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음향에는 몇 개의 전원 공급 장치가 있습니까?
1. 출력 전원: 현재 호스트에 표시된 전력은 대부분 음악 전력이며 40W-60W 사이에 전력이 너무 클 수 없습니다.
2. 주파수 응답: 사람의 귀가 들을 수 있는 주파수 범위는 20 Hz 에서 20 kHz 사이이므로 지표는 최소한 이 값에 도달해야 하며, 넓을수록 좋다.
신호 대 잡음비: 소음에 대한 음악 신호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보통 고급차 음향은 모두 90DB 이상이며, 숫자가 클수록 좋습니다.
4. 고조파 왜곡 (THD): 이 지표는 사운드 재생의 감소 정도를 반영합니다. 값이 작을수록 복원도가 높을수록 오디오가 좋아집니다.
증폭기는 음향 시스템의 심장이며, 증폭기의 전력과 품질은 음악 재생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일반 차의 증폭기는 모두 호스트 안에 설계되어 있으며, 전력은 일반적으로 10W-45W 입니다. 하지만 다단계 고출력 디지털 음악을 듣는 것은 불가능하다. 최상의 음향 효과를 얻으려면 시스템에 별도의 전력 증폭기를 추가해야 한다. 전원 공급 장치의 전압을 12V 에서 35V-45V 로 올리고 고전력 스피커를 고전압으로 구동하여 동적 범위가 넓어지고 음악 재생이 완벽해지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럼 어떻게 증폭기를 선택할까요?
첫째, 증폭기의 전력은 스피커의 전력과 일치해야 한다. 둘째, 내장 디바이더의 증폭기를 선택하면 시스템을 확장할 수 있고, 앰프와 필드 음향 장치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으며, 조정이 간단하고 쉬워 전체 시스템의 음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구매할 때도 가능한 한 큰 라디에이터를 선택해야 한다. 고출력 출력은 반드시 더 많은 열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발열은 전력 증폭기의 기본 작업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스피커라고 불리며 오디오 시스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장비이다. 모든 음악은' 스피커' 를 통해 소리를 낸다. 사람의 목처럼 전기를' 소리' 로 바꾸는 유일한 장치다. 스피커의 특성은 음향 시스템의 음질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스피커에는 저음 장치, 중음 장치 및 고음 장치가 포함됩니다. 이 세 단위가 담당하는 빈도는 다르지만 작동 원리는 같다.
자동차 음향에 사용되는 스피커의 종류는 동축, 전음역, 분리식, 초저단위 등이 많다. 단위 진막 면적이 작을수록 음높이가 높을수록 면적이 커질수록 음높이가 낮아진다. 따라서 오디오 시스템은 다양한 크기의 스피커를 사용하여 음악을 완전히 복원해야 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자동차는 동축 스피커를 사용하여 저음과 고음을 같은 축에 설치하여 하나의 종합 음역 장치가 되지만 설치 위치 제한으로 인해 음향 효과가 좋지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더 적합한 스피커를 선택할 수 있을까요? 먼저 이 문제를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1, 공칭 전력이 클수록 좋습니다.
공칭 전력이 클수록 스피커의 실제 전력이 커진다는 뜻은 아니다. 스피커의 실제 전력은 기기 테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완벽한 음악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력 증폭기와 스피커 사이에 완벽한 일치가 필요하다.
2. 스피커 세트가 아닌 디바이더 내장 요소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부품의 수량은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전자 부품의 품질에 달려 있다.
3, 무손실 상태에서 경적이 진동할 때 타지 않도록 확실히 해야 합니다.
소리가 왜곡되지 않는 상태에서 스피커의 진동 주파수가 높을수록 감도가 높아지고 소리를 표현하는 능력이 강해져 화상을 입지 않는다. 그러나 왜곡된 상태에서는 따로 따져봐야 한다.
4. 경적의 자석이 클수록 좋습니다.
자석은 고밀도, 저밀도, 강한 자성, 약한 자기로 나뉜다. 저밀도 약한 자기 스피커라면, 효과가 좋지 않고 부피가 커서 설치가 불편할 것이다.
자동차 오디오 수정의 기본 개념
첫째, 자동차 음향의 시작점을 개조하다.
먼저 자신의 예산과 미래의 업그레이드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그것이 너의 설비 선택을 결정할 것이기 때문이다.
둘째, 향후 업그레이드를 위한 유연성을 확보합니다.
나중에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경우 시스템에서 장치 기능의 유연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독자들이 상황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제 사례로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원래의 오디오에 CD 교환기나 단일 CD 호스트가 없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러면 CD 음원은 가장 절박하고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개의 교환기와 12 의 교환기 가격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교환기를 선택할 때 10 이상의 필름을 선택하세요. 만일 네가 6 편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면, 네가 지불한 차액은 훨씬 클 것이다. 두 브랜드, 알파 또는 CLARION 의 경우 6 개와 12 조각이 모두 있어 같은 등급의 교환상마다 가격 차이가 크지 않다. 예산이 제한되어 있다고 가정하면, 먼저 개별 CD 호스트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교환기를 추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FM 튜너 또는 CD 카드 변환기를 통해 CD 음원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구식이고 비경제적인 어리석은 방법입니다!
동시에 오디오를 변경하려면 호스트에 RCA 순수 신호 출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후면 증폭기를 설치하려고 하면 후회할 것이다. 만약 호스트가 앰프 후의 스피커 출력만 있다면, 후면 증폭기를 추가할 때 어댑터 감쇠 신호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보통 심각한 음질을 악화시킬 수 있다. 따라서 최소한 하나의 전면 오디오 출력 커넥터가 있어야 하며, 두 개의 전면 및 후면 음장 분리 출력 단자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서브우퍼 출력 세트가 있고 전면 및 후면 분리 출력이 없는 경우도 있음).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전력이 큰 호스트를 선택한다
이미 공장 CD 교환기와 CD 를 제어할 수 있는 호스트를 갖추고 있다면, 당신의 호스트 등급은 업그레이드 결정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반적으로 원래 호스트에는 독립적인 내장 증폭기가 있어 브리징할 수 없다. 이 호스트의 실제 전력은 채널당 5W 정도입니다 (IC 증폭 때문에 실제 평방제곱근 전력은 작고 음질은 보통입니다. 현재 차세대 선봉 호스트의 고급 모델은 일반 증폭기와 같은 MOSFET 증폭기 회로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음질과 전력 출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고전력의 내장 전력 증폭기 회로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호스트의 출력 전력은 일반적으로 30W 이상이지만, 이는 최대 출력의 최고치입니다. 실제 평방제곱근 출력은 도로당 약 14W 입니다.
현재 공칭 최대 출력은 파나소닉의 CQR-85 로 도로당 50W 출력으로 실제 24W 로 현재 최고 수준이다. 만약 당신의 진행수준이 이미 매우 높다면, 스피커의 진급은 당신에게 가치가 있다고 느끼게 할 것입니다. 국산차의 앞 음장 스피커가 동축이라면 비용이 매우 낮을 것이다. 따라서 원래의 스피커를 바꿀 때, 귀는 그 결정이 현명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 줄 것입니다.
먼저 전음급 스피커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전음급 스피커의 중요성이 70% 이상이기 때문에 큰돈을 쓰지 않으려는 차우들에게는 좋은 선택입니다. 앞으로 그들은 주동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각각 독립 채널 드라이버가 아닌 소스 전음으로 분리된 차우들은 자연스럽게 고품질의 분리형 2 채널 또는 3 채널 스피커를 선택하게 된다.
4. 만약 당신의 CD 음원, 호스트, 스피커가 모두 일정한 수준에 도달한다면, 다음 단계는 바로 전력 증폭기를 개조하는 것입니다. 비용과 호스트 공간 사이의 관계 때문에 호스트 내장 증폭기는 전원 공급 장치의 안정성에 비해 외부 전력 증폭기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일부 내장형 증폭기의 고급 호스트도 상당한 음장 폭, 깊이 및 투명성을 달성할 수 있지만, 낮은 주파수가 많고 동적 범위가 큰 경우에도 어색함을 보일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일반 증폭기와 동일한 MOSFET 를 사용하더라도 회로 설계가 기계 크기, 전력 및 발열로 제한되기 때문에 큰 출력 전력을 얻을 수 없음).
간단히 말해서, 증폭기를 설치하기 전에, 소리는 흑백이 평평하고, 힘이 약하며, 초점이 정확하지 않다. 증폭기를 설치한 후, 소리는 색채가 풍부하고, 더욱 입체적이고, 깊고, 해상도가 정교하며, 초점이 정확하다. 예산이 제한되어 있고 자동차 트렁크에서 유선 장비를 한 무더기 당기고 싶지 않다면, 고급 내장 앰프 호스트를 선택하여 전면 사운드 스피커의 업그레이드에 돈을 분배하는 것도 간단하고 안전한 선택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반 증폭기의 품질이 고르지 않고 설치인의 조형과 더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저표준업체에서 리모델링한 사례도 봤어요. 소음과 나쁜 해결책을 만들어서 기수가 아름다운 음악을 즐기지 못하게 하고 먼저 난부를 얻었어요. 예산이 제한되어 있다면, 2 채널 증폭기를 사서 전면 음장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렴한 4 채널 증폭기는 전력에서 두 채널 모두 독립할 수 없고,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며, 향후 업그레이드 시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면에, 전음급 비중도 비교적 무겁기 때문에, 과도기에는 호스트 동력으로 메아리를 밀어내는 것이 유용하다.
이후 서브우퍼 업그레이드에는 저렴한 액티브 서브우퍼가 많이 있어 4 채널 증폭기를 급하게 살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전력 증폭기의 선택에서 전방음급 고효율 스피커를 선택하면 전력이 너무 클 필요가 없고, 오히려 전력이 75W×2 이하로 되어 음질이 좋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질, 음질, 음질, 음질, 음질, 음질, 음질) 첫 번째 선택입니다.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다면, 내장된 전자분음기 기능의 증폭기는 매우 실용적이고 대중적인 디자인이다. (많은 수입이나 국산 증폭기가 이 디자인을 할 수 있지만, 정확한 주파수 분할을 원한다면, 독립된 전자분음기는 소리에 비교적 좋은 선택이다.) 독립전자분할기를 갖고 싶은 차우들에게는 이런 내장 전자분할기가 육중하게 된다.
다섯째, 서브우퍼를 추가하여 서브우퍼 확장을 돕습니다.
다음 단계는 서브우퍼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서브우퍼 시스템이 낙후된 이유는 초저시스템이 더 많은 돈을 쓰는 것보다 못하기 때문이다. 6 인치 × 9 인치 스피커가 아무리 고급스럽더라도 80HZ 이하의 저음 확장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좋은 시스템에는 서브우퍼가 없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차량의 주행 소음은 일반적으로 45- 100 Hz 사이이며 저주파 양은 상쇄하기에 충분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너무 많은 실패 사례를 보았기 때문에 무한 베젤의 서브우퍼와 거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베젤에서 초저를 만드는 데는 몇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1. 자동차 트렁크로 스피커를 만들면 음질이 쉽게 충족되지 않아 향상하기 어렵다.
2. 단량체 요구가 높고 트렁크로 스피커를 만들어 오디오 본체의 Qts 값이 더 높고 가격도 더 비싸요. 3. 짐이 풍부한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볼륨이 너무 커서 음악에 30Hz 이하의 주파수가 거의 나타나지 않아 실용성이 높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피커가 너무 크면 효율이 떨어지므로 더 큰 전력이 필요합니다.
4. 트렁크를 스피커로 가져 가면 스피커 유형의 음질과 비교할 수 없으며 후면 베젤, 단량체, 전력 증폭기 전력 등을 계산합니다. 비용이 증가합니다. 트렁크만 쓸 수 없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무한장벽 서브우퍼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나는 로켓통 서브우퍼를 보관하고 싶지 않다. 이런 로켓은 가격이 낮지만 좋은 물건을 얻기가 어려워 저음을 전음급으로 밀고 전음급으로 통합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이다. 정말 미끄럽네요. 약간의 돈을 위해서 앞으로의 업그레이드에 폐를 끼쳐야 합니다. 또한 서브우퍼 시스템을 선택할 때 전면 사운드 레벨 서브우퍼와의 주파수 연결도 고려해야 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서브우퍼 응답 주파수의 데이터를 받아서 전반적인 계획을 세워야 한다.
여섯째, 전원 및 전자 음향 분리기
전원 공급 장치의 상승은 종종 간과되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볼 때, 배터리가 폐기되었을 때, 저는 보통 개조된 배터리를 바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그 결과 목소리가 강해졌고, 서브우퍼의 지속성과 콤팩트함도 뚜렷이 드러났고, 확실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었다. 큰 커패시턴스의 경우, 서브우퍼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먼저 아낄 수 있다. 거대한 전류를 소비하는 서브우퍼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당분간은 필요하지 않지만, 서브우퍼가 설치되어 있다면 0.5F 커패시터는 아낄 수 없다.
전자 방음판에는 많은 규격과 가격이 있어서 자세히 말할 수 없다. 독립형 스피커가 있는 전자 사운드 분리기와 수동 사운드 분리기는 모두 주파수를 올바른 장치로 전송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전자 사운드 분리기는 증폭기 앞에 있고 수동 사운드 분리기는 증폭기 뒤에 있습니다. 두 사운드 분리기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분리장치에 포함된 수동적인 분음기는 소재상 플레이어 수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다. 수동 분음기가 우수한 단량체를 재생할 수 없게 하는 경우가 흔하기 때문이다.
자동차 오디오 설치-DIN 지식
이 바쁜 시대에 자동차 음향 기술의 발전 속도는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현재 국내 시장의 경우, 변화는 기본적으로 자동차 오디오 전문점에서 진행된다. 많은 친구들이 차내 배선의 복잡성과 난이도를 자연스럽게 알고 있어 차주가 스스로 DIY 를 완성할 수 없다. 그가 이 제한을 돌파하기만 하면, 스스로 수정하는 것도 쉬운 일이다. 사실 배선 외에 부품 선택과 설치 공예는 모두 매우 신경을 써서 리모델링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케이블, 케이블, 케이블, 케이블, 케이블, 케이블, 케이블, 케이블) 어쩌면 모두가 한 번에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구체적으로 말해 보세요.
부품 선택
호스트 기능. 호스트 기능만으로는 CD, 테이프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 안의 MP3 기능이 필요하다면, 여러 가지 다른 방법을 선택하여 실현할 수 있다.
음질. 중요한 것은 호스트가 음원에 속하지만 제품 유형의 효과는 일반적으로 멀지 않다는 것이다. 호스트 구성 외에도 스피커의 품질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일반 자동차 음향이 스피커가 최소한 총 투자의 절반을 차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품질 스피커의 제조에는 복잡한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 높낮이는 보통 스피커가 따라올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자동차 음향의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신경을 쓰는데, 특히 다채널 주파수 분할 스피커는 더욱 그렇다.
호스트 출력과 함께 전원이 스피커를 직접 구동할 수 있는지 여부, 증폭기를 사용하는 경우 몇 가지 출력 제품을 선택하여 맞추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 이러한 문제는 구매하기 전에 명확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저녁 식사 지식 정보
먼저 너의 차와 일치하는 음향을 선택해야 조화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다. 주 엔진은 일반적으로 운전자 근처의 대시보드 또는 보조 대시보드에 배치됩니다. 하지만 계기판의 공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어 호스트 크기도 요구된다. 이 공간의 크기를 통일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표준 크기인 ——DIN 을 커스터마이징했다.
한 개의 DIN 크기 (독일 산업 표준) 의 공간 크기는 178mm/50mm/ 153mm (길이/폭/깊이) 입니다. 일부 하이엔드 호스트는 더 많은 기능 (예: 여러 개의 CD 또는 MD) 을 제공하며 더 많은 공간 (폭 두 배) 이 필요합니다. 이 시점에서 공간 표준은 2DIN, 즉178mm/100mm/153mm 입니다. 이런 식으로 3DIN 의 크기는178mm/150mm/153mm 입니다.
그러나 모든 브랜드의 자동차에 있는 공장 오디오가 DIN 표준을 충족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비 DIN 표준의 경우 DIN 호환 호스트로 교체해서는 안 되며, 특정 유형의 제품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푸콘이나 아우디 A6 의 센터 콘솔 공간은 모두 표준 DIN 위치 설계가 아니며 설치 호스트를 안정시키기 위해 전용 메인 프레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개조점에 도착하면 전문가가 어떤 제품이 당신의 차와 어울리지 않는지 설명해 줄 테니 안심하세요.
기술을 설치하다
둘째, 가장 중요한 부분인 설치, 한 대의 차의 음질 좋고 나쁨은 음향 자체의 좋고 나쁨뿐만 아니라 음향의 설치 기술과도 직결된다. 왜 설치가 그렇게 중요해졌는지는 세 가지 측면에서 고려할 수 있다.
첫째, 안전합니다. 현재 시장에서 통용적으로 설계된 차내 음향은 자동차 공장의 규격에 완전히 부합하기 어렵다. 실제 설치 과정에서 원차 선로의 배선은 모두 벗겨져야 하는데, 이러한 배선은 종종 서로 간섭하여 음질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배선이 불안정하면 안전의 위험이 묻힐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시 배선할 때 전선은 열풍 출구와 온수관에 가깝고 여름에는 날씨가 더울 때 자연 연소가 발생합니다. 음향 동력을 늘리되 발전기의 전력 용량을 늘리는 것은 고려하지 않고, 적절한 용량 시스템을 갖추고, 적절한 전원 회로를 사용하고, 개조할 때 근로자의 능력이 제한되어 있어 실수가 차량의 자연 발화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러한 상황은 반복적인 수리에서 경제적 손실, 회로에 이르기까지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태롭게합니다.
둘째, 외관. 개조에서는 차문이나 A 기둥의 새 구멍에 경적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차 안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것이다. 바뀐 곳이 거칠거나 차의 스타일과 맞지 않는다면, 나는 차주에게 가장 잔인한 일이라고 믿는다. 아무도 그의 차의 굴욕을 참을 수 없다.
고음 스피커와 차체 A 기둥 사이의 전환은 부드럽고 전체감이 강하며 외관 디자인의 독특함입니다.
셋째, 음질. 업계에는 자동차 음향 효과가 사온 것이 아니라 설계, 설치, 디버깅으로 오디오 설치 과정에서 설계, 설치, 디버깅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다. 맞아요. 각 스피커의 설치 위치가 다르면 청각감이 달라진다.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이 문제를 물어본 적이 있다. 자동차 스피커는 홈 오디오의 스피커와 같다. 가정용 스피커를 서로 다른 위치에 놓아서 집에서 듣는 효과는 크게 다르지 않다. 왜 스피커가 차에 놓여 있는 위치가 완전히 다른가요?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첫째, 차 안의 공간은 집 공간보다 훨씬 작고 경적 위치 변화의 영향도 훨씬 민감하다. 둘째, 자동차 경적은 가정용 스피커와 같지 않다. 가정용 스피커는 이미 완성품이지만, 자동차 스피커에는 배합된 상자가 없다. 엄밀히 말하면 완제품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일부 제조사들이 자신의 박스 구조를 가정용 스피커의 판매점으로 자주 사용하는 것을 보면, 상자가 음질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 즉, 스피커가 차 안에 설치되는 과정은 일치하는 상자를 만드는 과정이다. 동시에, 차가 제한된 공간에서도 큰 상자를 배합할 수 없다. 따라서 대시보드, 도어, 후면 칸막이 등을 스피커와 유기적으로 결합해 스피커와 비슷한 구조원리를 형성하고 음파의 겹침을 제거해야 한다. 그래서 중고차의 음향경적 설치 위치는 각종 테스트를 거쳐야 확정할 수 있다. 그래서 같은 호스트, 스피커 몇 개, 선 몇 개, 설치인마다 시공 디자인이 완전히 다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리모델링 후에도 모든 음향 설비의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최종 조율이 필요하다. 튜닝도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고, 중, 저구는 모두 기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고음 영역은 500 헤르츠 이내여야 하고 중음 영역은 4000 헤르츠 정도여야 합니다. 이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소음이 발생합니다.
사실, 특별히 개조되지 않는 한, 다른 차종과 차량 상황에 대한 표적 선택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면 대시보드에 스피커를 설치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으며 효과뿐만 아니라 스피커도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방법은 후미 플랫폼에 서브우퍼 무대를 설치하고 차 문 양쪽에 경음 무대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서라운드 효과가 생겨 차주가 소리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자동차 오디오 리모델링 업계의 급선무는 리모델링 기술과 리모델링 서비스 혼란 등' 4 대 병목 현상' 을 깨는 것이다.
자동차 오디오 개조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자동차 친구들은 즉시 그것을 자동차 오디오 개조와 동일시한다. 이것은 매번 자동차 음향이 개조될 때마다 경기의 포지셔닝이 모두 발열급 경기에 초점을 맞추는 것과 관련이 있다. 경제력이 있어 좋은 차를 살 수 있고, 차음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는 차우들이 대부분 30 ~ 50 세인데, 이 차우들은 비교적 냉정하고, 맹목적으로 바람과 함께 소비하지 않지만, 기존 시장의 자동차 오디오 대회와 전시회는 모두 매니아를 위주로 하며, 가정음향 수준에 접근하지 않았다고 소개했다.
첫 번째 병목 현상은 지난 몇 년 동안 외국 자동차 오디오 브랜드가 저장시장에서 맹목적으로 보급되면서 재고 잔고가 발생하여 신제품이 후속 시장에 빠르게 진입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그래서 자동차 오디오 시장은 침체 속에서 교착 상태에 빠졌다.
두 번째 병목 현상은 오디오 설치 기술 수준이 고르지 않아 설치 기술이 열악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오디오 장식점은 자동차의 용량, 무게, 안전계수를 고려하지 않고 자동차를 시음장으로 설치합니다. 설치 매개변수는 차계열, 차형, 차내 공간에 따라 합리적으로 설계되지 않았다. 설치가 완료된 후 음질 효과는 전문 기기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다.
세 번째 병목 현상은 많은 자동차 장식점이 정상 2 ~ 3 일의 설치 시간을 1 일로 압축하여 설치 품질을 크게 떨어뜨린다는 것이다. 네 번째 병목 현상은 애프터서비스의 혼란이다. 자동차 브랜드 오디오 비용이 높고 시장 투명성이 높기 때문에 일부 경영자들은 폭리를 위해 비브랜드 제품을 운영하지만 비브랜드 제품의 수명 주기가 짧고 애프터서비스가 없어 자동차 오디오 업계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