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신폰

임금은 700 ~ 700 이지만 소림사는 임금으로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경영 판도에 의존한다. 절의 전체 수입과 신도들이 기부한 향화돈은 석영신이 호화차를 몰고 값비싼 옷을 입는 사치스러운 생활을 지탱하기에 충분하다.

1. 석영신이 월급 한 푼도 없어도 사치스럽게 먹고, 호화로운 차를 몰고, 저택에 살 수 있다. 석영신이 무엇을 하는지 먼저 봅시다. 그는 보통 직장인이 아니기 때문에 월급으로 일상을 유지할 필요가 없다. 그는 소림사의 방장이다. 경제 수입원이 많아서 수많은 사람들이 서둘러 그에게 돈을 보냈다. 그는 거대한 화수분이다.

신도들의 매일의 향화 기부 외에도 석영신은 소림사를 상업 브랜드로 만들어 소림문화를 홍보하고 언론에 브랜드를 계속 노출했다. 많은 상업 공연과 텔레비전 프로그램이 스님을 초청하여 공연하는 것은 일종의 명리적인 방법이다.

충분한 명성이 있으면 소림사는 더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여 참관할 수 있다. 참관할 때 기부금을 내고 물건을 사려면 아이를 소림사에 보내 무술을 배워야 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석영신의 자금원은 매우 광범위하다. 이 돈으로 그는 절을 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에게 비용1.60,000 원의' 운진' 을 복사해 달라고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차를 교통수단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이 돈과 자산도 석영신 본인 이름 아래 있지 않을 것이다. 그는 많은 자원과 인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그의 은행 계좌를 조사해도 한 달 월급은 700 원입니다.

둘째, 불교 경제의 본질은 봉건 지주 계급이다. 스님은 쉽게' 부자' 가 된다. 여기서는 불학의 수준을 언급하지 않고 경제와 조직 구조상으로 분석한다. 불교의 본질은 봉건 지주 계급이다. 그들은 내부 등급이 분명하고 규율이 엄격하며, 그들만의 절차 규칙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대량의 재산을 취득하여 세금을 낼 필요가 없다. 대량의 부를 빠르게 축적하기 쉽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불교가 너무 활발하게 발전하면 세속세계의 지주 단계와 이해 충돌이 일어날 수 있으며, 왕은 지주 단계의 대표로서 불교를 제한하는 강경한 수단을 취하여' 삼절절 불상' 사건을 발생시킨다.

불교 내부에는 평범한 스님이 재산이 없어 밑바닥의 아르바이트꾼이다. 고위급 스님, 주지장, 방장이야말로 진정한 부자다. 그들의 부와 가처분부는 일반 직장인보다 훨씬 높다. 심지어 현지 부상보다 훨씬 못하다.

이런 현상은 예로부터 있었다. 이것은 내 개인적인 헛소리가 아니다. 나는 또한 소림사에 등봉한 스님 친구를 안다. 그는 상연과 홍보를 담당하는 가난한 사람으로 월 수입이 3000-5000 원이다. 네가 부자를 보고 싶다면, 너는 거리로 가서 회포승을 보러 가야 한다. 호호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영신 한 사람만 석방하는 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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