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문충렬전의 게임
' 양문충열전' 은 유연한 두 번째 MOD 작품으로 역사 소재를 계승하고 평론을 병행해 게임 재미를 넓혔다. 1. 게임의 서장 양문은 송15 관입니다. 양업이 송으로 돌아가기 전에 북한을 위해 효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주로 합니다. 그중에서도 양업은 송나라 개국황제 조광윤과 여러 번 싸웠고, 대부분의 관문 설계는' 조광윤전' 의 스토리를 참고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두 개의 숨겨진 관문,' 석산역구고',' 배월정 복수전' 은 모두 평론서의 스토리를 참고하여 설계한 것이다.
2. 게임의 제 1 장은 양업과 그의 아들이 송요전쟁에서 장렬하게 충성을 다한 이야기들로, 줄거리는 주로' 양가장연의' 를 참고하여 만들어졌으며, 연의자체의 허구 7 부의 진실도 물론, 실제 역사 기록이 어떠한지 알려주기도 한다.
3. 게임의 2 장은 양육랑이 변관을 지키는 이야기를 주로 하는데, 줄거리는 주로 양가장연의 () 를 참고하여 만들어졌고, 개별 관문 () 은' 칠랑 타마 ()' 와 같은 개별 관문은 평서 줄거리를 참고하여 제작되었다.
4. 게임의 제 3 장은 대요, 양육랑, 양종보의 일부 이야기를 평정하는데, 주로' 양가장연의' 를 참고하여 제작한 것으로, 이들은 모두 명청 왕조의 소설가들이 꾸며낸 것이다. 일부 선인 한종리, 여동빈 등 분묵이 등장했는데, 이런 줄거리는 대부분 황당무계하다. 송 리아 전쟁 실패 후, 탄 위안 의 동맹 을 설정, 리아 에 매년 공물, 전쟁은 많지 않다.
5. 종장은 양문이 서하를 징발하는 이야기이다. 줄거리는 주로' 양가장연의' 를 참고하여 제작한다. 게임에 세 명의 여성이 끼어들어 게임에 들어가는 것은 주로 전체 게임 줄거리를 일관되게 하기 위해서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 후기에 양업과 삼자가 죽고, 이후 양육랑, 후연찬, 팔왕 등이 죽고, 게임인물 단층이 커서 게임이 일관되지 않을 것이다. 세 여자의 가입은 꿈속 여행자의 신분일 뿐 역사를 바꾸지 않는다. Yoshichiro 저장 등 개별 수준 디자인, 저장 양 산업 은 세 여자 에 의해 실현, 판타지 구성 요소 이며, 양 문 장군 을 통해 이러한 디자인을 저장 하는 경우 불합리한 것 같습니다. 게임이 끝나고 화산을 노는 세 여자가 꿈에서 깨어나면 양문의 이야기도 끝난다. 세 여자는 플레이어 자신과 같다. 삼녀몽을 통해 여행을 하며 플레이어 양문 세대에게 이야기를 전한다. 1. 영걸전' 의 장점을 계승하다: 모든 적군, 우군의 출전 등급은 완전히 고정되어 아군의 각 관문 등급과 더 이상 연관이 없다. 아군의 최고 등급은 여전히 99 급이다. 2. 군악사의 병종을 늘렸지만, 아군의 여러 사람들에게 전략을 회복하여 전략 보급품 구매를 취소하였다. 3. 적군과 우군 병사 조형과 적의 조형이 완전히 분리되어 각각 다른 조형을 채택하고, 전쟁터에서 보면 그것이 병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장군이다. 4. 대부분의 전장 지도는 완전히 새로운 그래픽 요소를 채택하여 조조가 전하는 대부분의 지도 요소를 완전히 포기했다. 개별 지도에는 다른 RPG 지도 요소가 사용됩니다. 5. 일부 소품 속성은 새로운 탐구를 진행했다.
6. 양가장연의리 때문에 양업과 사이화는 이미 늦었고, 양업 청년, 중년의 이야기는 매우 적기 때문에, 이 글의 기획과 제작에 조윤전, 그리고 여러 편의 평론서를 참고하여 관련 이야기를 구상하였다.
7. 양가는 여러 세대의 이야기를 다루게 될 것이다. 주인공은 확실하지 않다. 게임을 하면 단대가 생기기 쉬우며, 인물의 육성 상속은 연장성이 없다.
8. 양문 이야기 전체가 환상적인 방식으로 부드러움이 꿈속에서 모두 완성되고, 잠에서 깨어나면 게임도 끝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모용유유는 현대인과 여친인 샤오란, 소혜유화산, 화산의 바둑 정자로 올라가 전설의 진연과 조광윤이 바둑을 두는 곳을 참관했다. 참관 후 피곤하고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세 사람은 꿈나라에 들어갔고, 꿈속에서 첸 시술을 만나 고대와 현대의 접경인 환계로 그들을 보내고 환계전으로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환계를 통해 세 사람은 이미 5 대 10 국 후기의 북한해에 이르러 여행 과정에서 양업과 사이화 등을 알게 된 것을 발견했다.
10. 이렇게 양가장의 이야기는 모용부드러운 꿈속에서 시작됐다. 이렇게 세 여자의 입바늘 리드를 통해 산산조각 난 이야기들을 연결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11.
현대인의 귀환 후의 가입으로 게임 이야기의 연장이 유력한 지지를 받았고, 양업, 칠랑 등을 구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물론 플레이어의 조화에 달려 있다. 물론 양업을 구한 후 일부 역사를 바꿀 수 있을지, 플레이어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게임 디자인은 또 다른 환상적인 방식으로 양업, 칠랑 등이 게임의 일부 관문에서 신군으로 나타나고 숨겨진 관문에 합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물론, 이전에 구출되지 않았다면, 출현하고 가입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 게임은 초출 (단순), 경차 숙달 (일반), 최고봉 (어려움) 등 세 가지 난이도를 설계했다. 일반적으로 어려운 난이도 적의 등급은 단순한 난이도보다 4 급, 보통보다 2 급 높다. 단순난이도 우리측의 인원능력은 동급 다른 인물보다 6 급 높은 능력입니다. 단순성과 어려움은 실제 10 급 차이 능력, 일반과 어려움 차이 6 급 정도의 능력.
< P > 이전에 바둑 게임을 거의 해본 적이 없거나, 줄거리만 보고, 전투 과정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고, 노기등등하게 죽이는 것을 좋아한다면, 초출루 (간단한 난이도) 를 선택하세요.
2. 바둑 게임을 해 본 적이 있지만 역위와 타법에 능숙하지 않다면 보물시스템, 소품시스템에 대한 이해도 일반화되므로 경차 숙길 (보통 난이도) 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만약 당신이 바둑 게임의 노련한 선수이고, 바둑 게임에 대해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수준이 일류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고봉 (어려움) 에 도전해 보세요. 모든 검문소는 제작자의 세심한 내부 측정을 거쳐 통관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비록 개별적인 작은 버그가 있기는 하지만 크게 놀랄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게임에서 많은 관문의 역사적 인물들이 모두 구원의 가능성을 설계했다. 물론 난이도가 비교적 크고, 어떤 것은 특히 크며, 어떤 것은 전혀 구할 수 없을 수도 있다. 구할 수 있든 없든 게임은 정상적으로 계속된다.
< P > 셋째, 일부 애호가들은 제멋대로이고, 수준이 모자라도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하고, 어떤 줄거리는 죽을 수 없고, 자신의 타법 문제를 생각하지 않고, 포럼에 와서' 고기를 먹고 어머니를 욕하다', 프로듀서를 욕하면 이 게임을 하지 마세요.
서장 (0 장) 양문은 송00 이 시공간을 넘나들며--환상계의 전쟁 01 초식영웅--주산의 전쟁 02 사냥쟁친--양초파전 03 통 퇴적 짝퉁 전투 07 용 후퇴 거란----기러기 문 수비전 08 관: 남하 구조-철장원 전쟁 09 관: 침수 주군-진양 전쟁 ⅰ 10 관: 용퇴송조-택주 전쟁 11 관: 지퇴송조-진양의 06 관문이 130 점 이하가 아니다) 14 관문: 북한을 평정하다-진양전 ⅲ 제 1 장 봉연유주 S15: 어운전징리아--태종구출전 ⅰ S16: 선봉쟁-경타전 S17: 이한경 사기강하 ----양 양 전쟁 S21: 양 산업 충성--첸 jiagu 전쟁 S22: yoshichiro 사망--구아 상태 구조 전쟁 S23: 육랑 탈출---후원 밸리 전쟁 제 2 장 국경 관문 S24: 코우 Zhun 사냥 주전 S27: 유주강도-----천옥탈출 전쟁 S28: 오랑이 영호 성공----쌍용곡 전쟁 S29: 노여움 사김우-- 유주 조난전 제 3 장 평정 대요 S33: 신의 인연-----무코채 전투 S34: 종보 감독-------태음진 전투 S35: 연속 2 진- 청룡진의 전투 S36: 육랑이 곤경에 처했다.----백호진의 전투 S37: 왕귀영-----옥황전 탈출전 S38: 오랑현위-- 태양전 S39: 송제 출전-----대파옥황전 전투 S40: 양문여장-----대파천문진 S41: 왕진헌도- 망향대 전투 후장: 양문서 징징 S45: 종보 출정------웅주 구조전 S46: 진주웅주-----------웅주 공방전 S47 전쟁 S50: 연주에 입병-----서하 평정전 숨은 관관은 5200 점 이상이 되어야 들어갈 수 있고, 도달하지 못하면 마지막 S55 결말 관문인 S51: 저항금 남하-----태원 보위전 S51
전쟁 ⅱ 게임 디자인 ***56 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