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훈련 방법의 기본 형태
시뮬레이션 훈련은 상대적으로 유연하며 기본 구조에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하나는 시뮬레이션 시스템이고 다른 하나는 마스터 시스템입니다. 공식 대회에서 접할 수 있는 주요 상대나 경기 조건은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시뮬레이션 훈련의 목적은 선수나 스포츠팀(헤드코치 시스템)이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목표로 삼거나 활용하여 경기 중 효과적인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훈련 중에 시뮬레이션된 시스템은 "정보"(다양한 매개변수 등)의 형태로만 존재할 수 있고 엔터티 형태로는 존재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헤드코칭 시스템은 이 시스템과 직접적으로 연관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훈련 시에는 동형시스템과 유사한 동형시스템을 선택, 설계, 제작하는 것이 필요하며, 동형시스템과의 전술적 대결을 통해 특별한 전술적 능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대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세요.
시뮬레이션 훈련이라고도 불리는 시뮬레이션 훈련은 군사적 측면을 모델링한 후 시뮬레이션 기술을 활용하여 전투 상황, 전략, 전술을 시뮬레이션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시스템 이론의 관점을 적용하고 수학적 모델링과 같은 다양한 모델링 방법을 활용합니다. 실제로 시뮬레이션 훈련은 군사 작전 지휘에 있어 중요한 지침 역할을 합니다.
군사 시뮬레이션은 합동 전투 능력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이 제공한 최신 정의에 따르면 소위 합동 작전에는 정보 우위, 정밀 타격력, 전투 식별, 전역 합동 미사일 방어, 도시 군사 작전, 합동 전투 준비 태세, 합동 반지뢰, 전자전, 정보전이 포함됩니다. , 대량살상방지, 무기확산 등 총 12개 항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