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롤 플레잉은 불이 났지만 왜 명품 게임이라고 할 수 없습니까?
폴란드 롤플레잉 게임' 사이보펑크 277' 은 아직 발매되기 전부터 어느 정도의 인기를 모았고 발매 후 더욱 판매량이 놀랍다. 하지만' 사이버펑크 277' 은 현재 시중에서 불난 게임이지만, 버그가 너무 많고 메뉴 상호 작용이 번거롭고 게임 조작과 촉감이 좋지 않아 이 게임을 명품 게임이라고 부를 수 없다.
1, 부그 과다 < P >' 사이보 친구 277' 또 일부 버그는 플레이어의 경험에 심각한 영향을 끼쳤다. 예를 들어 많은 플레이어가 마주친 블랙스크린 버그, 공기벽 버그, 무기 전환 버그 등 플레이어가 게임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하고,' 사이보펑크 277' 을 좋은 게임으로 불릴 수 없게 하는 등 자연스럽게 부티크라고 할 수 없다.
2. 메뉴 상호 작용이 번거로운 < P > CPDR 이' 마법사 3' 의 화재 때문인지' 마법사 3' 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짜증나는 메뉴 수준 모델을' 사이버펑크 277' 로 직접 옮기기로 결정했지만, 이들의 디자인이 많은 선수들을 화나게 한 것은 분명하다. 사이버펑크 277' 의 메뉴 레벨이 너무 많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메뉴 상호 작용을 열 때 원하는 옵션을 찾기 위해 번거로운 작업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이버펑크 277' 의 평가도 좋지 않다. < P > 3, 게임 조작과 촉감이 좋지 않음 < P > 주목받는 게임으로서' 사이보펑크 277' 의 조작과 촉감은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다. 특히 차량을 운전할 때, 많은 게이머들은 처음으로 차량을 어떻게 통제해야 할지 몰랐다. 또한 게임이 싸울 때 플레이어에게 주는 감촉도 매끄럽지 않아 플레이어 체험감이 매우 좋지 않아' 사이보펑크 277' 이 명품 게임이 되는 것을 막는 큰 이유다. < P > 요컨대' 사이버펑크 277' 은 게임 자체에 큰 문제가 있어 명품 게임이 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