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의 게임 모드

팀 모델 팀 대항, 상대를 지정된 수량까지 죽이거나 지정된 시간에 더 많은 적을 죽이는 팀이 이긴다.

백변팀 패턴의 파생놀이, 인물이 죽은 후 작은 동물이 되고, 작은 동물은 일정 기간 동안 죽지 않으면 인간으로 돌아간다.

유리 모드 팀 모드의 파생 게임으로, 장면의 바닥은 유리로 가득 차 있으며, 지도는 선택할 수 있는 수뢰에 의해 끊임없이 새로워져 근전 무기, 수뢰 또는 유리 분쇄를 통해서만 적을 죽일 수 있다.

폭파 모드 공격자는 C4 폭파 기지를 설치해야 하고, 방어자는 C4 폭발을 막아야 한다.

생사폭파 모드의 파생놀이는 캐릭터가 희생된 후 일정 기간 동안 팀원들이 보존할 수 있다.

개인 모드 개인 전투,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치고, 플레이어가 먼저 정해진 수의 적을 공격할 때 게임이 끝난다.

전능총왕 개인 모델의 파생놀이는 장면의 주무기와 근전 무기만 사용할 수 있다. 주무기는 시스템에 의해 무작위로 분배되며, 일정 수의 적을 죽이면 주무기 유형을 바꿀 수 있다.

자원 모델은 자원 포인트를 차지하며 자동으로 자원을 확보하고 생명을 되찾고, 먼저 목표 수량 자원을 획득한 팀이 이긴다.

생화학 패턴의 시한 내에 돌연변이가 모든 인류를 감염시키고, 만약 인류가 감염을 피하는 데 성공하면, 인류는 이긴다.

파생 놀이의 궁극적인 생화학 패턴, 게임이 시작될 때 변종에는 행렬이 있고, 게임이 끝날 때 인간에는 악마 사냥꾼이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생화학 대결은 궁극적인 생화학의 파생게임이다. 일반 변종은 인간을 감염시키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에너지 값을 축적하여 모체로 변할 수 있다.

기갑 모드 당신은 전장에서의 당신의 표현을 통해 소환점 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충분한 소환 점수를 받으면 자신의 기갑을 부를 수 있다.

유령 모드 폭파 모드의 파생 놀이는 공격자를 근전 무기만 사용할 수 있는 보이지 않는 유령으로 만들었다.

유령 모드의 파생 게임, 팀 동료가 죽으면 적이 되고 적을 죽이면 팀 동료가 될 수 있다.

숨바꼭질은 장면에서 작은 물체로 변할 수 있으며, 탐험가의 탐지를 피하고 끝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괴물은 각종 신비한 지역을 탐험하며 미지의 난제를 해결하고 거대한 괴물에 도전한다.

좀비 대군이 인류를 공격하고 있고, 인류 전사들은 전쟁터의 최전방으로 돌진하여 적의 조수 같은 공격에 저항하고 있다.

단탑 방어는 각종 탑방건물을 건설하여 괴물의 핵심에 대한 공격을 막는다.

다인탑은 여러 사람이 합작하여 탑을 건설하여 괴물의 핵심에 대한 공격을 막는다.

탑방은 전투에서 괴물 카드 공격을 선택하고, 탑을 만들어 상대 괴물 공격을 방어하고, 중립점을 선점하여 우세를 얻었다.

무궁무진한 탑 방어에는 핵심이 없다. 방어탑을 세우고 제한된 시간 내에 괴물을 소멸하다. 보상이 많을수록 보상이 많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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