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리아 1.3에서 졸업한 전사들은 어떤 액세서리를 착용해야 하나요? PVP를 하려면 무엇을 가져가야 하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테라리아 전사를 위한 추천 순수 탱크 액세서리:
성십자 방패: 앙크 방패의 번역본도 있습니다. 장착 후에는 대부분의 디버프에 면역이 되며, 특히 넉백에 면역이 됩니다. 코발트블루 방패, 공물, 위석, 이 네 가지 고기를 미리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방어 포인트 4개에 대장장이의 노크 보호 +4(방어 포인트 8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어퍼 월드 쉘(Upper World Shell): 어퍼 월드 스톤과 천상의 쉘을 합성한 최상위 액세서리로, 모든 속성이 약간 향상되는 효과가 있습니다(대만 향유는 홀리 크로스 쉴드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직업에 필수), 밤에는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방어력 증가 +3) 물 속에서 인어로 변신합니다. (물 속에서 숨을 쉴 수 있습니다.) 방어 포인트 4개와 대장장이 노크 가드 +4가 함께 제공됩니다. , 이는 총 8개의 방어 포인트입니다.
팔라딘의 방패(Paladin's Shield): 일반적으로 딩고 쉴드(Dingo Shield)라고도 알려져 있는 액세서리에는 방어 점수 6개와 고블린의 보호 +4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자체의 속성은 착용자의 체력이 25% 이상일 때 팀원이 입는 피해(25%)를 흡수하는 것입니다. 참고: 팀원의 피해는 닌자의 궁극적인 의지에 의해 (일정 확률로) "회피"될 수 있습니다.
웜 스카프: 하드 모드(버전 1.3에 추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장비로, 월드 포식자 보물 가방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7% 데미지 감소를 제공합니다. 후반에 적의 데미지가 점점 높아질 때 이 장비는 특히나 순수한 고기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졸업할 때까지 동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방어 보너스 자체는 없고 피해 감소만 있습니다. 대장장이의 공격 +4 방어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플래시 핑거 타이거(Flesh Finger Tiger): 모바일 버전이 1.3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은 후에 추가될 장비입니다. 쉽게 말하면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몬스터를 착용하면 팀원에 대한 적대감이 증가하고 팀원을 무시하게 됩니다. . 당신의 팀원은 20% 확률로 블러디 미믹에 의해 드랍되는 Crazy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살과 피의 손가락 호랑이는 또한 가장 높은 방어 보너스 7점에 대장장이의 노크 보호 +4를 더해 최대 11점의 방어력을 제공하는 액세서리이기도 합니다.
서리 거북 등딱지: 지하 얼음과 눈 환경에서 서리 거북이 1%씩 드랍되는 또 다른 장비로, 벌레 스카프와 비슷합니다. 피해 감소 액세서리이기도 합니다. 새 버전의 특성: 플레이어의 체력이 50% 미만일 때 데미지 감소가 25% 제공되고, 플레이어의 체력이 25% 미만일 때 플레이어의 방어력이 30포인트 증가합니다.
PVP 액세서리:
불꽃 장갑: 근접 공격 속도와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근접 공격은 적에게 화염 디버프를 유발합니다.
장신구가 너무 많아서 장신구 슬롯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3 이후에는 난이도 모드에 새로운 "과일"이 추가됩니다. 사용 후 장신구 슬롯이 영구적으로 생성됩니다. 추가되었으며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모드에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로샨 보물주머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의 친구들은 이 과일을 기억하고 다음 업데이트에서 먹어야 합니다.
이것들은 전사를 위한 최고의 탱크 장비이자 닌자의 궁극적인 의도이기도 합니다. 1.3에서는 일몰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방향 키를 두 번 클릭한 효과: 바바리안 질주). 신발 및 기타 고기가 많은 후면 날개와 마운트로 대체 가능.
추가 정보:
Terraria 전사 게임플레이 분석:
1. PVE 분석:
전사는 플레이어와 가장 먼저 접촉해야 합니다. 직업으로는 고기앞에서 플레이어의 다양한 속성이 아직 형성되지 않은 경우(혈액과 마력이 충만하지 않고, 장비가 부족할 경우) 전사가 최선의 선택(높은 방어력, 낮은 소모량) + 장비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기여왕과 꽃여왕 이후 마법사 장비와 슈팅 장비가 대거 쏟아져 들어오며 많은 플레이어들이 직업 선택을 하기 시작했다. (대부분 몬스터를 죽이는 목적으로 마법사를 선택했다.)
후기 단계에서는 모든 사람의 목표가 장비와 업적 수집(스스로 설정한 호박 달의 15번째 웨이브 등)으로 바뀌기 시작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다시 전사로 바뀌었고, 그렇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호박 숭배 전사들에게 큰 공헌을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법사보다는 낮고, 슈팅보다는 높은 수준이다. 초반에는 전사들이 주로 검과 창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죽이는데, 보스(크툴루의 눈 등)를 만날 때는 그렇다. ), 그들은 여전히 사격 무기를 사용해야합니다. 후기 단계에서 이러한 단점은 점차 사라지고 전사의 무기는 주로 검 기반 무기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예 : 죽음의 낫). 벽을 관통할 수 있음) The Pumpkin God Cult 싱글 플레이어 Frost Moon.
후기에 졸업복이 완성된 후 단순 보스(레푸스, 칠면조)를 만나면 그냥 올라가서 쳐내면 기본적으로 다치지 않는다(결국 회복할 수 있다). 해킹하면 피가 난다), 하지만 돼지상어 같은 보스를 상대할 때는 무기를 자주 바꿔서 움직여야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가만히 서 있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 PVP 분석
여기에서는 PVP의 데미지 계산 메커니즘인 캐릭터의 공격력(모든 공격력, 주문)에 대해 전반적으로 소개하겠습니다. , 근접, 원격, 소환)이 2배가 되고, 방어력이 절반이 되며, 절반이 된 후 방어력에 따라 데미지가 감소됩니다. 예를 들어 공격력이 80(치명타 없음)인 지검을 손에 들고 상대의 방어력이 60이라면 그를 베어서 입힌 피해는 80×2-60/2=160-30=입니다. 130.
소위 거북이 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실제로는 100% 반동 피해이지만 근거리에서 자신을 베어서 발생하는 피해일 뿐입니다(어스 블레이드의 검 에너지는 계산되지 않음) , 단, 목검이나 기타 물건으로 인한 피해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다시 튕겨 나옵니다.
방금 PVP의 피해 메커니즘에 대해 언급했는데 어스 블레이드의 피해량은 확실히 80 이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액세서리와 장비를 사용하면 130에 도달할 수 있으며 방어력이 60인 플레이어에게 입힌 피해는 60입니다. 최대 230에 달한다. 이는 치명타를 세지 않고, 전사의 공격속도도 비어있지 않다.
PVP 결투의 결과는 눈 깜짝할 사이에 좌우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돼지상어 버전 이후 Arctic의 추가로 전사의 PVP 능력이 새로운 차원으로 올라갔습니다. 눈꽃이 가득한 화면이 두려운가?), 그리고 전사의 소모 없는 검 에너지 덕분에 무사는 무자비하게 원격 진압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
전사의 전투력은 다른 직업에 비해 확실히 뛰어납니다. 많은 특수 공격은 약물을 복용해야만 완료할 수 있으며, 전사 무기는 일반적으로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높은 데미지의 한계에 도달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전사의 PVP 능력은 매우 뛰어납니다. 마법사보다는 높지만 사수보다는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