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측천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었나요?
자세한 내용은 그다지 명확하지 않다.
오측천이 처음 설화이를 좋아한 것은 옛 사랑이 잊혀지지 않고 옛 사랑이 되살아났기 때문이다.
고종이 죽은 후 설화이는 오측천을 섬기는 첫 번째 인물이었다. Xue Huaiyi의 원래 이름은 Feng Xiaobao였습니다. 그는 원래 Tongguan County (현재 Shaanxi Province Tongchuan)의 거리에서 고약을 파는 행상인이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거리 싸움에서 다른 사람을 도우면서 실수로 부상을 입혔습니다. 정부의 요구를 피해 낙양(洛陽)으로 도망쳐 백마사(白ima寺)에서 승려가 되었다.
당 태종 황제가 죽은 후, 태종 황제의 후궁인 오미낭(오측천)은 비구니가 되기 위해 간예사에 파견되었다. 백마사와 감예사 사이에는 담밖에 없는데, 두 사찰은 같은 우물에서 물을 마신다. 어느 날 우물에서 만난 오미낭은 물을 얻지 못해 곤란에 빠졌다. 이때 키가 크고 힘이 세고 힘센 풍소보도 우물에 와서 물을 길러 오미낭을 도와 물을 길어 수녀원 문까지 가지고 간 다음 스스로 물을 길으러 갔다. 두 사람은 서로를 알게 됐다.
스님과 비구니 모두 고기와 생선을 금합니다. 물론 펑샤오바오는 스님이 되었을 때도 고기를 끊을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펑샤오바오가 다시 물을 길으러 우물에 왔는데, 목마른 꿩 한 마리가 물을 찾으러 우물가에 떨어졌고, 펑샤오바오는 그것을 보고 기어가서 장대로 때려죽였습니다. 꿩은 너무 뚱뚱해서 Feng Xiaobao가 그것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물 나르기를 멈추고 장작더미를 주워들고 앞 숲으로 가서 불에 닭을 굽는다.
이날 공교롭게도 우메이냥도 물을 길러 우물에 왔다. 우물 플랫폼에는 펑샤오바오의 양동이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메이앙은 오랫동안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근처에는 펑샤오바오의 흔적이 없었습니다. 이때 바비큐 냄새가 바람에 실려왔다. Wu Meiniang은 하렘을 떠난 이후로 고기를 한 번도 먹지 않았습니다. 이 고기는 정말 맛있어요! 그것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아직 멀지 않은 작은 숲에서 한 줄기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지 않나요? 거기에 있어야합니다. 이런 생각이 들자 나는 숲을 향해 걸어가지 않을 수 없었다.
오메이앙은 불에 고기를 굽고 있는 사람이 펑샤오바오임을 분명히 알아차렸다. 그녀는 어떤 고기가 구워지는지 몰랐지만 잠시 후 냄새가 코를 찔렀다. 고기가 익었고, 펑샤오바오는 불에서 꺼냈고, 노릇노릇해진 닭고기를 꺼내서 한 입 베어 물었습니다.
"무슨 고기예요? 냄새가 좋나요?" 우메이앙은 묻지 않을 수 없었다. 펑샤오바오는 갑자기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듣고 깜짝 놀랐다. 뒤를 돌아보니 오미낭이었다. 그는 수줍게 웃으며 "닭아, 꿩아. 물을 마시려고 우물 위에 내려앉았다. 단 한 번 장대를 집어들었다." , 하하." 하하..." 이어 또 다른 닭 허벅지를 떼어 우메이냥에게 건네주며 "감히 먹어? 너무 맛있다!"라며 우메이냥에게 건넸다.
그때부터 펑샤오바오는 3일에 한 번씩 닭이나 개 허벅지 한 마리를 얻어 몰래 우메이낭에게 주었다. Wu Meiniang은 물을 길러, 즉 Feng Xiaobao를 만나기 위해 우물 가장자리로 달려갔습니다.
오측천은 황제가 된 후 즉시 펑샤오바오를 낙양의 유명한 백마사 주지로 삼았습니다. Gaozong이 죽은 후 Wu Zetian은 Feng Xiaobao가 마음대로 하렘에 들어오고 나갈 수 있도록 허용하고 이름을 "Huaiyi"로 변경하고 Xue라는 성을 부여했습니다. 그의 비범한 지능과 감정으로 그는 Wu Zetian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설회이는 만상사 건립을 감독한 공로로 좌무위 장군 3급으로 진급하고 양공 작위를 받았습니다. 그 후 그는 여러 번 총지배인을 맡아 군대를 지휘하고 투르크에 대항하는 원정을 지휘했습니다.
심난리, 장예지, 장창종을 총애했지만 둘은 외롭고 우울했다
이후 설화이는 점점 오만해졌고, 마침내 오측천의 혐오감을 불러일으켜 암살을 명령했다. Xue Huaiyi가 사망한 후, 70대에 그녀는 다시 외로움과 우울증에 빠졌고, 침울하고 성격이 나빴습니다. 그래서 그는 중년이 지난 심남리(Shen Nanli)를 선호했는데, 온순하고 온화했지만 몸과 마음이 약해 오측천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이때 누군가가 장이지의 형제들에게 침대에 머물 것을 권유했다. 이 20대의 아름다운 청년 두 사람은 똑똑하고 음악에 능숙할 뿐만 아니라 활력이 넘치고 침대에 누워 있는 능력도 갖고 있었다. . Wu Zetian을 편안하게 모시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행복을 느껴보세요. Wu Zetian은 즉시 두 사람을 4위로 승격시켰습니다. 그 이후로 두 장씨는 왕자처럼 행동하여 매일 아침 Wu Zetian을 법정에 동행했으며, 그녀가 국정을 다 본 후에는 하렘에서 그녀와 동행했습니다. 얼 장(Er Zhang)은 너무 오만해서 하렘에서 독단적으로 행동했을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정무에 간섭하는 파벌을 형성하여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마침내 신룡 원년에 장건지 등이 '궁궐 쿠데타'를 일으켜 장씨 두 명을 죽였고, 오측천도 권좌에서 물러나 병상에 있는 중종에게 양보하라는 권유를 받았다.
여성으로서 Wu Zetian은 그녀를 만족시키고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남성의 감정이 필요합니다.
오측천은 열네 살에 궁궐에 들어갔을 때 당 태종으로부터 '매'라는 이름을 받았다. 그녀는 너무나 매력적이고 매력적이어서 사랑이 싹트고 있었다. 그러나 태종과 함께한 지 10년이 넘은 그녀는 그저 하녀와 같은 역할을 하는 '재능 있는 사람'에 불과했다. 태종은 비범한 재능을 지닌 사람이었고, 여성에게 오직 고결하고 유순하며 사려 깊고 섬세한 사람만을 요구했습니다. 당연히 오측천의 아름다움과 재능은 황제에게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태종이 죽은 후 그녀는 간예사로 보내져 비구니가 되었습니다.
여성으로서 오측천은 결혼을 통해서만 이룰 수 있는 복수를 표현하고 싶었다. 그녀에게는 자신의 명령을 받아들일 남편이 필요합니다. 그녀에게는 약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역사적 기회로 인해 Taizong의 아들 Li Zhi가 선택되었습니다. Gaozong Li Zhi 황제는 음탕하고 감상적이며 연약하고 우유부단하며 그녀에게 깊이 헌신했습니다. 그리하여 오측천은 5년간의 춥고 외로운 사찰 생활을 마치고 두 번째로 궁궐에 입성하여 고종의 '조의'가 되었다. 이때 오측천은 거의 서른 살이었고 고종은 겨우 스물다섯 살이었다. 성숙하고 현명한 오측천 앞에서 고종은 마치 순진한 오이디푸스 아이 같았다. 때로는 애정이 넘치고 슬프고 분개했으며 때로는 분노로 눈썹을 치켜 올리고 얼굴이 위엄있어 고종 황제가 저항하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불과 1년 만에 그녀는 비구니에서 후궁 자오이(Zhaoyi), 후궁 진(陳), 그리고 마침내 왕비로 승진했습니다. 이때 고종은 다른 여성들과 가까워지는 것이 어려웠다. 궁궐의 많은 첩과 시녀들이 그와 동침할 의무를 상실하고 순전히 여자 관료가 되었습니다. 그 후 30년 동안 오측천은 어떠한 '음행' 스캔들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모든 에너지는 고종이 죽을 때까지 정치적 투쟁에 소비되었습니다.
천수 원년(서기 690년), 오측천이 정식으로 즉위하고 국호를 주(周)로 바꾸고 진정한 여제(女帝)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여성적 욕구가 자극되었습니다. 키가 크고 강하며 강력한 몸매 때문에 그녀가 선호했던 Xue Huaiyi는 나중에 그가 "길들여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에 의해 암살되었습니다. 그녀는 Shen Nanliu를 좋아했지만 중년의 허약한 건강 때문에 거절당했습니다. 그녀가 총애하는 오빠 장이지(張智治)는 연꽃 같은 얼굴과 잘 섬기고 자는 방식을 갖고 있어 그녀를 정신적으로 만족시켰고 그녀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일시적이었다. 그녀는 그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를 고위 관리로 임명하여 맡겼다. 그는 그녀가 말년에 가장 신뢰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오측천이 수컷 반려동물을 선택한 것은 수컷 황제를 흉내내고 여왕의 권위를 과시하기 위함이었다.
얼장이 하인이 된 후 오측천은 이미 일흔세 살이었다. 잘 살고, 건강을 유지하고, 최음제를 먹어도 노파가 원기회복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녀는 모든 사람에게 과시하고 있었습니다. 남자는 황제이기 때문에 후궁을 둘 수 있습니다. , 왕좌에 오르는 여자도 그녀를 섬길 남자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중국의 역사적 그림을 보면 여성이 황제였다는 점이 독특하다. 그녀는 독재적인 남자 황제 시대에 무적을 꿈꾸는 여성 정치인이다. 주체를 설득하기 위해서는 인위적이고 적극적으로 절대적인 권위와 존엄성을 확립해야 한다. 그녀는 모든 분야에서 남자 황제와 동일한 권리를 행사하고, 남자 황제와 동일한 혜택을 누려야 합니다. 그러므로 그녀는 '섹스' 문제에 있어서도 남자 황제를 흉내 내야 한다. 비록 '성적 욕망'을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그녀의 외로움을 위로하고 노년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젊은 이성을 몇 명 갖고 싶은 황제로서의 그녀의 마음은 이해가 된다. 이 관점에서. 오측천의 남성 편애 문제는 종합적이고 역사적이며 공정하게 평가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