사회역사의 격동을 관통하며 이 역사 과정 중 각종 인물의 변화와 사람 사이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논과 손주들은 김 사이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포함해 더 이상 단순한 연구 기간 동안 사람들의 생활 상태가 아니라 문혁 시대 사람들의 본모습을 어느 정도 재현했다. 일반인의 사랑과 우정을 포함해서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 이제 세 가지 전형적인 대표자를 간단히 들겠습니다.

1: 손씨네 장남이에요. 중학교를 졸업했지만, 집안의 가난으로 인해 그는 일찍 사회에 발을 들여놓고 아버지와 함께 집안의 생계를 꾸려 나가며 집안의 핵심이 되었다. 그는 좋은 노동자이기 때문에 생산대장과 유명한 대장이 되었다. 가족의 한계 때문에 그는 아픔을 참으며 전윤엽의 호감을 포기하고 순박한 산서 아가씨와 결혼했다. 가난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업신여겼지만, 생활의 고달픔으로 인해 그는 점점 성숙해지고, 그로 하여금 끊임없이 자신의 생활 상태를 바꾸게 하였다. 천신만고 끝에 그는 마침내 마을에서 처음으로 부자가 된 농민이 되어 다른 사람들이 그를 괄목하게 했다. 그의 사상에는 한계가 있지만, 이런 인물은 의심할 여지 없이 농촌 개혁의 선진 대표이자 진실이다.

2. 그의 동생 손소평은 포부가 있는 젊은이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가정 형편이 어려워 대학 진학 기회를 포기하고 사회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 짧은 일을 해 주었는데, 고생을 하려고 했기 때문에 하마터면 사위가 될 뻔했다. 그는 다시 시내에 가서 일하며 동창인 다샤오샤의 사랑을 얻었다. 그는 나중에 영광스럽게 탄광 노동자 한 명, 과장 한 명, 모델 한 명이 되었다. 생활은 그를 짓누르는 것이 아니라, 그를 단련시켜 그를 성숙하게 하고, 진정한 남자가 되게 했다!

3. 다샤오샤의 아버지는 성 위원회 서기이지만, 다샤오샤는 햇빛 아래 누워 있지 않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영광스러운 기자가 되어 결국 한 번의 구급에서 희생되었다. 그녀는 위대한 여자다. 손소평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장렬하다고 할 수 있다. 비록 그들 사이의 지위 격차가 이렇게 크긴 하지만.

얼마 전 뿌리 찾기 문학이 한때 책을 휩쓸었던 것을 보고 문학계의 의혹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들은 문학의 글쓰기 스타일이 과거의 이야기를 가리켜야 할 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공상 과학 성격의 책을 쓸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하지만 지금 중국의 판타지 소설은 근본적으로 판타지 소설 수준에 머물러 있다. 대부분 오락을 위한 것이다. 예를 들면 곽정의 고전' 일몽이 얼마나 꽃이 떨어지는가' 와 대만성 작가 정효의' 천선' 과 비교하면, 역사를 기록하는 많은 책들에 비해 문학에는 깊은 것이 별로 없지만, 결국 일종의 진보이기 때문에, 뿌리 문학을 찾는 독자와는 달리 과거에 경험한 사람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대부분 고전을 내놓지 못하며, 왕왕 영원히 존재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욱이, 앞서 말한' 작가의 죽음' 부터 지금의' 독자의 죽음' 까지, 한 작가가 진정으로 안정되기를 원한다면, 역시 뿌리를 찾는 사상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물론,' 평범한 세상' 도 지난 이야기를 썼지만, 작가는 6 년이 걸려서야 진정으로 생활에 깊이 들어가 그 시대의 사람들이 어떻게 일선에서 발버둥치거나 분투하고 있는지를 실감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내면이 가득 찬 작품은 자연스럽게 코드자와는 달리 독자와의 * * * 소리를 더 쉽게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그 출현은 여전히 독자들의 중시를 받아 고전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서 나는 손소평과 다샤오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들의 생활경험과 감정경험이 나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이다. 소품은 현상 유지에 안주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생활의 족쇄에 얽매여 있는 사람이다. 처음부터 학교 생활이 매우 열악하여 그의 사상과 앞으로의 인생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게다가 호홍매의 배신까지 더해져 그는 오랫동안 수동적이고 보답을 바라지 않는 상태에서 살았다. 티안 샤오 시아 (Tian Xiaoxia) 의 출현까지, 샤오 핑 (Shao Ping) 에게 새벽의 흔적을 주었고, 샤오 핑 (Shao Ping) 은 샤오 시아 (Xiao Xia) 가 요정 (Xiaoxia 전샤오샤는 고위 관리의 아들이지만, 그녀는 부잣집 자식들의 오만함과 제멋대로가 없다. 이는 소평에 대한 사랑과 격려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제한된 글쓰기를 소홀히 하여 자신의 생각을 완전히 쓸 수 없다. 그래서 나중에 보충할 수 있도록 이렇게 많이 써 주세요.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

1. 공사장에서 발견된 숙박환경을 몰래 방을 치우고 이불을 갈아입고 "언짢게 생각하지 마라, 외부인이 되지 마라, 밭" 이라는 쪽지를 썼다.

2. 노을이 홍수에 잠겼을 때, 그녀가 마지막으로 본 것은 소평이 뻗은 두 손이었다.

3. 샤오하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후에도 소평은 여전히 그들의 약속을 이행하고 나무 밑에 왔다.

4. 김보 혼자 티베트에 가서 두 사람이 여자를 돌릴 수 없을 때, 한 사람이 거리에서 그들이 이전에 부른 노래를 불렀다.

5. 윤엽과 전진은 강한 대조를 이룹니다.

6. Shao' an 은 감히 집집마다 생산을 도급한다는 생각을 내놓았습니다.

7. 소안은 삼국연의 없이 쌍수촌을 위해 초등학교를 재건하였다.

8. 경기장에서의 타부의 우여곡절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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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 평범한 세상, 평범하지 않은 인생

성별, 인종, 등급, 부를 불문하고 ... 모든 사람은 그의 존엄성을 가지고 있다. 인생이 다르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부침과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인생을 진지하게 마주하고 하루하루를 잘 지내려고 노력하면 평범한 세상에도 평범하지 않은 삶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평범한 세상' 을 다 본 가장 큰 체험이다. 처음에, 나는 여가 시간에 이 책으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하지만 이 책은 비범한 매력으로 나를 감동시켰고, 나를 목마르게 읽어서 단숨에 (이틀 안에) 다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읽은 후, 내 정신은 결코 이렇게 충실하지 않았고, 책 속의 인물들은 끊임없이 나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책에 묘사된 시대는 우리 시대와는 거리가 있지만, 그녀는 우리의 생활과 이렇게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의미가 너무 커서, 과장하지 않고, 이것은 내가 오래간만에 좋은 책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럼 그녀는 왜 이렇게 매력적입니까? 나는 두 개 이상의 단어-진실을 생각할 수 없다.

"일반 근로자의 감정을 잃지 않고서야 사회사 과정의 주류를 파악할 수 있어야 진정으로 가치 있는 예술작품을 만들 수 있다" 는 것은 작가 노요의 원래 말이다. 나는 출산을 진지하게 경험하지 않은 사람은 이 말을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노동이란 무엇입니까? 노동은 삶을 사랑하고 행복을 창조하는 것이다. 손소안과 손소평, 김보와 전효하 ... 어느 것이 노동을 통해 창조된 즐거움을 경험하지 못했습니까? 항상 이 책은 노동자들에게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긴 편폭으로 노동자를 찬양하는 책은 거의 없기 때문이다. 특히 열심히 일하고, 행복을 추구하는 손소평, 뒤처지지 않고, 부유해지려고 노력하는 손소안, 이상적인 사랑에 대한 추구에 헌신한다. 자세히 읽으면 그들이 당신 곁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루요는 이 책에서 6 년의 시간을 들여 지난 10 년 동안 사회역사의 격동 변화를 썼고, 이 역사 과정 중 각종 인물의 변화와 사람 사이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소설의 첫 번째 단서는 우리나라 정치생활의 격동 속에서 각 시기의 농촌생활에 가져온 변화이자 인물의 복잡한 심리활동과 변화를 묘사한 것이다. 문혁의 열광은 농촌에 재난을 가져왔다. 개혁의 봄바람이 농촌에 희망을 가져왔다.

모든 인물은 개혁의 조류에서 천지개벽의 변화가 일어났다. 악은 선해지고, 선행은 더 좋아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문장 시종 작가의 적극적인 생활 태도로 주요 멜로디를 불렀다.

작가의 생활 경력이 길고 진실하기 때문에, 인물들은 모두 피와 살결이 있다. 어떤 캐릭터들은 나에게 가장 큰 영향을 주었고, 마음에서 나를 감동시켰다.

손씨네 장남입니다. 중학교를 졸업했지만, 집안의 가난으로 인해 그는 일찍 사회에 발을 들여놓고 아버지와 함께 집안의 생계를 꾸려 나가며 집안의 핵심이 되었다. 그는 좋은 노동자이기 때문에 생산대장과 유명한 대장이 되었다. 가족의 한계 때문에 그는 아픔을 참으며 전윤엽의 호감을 포기하고 순박한 산서 아가씨와 결혼했다. 가난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업신여겼지만, 생활의 고달픔으로 인해 그는 점점 성숙해지고, 그로 하여금 끊임없이 자신의 생활 상태를 바꾸게 하였다. 천신만고 끝에 그는 마침내 마을에서 처음으로 부자가 된 농민이 되어 다른 사람들이 그를 괄목하게 했다. 그의 사상에는 한계가 있지만, 이런 인물은 의심할 여지 없이 농촌 개혁의 선진 대표이자 진실이다.

그의 동생 손소평은 포부가 있는 젊은이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가정 형편이 어려워 그는 대학 진학 기회를 포기하고 사회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 짧은 일을 해 주었는데, 고생을 하려고 했기 때문에 하마터면 사위가 될 뻔했다. 그는 다시 시내에 가서 일하며 동창인 다샤오샤의 사랑을 얻었다. 그는 나중에 영광스럽게 탄광 노동자 한 명, 과장 한 명, 모델 한 명이 되었다. 생활은 그를 짓누르는 것이 아니라, 그를 단련시켜 그를 성숙하게 하고, 진정한 남자가 되게 했다!

전효하의 아버지는 성 위원회 서기였지만, 전효샤는 햇빛 아래 누워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노력을 통해 영광스러운 기자가 되어 결국 한 번의 구급에서 희생되었다. 그녀는 위대한 여자다. 손소평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장렬하다고 할 수 있다. 비록 그들 사이의 지위 격차가 이렇게 크긴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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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루요의 작품에서 이 감동적인 노동자들은 풍만하고 얼굴이 환해 보였다. 동시에, 사는 것은 그들의 사람뿐만 아니라 그들의 정신이다: 삶을 직시하고, 삶을 사랑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행복을 추구한다. 생활은 그들을 속이지 않았다. 이 사람들로부터 나는 우리 민족의 희망을 보았다. 그들은 생활 속의 강자이자 우리 사회의 중추이다! 노신 선생은 말을 잘하니, 사람은 약간의 정신이 필요하다. 만약 이런 정신이 우리의 일에 사용된다면, 왜 걱정하지 않습니까? 좌절과 어려움에 직면하여, 우리가 원하는 것은 움츠러드는 것이 아니라 분진하는 것이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패배할 것이 아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장렬하고, 사회는 우리처럼 무명한 노동자를 더 필요로 한다. 사람들은 가난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때때로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비천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가 노력했기 때문이다. 사람도 흔들릴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부상을 피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람은 반드시 정신이 없어서는 안 된다! 우리도 우리 자신의 추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생활은 봄과도 같다. 나에게는 평범한 대학생이지만, 내 직위는 내가 시간을 낭비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국가의 미래와 희망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들을 앞으로 인도하고 그들을 이상적인 생활로 인도할 책임이 있다.

국가는 엘리트를 필요로 하지만, 더 필요한 것은 일반인이다. 사회가 그들을 지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사회의 중류층이다. 평범한 세상에서 평범하지 않은 삶을 창조하는 것이 바로 우리가 취해야 할 인생 태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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