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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줄거리를 알려주세요.

'피가로의 결혼'은 모차르트의 걸작 중 하나인 프랑스 극작가 보마르셰의 동명 희극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야기는 아마비바 백작의 집에서 진행됩니다. 하인 피가로는 올곧고 똑똑하며 아름다운 하녀 수잔나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뜻밖에도 수잔나는 오랫동안 탐내던 음란한 아마비바 백작을 실제로 오랫동안 공개적으로 포기했던 첫날밤에 대한 그녀의 권리를 되찾고 싶어 수잔나는 그들의 결혼을 막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한다. 뻔뻔한 백작에게 교훈을 주기 위해 피가로, 수잔나, 로지나 백작부인은 백작을 속이기 위한 교묘한 함정을 설치합니다.

수잔은 백작에게 다정한 연애편지를 썼고, 밤에 정원에서 데이트하자고 부탁했다. 백작님은 매우 기뻐하며 조심스럽게 차려입고 예정대로 진행되었습니다. 어두운 정원에서 백작이 기뻐서 예의를 표한 순간, 갑자기 주위의 불빛이 환하게 빛났고, 그의 품에 안긴 여자는 그의 아내인 로지나였습니다! 백작님은 적발되어 너무 부끄러워서 공개석상에서 무릎을 꿇고 로지나에게 사과하고 다시는 이런 일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해야 했습니다. 영리한 피가로는 큰 승리를 거두었고 수잔나와의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거행했습니다.

1786년 5월 1일, 비엔나 국립극장에서 '피가로의 결혼'이 공연되었는데, 모차르트가 직접 지휘해 공연이 대성공을 거뒀습니다! 극중 가장 유명한 아리아는 다음 4개입니다. 피가로의 아리아 - Never Be a Lover Again; 케루비노의 아리아 - 사랑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로지나의 아리아 - 그 멋진 즐거운 시간을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 로지나와 수잔나의 듀엣 -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시간.

피가로의 결혼(Le Nozze di Figaro)

모차르트가 작곡한 4막의 코믹 오페라

모차르트는 10살 때부터 오페라 작곡을 시작했고, 그리고 그의 삶** *다양한 유형의 오페라 21편을 썼습니다. 그러나 신동의 작품이 모두 걸작인 것은 아니다.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그의 어린 시절 작품은 천재적으로 빛나지만 대부분 그의 인생에 중요한 작품은 아니다. 오페라에 대한 모차르트의 주요 공헌은 세계가 인정한 세 개의 오페라 걸작, 즉 "피가로의 결혼", "돈 조반니"("돈 조반니"로도 알려짐), "마술피리"입니다.

'피가로의 결혼'은 모차르트가 가장 좋아하는 유형의 여성을 주인공으로 작곡한 민간 오페라라 특히 편곡이 빠르고 쓰기도 빨랐다. 이 오페라는 18세기 프랑스의 천재 극작가 보마르셰(Beaumarchais)의 동명 희곡을 원작으로 유대인 작가 다 폰타(Da Ponta)가 오페라 대본을 각색한 작품이다. 매우 빠릅니다. 보마르셰의 원작은 프랑스 혁명 직전 상류층의 타락을 비판하고 풍자한 작품으로,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에서 모두 금지되었다.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이 비엔나에서 공연될 수 있었고, 황제가 브룩극장에서 초연을 보러 온 것은 대본가 다 폰타의 작품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었다. 그는 일부 민감한 내용을 삭제하고 경극의 대본을 썼고, 그 결과 황제의 승인을 얻어 공연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보마르셰는 피가로 3부작을 창작했는데, 그 중 첫 번째 작품인 "세비야의 이발사"는 1782년 파이지엘로의 오페라로 처음 각색되어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785년 모차르트는 그의 두 번째 '피가로의 결혼'을 오페라 무대에 올렸습니다. 1816년 로시니는 "세비야의 이발사"를 재창조하여 사람들이 듣고 싶어하고 대대로 전해지는 걸작으로 만들었습니다.

줄거리 요약:

피가로는 결혼을 하고, 신부는 로시나 백작부인의 하녀 수잔나이다. 천성적으로 방탕한 백작님은 아내에게 불륜을 저지르며 수잔나의 결혼을 방해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수잔나는 공개적으로 백작을 화나게 하지 않으면서 백작을 피해야 했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위치에 있었습니다. Rosina와 Figaro의 도움으로 그녀는 백작에게 교훈을 주었고 Figaro와 Susanna는 마침내 저항을 극복하고 결혼했습니다.

·1막·장면은 피가로와 수산나의 새로 단장한 반가구집이다. 이야기는 17세기 중반 스페인 세비야 외곽에 있는 알마비바 백작의 저택에서 일어난다. 피가로의 도움으로 백작은 그의 소원을 이루었고 로지나와 결혼했습니다("세비야의 이발사" 참조). 이제 로지나는 알마비바의 백작부인이 되었습니다.

피가로는 백작에 대한 봉사로 인해 백작의 종자로 승진했습니다. 궁전에서 그는 백작부인의 시녀인 수잔나와 사랑에 빠졌고, 수잔나도 그와 사랑에 빠졌고, 마침내 결혼할 때가 되었다. 그러나 백작님은 성격이 방탕하여 새 것을 좋아하고 낡은 것을 싫어하여 수잔나에게 다가가서 놀리려고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수잔나는 피가로의 애인이다. 이번에는 피가로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불가능해 아내의 음악 선생님인 바실리오에게 도움을 청해야 했지만, 진행이 원활하지 않아 오늘까지 미뤄지고 있다. 수잔나는 여전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고 싶어합니다.

수잔은 백작의 비밀 계획을 알고 있지만 피가로는 비밀에 싸여 있다. 수잔나는 피가로에게 백작을 조심하라고 상기시킨다. 그렇지 않으면 백작이 바보가 될 것이다.

바르톨로 박사와 여성 보호자 마르첼리나가 함께 등장한 그녀는 피가로가 돈을 갚지 못하면 기꺼이 결혼하겠다는 피가로의 어린 시절의 차용서를 읽었다. 결혼합니다. 피가로는 오늘 밤 결혼할 예정이며, 설명을 찾기 위해 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Bartolo는 Rosina 백작의 수호자입니다. Rosina는 Figaro의 속임수 때문에 Almaviva 백작과 결혼했습니다. 그는 또한 Figaro를 복수할 기회를 원했습니다. (나중에 살펴보겠지만 Figaro Luo는 Bartolo와 Marcellina의 사생아입니다.) 백작의 하인인 케루비노는 수잔나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그는 전날 밤 정원사의 딸 바르바리나와 밀회를 하다가 백작의 눈에 띄어 그를 쫓아내겠다고 위협했다. 마담에게 중재를 요청합니다. 이때 백작님이 오셨고, 케루비노는 안락의자 뒤에 숨어야 했고, 백작님은 방에 수잔나만 있는 줄 알고 무사히 수산나에게 청혼했는데, 뜻밖에도 바실리오도 왔기 때문에 백작님도 숨어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일어났다. 바실리오는 수산나에게 하인 케루비노와 그의 아내 사이의 관계가 이상하다고 말했고, 백작은 그 말을 듣고 깜짝 놀랐고, 곧바로 나와서 세 사람이 삼중창을 불렀다. 백작은 어젯밤 케루비노를 잡았던 일을 떠올리며 안락의자에 놓인 옷을 집어들고 "가만히 있어라 저놈아..."라고 노래했다. 뜻밖에도 그곳에 숨어 있던 케루비노를 발견해 백작의 의심과 분노는 더욱 고조됐다.

피가로는 손에 꽃을 들고 농민 몇 명을 데리고 와서 백작에게 인사하고 하인이 결혼할 때 첫날 밤의 권리를 취소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모두가 보는 앞에서 백작은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수잔나와 피가로는 케루비노 백작을 간청하고, 백작은 케루비노를 군부대에서 군인으로 복무하게 하고 즉시 출발한다. 피가로는 케루비노를 위로하고, 그 유명한 아리아 '다시는 연인이 되지마'를 부른 뒤, 케루비노와 함께 방을 나갔다.

·2막·로지나 백작부인의 방.

백작부인은 백작의 사랑이 점점 무관심해지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꼈다. 수잔나와 피가로가 들어오고, 세 사람은 다음 카운트를 어떻게 처벌할지 논의한다. 피가로는 준비를 하러 나갔고, 케루비노는 군복을 입은 전원에게 작별 인사를 하러 왔다. 그의 손에 있는 임명장은 아직 백작의 도장도 찍히지 않아 급하게 쓴 것이 보였다. 수잔나는 케루비노에게 아름다운 여성으로 옷을 입히고, 백작에게 교훈을 주기 위해 케루비노가 자기 자신처럼 옷을 입도록 준비시킵니다. 이때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났고 모두가 여기에 카운트가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실제로 들어온 사람은 백작이었다. 그는 의심스럽게 물었다. "왜 문을 잠갔나요?" 그는 세 사람이 백작에게 교훈을 주기 위해 위조한 편지를 꺼내고 그 방에 어떤 남자가 있는지 물었다. Susanna는 커튼 뒤에 숨어 있었고 세 사람은 트리오를 불렀습니다. 백작은 라운지에 있던 아줌마에게 물었고, 아줌마는 수잔나라고 했다. 백작은 아줌마에게 열쇠를 달라고 해서 열어보려 했지만, 수잔나는 그 안에서 케루비노를 볼까봐 걱정했다. 그 부인은 열쇠를 넘겨주기를 거부했고, 그래서 백작은 문을 부수기 위한 도구를 구하러 갔다. 라운지에 있던 케루비노는 밖으로 나오지 못하여 발코니 창문을 열고 뛰어내려 수산나가 대신 라운지로 들어가야 했다. 백작과 부인은 방으로 돌아왔고, 백작이 그 안에 있는 것을 확인하고 억울함을 느낀 백작과 부인은 깜짝 놀랐다. 그의 아내.

정원사 안토니오가 깨진 화분을 들고 현장에 등장했는데, 한 남자가 방금 창문에서 뛰어내려 화분을 깨뜨렸다고 했다. 피가로는 지금 수잔나를 만났을 때 주인님의 목소리를 듣고 창밖으로 뛰어내렸다.

마르첼리나, 바르톨로, 바실리오가 현장에 나섰다.

마르첼리나는 백작에게 IOU에 따르면 피가로가 자신과 결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백작은 그가 원하는 대로 기뻐했고, 피가로는 낙담했고, 수잔나는 분노했습니다.

·3막·얼스 맨션의 넓은 거실은 저녁 결혼식을 위해 아름답게 장식되었습니다.

백작부인과 수잔나는 그날 밤 백작에게 교훈을 주기 위한 계획을 논의했습니다. 백작부인은 수잔나에게 밤에 정원에서 백작님을 만나자고 하고, 수잔나에게 편지를 전해 달라고 부탁했지만, 예상대로 그는 함정에 빠졌습니다.

피가로가 빚을 갚아야 할지, 결혼해야 할지 결정하기 위해 재판이 열렸는데, 재판에서 우연히 피가로의 생활 경험이 밝혀졌는데, 알고 보니 가로의 친부모인 바르톨로와 마르첼리나였다. 백작님, 깜짝 놀랐습니다. 케루비노가 떠나기 전에 정원사의 딸 바르바리나는 백작에게 케루비노와 결혼할 수 있게 해달라고 간청한다. 결혼식이 코앞에 다가왔고, 백작님은 몹시 불안해하며 피가로를 잡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했지만 가까스로 피했습니다.

·4막·해질녘 장면은 좌우에 정자가 있는 정원이다.

피가로는 수잔나가 백작과 밀회를 했다는 소식을 듣고 분노했지만, 그의 어머니 마르첼리나는 수잔나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고 믿었다.

피가로는 바실리오와 바르톨로에게 정원에 있는 백작과 수잔나를 붙잡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들은 이것이 매우 이상하고 불합리하다고 생각했다.

백작부인과 수잔나는 옷을 갈아입고 무대에 올랐다. 수잔나는 질투심 많은 피가로가 근처에 숨어 도청하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백작이 무대에 오르자 그는 수잔나의 옷을 입은 여인을 수잔나로 착각하고 그녀에게 큰 관심을 보인다. 이 장면을 본 피가로는 즉시 부인의 옷을 입고 있는 수산나에게 항의하러 갔지만, 그 목소리를 듣고 수산나를 알아보자 일부러 실수를 저지르며 '마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수잔나는 화가 나서 자신의 역할을 잊어버렸다. 그제서야 피가로가 자신에게 농담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두 사람은 화해했다. 백작이 무대 위로 올라오자 수잔나는 다시 여성스러운 자세로 피가로에게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 백작은 그들을 붙잡았다고 생각하고 화를 내며 “모두 나와서 보세요!”라고 외쳤다. 횃불을 들고. 백작은 큰 소리로 “간음한 놈아, 빨리 나오너라!”라고 명령했는데, 의외로 정자에서 나온 사람들은 수산나와 피가로였고, 여기서 데이트하던 바르바리나와 케루비노도 있었다. 수잔나의 옷을 입은 백작 부인이었습니다. 그제서야 백작은 자신이 그들에게 속아서 그 여인에게 잡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수잔나인 척하는 여인에게 방금 많은 달콤한 말을 했습니다. 이때 그는 패배를 인정하고 아내에게 사과할 수밖에 없었다.

모두가 즐거운 후렴을 부르며 피가로의 결혼식이 시작되었고, 결혼식 피로연의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연극은 모두 끝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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