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미 우메즈 작품 분석
야스미 우메즈의 작품이 잘 알려지지 않은 이유 중 하나는 그의 콘텐츠의 제한적인 특성으로 인해 청중이 적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는 종종 H 애니메이션에 손을 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에 제가 이야기할 세 가지 애니메이션은 폭력, 유혈, 음란물인데, 모두 18세 이상이라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작품은 결코 성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성적인 묘사를 위해 이를 보는 H 애니메이션 팬들은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고, 결과적으로 그의 작품은 소수의 하드코어 팬들 사이에서 꽤 존경받는다.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야스미 우메즈의 작품이 액션 장면을 다루는 데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부드럽고 간결하며 시각적으로 자극적입니다. 일종의 '폭력적인 미학'을 달성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폭력을 발산하는 사람들의 즐거움을 묘사하는 죄악된 단어)를 위해 이것을 만든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없으며 표현된 효과는 매우 영화 적입니다. (최근 야스미 우메즈의 작품 중 일부가 할리우드에서 발견되어 계획 중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영화화되는 이유가 있나요?) ——물론 애니메이션의 높은 퀄리티가 보장되는 작품입니다. ) 어떤 사람들은 그의 작품의 품질이 원작 애니메이션의 품질과 일치한다고 말합니다. 그의 작품은 인물, 특히 여성 인물의 경우 현실적이지 않지만 이야기는 매우 현실적이다. 이 세 애니메이션은 모두 범죄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세계관이 사람들에게 매우 암울한 느낌을 줍니다. 대부분의 작품은 비극으로 끝납니다.
다음 내용에는 심각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주의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야스미 우메즈의 초기 감독 작품은 1987년 "로봇 카니발"의 프레즌스였습니다. 『로봇 카니발』은 로봇에 관한 8편의 독립 단편소설 모음집으로, 기타쿠보 히로유키의 메이지 문명 이야기와 약간의 내레이션이 있는 야스미 우메즈의 존재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사운드트랙과 그림만 있는 무성영화이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이야기도 가장 흥미롭다.) <프레젠스>의 이야기는 주로 다음과 같다. 숲 속 미지의 오두막에서 영혼을 지닌 여자를 창조한 그녀는 “정말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다. ."사랑에 빠지다"지만 아내를 생각하며 겁을 먹은 그에게 필요한 것은 인간이 아닌 로봇이어서 그녀를 다시 죽은 존재로 만들었다. 수십 년 후, 거미줄에 싸인 로봇 여성을 다시 만났을 때, 그는 마침내 자신의 감정과 마주하게 된다. 이것은 꽤 슬픈 이야기입니다.
야스미 우메즈 감독의 OVA 작품 '연'(1998)이 등장하기까지 11년이 걸렸다. OVA 2권, 총 소요시간은 약 53분입니다. A Kite의 이야기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어떤 킬러 조직의 나쁜 남자가 소녀의 부모를 죽이고 그녀를 점령하여 그녀를 최고의 킬러로 훈련시켰고, 결국 소녀는 그 나쁜 놈에게 복수했습니다. 그 사이에 조직을 떠나려는 청년 킬러와 소녀의 아슬아슬한 사랑이 엇갈린 가운데, 남자는 결국 또 다른 소녀 킬러의 손에 살해당한다. 연. . . 야스미 우메즈의 이 영화는 매우 유명합니다. 처음 봤을 때 중국어로 '종이연'으로 번역됐는데, 그 당시에는 폭력과 포르노를 빼면 영화 전체에 내용이 없을 것 같았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종류의 이상한 일본영화들과는 다르고, 잘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야스미 우메즈의 발언도 꽤 흥미롭다. <옐로 스타>의 계기에 더해, 이 영화를 만든 동기는 사람은 누구나 욕망(욕망?)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강간을 처벌하고 악을 근절하고 선을 행하는 데 지쳤기 때문이다. 선행에 관한 구식 이야기의 내용은 욕망에 따라 발전하는 이야기를 만들고 싶습니다.
동년작 <메조 포르테>(1998)는 권력 장악을 위한 갱단의 음모에 연루된 로봇 섹스 인형을 판매하는 3인조 팀의 이야기를 다룬다. 동일한 2권의 OVA, 총 소요시간은 약 60분입니다. 음악에서 메조 포르테라는 용어는 "두 번째 강한 소리"를 의미하므로 메조 포르테를 "두 번째 강한 소리"로 직접 번역했습니다. 실제로 중국어 이름이 필요한 경우 영화의 리듬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후기의 메조 포르테는 A KITE의 암울하고 암울한 스타일을 일소하고 경쾌하고 약간은 재미있는 스토리로 변화시켰지만, OVA판이든 TV판이든 여전히 의 수준을 넘지 못한다는 느낌이 든다. 연.
메조 포르테는 5년 후 전연령 속편 '위험한 요원'(메조 DSA, 2003)을 출시해 총 13부작으로 TV에 방영됐다.
Mezzo DSA의 DSA는 Danger Service Agency의 약자로 '위험한 기관'이라는 뜻이다.
5년 후, 연이 개봉된 지 10년 후인 연의 속편인 『연 해방자, 2008』이 마침내 2008년 3월 21일 개봉되었다—— 이에 앞서 연도 또한 2007년에 3디스크 컬렉터스 에디션(A KITE PREMIUM COLLECTORS VERSION)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Kite Liberator는 폭력만 있고 H가 없이 매우 조화롭습니다. 연에서 연 전단지로 변경되었으며 원래의 단조로운 킬러 테마가 우주 및 인간-동물 전쟁과 같은 테마에 통합되었습니다. 전작의 킬러 소녀는 아이를 돌보는 맏언니가 되었는데, 아이는 아마도 죽은 킬러 맨에게 남겨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물론 화장실에서의 총격전과 같은 이전 게임에서 남은 몇 가지 전통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화장실 단지"인 Umezu Yasumi의 복합체입니다. 예를 들어 마피아 보스 납치입니다. 메조포르테에서는 화장실에서부터 시작했어요.
일명 '우메즈 야스미 3부작'은 사실 '우메즈 야스미의 H 3부작'을 지칭하는 것으로 위에서 언급한 A 연과 메조 포르테 외에 남은 것이 '옐로우 스타'다. ), 이것은 아무런 영양분이 없는 순수한 H 중심의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러나 주목해야 할 것은 Yellow Star의 감독은 "Infinite Zone 23"과 같은 Yellow Star의 스토리 보드만 담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메가존 23, 1985) 우메즈 야스오미는 메가존 23의 애니메이션 감독 외에도 스토리 보드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토리보드는 누구의 마크로 사용될 예정인가요? 그래서 일반적으로 Yellow Star는 "야스미 우메즈의 수치심"이라고 생각합니다. (팁: 스토리보드인 스토리보드는 스케치, 그림 또는 사진을 사용하여 영화 한 부분 또는 영화 전체의 주요 액션과 서사 흐름을 순서대로 요약하는 스토리보드입니다. 만화 제작과 영화 제작에 널리 사용됩니다. 고객에게 검토를 위해 제출되는 TV 광고 기획을 스토리 보드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Yellow Star는 Cool Devices 시리즈의 7번째 작품입니다. 캐릭터 디자인(및 스토리보드)은 Umezu Yasumi가 맡았기 때문입니다. , 그림의 스타일은 분명하지만 감독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고보니 MEGAZONE23의 2부와 비슷하네요. 이타노 이치로 감독도 꽤 유명하지만, 우메즈 야스오미라는 캐릭터의 연기도 인기가 많아요. 내용은 현재 복무 중인 중년 형사의 재혼을 묘사하고 있는데, 재혼의 상대는 중학생 소녀인데... 노란 별은 극중 환각제 이름이다.
A Kite의 H와 Mezzo forte의 H는 사실상 없어도 되는 부분이다. H를 없애는 부분이 바로 우메즈 야스미의 달리기 장면의 리듬과 격렬한 미학이다.
야스미 우메즈는 공개적으로 롭 코헨, 쿠엔틴 타란티노 등의 팬이라고 밝혔지만, 사실 그 자신도 할리우드의 다른 사람들의 팬이기도 하다. 마치 매트릭스에서 두 개의 총을 든 트리니티가 등장했을 때처럼 말이다. , 사실 A Kite에 대한 찬사입니다.
그런데 메이 삼촌이 헐리우드 실사영화 <연의 연>이
할리우드는 메이 삼촌의 작품보다 신뢰도가 너무 낮은 것이 사실이다. 자신의 단편 만화 작품을 각색한 극장 애니메이션 KISS AND CRY처럼 일본, 미국, 삼국지는 2003년 대한민국 서울에서 열린 SICAF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서 뉴스가 유출된 이후로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 작품이 2009년에 개봉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그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습니다. A Kite의 실사 버전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물론 낮은 출력은 어느 정도 탁월함의 부산물이다. 그리고 위의 예에서 야스미 우메즈가 감수한 작품에서는 원작, 대본, 캐릭터 디자인, 콘티 등 모든 작업을 삼촌이 거의 떠맡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훌륭한 감독님은 자신이 어떤 작품을 만들고 있는지, 어떤 리드미컬한 그림을 만들고 싶은지 정확히 알고 계시기 때문에 그런 캐릭터가 와타나베 신이치로에게 일어난 걸 정말 존경해요. 와타나베 삼촌은 완전 천재예요. 이미지와 음악을 완벽하게 통합하는 그의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와타나베 신이치로가 천재 애니메이션 감독이라면 우메즈 야스오미는 실용적인 감독이다. Umezu Yasumi의 이러한 낮은 출력은 이 사람의 시간 대부분이 실제로 다른 사람을 위한 집안일을 하는 데 소비된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아래 주제는 생략됨).
1999년 3권에서 6의 핵심 애니메이터로 활동 -에피소드 OVA 애니메이션 "Sol Bianca: The Legacy". 솔 비앙카는 우주선의 이름이다. 이 이야기는 우주선에 탄 네 명의 여성 우주해적의 모험을 담고 있다. 설정은 카우보이 비밥으로 가득 차 있지만, 스파이크와 다른 현상금 사냥꾼들이 그들을 만나면 둘 중 한 명이 나올까 두렵다. 추격하고 탈출하세요. '선쉽'의 세계관 설정은 미국 TV 시리즈 '배틀스타 갤럭티카'와 다소 유사하다. 지구는 문명의 발상지로서 전설적인 존재가 됐다.
솔비앙카 시리즈는 앞서 1991년과 1997년에 여러 OVA를 발매한 바 있다.
1997년 OVA 애니메이션 '헨, 이상한 사랑'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를 맡았다. 이야기는 대략 교사와 학생의 사랑과 기타 지저분하고 신뢰할 수 없는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1996년 18세 동명의 TV시리즈를 잇는 OVA입니다! ? 야스미 우메즈는 1996년 TV 시리즈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로도 활동했습니다.
1997년에는 '키메라'('우주에서 온 뱀파이어'라고도 함)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를 맡았다. 약 1시간 분량의 OVA 애니메이션입니다. 감독은 요코타 가즈요시(대표작으로는 '키다리 아저씨', 마츠모토 레이지의 '우주전사 제로' 등)가 있다. 인간들은 지구를 침공했을 때 스스로 번식할 수 없어 서둘러 지구로 돌아왔고, 이후 이 여성은 세 인간/뱀파이어 혼혈인 키메라, 긴수, 키아누의 어머니가 되었습니다. .
키메라는 중성적이고 녹색 머리를 갖고 있으며 타고난 미모가 아름답다.
긴수는 촉수가 많은 기형 남자로, 키메라를 소유하고 싶어하며, 더 많은 뱀파이어를 만들어 지구를 점령하고 인간들이 그를 위해 일하게 하는 것을 꿈꾼다.
키아누는 키메라만큼 타고난 미인이지만 긴수처럼 남자인데 이 남자는 기본적으로 내시 같은 불임이다. Kianu는 Kimera를 파괴하여 Ginsu의 지구 침공 계획을 막기로 결정했습니다.
지구로 향하던 우주선이 일본에 추락해 긴즈와 키아누는 탈출했지만 키메라는 공군기지 냉동실에 갇혔다. 이때 우리의 인간 영웅이 등장했고, 오사무와 그의 친구 제이가 공군기지를 방문했습니다. 제이의 아버지가 공군기지에서 일했기 때문에 오사무는 폭발 속에서 키메라를 만나 냉동고에서 그녀를 구출하고 추락하게 됩니다. 그녀와 사랑해요. 키메라는 '모성 시스템' 실험으로 인해 기억을 잃었다. '모성 시스템'은 그녀에게 깨어났을 때 처음 본 사람을 키아누로 인식하고 그와 사랑에 빠지게 하는 설정을 주었기 때문에 키메라는 잘못 인식했다. 기아누 역의 오사무는 그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런 다음 Ginzu와 Kianu는 Kimera를 위해 싸우다가 함께 죽었습니다. 키메라와 오사무는 그때부터 행복한 삶을 살았다. 오사무는 키메라에게 사랑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에게 피도 주었다.
키메라(Kimera)는 사실 영어 키메라(Chimera)에서 나온 말이다. 이 단어는 원래 그리스 신화에서 사자 머리, 양 몸, 뱀 꼬리를 가진 불을 뿜는 여성 괴물을 가리키는 말이다. 동물학에서 불을 뿜는 암컷 괴물. 동물의 수정란 두 개가 서로 융합하여 하나의 개체를 이루고 성장하는 특별한 현상. 이것은 미국 TV 시리즈 House s3.2 Cain & Able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키메라 현상은 인간에게도 발생하기 때문에 이 이야기의 설정에도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니다. 통계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적으로 키메라 현상이 발생한 사례는 30건에 이른다. 어떤 특별한 경우에는 키메라가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 남자 두 명, 여자 두 명으로 구성될 수도 있습니다. 키메라는 동시에 두 세트의 성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례는 다음과 같다. 2002년 리디아 페어차일드가 이혼할 당시 사회부조를 신청하기 위해 병원에 DNA 보고서를 신청했는데, 알고 보니 그 아이는 자신의 아이가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그녀는 다시 병원에 DNA 보고서를 신청했지만 결과는 여전히 같았다. 아이가 실제로 자신의 뱃속에서 태어났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영상이 있었고, 의사와 간호사의 증명서도 참석했지만, 페어차일드는 여전히 남의 아이를 납치하고 사회복지를 사취했다는 혐의로 아이와 강제 이별을 당했다. 나중에 밝혀진 바에 따르면 페어차일드는 인간 키메라였습니다. 그녀의 머리카락과 피부의 DNA는 자궁 조직의 DNA와 완전히 달랐습니다. 이는 실제로 그녀의 몸에 두 사람이 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무의식. 법원은 결국 고소를 기각했다.
이런 중성적인 설정은 사실 아주 흔해요. <링>을 보셨나요? 이것이 사다코가 일하는 방식이다.
1996년 극장용 애니메이션 '루팡 3세: 데드 오어 얼라이브'의 애니메이터를 맡았다. 이야기는 주로 루팡과 그의 친구들이 떠다니는 섬에서 보물을 찾기 위해 주푸(이란이나 이라크를 암시)라는 나라로 갔다는 내용입니다. 이 섬은 강력한 방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루핀과 다른 사람들은 이를 우회할 방법을 고민해야 했습니다. 방어선과 동시에 그들은 지역 야만인 경찰관이자 현상금 사냥꾼인 제니가타(Zenigata)를 조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루팡이 수배되고 죽든 살아 있든 백만 위안의 보상을 받기 때문입니다.
1996년 TV 애니메이션 '아이의 장난감'에서 애니메이터로 활동했다.
'인형의 게임', 원작 만화가 샤오화 미호는 누구에게나 친숙할 텐데요. 꼬마 로리 쿠라타 사나는 귀신만큼 크고, 꼬마 남자는 하야마 아키토만큼 귀신만큼 크다... 이런 고전을 본 적이 없는 사람들도 지공 출신으로 남녀의 생태적 균형에 기여하고 있다 .
'인형의 게임'의 애니메이션 감독은 다이치 헤이타로입니다. 이 사람이 감수한 많은 작품들, 특히 우스꽝스러운 '코믹 만화 히요리'는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판 '인형의 게임'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각각 51챕터로 구성돼 있어 용량이 엄청나다. 코난, 나루토, 원피스 같은 변태들과 비교하지 않는다면, "함께하는 순간" 》애니메이션 버전이 생각나네요.
1994년 OVA 애니메이션 '닌자거북이'(카가쿠닌자타이갓챠만)의 작화감독 및 캐릭터 디자이너를 역임했다.
이건 '닌자거북이' 일본판인데, 그러고보니 일본판 외에 '닌자거북이'의 홍콩판도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영화.
1993년 OVA 애니메이션 '기억상실이라는 이름의 바람, 기억상실의 바람'에 출연했다.
이 작품의 감독은 60세에 가까운 노전우 야마자키 가즈오로, 나가노 마모루의 1989년판 <오성이야기>의 연극 연출가이자 <오성 이야기>의 연출가이기도 하다. 1993년 또 다른 만화. 각색 "지구 수호령"(ぼKUの地を目たて, 나의 지구를 구해주세요)의 감독.
그리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는 기억>은 기쿠치 히데유키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화풍을 보면 그 인물이 유우키 노부테루, 기쿠치 히데유키와 유우키 노부테루가 바로 그 인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뱀파이어 헌터 D' 등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왔고, 유키와 유키 노부테루는 이미 '파이브 스타 스토리'에서 콜라보레이션을 한 바 있다.
'기억은 바람에 사라진다'는 1990년대를 배경으로 돌풍이 불어 모두가 기억을 잃고 문명이 붕괴되는 이야기다.
1993년 OVA 애니메이션 '엘시아'의 작화감독과 캐릭터 디자이너를 역임했다.
기본적으로 이 이야기는 선과 악의 양면이 서로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먼저 고대 선박을 찾아야 합니다. 이름은 알테아.
이야기의 설정은 검, 총, 해적, 마법, 심지어 첨단 기술까지 등장하는 비교적 스팀펑크적입니다. 기본적으로 그게 다입니다.
1991년 극장용 애니메이션 '우르세이 야츠라 6 : 올웨이즈 마이 달링'에서 애니메이터를 맡았다.
6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 다카하시 루미코 원작. 더 이상 말할 것이 없습니다.
1988년 극장용 애니메이션 '아키라'에서 애니메이션과 특수효과(컴퓨터 그래픽 아티스트로서 시각효과: 하이테크랩스)를 담당했다.
태그: 오토모 카츠히로, 이정표. 더 이상 말할 것이 없습니다.
1988년 극장 애니메이션 '반딧불의 묘, 반딧불의 묘비'에 출연했다.
태그: 다카하타 이사오, 미야자키 하야오, 스튜디오 지브리, 전쟁에 대한 성찰, 감동.
1988년 건담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에서 작가로 활동했다.
1987년 영화 '릴리 C.A.T.'에서 캐릭터 역을 맡았다. Lily C.A.T.의 이야기는 우주선에서 진행되며, 이때 승무원은 바이러스의 근원을 찾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씩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이 밖에 야스미 우메즈는 이타노 이치로 감독의 <엔젤 캅>(엔젤 캅, 1989), 마사키 마모루 감독의 <직의 타비비토>(직쿠의 타비비토, 1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