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설치 - 왕하이린이 딩성 감독과 이야기를 나눈다丨성룡과는 어떻게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나요?

왕하이린이 딩성 감독과 이야기를 나눈다丨성룡과는 어떻게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나요?

1. Ding Sheng: 저는 사업가는 아니지만 예술을 할 의향도 없습니다.

Wang Hailin: '네 가지 독의 맛'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딩셍 감독님, 이번에 장춘영화제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며칠 동안 밤낮없이 함께한 시간이 있었습니다. 채팅하기. 그럼 먼저 감독으로서 첫 영화가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Ding Sheng: 'Fuss'라는 나쁜 영화.

왕하이린: 그거 나쁜 영화 아닌가요?

딩셩: 상대적으로 안 좋고, 정말 안 좋다.

왕해린: '대군소장군'과 그것의 관계는 무엇인가요?

딩성: '대군소장'은 그것과 다르다. '빅뱅'은 2000년에 촬영됐다. 20년 전 영화다. 그 영화에 나오는 배우들은 꽤 좋았는데 나는 그렇지 않았다. 당시 Yuan Li, Liu Jinshan, Zhang Shi는 열대 모험에 관한 코미디에 출연했습니다.

왕하이린: 이 영화 본 기억이 나네요. 제작하신 건가요?

딩셩: 글쎄요, 영화가 잘 찍히지 않은 것 같은데 가끔씩 봐야겠습니다.

왕해린: 액션 코미디라서 굉장히 액션 지향적이지 않나요?

딩셩: 글쎄요, 그때는 상상력도 꽤 좋았고 용기도 꽤 있었던 것 같아서 그해 신년영화 촬영차 말레이시아로 갔어요. 하지만 아직 실력이 부족해 기대한 만큼의 성과를 거두지 못한 장면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는 그런 실수를 하지 않도록 스스로 경고하기 위해 가끔씩 뒤돌아보고 다시 살펴봅니다.

왕하이린: 원래 미술을 전공했나요?

딩성: 그렇죠. 저는 처음에 영화 학교에서 영화 예술을 공부했고, Xie Fei의 영화 두 편에도 참여했는데, 그 중 하나는 저의 졸업 프로젝트이기도 했습니다. 영화 이름 끝에서 만나요. 다른 하나는 티베트에서 촬영한 문학영화 '이시 돌마(Yixi Dolma)'입니다. 형인 화팅샤오(Huo Tingxiao)와 저는 공동 예술가입니다. Huo Tingxiao 선생님은 현재 우리 영화 예술 협회의 회장이십니다.

왕하이린: 이 두 영화를 만든 경험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나요?

딩셩: 당시 감독님이 너무 부러웠어요. 물론 세페이 선생님의 아우라와 현장의 모습은 절대 느낄 수 없을 텐데 그 느낌을 꼭 경험해보고 싶었어요. 감독이 된다는 것. 촬영 현장에서 말할 권리, 영화에서 표현하고 싶은 것을 가장 잘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은 감독님을 통해서라는 것도 알고 있어요. 그때 감독이 되겠다는 생각이 떠올랐는데, 당시 나에게는 감독의 자리가 아직 멀었다는 걸 느꼈다. 제가 감독이 되기로 굳게 결심한 것은 수년이 지난 후였습니다. 왜냐하면 대학에 진학한 후 제가 잘못된 길을 걷고 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왕하이린: 평생 영화배우로만 살고 싶지 않나요?

딩성: 글쎄요, 우선 영화배우가 된다면 별로 이룰 수 없을 것 같아요.

왕하이린: 왜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딩성: 제가 영화과 2~3학년 때 대부분의 반 친구들이 좀 화를 내는 단계였을 텐데요. 영화를 통해 많은 생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영화에 대한 최종 결정권은 나에게 있는 것 아닌가? 당시 저는 상대적으로 가난해서 사업을 하고 싶었고, 그러다가 거기로 갔습니다. 당시에는 매우 흥미로웠던 결정으로 거기에 5년 동안 머물렀습니다. 연령.

왕하이린: 하이난에서는 어떤 사업을 하고 있나요?

Ding Sheng: 다른 사람에게 일자리 추천하기, 주식 투기하기, 인쇄하기, 신문사와 협력하기 등 잡다한 일을 많이 했습니다. 영화. 하지만 지난 5년 동안 나는 사업을 잘하지도, 예술을 잘하지도 않는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왕하이린: 저는 사업가는 아니지만 예술을 할 생각은 없다고 해야 할까요. 내 생각엔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이지 말아야 할 것 같아요. 왜냐하면 당신은 매우 높은 수준에서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Scented Soul Girl"으로 베를린 상을 수상했습니다.

딩성: 그렇죠.

왕하이린: 그 영화가 은곰상을 받았어요. 그래서 장춘영화제 기간 동안 우리 수상작 중 미술상이 없었다고 한탄하셨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10개 상 중 미술상은 없다.

딩성: 네, 하소연하고 싶습니다. 10개 상 중에 미술상이 없는데 왜 미술상을 3대 창작자라고 부르나요?

Ding Sheng: 정말 이해가 되네요.

2. Ding Sheng: 성룡을 광고 때문에 만났어요

Wang Hailin: 그럼 성룡이 Tang Jili 감독과 많이 작업한 걸로 알고 있는데 왜 그랬나요? 지금 모직물에 협력할 생각이 있으신가요?

딩성: 이야기가 좀 길어요. 첫 영화 '빅뱅'이 흥행에 실패한 뒤 영화 '터프 가이즈'를 만들었으니 문학영화 같은 느낌이 들죠. 상업영화지만 나는 아직도 이 영화를 아주 좋아한다. 그 안에는 일종의 에너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즉, 모두가 이 캐릭터와 이 주제에 집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촬영이 끝난 뒤 발표 효과는 그다지 좋지 않았다. 투자 유치든, 시장에 나온 프로젝트든 지금만큼 인기가 없었고, 당시에는 차기작도 없었다. 나는 광고계로 돌아왔고 어느 날 성룡과 광고를 찍었다. 그 전에는 이미 그와 4~5번 정도 함께 일한 적이 있었다. 당시 촬영을 하던 중 성룡이 나에게 최근 무슨 일로 바쁜지 물었다. 한동안 당신을 보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영화를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그는 영화의 대본을 누가 썼는지 나에게 물었습니다. 나는 내가 쓴 것을 말했다. 그는 단편 소설을 많이 저장했기 때문에 내가 당신에게 이야기를 들려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의 마음에서 나온 것입니다. 나는 성룡을 매우 존경하고 그에게서도 배우고 있지만 내 비전이 그의 비전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그는 마음 속으로 몇 가지 스토리 포인트를 생각하고 저장하지만 글을 쓸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의 영화와는 다릅니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완성하도록 하십시오. 그는 이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는데, 고대에는 전쟁 중에 두 군대가 모두 죽어서 군인 한 명과 장군 한 명만 남았습니다. 군인은 장군을 붙잡고 보상을 받으러 돌아가고 싶어 했습니다. 그는 말할 수 없는 고난을 겪은 뒤 고국으로 돌아와 자신이 오래 전에 멸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정리해달라고 요청했고 동의했습니다. 조명이 설치되고 광고가 시작되는데 이 말이 떠올랐다. 나에게 옳다고 생각되는 일을 하고 싶다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아무런 계약 없이 두 달 만에 대본을 쓰고 그를 찾았다. 그는 항상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했기 때문에 그 당시에는 그것을 잊어버렸고, 자신이 그것을 누구에게 말했는지조차 모를 수도 있었습니다. 당시의 모습을 아주 또렷이 기억하고 있으며, 영화 사진 두 장도 함께 포함시켰습니다. 하나는 적과 나, 단 두 사람이 함께하는 '보더랜드'이고, 다른 하나는 '미드나잇 런'이다. 내가 더빙한 영화 두 세트의 스크린샷. 그 이야기는 지금 실제 촬영된 것과 20% 정도만 다를 뿐이지만 완전한 이야기였고 나중에 여러 번 수정되었습니다. 내 이야기와 삽화를 넣어 두꺼운 컬러권을 만들었기 때문에 조금 놀랐다. 왜 전국시대에 배치되었는가? 왜 이 나라, 저 나라인가? 그 당시에는 얼마나 떨어져 있었나요? 그 당시 그들은 무엇을 입고 있었나요? 어느 계절이 사진 촬영에 더 좋나요? 중국에서 촬영하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그들의 감정은 어디에서 왔는가? 어떤 어려움을 겪었나요? 그것은 모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때는 감독이 되고 싶었기 때문에 이기적인 동기가 있었습니다. 나중에 Jackie Chan은 자신의 회사가 대본에 서명하도록 주선했으며 이는 사실상 그들의 회사가 되었습니다. 보수는 거의 10만 위안 정도였는데 당시에는 꽤 큰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나중에 회사 사람들에게 '촬영하면 감독이라고 써 있을 텐데'라고 물어봤다.

왕하이린: 사실 이건 각본 약속이에요.

딩성: 그러다가 잠시 논의를 하다가 괜찮다고 회신을 해서 15만 위안에 시나리오 작가와 감독 계약을 했어요. 나는 나중에 성룡에게 왜 이 약속에 동의했는지 물었습니다. 그런 일을 많이 겪었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저도 감독인데 계약한 감독이 마음에 안 들면 언제든지 떠나도 된다고 하더군요. 제가 직접 완벽하게 지도할 수 있으니 상관없습니다.

왕하이린: 어쨌든 그는 이미 다른 계획을 갖고 있다.

딩성: 네, 대안은 이렇습니다.

가장 웃긴 건 촬영을 시작하기 전날 밤, 우리는 황량한 황무지인 운남성의 한 층짜리 호텔에 묵었는데, 저녁에 성룡이 갑자기 나에게 팔을 걸었다. 내 어깨에 둘러앉아 어쨌든 괜찮다고 하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모니터에 앉아 있으면 제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두가 내 것입니다. 촬영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팀의 90%가 내 것입니다. 사진을 포함하여 액션 팀만 그의 것이고 다른 모든 팀은 내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때는 마치 전쟁터에 나가는 것처럼 에너지를 증폭시켜야 합니다. 이 사람은 원래 그렇게 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 순간에 잠재력을 발산합니다. 촬영 3일차에는 매일 몇 장면씩 찍을 수 있었고, 런인도 없이 바로 촬영을 했어요. 3일째, 소속사 관계자는 “형이 나한테 말해달라고 하더군요. 촬영은 걱정하지 마세요. 문제없다”고 말했다. 그때 제가 그에게 한 가지를 심어줬거든요. '형님, 감독으로서 뭐든 할 수 있다는 걸 알아요. 이번에는 그냥 배우가 될 수 있나요?'라고 물었거든요. 다른 것은 걱정하지 말고 나에게 모두 맡겨주세요. 사실 이 말을 할 땐 별로 자신이 없었어요. 그와 함께 광고 작업을 하는 건 재미로 하는 일이지만, 영화를 만드는 건 그런 일이 아니거든요. 나는 또한 나 자신에 대해 상대적으로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음을 스스로에게 말해야 합니다. 3일째 결과를 받고 나니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나는 이것을 다른 각도에서 보고 싶다. 그는 나의 배우이고, 그는 내가 사용하는 방법이며, 나는 나의 것을 촬영하고 싶다. 그래서 개봉한 영화 <리틀 솔져>를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촬영하면서 액션팀과 다툼을 많이 했었거든요. 조금 위험한 결정도 많았지만 결국에는 모두 잘 됐다. 예를 들어 곰의 경우 합성을 하려면 진짜 곰을 찾아야 한다고 느꼈고, 너무 위험하다고 해서 한 번 해보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성룡일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주변 스태프들이 너무 위험하다며 거부했지만 나중에 촬영됐다. 우리는 철사를 이용해 곰을 조종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더 위험한 곳도 있었지만 문제는 없었습니다. 사실 그 영화에서 특히 깊은 인상을 남긴 게 하나 있는데, 성룡이 제가 편집하는 걸 보고 싶어 했고, 편집하는데 보조자 없이 혼자서 3개월 넘게 걸렸어요. 영화를 본 후 그는 세 장면을 잘라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하나는 Niu Ben의 장면이고 나머지 두 장면은 자신의 장면이었습니다. 영화적으로 보면 장면이 너무 많다고 느껴서 잘라달라고 요청했는데, 그 장면을 찍는데 며칠이 걸렸다는 평이 나올 줄은 몰랐고, 정말 감탄했다. 사실 그 마음을 유지하려고 후반작업 과정에서 편집을 해왔다. 촬영이 힘든 장면인지, 배우들과의 관계가 좋은 것인지에 대해서는 별 생각이 없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직 이 작업만이 가장 큽니다.

왕하이린: 우리가 창춘영화제에서 투표했을 때와 같은 느낌이 드시나요?

딩성: 네, 그렇죠.

왕하이린: 지금 이 순간, 당신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기억하지 못하는군요. 완전히 공정한 투표입니다.

Ding Sheng: 어제 투표 과정이 너무 흥미로웠던 것 같아요.

왕하이린: 겪어봐야 이 느낌을 알 수 있다.

Ding Sheng: 핵심은 심사위원 전원이 같은 마음, 같은 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꽤 즐거운 것 같아요.

왕하이린: 네. 네, 고마워요, 딩 감독님.

딩성: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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