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덩크왕의 게임 공략
격투 관바구니왕 기초관바구니 기교
DF 의 관바구니는 보통 관바구니와 슈퍼관바구니로 나뉜다
일반 덩크:
저축력 상태로 바구니를 만지면 자동으로 덩크됩니다. 다른 요구 사항은 없고 바구니에 대한 손실은 슈퍼덩크보다 작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대부분의 경우 첫 번째 바구니의 높이로만 점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경우는 첫 번째 리바운드에 두 개의 상자가 있는 경우입니다. 이때 일반 슬램 바구니로 빠르게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슈퍼슬램: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는 슈퍼슬램 사용 방법을 몰랐지만, 실제로 능숙하기만 하면 꺼내기가 어렵지 않다.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슈퍼슬램 영역입니다. 바구니 앞부분의 약 반 화면 범위입니다. 전방에 주의하세요. 리바운드 뒤에 착지하면 관개할 수 없습니다.
이어 덩크방식이 뒤를 이었다. 슈퍼덩크는 스쿼트 스킬과는 조금 다르다. 스쿼트 상태까지 슈팅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착지할 때 자동으로 트리거될 수 있어 정확하게 꼬집을 필요는 없지만 누르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뛰어올라 누르지 않고 공을 던졌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킬명언)
슈퍼슬램 실전 기교:
슈퍼슬램 >
을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슬램 지역으로 달려가 멈추고 제자리에서 점프하고 슈팅 등을 누르고 착지하는 것이다. 이렇게 100% 관개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상대가 멀리 떨어져 있을 때만 쓸 수 있다. 근처에 상대가 있을 때 그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너의 덩크슛을 막을 것이다. DF 에서 납작한 사람의 수가 다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제자리에서 뛰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위험하다.
그러면 어떻게 상대에게 쫓기지 않고 덩크할 수 있을까? 비결은 달리기에서 점프를 하고 착지의 위치를 예측하는 것이다. 캐릭터마다 달리기 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점프하는 거리도 다르다. 착지 지점의 위치도 스스로 여러 번 더 해야 하지만, 부디 관바구니 지역으로 뛰어가서 뛰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종종 관바구니에서 튀어나와 리바운드 뒤로 뛰어내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프명언)
달리기에서 뛰는 장점은 상대가 너보다 빨리 뛰지 않는 한 덩크슛을 막을 수 없다는 점이다. 장거리 기술을 가진 사람과 한 줄에 서 있지 않도록 조심하면 된다.
우정 팁:
또한' 슈퍼'
마지막으로 일반 덩크든 슈퍼덩크든 간섭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덩크하기 전에 상대를 최대한 따돌려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