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설치 - 이 영화 제목 좀 알려주세요

이 영화 제목 좀 알려주세요

더 많은 중국 영화 제목:

투명한 남자

투명 인간

더 많은 외국 영화 제목:

Hollow Man - Unsichtbare Gefahr .....(독일)

영화 유형:

스릴러/SF/공포

길이:

112분

국가/지역:

미국 독일

대화 언어:

영어

색상 :

색상

형식:

35mm 와이드스크린 시스템

믹싱:

SDDS Dolby Digital EX DTS- ES

등급:

강한 폭력, 언어, 일부 성적/나체 표현에 대해 R 등급.

제작 비용:

, 000,000 ( 추정)

저작권:

Global Entertainment Productions GmbH & Co. Movie KG

촬영 날짜:

1999년 8월-

p>

1999년 4월 26일-1999년 6월 25일

필름 형식:

35mm

p>

개발 형식:

35mm

필름 길이:

3132m(스페인)

크레딧

감독:

폴 버호벤

작가:

게리 스캇 톰슨 .....(스토리) 및

앤드류 W. 말로...(스토리)

p>

앤드류 W. 말로....(각본)

배우:

엘리자베스 슈....린다 맥케이

케빈 베이컨. ...세바스찬 케인

조쉬 · 조쉬 브롤린 .....매튜 켄싱턴

킴 디킨스 .....사라 케네디

그렉 그룬버그 .. ...카터 애비

조이 슬롯닉 .....프랭크 체이스

메리 랜들 .....제니스 월튼

윌리엄 데베인 .... .하워드 크레이머 박사

로나 미트라 .....세바스찬의 이웃

파블로 에스피노사 .....에드, 창고 경비대

마고 로즈 .. ...마사 크레이머 부인

지미 F. 스캑스....위노

제프리 스캐퍼로타

.....Boy in Car(Jeffrey George Scaperotta 역)

Sarah Bowles .....Girl in Car

Kelli Scott .....엄마

스티브 알테스 .....아빠

J. 패트릭 맥코맥 .....캐스터 장군

다리우스 A. 술탄 .....게이트 가드

Tom Woodruff Jr. .....고릴라 이사벨

David Vogt .....헬리콥터 조종사

Gary A. Hecker .....고릴라 보컬 (목소리) (Gary Hecker 역)

제작자:

Stacy Lumbrezer .....공동 프로듀서

Alan Marshall .... .Producer

매리언 로젠버그 .....총괄 프로듀서

케네스 J. 실버스타인 .....어소시에이트 프로듀서

더글러스 윅 .....프로듀서

제작/배급

제작사:

Columbia Pictures Corporation [미국]

Global Entertainment Productions GmbH amp Company Medien KG [독일]

배급사:

Columbia Pictures [미국]

Columbia TriStar Film Distributors International [미국] ..... (아르헨티나)

Columbia TriStar Films [프랑스] ..... (프랑스)

Columbia TriStar Films de Argentina [아르헨티나] .... (아르헨티나)

Columbia TriStar Films de España S.A. [스페인] ..... (스페인)

Columbia TriStar Home Video [미국] . .... (미국) (DVD)

Columbia TriStar [미국] ..... (동영상)

ECT [노르웨이] ..... (노르웨이)

Skífan ..... (아이슬란드)

Sony Pictures Entertainment Inc. [일본] ..... (아이슬란드)

Sony Pictures Entertainment [미국] ] ..... (아이슬란드)

스턴트 제작사:

금지됨

Ranch Entertainment(BFTRE) [미국]

Sony Pictures Imageworks [미국]

Tippett Studio [미국]

기타 회사:

Michelson Food Services Inc. [미국] ..... 케이터링

Picture Mill [미국] ..... 메인 타이틀 디자인

Varèse Sarabande ..... 사운드트랙

출시일

국가/지역 출시/출시일(세부정보)

미국

미국

p>

2000년 8월 2일....(초연)

캐나다

캐나다

2000년 8월 4일

p>

미국

미국

2000년 8월 4일

호주

호주

2000년 8월 24일

p>

네덜란드

네덜란드

2000년 8월 24일

스페인

스페인

8월 30일 , 2000년

뉴질랜드

뉴질랜드

2000년 8월 31일

포르투갈

포르투갈

2000년 9월 1일

대한민국

대한민국

2000년 9월 9월 2일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2000년 9월 7일

홍콩

홍콩

2000년 9월 7일

이스라엘

이스라엘

2000년 9월 7일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2000년 9월 7일

페루

페루

2000년 9월 7일

폴란드

폴란드

9월 8일 2000년

스웨덴

스웨덴

2000년 9월 8일

터키

터키

2000년 9월 8일

필리핀

필리핀

2000년 9월 13일.... (마닐라)

이집트

이집트

2000년 9월 14일

핀란드

핀란드

2000년 9월 15일

벨기에

벨기에

2000년 9월 20일

프랑스

프랑스

2000년 9월 20일

체코 공화국

체코 공화국

2000년 9월 21일

헝가리

헝가리

9월 21일 , 2000년

p>

스위스

스위스

2000년 9월 21일.... (독일어권 지역)

아이슬란드

피>< 피>나는

셀란드

2000년 9월 22일

브라질

브라질

2000년 9월 29일

에스토니아

에스토니아

2000년 9월 29일

그리스

그리스

2000년 9월 29일 일본

노르웨이

노르웨이

2000년 9월 29일

영국

영국

2000년 9월 29일

덴마크

덴마크

2000년 10월 6일

필리핀

필리핀

10월 2000년 11월 11일.... (다바오)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2000년 10월 12일

독일

독일

2000년 10월 12일

이탈리아

이탈리아

2000년 10월 13일

일본

p>

일본

2000년 10월 14일

러시아

러시아

2000년 10월 15일

베네수엘라

베네수엘라

2000년 11월 1일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2000년 11월 4일.. ..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2000년 11월 9일

슬로베니아

슬로베니아

2000년 11월 9일

인도

인도

2000년 11월 24일

쿠웨이트

쿠웨이트

2001년 5월 19일

관련 댓글

혼자라고 생각하시나요? 다시 생각해 보세요.

당신보다 두려울 것이 더 많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눈을 믿으세요. 자신이 혼자라고 생각합니다.

눈을 뜨세요.

눈을 뜨세요. 눈에 띄지 않게 하세요

당신이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 사람을 볼 수 없다면, 찾을 수 없다면, 당신도 할 수 없습니다. 그를 막아라.

'투명하다'는 것은 공허한 변명일 뿐이다.

——"뉴욕 포스트"

엘리자베스 슈가 이 쓰레기 영화에 출연하기로 합의한 것은 놀라운 일이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풍부한 특수효과와 폴 버호벤 감독의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면에서도 추천하지 않는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비하인드

영화 소개

1989년 프로듀서 더글라스 윅 윅이 등장했습니다. 그는 투명인간 영화를 찍겠다는 생각으로 “당시 특수효과 기술이 변하기 시작했다. 첨단 기술의 도움으로 투명인간을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묘사할 수 있었다. 투명 인간에 대한 일반적인 관심과 시각 기술의 타당성도 나날이 향상됐다. ", 영화의 대본이 개발되었다는 것입니다.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Paul Verhoeven과 마찬가지로 Marlowe도 사회적 조건화의 해방을 위한 이야기의 심리적 의미에 매료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특수 효과의 세계에도 관심이 많아 특수 효과 연구소와 제작사를 자주 방문합니다.

버호벤은 "앤드류가 대본을 썼을 때 그가 요청한 특수효과 중 일부가 당시에는 아직 불가능했다"고 회상했다. 가르드 아이디어는 특수 효과 기술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나중에 더글러스 윅은 유명 감독 폴 버호벤에게 대본을 건넸습니다. 윅은 "저는 항상 폴이 '트랜스페어런트'를 감독하길 바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영화를 촬영하면서 어려웠던 점은 특수효과가 아니라, 특수효과를 사용해 줄거리를 해석하고 특수효과를 줄거리의 일부로 만들 수 있는 훌륭한 영화제작자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폴은 특수효과 분야에서 수학과 과학에 재능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해설자인 버호벤은 그의 이미지에 매료될 것이다.”

SF 영화에 대한 열정에 대해 버호벤은 “미국에 와서는 알았다. 미국 문화에 대해 잘 모르고, 미국 사회의 규칙을 어기거나 실수할까봐 걱정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공상과학 영화를 찍는 것이 가장 안전한 선택이다.”

버호벤의 할리우드 데뷔 '머신'이었는데, '맨'이 성공을 거둔 것으로 잘 알려져 있고, 같은 SF 소재인 '토탈 리콜', '스타쉽 트루퍼스' 등 '원초적 본능', '쇼걸' 등이 뒤를 이었다고 할 수 있다. 모두 특별합니다. 이 영화에서 Verhoeven은 자신의 사랑, 증오, 삶에 대한 견해를 통합했습니다.

'투명한'의 대본을 읽은 뒤 버호벤은 "영화 속 인물들이 굉장히 명확하다. 투명화라는 주제로 영화의 줄거리가 굉장히 영리하게 전개된다. 공간, 시간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극도의 통일성을 지닌 이 대본은 악에 대한 정교한 연구가 이 이야기를 설명하는 데 이보다 더 적절할 수 없다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야기는 약간의 유머가 섞인 박애주의적인 과학적 모험으로 시작됩니다. 햇빛, 부드러움. "세바스찬 케인은 미친 사악한 괴물로 변신합니다. 그는 정말로 악마가 됩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 유럽에서 자란 버호벤은 이 영화의 오래된 도덕적 주제가 아직도 논의되고 있다고 믿습니다. . 수천년 전에 플라톤은 투명 인간에 대해 썼습니다. 그는 우리 자신에게는 도덕이 없으며 도덕은 다른 사람들의 인식과 기대에 의해 형성된다고 믿었습니다. 플라톤은 투명인간이 존재한다면 투명인간은 자신의 능력에 집착할 것이며, 이를 남용하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훔치고, 강탈하고, 강간하고, 심지어 죽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플라톤은 사람들을 선하게 만들 수 있는 도덕적 기준은 없다고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감옥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범죄를 저지르지 않을 것입니다.

도덕적 주제 외에도 버호벤은 영웅을 악마로 바꾸는 스토리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매우 낙관적이었습니다. 영화 초반에 관객은 세바스찬을 영웅적인 인물로 응원하지만, 세바스찬이 자신을 실험하고 투명해지면서 인간성의 사악한 면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청중은 선택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세바스찬을 지지할 것인가, 아니면 그를 완전히 부인할 것인가? 아니면 그에 대한 승인이 남아 있습니까? 버호벤은 이 영화가 초기 공상과학 서스펜스 스릴러에서 최종 공포 영화로 바뀌었다고 믿습니다. 이 영화는 차갑고 심오하며 끔찍하며 현대 고딕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촬영이 시작되기 전, 주요 창작진은 유사한 영화의 진부한 표현을 피해야 한다고 믿었고, 연필과 물잔을 공중에 띄우는 것 외에도 다른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문자를 표현해 보세요. 버호벤은 솔직하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이 영화를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적 복잡성과 어려움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모든 것이 내 상상을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사실 모두가 영화 제작의 어려움을 과소평가했다. 영화 특수효과 감독 스캇 E. 앤더슨은 “당시 경험이 없어 이 영화를 ‘스타쉽’에 비유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기병". “특수효과에서 어려운 점은 세바스찬의 점진적인 투명화 과정과 투명화 이후 그의 이상한 움직임을 표현하는 것이다.

버호벤은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투명화는 불가능한 것 같다. 한때는 믿을 수 없었습니다. 투명화가 존재한다는 전제를 받아들인다면 이 영화는 상당히 현실적이다.

영화 출연 배우 물색에 대해 버호벤은 “영화 제작 과정에서 기술적인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알고 있지만 세바스찬 역을 맡은 배우가 적합하지 않다면, 이 모든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비록 그가 눈에 보이지 않고 물과 불 속에서만 보이더라도 그의 연기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우리는 신체를 이중으로 사용할 수 없었고 많은 불편함을 견딜 수 있는 재능 있고 의지가 있는 배우가 필요했습니다. "

결국 케빈 베이컨이 역할을 맡게 됐다. 버호벤은 베이컨의 연기 스타일이 지닌 다재다능함에 매우 감탄했다. 버호벤은 베이컨이 현실적인 배우라고 믿었다. 그는 한때 '아폴로'에 출연한 적도 있다." 13호'의 촬영 과정은 무중력 상태와 극심한 현기증을 견뎌야 하는 등 극도로 힘들었다. 버호벤은 "첫 만남에서 투명한 인물을 연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 그에게 말했다. 대부분의 경우 몸 전체에 파란색, 검정색 또는 녹색으로 칠해져 있으면 페인트를 바르고 제거하는 것이 불편합니다. 때로는 고무 마스크가 그의 얼굴에 붙어 있습니다. 게다가 콘택트렌즈는 안구 전체를 덮게 되므로 신체에 위험합니다. 베이컨은 “폴 버호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뿐만 아니라 세바스찬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매력 때문에 이 이야기에 끌렸다”고 말했다. 그는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을 만큼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자기애적이고, 권력에 굶주리고, 자기중심적이고 버릇없는 녀석입니다. 투명화되자 그는 이 이상한 능력에 매료되어 미친 괴물이 되었다.

영화에서 엘리자베스 수는 세바스찬의 전 여자친구 린다 역을 맡았다. 그녀는 “린다는 로맨틱하고 헌신적인 여성이다. 그녀는 세바스찬의 강력한 세계에 살고 있다. 결국 그녀는 한때 사랑했던 남자를 통제하고 굴복시켜야 한다. 나는 이 슈퍼히어로에 관심이 많아요. "수씨는 터프한 여성 파이터 역을 원하지 않고, 예민하고 평범하며 지적인 여성 역을 더 선호한다.

촬영에 대해

배우들이 자리 잡은 후 , 제작자 Alan Marshall은 Verhoeven의 오랜 협력자 Allan Cameron을 로스 앤젤레스로 데려와 캘리포니아주 소니의 Culver City 스튜디오에서 영화 제작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스튜디오 No. 15에서 제작진은 실험실, 관찰실, 회복실, 의료 장비 구역, 미로 같은 터널 등 세계에서 가장 큰 스튜디오인 15번 스튜디오는 길이가 거의 360피트, 너비가 160피트, 높이가 40피트에 달하며, 그 거대한 공간은 비밀스러운 지하 실험실을 허용합니다.

카메론은 “영화 초반에는 과학자들 사이의 안전한 장소처럼 폐쇄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싶었다. 그러나 집은 세바스찬이 변신하면서 실험실이 된다. 점점 더 위험하고 공포스러워지고, 투명인간이 사냥을 시작하면 그 장면은 다시 흥미로워져 유령의 집에 이상적인 설정이 된다. 마샬은 “대본에서 이야기가 벌어지는 장소는 30년 전 버려진 냉전 시대 지하 벙커로 되어 있었다. 회색 외관 아래 미국 정부는 이제 첨단 기술의 비밀 실험실을 건설했습니다. "예술 부서가 디자인한 벙커에는 수십 년 된 에어컨 및 공기 여과 시스템, 녹슨 기계 및 노후된 전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벙커의 오래된 부분은 스테인레스 스틸 벽과 거대한 판유리 시트로 덮여 있습니다. 분리되어 날카로운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카메론은 거대한 S자형 복도를 설계해 복잡한 곡선으로 인해 모서리를 알아볼 수 없게 했고, 캐노피 위에는 수많은 파이프를 깔아서 숨길 수 있게 했다.

영화 속 지하 스프링클러 소화 시스템으로 인해 주요 통로가 침수되는 장면이 있었는데, 카메론과 특수효과 코디네이터 스탠 파커가 설계한 대형 투명인간이 물 속에 부분적으로 등장했다. -이를 위한 스케일 순환 시스템은 물을 순환시킬 뿐만 아니라 일정한 수온을 유지하여 배우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지하 연구실에서 외부 세계로 통하는 유일한 통로로, 제작진은 스튜디오 근처의 대형 입체 주차장을 활용해 엘리베이터 세트를 10층씩 구성하기로 결정했다. 발, 시야각도 특히 자유 롭습니다.

캘리포니아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마친 뒤 제작진은 촬영을 위해 워싱턴으로 달려갔다. 마샬 프로듀서는 "우리의 목표는 수도의 랜드마크를 찾는 것이었고, 관광으로 인한 제한을 피하기 위해 9개월 간의 협의 끝에 촬영팀이 마침내 펜타곤 촬영 장소를 잡았다"고 말했다. . 지난 10년 동안 펜타곤에서 촬영이 허용된 영화는 단 2편뿐이었습니다.

특수효과에 대하여

영화 속 특수효과 중 일부는 디지털 특수효과에 전혀 의존하지 않았고, 총 560개의 특수효과는 예상보다 훨씬 복잡했다. 특수 효과 기술의 사용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세바스찬 신체의 레이어별 투명화 프로세스였습니다. 오늘날의 관객들은 더 이상 상상에 만족하지 않고, 그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하고 싶어 한다. 그 결과, 버호벤 감독은 오늘날 가장 획기적인 특수효과 기술을 동원해 해당 분야의 리더들을 영입했다.

특수효과 감독인 스콧 E. 앤더슨은 "컬럼비아 픽처스가 인간의 움직임, 생리학, 애니메이션에 대한 연구에 자금을 지원한 것은 다행스러운 일이며, 이 연구 결과가 우연히 이 영화 제작에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버호벤은 “영화에는 세 가지 변신이 있다. 하나는 고릴라에 대한 실험이고, 다른 두 개는 세바스찬에 대한 실험이고, 그것은 실패한 회복이다. 세바스찬의 투명화 과정은 방사성 액체가 몸에 들어가면 몸이 액화되는 것처럼 보이며 이후 근육 시스템이 사라지고 골격, 혈관 및 장기가 드러납니다. 혈관과 뼈가 차례로 사라진다."

이미지웍스 기술자들은 의료기기와 의과대학을 통해 인체의 실제 구조에 대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고, 해부학 수업에 참여해 직접 목격하기도 했다. 자신의 눈을 부검하고,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Verhoev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 딸을 통해 우리는 이탈리아 피렌체에 박물관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박물관의 컬렉션은 모두 해부 모델의 밀랍 조각품입니다. 혈관, 근육, 지방, 뼈, 힘줄 및 내장 기관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 모형들은 16세기와 17세기에 완성된 것으로 모두 여성이 만든 것으로 보아 그 당시 그녀는 해부학적으로 매우 정교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3~400년 전에 우리의 기술 컨설턴트가 되었습니다." p>

변신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제작자는 새로 작성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습니다. "볼륨 렌더링"이라고 불리는 이 소프트웨어는 근육 수축, 뼈, 관절 및 기타 내부 신체 구조의 움직임과 세부 사항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영화의 해부학 컨설턴트 두 명은 이 영화의 촬영을 위해 이미지웍스가 진행한 연구가 의료해부학의 발전을 촉진할 것이라고 믿었다. 교육자로서 세밀하고 정확한 마네킹을 찾고 있었지만 이렇게 값비싼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것은 교육계나 학계에서는 불가능했습니다. 원래 영화의 특수 효과를 흥미롭게 만들려고 의도된 이 연구는 이제 귀중한 교육 도구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투명인간을 만드는 것 외에도 영화 속 다른 작업들도 너무 무거웠다. 버호벤은 “투명인간이 다른 사람과 신체 접촉을 하는 장면을 촬영할 때 우리는 먼저 배우의 연기를 촬영한 다음 투명인간을 제거하고, 투명인간으로 덮힌 모든 것이 다시 채워져야 한다는 것을 버호벤이 경험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스타쉽트루퍼스>를 촬영하면서 이 일의 어려움을 알고 있다.

특수효과 기술자들이 사진에서 자신을 빼내기 위해 케빈 베이컨은 종종 녹색, 파란색, 검은색으로 칠해졌고, 콘택트렌즈와 가발을 착용해 외모를 가렸다. 치아가 제자리에 있고 스타킹을 착용하십시오.

하이라이트

·영화의 거대한 지하 비밀 실험실 세트는 현재까지 단일 세트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엘리자베스 슈의 아킬레스건 파열로 인해 영화 촬영이 지연됐다.

·세바스찬의 3D 모델은 촬영이 완료된 후 과학연구부에 기증됐다.

·오프닝 장면에 사용된 진정제 총은 사실 초기 페인트볼 총이다.

·세바스찬이 이웃을 잔인하게 강간하는 장면은 영화 테스트 상영에서 세바스찬이 자신의 죄악된 모습을 이런 식으로 보여주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관객들이 판단했기 때문에 나중에 삭제됐다.

·영화 마지막 클라이맥스 장면을 위해 제작진은 엘리베이터 4대를 한꺼번에 설치했다.

·반투명한 세바스찬이 다시 수술대로 옮겨지는 장면에서는 몸이 움직일 때마다 무게감을 주기 위해 금속 뼈대를 사용했다.

·이 영화는 폴 버호벤의 할리우드 첫 R등급 영화다.

·'에일리언 2', '에이리언 3', '에이리언 4'와 마찬가지로 이번 영화에서도 생물효과 감독 톰 우드러프 주니어가 카메오로 출연해 고릴라 이사벨 역을 맡았다.

·개 살해 장면으로 인해 폴 버호벤 감독은 미국동물학대방지협회(ASPCA)의 조사를 받았는데, 결국 죽은 개는 가짜 개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

·배우들의 실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폴 버호벤은 촬영장 곳곳에 많은 스피커를 배치해 케빈 베이컨의 목소리가 다양한 위치에서 나올 수 있도록 했다. 고릴라가 보이지 않는 장면에서 스피커에서 나오는 고릴라의 울음소리를 버호벤이 흉내냈다.

·제작자는 영화 제목을 사용하기 위해 <투명 인간>과 무관한 댄 시몬스의 동명 소설 각색권을 샀다.

벨트 관통 렌즈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람들의 많은 특성이 무시됩니다. 예를 들어 빛이 망막을 통과하면 세바스찬은 눈이 멀고 발에 먼지가 쌓입니다. 발바닥으로 드러나리니 그가 먹은 음식이 즉시 사라지리라.

·모니터상으로는 세바스찬이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이 보이지만 매트리스에는 찌그러진 곳이 없다.

줄거리 요약

미국의 극비 군사 연구소에서 재능 있는 젊은 과학자 그룹이 투명화의 비밀을 밝혀냈습니다. 동물실험에 성공한 오만한 연구팀의 리더인 세바스찬은 위험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투명화 실험을 하기로 결심한다.

팀원들은 세바스찬을 투명한 남자로 만드는 데 성공했지만,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리는 데는 실패했다. 그래서 모두는 이 문제에 대한 "해독제"를 찾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세바스찬은 투명인간이 가져다준 전대미문의 능력에 점점 도취하게 된다. 그는 동료들이 자신을 구하기 위해 하고 있는 일이 자신에게 위협이 된다고 느끼기 시작했고, 인간성을 상실하게 되었습니다...

上篇: 허베이성 슝안신구의 지리적 위치 下篇: 린린미루와 윌튼은 어떤 관계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