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버전 10 및 17에 대한 업데이트 공지 요청
2013년 10월 17일 2시부터 12시까지 지역 전체 종료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때 일시적으로 게임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이번 버전 업데이트 이후 데마시아의 힘, 가렌이 신규 모델로 등장합니다. 10.18 10:00부터 10.31까지 기간 한정으로 신규 가렌이 2위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모든 가렌 스킨이 판매됩니다. 오,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다운타임 : 10월 17일 2시 ~ 12시 (스타트업 시간은 작업 진행에 따라 연기되거나 앞당길 수 있습니다)
정지 지역 : 전 지역
다운타임 이유: 영웅 조정 등
버전 업데이트 세부 사항:
종합
Detection Guard와 True Vision Guard를 쇼핑몰에 모델과 텍스처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새로운 가드는 원본과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모양이 더 좋아졌습니다.
원거리 미니언 공격 시 입자 효과도 개선했습니다. 새로운 입자 효과에는 충돌 지점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궤적이 있어 플레이어가 미니언의 공격을 관찰할 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릭 샷
참고: 수풀이나 전쟁의 안개 속에서 발사할 때 스킬 샷의 궤적이 적중될 때까지 적 플레이어의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좌절감을 느끼고 혼란스러워합니다. 이 수정을 통해 발사체가 더 빠르게 표시되어 플레이어가 반응하고 공격받고 있음을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장의 수풀이나 안개 속에서 발사할 때, 적 영웅이 트릭 샷의 궤적에 있다면 트릭 샷이 적의 화면에 더 빨리 나타납니다.
영웅
뱀의 포옹 카시오페이아
설명: 카시오페이아의 R 석화의 시선의 마나 비용이 너무 높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레벨에서 마나 비용을 낮추어 다른 궁극기의 기준에 더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R 석화의 시선
마나 비용이 100으로 감소했습니다(120/160/200에서)
갈렌, 데마시아의 힘
갈렌 외형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불길한 칼날 카타리나
개요: R Death Lotus는 이제 고급 레벨에서 더 높은 피해를 입히고 AD 및 AP의 획득 계수가 증가했습니다. R 죽음의 연꽃의 채널 시간을 늘렸지만 시전 지연을 제거했습니다. 즉, 궁극기가 중단되더라도 카타리나의 전반적인 피해는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R Death Lotus의 마지막 두 레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약간 낮추어 Katarina가 3킬이나 어시스트를 얻은 후 궁극기를 최대치로 정확하게 재설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참고: 우리는 R 죽음의 연꽃의 피해량을 증가시켜 카타리나의 R 죽음의 연꽃을 더욱 강력하고 플레이하기 쉽게 만들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카타리나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R 죽음의 연꽃을 시전하는 데 집중하고 적 플레이어는 R 죽음의 연꽃을 방해하는 데 집중하기 때문에 카타리나가 더욱 흥미롭고 독특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채널 시간 증가는 너프인 것으로 보이며(특히 초반에 중단될 경우), 이를 완화하기 위해 시전 시간 지연을 제거합니다.
R 죽음의 연꽃
더 이상 채널링 전 시전 시간 지연이 없습니다(이전에는 0.25초 지연이 있었습니다).
총 데미지가 400/575/750(2.5*주문력)(3.75*추가 공격력)[(기존 400/500/600(2.0*주문력)(3.0*추가 공격력)으로 증가했습니다. )]
부팅 시간이 2.5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초).
쿨타임이 60/52.5/45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60/55/5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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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창병 루시안
개요 : Q의 반투명 성광의 판단 폭이 소폭 줄어들었지만, 영웅이 시전 대상일 경우 루시안의 성광 은탄이 미리- 첫 번째 사격으로 적을 처치하면 루시안은 처치한 표적에 가장 가까운 적 유닛을 우선적으로 사격할 다른 표적을 찾으려고 합니다.
참고: 루시안의 Q 투명 빛은 대상이 의도하지 않았더라도 기본 대상에 의해 회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Q의 관통하는 성스러운 빛이 적에게 명중할 수 있도록 사전 조준 메커니즘(즉, 대상이 이동할 위치를 미리 조준하는 것)을 추가했습니다. 즉, 대상이 계속 움직이지만 능력이 시전되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루시안은 이제 대상을 명중시킬 것이 거의 보장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적 플레이어가 매우 조심스럽다면 이 능력을 피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루시안의 패시브 스킬에 버그가 있습니다. 즉, 성광 은총알의 두 번째 사격이 가끔 다른 대상에 맞을 때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버그를 받아들이고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여 이를 주요 기술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두 번째 성광 탄환이 발사되기 전에 루시안의 목표가 죽으면, 루시안은 살해된 목표에 가장 가까운 적 유닛을 우선적으로 공격할 다른 목표를 찾으려고 합니다. 또한 루시안의 마지막 공격이 방해를 받거나 적 타워 아래에 있는 동안 적 영웅을 실수로 공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필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종합
루시안 추천 장비 업데이트
기본 마나 회복/5초가 7로 증가(기존 6)
변경 가능 레벨업 시 마나 재생/5초가 0.7(기존 0.65)로 증가합니다.
성광탄
성광탄 두 번째 발사 전에 루시안의 대상이 사망한 경우 죽으면 루시안은 살해된 대상에 가장 가까운 적 유닛에 우선순위를 부여하여 사격할 다른 대상을 찾으려고 합니다.
Q 투명 성광
성광의 판단 폭이 100단위로 감소됩니다. (기존 120단위)
적 영웅 대상 시, Q 투명 성광 빛은 대상의 이동 방향으로 80유닛 거리를 미리 조준합니다.
광전사 올라프
개요: 올라프의 스킬 구성이 크게 수정되었으며 모든 스킬이 변경되고 반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 특히 올라프가 이점을 얻을 때. 주요 변경 사항의 일부로 Q 역류 투척에 최소 투척 거리를 부여하고 둔화 지속 시간을 줄였습니다. 하지만 이를 보완하기 위해 둔화 폭을 늘리고 둔화 감소를 제거했습니다. W Brutal Strike는 더 이상 공격 피해와 주문 생명력 흡수를 제공하지 않지만 올라프의 공격 속도를 높이고 올라프의 잃어버린 체력에 따라 받는 치유량을 증가시킵니다. 다음은 E의 난폭한 스윙이다. 기본 피해량을 낮추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렸지만, 피해량은 공격력에 비례하며, 기본 공격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R 라그나로크에 패시브 방어구와 마법 저항력 보너스를 추가했고, 궁극기 발동 시 모든 방어 속성 보너스를 공격력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R 라그나로크의 면역 조절 효과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참고: 올바르게 사용하면 이전 버전 Olaf의 핵심은 건강과 관련된 수많은 대화형 동작이었습니다. 이전 버전의 Olaf는 모든 것을 지배할 수 있으며 탱크 아이템에 대한 영구적인 둔화 효과(올바르게 사용하는 경우), CC 효과에 대한 면역 및 상당한 실제 피해 출력을 포함하여 상대가 반격할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우리의 핵심 목표는 이러한 변경 사항을 사용하여 Olaf의 새 버전에 대한 더 많은 게임플레이 상호 작용을 만들어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Olaf가 앞에 있을 때 반응하고 기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가 매우 급격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언제나 그렇듯이 앞으로 몇 주 동안 그의 성과를 주시할 것입니다.
일반
기본 마나가 235로 감소했습니다(이전 270).
Q 역류 투척
기본 피해가 70/115 /160으로 감소했습니다. /205/250(이전 80/125/170/215/260)
감속 범위가 35/40/45/50/55(이전 24/28/32/36/40)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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둔화 지속 시간은 도끼로 이동한 거리에 따라 1~2초로 감소했습니다(이전에는 2.5초로 안정적)
둔화 효과가 더 이상 감소하지 않습니다.
최소 거리 증가 (400)
도끼가 지나갈 수 없는 지형에 착지하면 이제 벽이나 건물에 머물게 됩니다.
도끼는 이제 몬스터가 유닛의 충돌 크기를 무시하게 만듭니다(정글러 올라프가 더 잘 도끼 집기)
W 잔혹한 일격
마나 소모량이 30으로 감소(이전)는 40/45/50/55/60)
이제 20 제공 /35/50/65/80 공격 속도
이제 올라프가 체력을 2.5 잃을 때마다 1의 치유 보너스를 얻습니다.
공격 피해 보너스가 제거되었습니다.
주문 생명력 흡수 제거
생명력 흡수 유지
E 무모한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이 12/11/10/9/8초로 증가했습니다(이전에는 9/8/7/ 6/5초)
데미지가 70/115/160/205/250으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00/160/220/280/340)
0.4*총 공격력 데미지 추가 이득
라이프 소모는 해당 스킬 패널 데미지의 40%에 해당합니다. (기존과 동일)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이 스킬의 소모 라이프를 돌려받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E Reckless가 발생합니다. 스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R 라그나로크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00/80으로 변경됩니다. 초(이전 100초)
이동됨 마나 비용에 추가
이제 수동적으로 10/20/3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활성 효과가 재작업되었습니다. : 활성화 시 패시브 효과로 제공되는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보너스가 제거되며 공격력이 40/60/80 추가됩니다.
R 라그나로크 활성화 중 올라프는 붉은 빛을 발산합니다.
면역 유지 제어 기능
방황하는 마법사 라이즈
개요: 라이즈의 기본 공격 반응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R: Force of Despair가 활성화되면 기본 이동 속도와 이동 속도 보너스도 증가했습니다.
참고: 우리는 Ryze의 현재 사용 추세인 중거리 런앤건 마법사를 좋아하며, 이러한 변경을 통해 Ryze는 다시 이 길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추가 기본 이동 속도와 보다 반응성이 뛰어난 일반 공격은 Ryze가 공격로 단계를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반
권장 장비 조정 및 밴시 베일을 활력의 갑옷으로 교체
기본 이동 속도가 340으로 증가되었습니다(기존 335)
일반 공격의 반응성 향상
R 절망의 힘
이동 속도 보너스가 80으로 증가했습니다(기존 60/70/80)
황혼의 눈 쉔
개요: 이전에는 쉔의 E비밀! 그림자결속은 피해가 기본 공격이나 능력으로 인한 것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도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을 E Arcana! Shadowbind는 도발당한 영웅의 기본 공격으로 인한 물리 피해만 감소시킵니다.
참고: 이는 매우 미묘한 조정이므로 E의 의미를 더욱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 바인딩을 사용하는 방법. 이전에는 E Secret! 그림자 속박은 도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따라서 E 저지먼트를 사용하는 가렌을 도발하면 가렌의 기본 공격 피해량 감소와 더불어 미스터 스핀 투 윈의 대표 스킬 피해량도 감소하게 됩니다. 하지만 쉔이 오염을 사용하는 동안 카서스를 도발하면 쉔은 죽음노래꾼의 기본 공격 피해만 감소시킵니다. 이 변경으로 E!의 비밀이 단순화되었습니다. 섀도우 바인딩 기능은 도발 대상의 일반 공격 데미지만 감소시킵니다.
E 비밀! Shadowbound
도발된 적에 대한 피해 감소는 이제 기본 공격에만 적용됩니다(이전에는 모든 물리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Soulbound Warden Thresh
개요: We' Q 사형 선고의 일반 재사용 대기시간을 연장했지만, 이 능력이 적중한 후 쓰레쉬가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는 메커니즘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E Pendulum of Doom의 패시브도 수정되어 쓰레쉬는 더 이상 각 기본 공격 사이에 떠다니는 추가 마법 피해를 받지 않게 됩니다. 다시 돌격을 시작하려면 의도적으로 공격을 중단해야 합니다.
참고: 적절히 사용하면 쓰레쉬가 라인전 단계에서 맹렬하게 활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복권 기반 Hooking을 처벌하고 정확한 Hooking을 보상하고자 합니다. 처음 몇 레벨에서 Q Death Sentence는 타격 후 이전보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아지는 반면, 이후 레벨에서는 Q Death Sentence가 타격 후 재사용 대기시간을 크게 감소시킵니다(특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결합된 경우). E의 Pendulum of Doom을 변경하여 Thresh의 기본 공격 사이에도 패시브 "충전" 피해가 발생하도록 했습니다. 이로 인해 한때 그는 간헐적인 자동 공격을 사용하여 중요성을 덜 중요하게 만들었고, 자동 공격을 계속하면서 E의 Pendulum of Doom 패시브를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소량의 추가 피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Q 사형 선고
냉각 시간이 20/18/16/14/12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8/16.5/15/13.5/12)
If Q 죽음의 선고가 적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E 파멸의 진자
패시브 효과의 기본 공격 충전 피해는 이제 쓰레쉬의 기본 공격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냉각 후 공격이 성장하기 시작합니다.
사소한 변경 및 버그 수정
위대한 발명가 하이머딩거
QH-28G 진화 터렛
특정 조건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값이 유난히 높아지는 버그 수정
야생 사냥꾼 니달리
Q 푸시
니달리의 Q 푸시가 발생하는 버그 수정 때로는 먼 거리에서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신속한 정찰병 티모
일반
버섯의 가치는 이제 10골드(0에서)입니다.
요릭 Gravedigger
장군
구울의 가치는 이제 5골드(0에서)입니다.
아이템 및 장비
순 손실
합성 비용이 475골드(기존 375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총 비용이 1350골드(기존 125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프렌지: 원거리 영웅의 이동 속도 보너스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힘의 3단계
총 비용이 3728골드(이전 3628골드)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프렌지: 이동 원거리 영웅의 속도 보너스가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도마뱀 장로의 정수
이 장비의 특수 효과로 인한 피해가 예상보다 적게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도 및 게임 모드
소환사의 협곡
설명:
방어 타워에는 이제 장비 슬롯이 있으며, 장비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방어 방법은 타워 작동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장비 슬롯의 각 장비는 특별한 타워 메커니즘을 설명합니다.
뒤틀린 숲과 수정 흉터
다음 변경 사항은 뒤틀린 숲과 수정 흉터에만 적용됩니다.
달빛 저주 검
총 비용 증가 2600골드(이전 2300골드)
탄력 효과는 더 이상 원거리 영웅에게만 적용되지 않습니다.
심판 천사 카일
참고: 카일은 매우 자연스럽게 , 그녀는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는 장비를 많이 출시하여 풀 레벨 R Divine Aegis를 사용하기가 너무 쉽게 만들었습니다. Twisted Treeline과 Crystal Scar 게임 모두 빈번한 만남을 강조하므로 R Divine Aegis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리면 Kayle이 R Divine Aegis를 사용할 때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됩니다.
R Divine Aegis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90/8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90/75/60)
뒤틀린 숲
다음 변경 사항 뒤틀린 정글에만 적용
뱀의 포옹 카시오페이아
설명: 카시오페이아의 Q 역병 폭발과 E 쌍둥이 송곳니로 이동 속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높은 데미지로 인해 톤을 처리하면서 효과적으로 연을 날릴 수 있습니다. 특히 뒤틀린 숲에서 상대적으로 안전한 상태에서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그녀는 더욱 균형 잡힌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Q 역병 폭발 이동 속도 보너스가 16/17/18/19/20(이전 15/17.5/20/22.5/25)으로 감소했습니다.
-E 쌍둥이 송곳니 주문력 비율이 55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요정 마녀 룰루
참고: 3.11 패치에서 룰루 궁극기의 변경 사항이 마음에 들어서 룰루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연장했습니다. 뒤틀린 숲길에서.
-R 급속 성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10/10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10/95/80초)
야만인의 왕 트린다미어
참고: 트린다미어는 재사용 대기시간 약화 장치에도 자신을 활용했습니다! 뒤틀린 숲의 좁은 지도에서 이들 영웅의 높은 이동성과 높은 능력치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도록 E Whirlwind와 R Unending Fury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렸습니다.
-E 회오리바람 쿨다운이 15/14/13/12/11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3/12/11/10/9초)
-R Endless 쿨다운 시간은 분노가 120/110/10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10/100/90초)
몽키 킹 몽키 킹
참고: 패치 3.11에서 크리스탈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Scar의 Monkey Brother에 대한 제작이 뒤틀린 숲으로 이어졌습니다. 즉, R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물론 아다만타이트의 파괴 불가능한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도 연장되었습니다.
-파괴 불가능한 갑옷과 마법 저항 보너스가 2/4/6으로 감소했습니다(4/6/8에서)
-R 격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10/으로 증가했습니다. 100초(이전 120/105/90)
인간 대 컴퓨터
Zyra: Rise of Thorns
이제 컴퓨터 플레이어도 Rise of Thorn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훈련 캠프
미니언의 체력과 데미지가 잘못 표시되는 대상 표시줄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메뉴
창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옵션 메뉴가 활성화되어 있어도 플레이어는 게임과 올바르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창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마우스 포인터는 여전히 게임 창으로 제한됩니다. 옵션 메뉴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여부입니다.
F9(기본 단축키)를 누르고 있으면 게임 창에서 마우스를 놓아 플레이어가 데스크톱이나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개편된 스왑 시스템
개요: 스왑을 시도할 때 더 안정적이고 스왑을 완료할 수 없을 때 메시지를 더 명확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영웅 스왑 시스템을 재구축했습니다.
동시 교환은 현재 교환 프로세스를 중단하지 않고 자동으로 해결됩니다.
메시지를 더 명확하게 만드세요.
Player1gt;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ayer1gt;가 교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lt;Player1gt;교환이 취소되었습니다.
lt;Player1gt;원하는 영웅이 더 이상 없습니다. 다음 교환 요청을 시작하십시오.
현재 영웅이 없는 플레이어에게는 더 이상 거래 요청을 보낼 수 없습니다.
버그 수정:
교환 시스템에서 다음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친구 목록에 표시되는 영웅은 교환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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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체 중에 플레이어가 영웅을 다시 팔로우하면 예상치 못한 영웅이 대상 플레이어로 교체됩니다.
교체를 거부한 후에는 교체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요청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는 소환 요청을 거부합니다.
스왑 시스템은 잘못된 영웅을 표시합니다.
동시 스왑 요청으로 인해 스왑이 잠기고 영웅이 됩니다. 유효하지 않음
교환 창은 다른 플레이어에 대해 시간 초과되지 않으므로 두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과 교환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게임 내 옵션 설정
새 버전의 게임 내 옵션 설정은 인터페이스와 일련의 새로운 기능을 포함하여 더욱 사용자 친화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게임 내 옵션 인터페이스 자세한 소개는 대다수의 플레이어가 새로운 기능에 더 빨리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단축키 설정
새 버전의 단축키 설정은 파괴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되었으며 기능이 플레이어의 요구에 더 부응했습니다. 빠른 주문 시전 설정이 플레이어에게 더 편리해졌습니다. 각 게임의 영웅 활용을 통해 특정 스킬을 일반 캐스팅으로 사용해야 할지, 퀵 캐스팅(지능형 캐스팅)으로 사용해야 할지 더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새 버전의 단축키 설정 인터페이스를 보여줍니다. 그림에서 각 단축키 아래에 점선 화살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화살표를 클릭하여 단축키 설정 여부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주문 시전을 단축하려면 화살표가 켜져서 해당 키가 주문 시전을 위한 바로 가기임을 나타냅니다. 플레이어는 키 조합을 포함하여 메인 인터페이스의 단축키를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로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플레이어는 인터페이스에 있는 두 개의 버튼을 사용하여 모든 주문을 일반 주문으로 시전하도록 조정하거나 모두 빠른 시전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새로운 기능은 업데이트 이전의 단축키 설정 디렉토리와 기능도 유지합니다(스크롤 막대를 아래로 드래그하면 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단축 캐스팅 거리 표시 스위치를 단축키 설정 인터페이스 하단으로 이동하세요.
2. 동영상 설정
아래 그림과 같이 이전 버전과 비교하여 동영상 설정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스크롤바만 추가되어 동영상 설정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막대를 드래그하여 비디오를 수정하고 플레이어는 다양한 매개변수를 수정하여 필요한 비디오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3. 오디오 설정
오디오 설정은 이전 버전과 비교하여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넷. 인터페이스 설정
인터페이스 설정은 이전 비디오 설정(예: HUD 애니메이션 활성화)의 일부 기능 스위치, 인터페이스 설정 및 기타 주요 기능을 이 항목에 통합합니다. -of-control 인터페이스 스위치), 다른 주요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이전 버전의 인터페이스 설정 기능과 추가 옵션의 설정을 이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게임 설정
게임 설정은 이전 옵션의 마우스 스크롤 속도 및 화면 이동 속도와 같은 기능을 통합하는 동시에 이러한 기능의 스크롤 막대 뒤에 설정 매개변수를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가 더 나은 운영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게임 설정을 스스로 제어합니다.
동시에 게임 종료 버튼과 항복 버튼이 메인 인터페이스 왼쪽 하단으로 이동한 것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