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센츄리
우선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비RMB가 한 푼도 충전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닙니다. 메카 게임에 크게 실망하고 싶지 않다면 조금 투자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저는 하나에 90위안을 투자했습니다***) 신규 플레이어는 30위안을 청구하여 레벨 4 하트 조각 2개를 구매하고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은 250점은 기본적으로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 7 이상의 부품으로 적과 싸우지 마십시오. 1,500 RMB 이상을 지불하면 레벨 5 총알을 사용하여 1,500 RMB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만들었습니다. . . 둘째, 이 글은 RMB를 적게 투자하거나 RMB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위해 작성된 것입니다. Brother Pai와 같은 더블 9 모양의 게임이 있는 경우 다음 팁은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당신 =. =
요점을 말하자면, 저는 전갈자리 지구 출신의 레벨 36 미사일 자연인입니다. 자연인이 미사일 인간이 되는 경우는 상대적으로 드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미사일이 미사일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타고난 미사일 사람이 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강화 미사일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타고난 사람의 제어실 CI가 강화된 사람의 CI보다 높습니다. 엔진은 CI만 필요합니다. 한 쌍의 High-5 에이스 미사일에는 674*2 또는 1250 CI가 필요하며, 기타 부품, 방어막 등도 기본적으로 1600 이상의 CI가 필요합니다. 자연인은 15레벨 창고 또는 14레벨 창고+전자연구가 필요하며, 강화인은 14레벨 창고가 필요합니다. 둘째, 자연인은 강화된 사람보다 에너지 쉴드가 더 많고, 강화된 사람이 자연인보다 전체 체력이 더 높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 20개의 안티 코어가 존재하기 때문에 생존에 있어 에너지 쉴드가 가장 중요해졌습니다. 에너지 보호막이 많을수록, 저항이 높을수록 전반적인 생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현재 저희 서버의 상황으로 볼 때 전투 강화는 거의 없으며, 자연 방어구도 일정 수준 이후에는 그리 낮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강화로는 칼 하나로 방어구를 자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는 아래에서 언급할 자연인의 기술이다. 물론, 미사일 강화에 비해 단점도 있겠지만, 첫째, 쉴드 차단율이 강화됩니다. 방패를 통과하고 순간적으로 넘어진 후, 나는 종종 우울함을 느끼고 방패의 쓸모가 없음을 한탄하곤 했습니다. 둘째, 속도, 강화된 사람들의 속도 이점은 상대적으로 먼 거리에서 최대 전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간격 없이 공격할 수 있는 힘을 발휘하려면 중거리 및 단거리에 접근해야 합니다. 적에게 다가가는 것은 시간에 따라 누가 누워 있고 누가 서 있는지 결정됩니다.
장단점을 고려하여 본 자연인은 다음 장비를 채택합니다: 레벨 6 + 탐지 잠금 관측 헤드 9(미완성, 레벨 8로 변경 예정), 레벨 6 -34% 미사일 간격 관찰 손, 레벨 2 -31% 미사일 간격 탐사 다리, 레벨 17 +50% 에너지 쉴드 광신체, 레벨 14 +400 에너지 쉴드 어벤저 제어실(미스트 2), 20 안티 코어(미사일 5, 에너지 쉴드 5, 아머 4, 쉴드 4), 레벨 8 +900 에너지 커버 옵저버 엔진(레벨 7 +0.72 레벨링용 미사일 강도 옵저버 엔진), 무기는 [페어리 X형] 한 쌍, 4.0 강도 전자기 타격, 기린 S- 1개입니다. A형 4.0 강도 전자기 타격, 기린 3용 3.9 강도 운동 에너지 타격, 특수 HC3 에너지 쉴드(쉴드 1개 높음), 지식이 필요 없는 저레벨 소형 레이저 총입니다. 이렇게 하면 레벨 36 포인트가 모두 소모됩니다. . . . 위 장비는 미사일 위력 4.3.9, 방어력 2500, 에너지 쉴드 5900, 쉴드 4000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 장비를 사용하는 이유는 우선 미사일 간격 감소가 그다지 높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중거리에서 단일 발사대의 최소 연속 발사 간격은 60%이면 충분합니다. 단거리에서 이중 발사대 발사 (최소 간격은 착용하더라도 - 120% 미사일 간격 장비는 초당 1발 정도의 발사 속도가 가장 짧습니다.) 물론 -90% 간격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레벨업을 위한 장비로 헤드를 -30% 간격 장비로 변경하였습니다. 미사일맨은 레벨업을 위해 재장전 시간의 이점이 필요하지 않으며, 발사 후 다른 발사기로 전환합니다. 하나는 발사합니다. 그리고 혈액량의 문제도 있는데, 어차피 신인을 이길 수 없고, 충분히 멀리 볼 수 있어도 위력을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특별히 높은 탐지 거리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장거리에서. 그래서 미사일맨은 높은 체력이나 높은 저항이 탈출구라고 생각합니다. 1대다에서는 어느 정도 유리하고, 1대1에서는 높은 저항이 더 유리할 것이기 때문에 높은 체력을 선택했습니다.
신인의 첫 번째 사격을 버티고, 두 번째 사격 전에 손목을 저격하고(미스트 2 스킬은 7.9초 동안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으며, 4형은 9.6초 동안) 빠르게 접근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반응하지 못하도록 한다. 자, 남은 8초 동안 상대방이 미사일 8개를 먹게 할 수 있습니다. 내 Type 5 하트피스는 레벨 5 미사일 총알을 사용하여 약 50의 전체 저항으로 누군가를 공격합니다. 한 발은 1100보다 큽니다. 나는 이것을 8개라고 믿습니다. 악몽(한 가지 더, 저격수는 준비 시간으로 100% 공격 간격이 필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반박할 것입니다. 이 시간 동안 신입, 특히 전자기 신입은 이미 두 번째 사격으로 죽였습니다. 이런 문제는 존재하므로 다음 레벨에 2점식 중급 레이저총을 추가해서 공격간격 1400의 2점식 한손 레이저총을 구하는 방안을 고려해 볼 예정이므로 저격수 손목 준비 시간이 매우 많이 소요될 것입니다. 짧게 말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준비를 통해 같은 레벨의 일반 신참이나 실탄 강화를 통해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승률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