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악몽과 악마 광대 중 어느 것이 더 추천합니까? (저는 중편고수입니다.)
우선 이 두 영웅의 타야 효율성, 야력 파악 능력, 간지 성공률, 단체전 팀 공헌능력, 생존능력, 이 몇 가지 타야영웅의 강경지표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어릿광대, 야적효율은 중간이다. 청병 기술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상자의 존재로 인해 야식을 할 필요가 없어 건강하다. 야생을 잡는 능력이 매우 높아서 Q 와 E 로 인해 그는 buff 를 빼앗든 추격을 하든 모두 강했다. Gank 성공률은 매우 높다. Q 가 날아가서 은신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쉽게 알 수 없고, 때로는 Q 를 이용해 질주를 해서 가짜 눈의 시야를 피할 수 있고, E 수동 감속은 좋은 gank 가 없어도 빨간 buff 가 없어도 좋다. 단체전 팀은 공헌능력이 낮다. 그의 은신은 단체전 때 보통 선지자 약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용이 크지 않아 뒷줄을 훔치러 올라가도 뒷줄의 반T 에 의해 보호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생존능력이 높다. Q 는 플래시+은신에 해당한다. 그래서 보통 사람들은 어릿광대를 잡을 수 없다. (하지만 어릿광대는 침묵을 두려워하고 침묵하면 죽는다.)
몽마, 야생능력이 높고 수동적인 청병기술이 그를 야능으로 만든다. 야생을 잡는 능력이 높고, E 와 Q 의 효과가 있어, 야생을 잡는 일반 상대는 도망갈 수 없다. Gank 성공률 중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는 기술이 없기 때문에 E 가 번쩍일 수 있다. 단체전팀의 공헌이 높다. 그의 큰 수법은 전체 화면 (반스크린) 지원뿐 아니라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고, 누가 맞았는지, 불을 설정할 수 없기 때문이다. 생존 능력 중 W 와 Q 는 도망갈 수 있지만 두 개 이상의 감속은 달릴 수 없다.
그래서 요약하면 어릿광대는 행인국에 적합하고 리듬을 잘 파악할 수 있는 선수로, gank 가 다른 사람 gank 를 연대전을 이기지 못하면 승리한다. 몽마단전의 선단과 반T 의 존재는 이번 단전에서 잘 이길 수 있다. 몽마는 순위에 적합하고, 어릿광대는 상대에게 쉽게 보살핌을 받는다. 특히 160 분단, 곳곳에 진안이 있어, 너는 사람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