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쉽고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이 있나요?
프리즌 헌터 5(전체 과정은 친구들과 싸우고 다크 시스템에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인터넷이 필요합니다).
태극권 판다(틀리지 않은 온라인 모바일 게임이 더 공평하다).
혼돈과 질서(네트워크 요소에 중점을 두고 약한 온라인 모바일 게임).
전쟁의 신의 분노(싱글 플레이어 전쟁의 신을 모방).
King of Sword(궁수, 전사, 암살자의 4가지 직업을 갖춘 세계 최초의 수평 버전 ARPG 온라인 모바일 게임).
모두를 위한 기적(공격 장면의 효과는 모두 약간의 비용이 듭니다).
모바일게임은 휴대폰에서 실행되는 게임소프트웨어를 말한다. 현재 휴대폰 작성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은 Java 언어입니다(J2ME 참조). C 언어가 그 뒤를 따릅니다. 2015년 모바일 게임 수익은 전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수익의 약 85%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수익은 348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대부분 휴대폰의 기능적 한계로 인해 모바일 게임은 일반적으로 조작성은 말할 것도 없고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그래픽이 투박합니다(사실 게임을 하는 데 적합한 휴대폰 키보드는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퍼즐 게임(예: Tetris, Snake, Sokoban 등)이 일반적인 게임 유형입니다. 올해는 휴대폰과 휴대폰형 PDA 기기의 발전으로 휴대폰의 정보 처리 능력이 향상되면서 화면도 커지고 기능도 복잡해진 모바일 게임이 점차 등장하고 있다.
게다가 모바일 게임의 판매 모델도 문제다. 물리적 미디어 없이 온라인 상점이나 GPRS 다운로드를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지만 불법 복제는 여전히 까다로운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부 제조업체에서는 온라인 콘텐츠를 로컬 콘텐츠와 번들로 묶는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플레이어는 전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활성화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