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OMG 모드 명령 찾기
먼저 1 호루를 선택하면 1222 10 호루가 마지막으로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다. 처음으로 두 개의 스킬이나 1 대수 (스킬대 25 급 경험 권장) 를 선택하고 두 번째로 122266 에 따라 건축 10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놀 수 있다면 1 2 67 에서 하겠습니다. 만약 네가 놀지 못한다면, 중간에 앉아 있고, 마지막에 앉지 마라.
추천 기술 일반 기술: 축소, 폭풍 망치, 물결 모양. 그리고 각종 어지럼증이 있다.
힘 IMB 기술 굴절
기술과 OK 피와 AOL 커버를 결합하다. 굴절과 AOL 의 반사
다음은 세 가지 모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1.-raardm (무작위 영웅, 무작위 기술, 사망 패턴)
이 모델에서는 영웅과 기술이 무작위로 선택되며, 그들이 죽을 때 영웅과 기술을 동시에 변화시킨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그래서 쌍방이 만났을 때, 아무도 맞은편의 기술을 알지 못했다. 사망 패턴에는 사망자 수 제한이 있기 때문에 보통 45 명 정도 (구체적인 인원수는 잊음), 상대를 충분히 죽이는 영웅도 직접 이길 수 있다. 트위터만이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
처음에는 호스트가 모드 명령에 들어가면 카드가 있을 것이다. 십중팔구, N 개인은 초를 읽기 시작하니, 직접 욕을 시작하지 마라. 그 사람은 당기지 않고 추락하지 않는 한 최대 15 초가 반드시 돌아올 것이다. 그러나 20 초가 넘도록 돌아오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죽음을 선언할 수 있다. 방호호 OMG 전용실에서는 포인트 요소가 없어 보통 4v5 가 계속되고, 3v5 까지는 A 가 아니고 눈에 띄게 이길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자, 이제 여러분은 그들의 영웅적 기술을 봐야 합니다. 첫 번째는 즐기고, 팀원들에게 너의 기술을 보여 주고, 협조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기술에 따라 영웅에게 위치, 싱글 컨트롤, 소그룹 컨트롤, 온라인 살인을 함께 고려해 보세요. 야생을 할 수 있는 최고의 팀원이 있는 것이 중요하며, OMG 모드의 초기 수준은 매우 중요하다. 결정적인 목록이 있는데, 큰 기술은 끈적끈적한 기술이고, 작은 기술은 해를 끼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뭐, 쓰레기 기술 한 무더기? 네, 그건 당신의 RP 가 거의 비슷하다는 뜻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성격 패턴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흑술사, 화총, 전기봉, 용, 궤적이 아주 좋고, 주황점과 부차적인 추가라면, 전기도 아주 좋았다.
뭐, 남자 주인공이 폭탄객이야? 그럼 RP 가 너무 나빠요. 과감하게 자살해요!
첫째, 자살은 기술적인 일이다. 자살은 빨라야 한다. 언뜻 보면 초기 기술이 비교적 약하다. 영웅의 혈량이 적고 궤적이 나쁘면, 육산 방향의 불귀로에 첫발을 딛고 집안의 돈을 다 써버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육산 부근에 도착하면 맞은편 고지로 가서 잡을 수 있는 영웅이 있는지 확인하고 안전을 확인한 후 육산의 품으로 보내는 것이 좋다. 상대방이 호시탐탐, 팀원의 지지가 없는 것을 발견하면 과감히 포기하고 30 초 후에 야괴를 보내라.
물론, 처음에 망치가 한쪽에서 도와주면 즉시 육산에 매복할 수 있다면 풍성한 보답이 있을 수 있다.
자, 로드를 소개하겠습니다. 당신의 영웅 탈출 기술 NB 나 당신이 충분히 옹졸하지 않으면, 당신은 반드시 죽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죽은 영웅은 기술을 바꿀 것이고, 일반적인 복장은 다음 영웅에게 쓸모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죽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술에 따라 치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실하게 치장해 주십시오. 요 며칠 유행하는 만능장치는 손목 보호대, 펜던트, 비법, 피정, 날으는 신발/위상, 도전/피리, 그리고 일부는 도끼, 잃어버린 마음 등이다. 장면이 유창하고 풍부하면 좋겠다.
개구부는 853 입니다. 많은 불확실성으로 인해 다양한 옷을 입는 것은 여전히 왕이지만, 성전을 복원하고 신발과 가지를 복원했으며, 벌거 벗은 등 5 는 더 이상 신인이 아닙니다. 그 효과는 여전히 좋습니다.
여기 몇 가지 힌트가 있습니다.
앞 펜던트는 항상 손목띠보다 낫다.
2000 여 위안의 돈이 순조롭게 시작되었는데, 출혈 부품이든 비행 신발이든 모두 문제다.
상대 영웅의 기술에 주의하다.
좋은 영웅은 쉽게 죽어서는 안 된다. 때때로 1 교환 2 가 큰 손해를 볼 때가 있다. 마찬가지로 상대방의 징그러운 좋은 영웅을 없애기 위해 자기 집에서 N 명의 영웅을 죽이는 것도 받아들일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기술 상해는 물리적 상해보다 크며, 물리적 후기 기능은 쓸모가 없다.
연대전은 다른 때보다 교착 상태가 훨씬 길다.
혼자서 오랫동안 농장을 제패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붙잡히기 쉬우며, 단체전에서 한 명도 안 되는 것은 매우 불리하다.
트위터는 더 이상 승패의 절대적인 관건이 아니다. 탑이 너무 심하게 넘어져서, 심지어 계속 밀어내는 것이 반드시 큰 열세는 아니다. 만약 자신의 강영웅이 승진한다면, 죽인 사람의 수를 통해 몸을 뒤집을 수 있다.
하지만 타워의 임금은 모두가 농사를 지을 시간이 없는 상황에서 상당한 수입이다.
후기는 바로 혈정점의 큰 경쟁이다.
중기 쓰레기 기술은 자살하지 마라, 적어도 너는 이전에 많이 썼고, 마법을 다 쓰면 죽는다.
상대를 한 번 소멸하면, 아마도 10 초 후, 다섯 명이 너의 곁으로 돌진하여 너의 기술 CD 를 이용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운은 정말 중요하다. 운이 좋지 않을 때도 신은 어쩔 수 없다.
2.-adar (무작위 영웅, 수동 선택 기술)
이것은 좀 더 전문적이다. 무작위 영웅부터 시작하여 왼쪽 위에 있는 술집에서 기술을 팔다. 애자일 술집 세 개와 지능 술집 세 개는 작은 기술이고, 양쪽의 힘 술집 두 개는 큰 기술이다. 모든 기술이 안에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영웅들의 특정 기술은 나타나지 않는다. 예를 들면 큰 개머리, 언덕의 정전장, 늙은 소의 여진 등이 있다.
60 초 동안 모든 기술을 감상하고 선택을 시작한다. 순서는 -rd 선거영웅과 비슷하지만 반드시 양쪽의 1 레이어로 시작할 필요는 없으며 양쪽의 5 층일 수도 있고 순서가 반대일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시간은 15 초입니다. 선택하든 안 선택하든 시간은 다음 곳으로 간다. 선택하지 않은 사람은 보궐 선거가 끝날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다. 스킬은 6 원, 큰 스킬 10 원입니다. 1 라운드는 12 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두 개의 작은 기술이나 1 개의 큰 기술을 동시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돈은 그때까지 다음 라운드로 롤업되지 않습니다. 2 라운드와 3 라운드는 각각 10 위안을 증정하며 1 작은 기술 또는 1 큰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선택할 때 기술 설명에서 "원격만", "근접만", "이 기술은 XXXXXXX 와 동시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 조합이 어색하지 않습니다.
또한 바로 가기 키에주의하십시오. 반복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쥐 흐름이 아니라면.
선택 후, 영웅 기술이 결정되고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 모델은 상대방의 영웅의 기술을 면밀히 주시해야 하며, 모두의 뚜렷한 기술을 기억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다른 타법은 일반 도타와 크게 다르지 않다.
이 모델의 본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 배열.
우선,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익숙하지 않다면, 그것은 가장 기초적인, 스마트 히어로 선제와 마술적 상해, 힘선제와 연대통제와 고기기술, 민첩한 선제와 잠행 플래시 등 징그러운 기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코디를 중시하고 영웅의 마력을 고려하다. 예를 들어, 트롤 pa 같은 것은 걸핏하면 마법을 소비하는 기술을 선택하지 마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통제는 항상 중요하다, 특히 집단 통제. 각종 플러그, 각종 망치, 각종 변화가 가장 좋다.
영구적인 보이지 않는 것은 일종의 신기한 기술이다. 파우더를 하나 말하지 마라, 진짜 눈 하나면 이 쓸데없는 말을 폐지한다. 만약 네가 능력이 있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가루를 뿌릴 수 있다면, 너의 눈빛은 네가 가본 곳 어디에나 있을 것이다.
저주는 해석되지 않는 마법 기술이다.
차크라의 마법은 신기하다. 그것은 설명하지 않았다.
광파는 일종의 신기한 기술이다. 영원히 영혼의 형태가 실인에 의해 사라질 수 있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혼명언)
원격 영웅의 TA 의 은폐성은 마법이 해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다음은 절대적으로 역겨운 기술조합이다.
진공+리나의 T/TS 의 T (매머드는 큰 새다)
바람 걷기+토끼 이온 방패 (토끼 개미의 비참한 조합)
눈 깜빡임+사수자리 건물/어부 R/ 매머드 큰/큰 나무 큰 (타고난 점프 큰)
강철 등 바늘+검은 새 후광 (당신은 당신의 마법을 다 쓸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성을 따를 것입니다)
다양한 브러시 기술+도살자 3 (영웅은 꿈이 아님) (단거리로만 사용할 수 있고, 기술설명은 쓰지 않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비극이 있은 후에야 비로소 알게 되었다.)
새로 고침+태엽 미사일 (WTF? ) 을 참조하십시오
원격 회의 2 와 3 (회의 초)
또한 주변에서 잘 생기지 않는 영웅 (예: 연금탄) 을 찾아가면 매초마다 물러나지 않는 것이 좋다. 연금술 초측편경사, 10 급이 우세하다. 풍수 선생은 좀 괴로워요. 。 。 폭탄의 일반적인 공격은 비극이지만, 기술이 없는 가장 먼 사정거리와 쓰레기 탄도사슴의 추진력은 모두 우수하다. 누가 알겠는가.
마지막으로, 특색 있는 기술을 선택하려 할 때 팀원과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 당신이 늦고 싶을 때.
3.-adap
이 모델은 -adar 와 비슷하며, 심지어 영웅들이 스스로 선택한다. 이것은 무작위부터 성장 쓰레기까지 영웅의 문제를 해결했지만, 또 다른 새로운 문제가 발생했다. 모두가 영웅을 빼앗기 시작했다. 강탈할 인기 영웅은 큰 나무 (도타 실력 1 위, 도타 포위 1 위), 해골법 (지능 1 위, 전기기능 마음대로 사용), 적법기병난월 (천생고이동속도), 마술사총 전기봉 (탄도) 이다.
그 이후에도 같은 기술 선택이 있다.
큰 나무에 대해서: 귀신의 굴절은 절대적으로 신기하다! 여전히 불가침/무적, 거의 죽일 수 없는 제 1 고기.
골조법 정보: 직접 4 헤일로 선택. 걱정하지 마세요. 해골법 4.0 의 증가하는 지능으로 충분합니다.
흑술사 머스킷과 전기봉에 대해서: 마비 찢기, 법력 상해, 썩은 보톡스, 탄도 우세를 이용해 선에 죽은 척하다.
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