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하면 아쉬울 수 있는 독립핸드 투어는 어떤 게 있나요?
우리는 먼저 독립 핸드 투어의 장점을 이해해야 한다. 독립 핸드 투어의 가장 분명한 장점 중 하나는 게임 과정이 플레이어가 게임 자체에 더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요즘 대부분의 핸드투어는 플레이어가 기꺼이 돈을 낼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더 신경을 쓴다. 따라서 단지 게임의 오락성을 위해서라면, 매우 조작성이 있는 독립식 핸드투어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독립수영에서' 지옥의 변두리' 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유명한 손여행이다. 이 핸드투어에서 플레이어는 주로 지도에 대한 단순한 관찰과 주인공의 한 번의 사망 경험 축적을 통해 결국 게임 전체를 통관하고 자신의 소녀를 찾아 결국 두 사람이 함께 죽는다.
이 게임이 안 놀아서 아쉬울 것 같은데, 그 이유는 핸드투어 자체가 줄거리 위의 독특함 외에 이 핸드투어에 대한 아이디어도 많은 게이머들이 논의하는 중점이기 때문이다. 독특한 놀이와 개방적인 결말로 이 게임은 9 년 후에도 무한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역시 이런 게임 감각을 가지고 있는' 기근' 도 있다. 기근' 이라는 손놀림은 인지도에서 전자보다 더 유명하지만 그에 따라 난이도도 인정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근, 기근, 기근, 기근, 기근, 기근, 기근)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오래 생존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통해 자원을 확보해야 한다.
일반 게이머에게' 기근' 이라는 게임은 비교적 다른 생존 유형 게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기근' 외에는 절망적인 느낌을 생활에 가깝게 할 수 있는 게임이 없습니다. 이 게임이기도 하다. 출시 후 몇 년 후에도 수많은 아나운서 게이머들을 따라잡을 수 있는 것은 이 세상에서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