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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시 카메라의 기본 지식을 구하다

폐회로 모니터링 시스템에서는 카메라를 카메라 또는 CCD (전하 결합 장치) 라고도 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카메라는 카메라와 렌즈의 총칭이다. 사실 대부분의 카메라와 렌즈는 별도로 구입합니다. 사용자는 대상 물체의 크기와 카메라와 물체의 거리에 따라 렌즈의 초점 거리를 계산하여 각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렌즈가 실제 상황에 따라 달라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머리) 에 이미 렌즈가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카메라의 주요 민감한 요소는 CCD 로 감도가 높고 왜곡이 적고 수명이 길며 진동, 자기장 저항, 작은 크기, 잔상이 없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CCD 는 전하커플러의 약어로, 빛을 전하로 변환하고, 전하를 저장 및 전송하고, 저장된 전하를 제거하여 전압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인 카메라입니다. 카메라 튜브 센서를 대체하는 새로운 장치입니다. CCD 는 카메라로 반사되는 빛이 렌즈로 전파되고 렌즈를 통해 CCD 칩에 초점을 맞추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CCD 는 빛의 강약에 따라 상응하는 전하를 축적하고 주기적으로 방전한 후 화면을 나타내는 전기 신호를 생성합니다. 필터를 통해 확대한 후 카메라의 출력을 통해 표준 컴포지트 비디오 신호를 출력합니다. 이 표준 비디오 신호는 가정용 비디오 레코더, VCD 플레이어, 가정용 카메라의 비디오 출력과 동일하므로 TV 시청을 녹화하거나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CCD 카메라의 선택과 분류 CCD 칩은 사람의 망막처럼 카메라의 핵심이다. 현재 중국에는 제조 능력이 없다. 시장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카메라는 소니 샤프 파나소닉 LG 등과 같은 일본 회사에서 생산한 칩을 사용한다. 지금 한국도 생산할 능력이 있지만, 품질은 약간 뒤떨어질 것이다. 칩 생산에서 발생하는 등급이 다르기 때문에 공급업체마다 얻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CCD 수집 효과도 크게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CD, CCD, CCD, CCD, CCD, CCD, CCD) 구매 시 전원을 켜고, 비디오 케이블을 모니터에 연결하고, 렌즈 조리개를 끄고, 이미지가 완전히 어두울 때 밝은 점이 있는지, 화면의 눈이 크지 않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CCD 칩을 감지하는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법이며, 다른 특별한 기기는 필요하지 않다. 그런 다음 조리개를 열고 정물을 볼 수 있습니다. 컬러 카메라인 경우, 밝은 색의 물체를 가지고 모니터의 이미지가 편색, 왜곡, 매끄러운 색상 또는 그레이스케일이 아닌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컬러 카메라명언) 좋은 CCD 는 장면의 색상을 잘 복원하여 물체를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불량품 이미지는 편파적이어서 백지 한 장을 마주해도 푸른색이나 붉은색으로 표시됩니다. 생산 공장의 먼지로 인해 개별 CCD 의 과녁면에 불순물이 생길 수 있다. 일반적으로 불순물은 이미지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약한 빛이나 현미촬영에서는 작은 먼지도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에 쓰인다면, 반드시 세심하게 골라야 한다. 1. 이미징 색상별 컬러 카메라: 옷이나 장면을 구별하는 색상과 같은 장면 세부 사항을 구분하는 데 적합합니다. 흑백 카메라: 조명이 부족한 지역과 야간에 조명 설비를 설치할 수 없는 지역에 적합합니다. 장면의 위치 또는 모션만 모니터링하는 경우 흑백 카메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해상도 감도에 따라 38 만 이하의 이미지 픽셀은 일반 유형, 특히 25 만 픽셀 (565,438+02 * 492), 400 선 해상도 제품이 가장 흔하다. 380,000 픽셀 이상의 고해상도 이미지입니다. 기계판 유형. 핀홀형. 반구형. 3. CCD 과녁면의 크기에 따라 CCD 칩은 다양한 크기를 개발했다. 현재 사용 중인 칩은 대부분 1/3 "과 1/4" 이다. 카메라를 구입할 때, 특히 카메라 각도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을 경우 CCD 표적면의 크기와 CCD 와 렌즈의 조화는 필드 각도의 크기와 이미지의 선명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1 인치-목표 크기는12.7mm * 9.6mm 두께,16mm 대각선입니다. 2/3 인치-목표 크기는 8.8mm * 폭 * 6.6mm 높이, 대각선은 1 1 mm .. 1/2 인치-목표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3 인치-목표 크기는 4.8mm * 폭 * 3.6mm 높이, 대각선은 6mm 입니다. 1/4 인치-목표 크기는 3.2mm * 폭 * 2.4mm 높이, 대각선 4mm 입니다. 4.PAL 시스템은 스캐닝 시스템에 따라 구분됩니다. NTSC 제식 중국은 인터레이스 스캔 (PAL) 제 (흑백 CCIR) 를 사용하며 표준은 625 행 50 장이다. 의학 또는 기타 전문 분야에서만 일부 비표준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또 일본은 NTSC, 525 행, 60 회 (EIA 흑백) 입니다. 5. 전원 공급 방식에 따라 1 10VAC(NTSC 제도는 대부분 이런 종류임), 220VAC, 24VAC 로 나뉜다. 12VDC 또는 9VDC (미니 카메라는 대부분 이 범주에 속함). 6. 동기화 방식으로 내부 동기화: 카메라의 동기화 신호를 사용하여 회로에서 생성된 동기화 신호를 생성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외부 동기화: 외부 동기화 신호 생성기는 동기화 신호를 카메라의 외부 동기화 입력으로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원 동기화 (케이블 잠금): 카메라의 AC 전원을 사용하여 수직 푸시 동기화를 완료합니다. 외부 VD 동기화: 카메라 신호선에 VD 동기화 펄스를 입력하여 외부 VD 동기화를 완료합니다. 다중 카메라 외부 동기화: 외부 동기화는 여러 카메라에 고정되므로 각 카메라가 동일한 조건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동기화되기 때문에 카메라 중 하나가 다른 장면으로 전환해도 동기화된 카메라의 화면이 왜곡되지 않습니다. 7.CCD 는 도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형 정상 작업에 필요한 조도는1~ 3LUX 입니다. 달빛형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조도는 약 0.1Lux 입니다. 별빛형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조도는 0.0 1LUX 이하입니다. 적외선은 적외등 조명을 사용하며, CCD 컬러 카메라 (1) 의 주요 기술 지표인 무광택 영상입니다. 원래 1/2 인치, 현재 1/3 인치가 보편화되고 있으며 1/4 인치 및 1/5 인치도 이미 상용화되고 있습니다. (2)CCD 픽셀은 CCD 의 주요 성능 지표로 표시된 이미지의 선명도를 결정합니다. 해상도가 높을수록 이미지 세부 묘사가 더 좋습니다. CCD 는 각 구성 요소를 픽셀이라고 하는 어레이 감광성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픽셀이 많을수록 이미지가 선명해집니다. 현재 시장은 대부분 25 만, 38 만 픽셀 경계, 38 만 픽셀 이상을 HD 카메라로 하고 있다. (3) 수평 해상도. 컬러 카메라의 일반적인 해상도는 320-500 케이블 사이인데, 주로 330 선, 380 선, 420 선, 460 선, 500 선이다. 해상도는 TV 선으로 표현되며 컬러 카메라의 해상도는 330 ~ 500 선 사이입니다. 해상도는 CCD 및 렌즈와 관련이 있으며 카메라 회로 채널의 밴드 폭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MHz 밴드 폭은 80 선 해상도와 같습니다. 밴드가 넓을수록 이미지가 선명해지고 선 값이 커집니다. (4) 최소 조도, 감도라고도 합니다. CCD 가 주변 광원에 민감하거나 CCD 정상 이미징에 필요한 가장 어두운 빛입니다. 조도의 단위는 럭스입니다. 숫자가 작을수록 필요한 빛이 적을수록 카메라가 더 민감하다. 달빛 별빛 등 고감도 카메라는 매우 어두운 조건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일반 조도는 2 ~ 3 럭스입니다. 지금도 1lux 이하의 일반 카메라가 있습니다. (5) 스캐닝 시스템. PAL 과 NTSC 시스템이 있습니다. (6) 카메라 전원. Ac 전원은 220V, 1 10V, 24V, DC 전원은 12V 또는 9V 입니다. (7) 신호 대 잡음비. 일반적인 값은 46db 이며, 50db 인 경우 이미지에 약간의 노이즈가 있지만 화질은 좋습니다. 60db 라면 화질이 우수하고 노이즈가 없습니다. (8) 비디오 출력. 대부분 1Vp-p 및 75ω, BNC 커넥터 사용. (9) 렌즈 설치 방법. C 와 CS 의 두 가지 모드가 있는데, 차이점은 감광 거리가 다르다는 것이다. 2.CCD 컬러 카메라 (1) 의 조정 가능한 기능 동기화 방법 선택 A. 단일 카메라의 경우 내부 동기화-카메라 내부의 결정진 회로를 사용하여 동기화 신호를 생성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외부 동기화-외부 동기화 신호 발생기에서 생성된 동기화 신호는 동기화를 위해 카메라의 외부 동기화 입력으로 전송됩니다. 전원 동기화 (선형 잠금 또는 선 잠금이라고도 함) 는 카메라의 AC 전원을 사용하여 수직 푸시 동기화를 수행합니다. 즉, 카메라와 전원 공급 장치가 0 선에서 동기화됩니다. B. 다중 카메라 시스템의 경우 모든 비디오 입력 신호를 수직으로 동기화하여 카메라 출력을 변경할 때 화면이 왜곡되지 않도록 합니다. 그러나 다중 카메라 시스템의 각 카메라에 대한 전원이 3 상 전원 공급 장치의 서로 다른 위상에서 나올 수 있고 전체 시스템이 AC 전원과 동기화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동일한 외부 동기화 신호 발생기에서 생성된 동기화 신호를 각 카메라의 외부 동기화 입력으로 전송하여 동기화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각 카메라의 위상 조정 전위차계를 조정하십시오. 카메라의 수직 동기화는 공장 시 AC 상승 가장자리의 양수 0 과 동일하기 때문에 위상 지연 회로를 사용하면 카메라마다 서로 다른 상호 이동이 가능하여 적절한 수직 동기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상 조정 범위는 0~360 도입니다. (2) 자동 게인 제어 모든 카메라에는 CCD 의 신호를 사용 가능한 수준으로 확대할 수 있는 비디오 증폭기가 있습니다. 그것의 확대는 이득이다. 고감도와 맞먹는다. 약한 빛 아래에서도 민감하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강한 빛 환경에서는 증폭기가 과부하되어 비디오 신호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카메라의 자동 게인 제어 (AGC) 회로를 사용하여 비디오 신호의 수평을 감지하고 AGC 를 제때에 전환하여 카메라가 조도 범위 (즉, 동적 범위) 에서 작동하도록 해야 합니다. 즉, 저조도에서 카메라의 감도를 자동으로 증가시켜 이미지 신호의 강도를 높이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백라이트 보정 일반적으로 카메라의 AGC 작업점은 전체 뷰포트의 내용을 평균화하여 결정되지만, 시야에 매우 밝은 배경 영역과 매우 어두운 전경 오브젝트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이때 결정된 AGC 작업점은 전경 오브젝트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배경 보정은 전경 오브젝트의 표시 상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백라이트 보정이 켜져 있으면 카메라는 전체 뷰포트의 하위 영역 하나만 평균화하여 AGC 작업점을 결정합니다. 이 시점에서 전경 객체가 하위 영역에 있는 경우 전경 객체의 가시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CD 카메라의 전자 셔터는 광학 제어 이미지 표면의 전하 누적 시간을 통해 셔터를 조작합니다. 전자 셔터는 카메라의 CCD 누적 시간을 제어합니다. 전자 셔터가 닫히면 NTSC 카메라의 CCD 누적 시간은 1/60s 입니다. PAL 카메라의 경우 1/50 초입니다. 카메라의 전자 셔터가 열리면 NTSC 카메라의 전자 셔터는 1/60 초에서110000 초까지의 범위를 26 1 단계로 덮습니다. PAL 카메라의 경우 전자 셔터는11에서 1/50 초부터11000 까지 310/단계로 덮습니다 전자 셔터 속도가 증가하면 각 비디오 필드에서 허용하는 시간 동안 CCD 에 초점을 맞춘 빛의 감소로 카메라의 감도가 떨어집니다. 그러나 셔터 속도가 높을수록 모션 이미지를 관찰하는 데 "일시 중지 동작" 효과가 발생하여 카메라의 동적 해상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5) 화이트 밸런스 화이트 밸런스는 컬러 카메라에만 사용되며 카메라 이미지가 장면 조건을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수동 화이트 밸런스와 자동 화이트 밸런스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자동 화이트 밸런스 연속 모드-이 경우 화이트 밸런스 설정은 장면 색상 온도가 변경됨에 따라 2800-6000k 범위로 조정됩니다. 이 방법은 촬영 시 장면 색상 온도가 변화하는 경우에 가장 적합합니다. 색상을 자연스럽게 만들지만 장면에 흰색이 거의 없거나 없을 때 화이트 밸런스가 연속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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