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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처럼 우아함: 영화 '중국괴담' 감상

사람의 본성은 이야기 듣기를 좋아하지만 안타깝게도 좋은 이야기는 많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우리가 계속해서 읽을 수 있는 좋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중국괴담'은 제가 여러번 봤던 영화인데, 최근에 다시 보게 됐어요.

이 세 영화는 로맨틱한 정신적 기질과 시적인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영화에서는 이승계든 유령계든 모두 비참하고 비참한 것으로 묘사된다. 학자이자 친절한 사람인 남자 주인공 Ning Caichen (마지막 영화 소승 Shifang에서 Tony Leung Chiu-wai 역)을 보면서 그는 울퉁불퉁하고 긴 길을 뻗어 있지만 관련 장면은 활기차고 유머러스하지만, 여전히 사람들을 슬프게 한숨짓게 만든다. 결국 Ning Caichen이 걸었던 세상의 험난한 길은 우리 마음 속에 뚜렷하고 그림자입니다. 이렇게 폭풍우가 치는 배경과 분위기 속에 산속의 고대 사찰, 콩처럼 깨진 등불, 꽃처럼 아름다운 여인, 고요히 흘러넘치는 사랑과 욕망... 그런 장면은 참으로 우아하고 시적이다.

Wang Zuxian이 연기하는 Nie Xiaoqian은 방탕할 때 뼛속까지 매력적이지만, 헌신할 때는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움과 기질은 솔직하고 격식을 차리지 않아 그녀의 관능미를 생생하고 우아하게 표현하며 흠잡을 데가 없다. 물론, 솔직하고 비공식적인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친절과 정의의 씨앗을 담고 있는 그녀의 마음 속에 있는 모호함입니다. 이 캐릭터에는 방탕하고 감각적인 내용이 필수적이라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없으면 캐릭터 기질의 긴장감이 사라지고, 반면에 애정과 친절은 둔하고 정체된 것처럼 보일 것이다. 여성귀신으로서 억압과 피와 오물이 만연한 환경에서 더 이상 그녀에게 순결을 요구해서는 안 됩니다.

영화 속 옌치샤는 시크하고 강직하며 유머러스하고 이해심이 깊은 인물이다. 세상이 어두운 밤의 폐허가 된 고대 사원이라면 그는 콩알만한 희미한 불꽃일 것이다. 술 마시고 춤추면서 부른 노래 "하늘의 길, 사람의 길, 귀신의 길... 말도 안 되는 소리... 내 길을 찾다 선악할 때 내 길을 찾노라"는 노래를 좋아합니다. 혼란스럽고 인간과 귀신을 구별하기 어려운데, 의견이 다를 때 영웅은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이 문장인 것 같아요. 나는 나만의 길을 찾습니다!

이 영상의 음악은 매우 좋고, 부드럽고, 애정이 넘치고, 멜로디가 좋고, 가볍습니다. 영화 전체의 정신처럼 처음에는 많은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어둠, 추함, 피, 오물을 묘사하고 마침내 웃으며 탈출합니다. "인생은 꿈이고 욕망이고 꿈속에는 막연한 눈물이 있다. 내 마음속 어디로 가야할지, 바람이 꿈속에서 한숨짓는 것은 길과 사람의 광대함 때문인 것 같다." 현실의 추악함은 그것이 사람들로 하여금 삶을 결코 포기하지 않게 하고, 부조리와 외로움 속에서도 약간의 꿈과 열망이 남아 있기 때문에 부단히 노력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넓은 길과 사람을 꿈꾸며 바람이 한숨을 쉬는 것 같다." 깊은 사랑과 아름다운 꿈의 결과는 무엇일까? 그 답을 바람 속에서 찾아야만 했다. 이미 길과 사람은 연기처럼 사라져 버렸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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