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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전은 어느 왕조로 이야기를 합니까

' 수호전' 은 중국 역사상 처음으로 백화문으로 쓴 장회소설로 양산포를 둘러싸고 있는 강도다. 일명' 충의수호전'' 강호객전', 일반적으로' 수호전' 이라고 불리며 원말명 초였다. 작가는 예로부터 논란이 있었다 [1], 일반적으로 슈나이암이 지은 것으로 여겨지는데, 나관중은 일정한 정리 작업을 했다. 책 속의 강도는 대부분 관청에 의해 낙초가 되어 코우로 몰렸는데, 그 중 상당수는 본래 관원이었지만, 중국 대륙에서는 일찍이 농민 봉기소설로 분류되었다. 작가는' 수호전' 의 저자에 대해 예로부터 의견이 다르다. 현재 널리 인정받고 있는 저자인 슈나이암 외에 역사에는 나관중설을 포함한 몇 가지 다른 관점이 있다. 시혜는 곽훈토명이 말했다. 송인설 등이 있다. 나관중은 이런 관점이 [1] 전서가 모두 나관중이 썼다고 말했다. 명나라 가정년 왕도쿤토명' 천외신' 은' 수호전 서술' 에서 처음으로' 수호전',' 월인로씨 ... 이 책, * * * 1 회' 를 지적했다. 이후 많은 명청 인사들은 나관중이' 수호전' 저자라고 연이어 지적했다. 민국년까지 노신과 유평백은 여전히 수호전 약본이 나작이고, 번본은 시편인 것으로 여겼다. 심지어 이 견해를 가진 일부 사람들은 [출처 요청] 슈나이암이 날조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견해는 현재 보편적으로 인정되지 않고 있다. 반대자들은 [1], 나관중의' 삼국연의' 와' 수호전' 이 분명히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전혀 한 사람의 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혜강야서는' 식여' 에서 "두 권의 책이 깊고 얕아서 하늘과 땅의 현란한 것과 같이, 한 가지 도리를 가지고 있는가?"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리고 나관중작' 수호수' 에 대한 증거도 대부분 고증을 견디지 못한다. 시혜는 "즉 군미 [2] 의 물보라가 사람들이 랩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감각적으로 듣고, 원래 비욕으로 편지를 전하려 했다" 며 "즉 군미 [2] 의 물보라를 전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 "청나라 때, 시혜에 대해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이 시혜와 시나이암을 혼동하기 시작했다. 무명씨' 전설시험 목표':' 슈나이암, 명혜, 자군승, 항저우인. \ "현대에 이르기까지, 여전히 인력 마스터 가 말했다. 손해서체' 중국 대중소설 서지' 에서 [3]' 내암 즉시혜호' 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이후 또 다른 고증 [4]' 수호전' 에는 강소강 사투리가 있고, 시혜의' 유령각기' 에는' 수호전' 과 비슷한 묘사가 있어 두 권의 책이 모두 같은 사람의 손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된다. 시혜가 지은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 증거가 납득하기 어렵고 [1] 슈나이암과 시혜에 대한 관계는 대부분 억측이라고 생각한다. 곽훈토는 슈나이암과 나관중 두 사람이 함께 썼다고 유명하다. 소설 전체가 완전히 슈나이암 혼자 썼다. 이런 관점은 모두가 가장 잘 아는 것이다. 첫 번째 주장은 명나라 이전에 이미 제기되었다. 두 번째 관점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도 두 가지 의견이 있다. 그 중 일부는 [출처 요청]' 수호전' 전 7 회를 슈나이암을 위해, 이후 3 회는 나관중작이라고 생각한다. 명대 고유' 백천서지' 에서는' 수호전' 이' 전당시 나이암의 본본, 나관중편' 이라고 말한다. 주로 슈나이암이 쓴 것으로 나관중이 정리하고 편집한 것이다. 이런 관점은 학계에서 꽤 영향력이 있다. 또 다른 견해는 [5]' 수호전' 이 누적형 군중 창작에 속한다는 점이다. 슈나이암은 창작 과정에서 역사, 노트, 일부 완전한 소설, 희곡 작품, 그 중 일부를 포함한 많은 소재를 참고해 참고하고, 참고하고, 차용하고, 흡수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나 슈나이암의 창조적 노동은 말살할 수 없다. 캐릭터 마스터 항목: 1 단팔장수 18 장수 36 천호별 1 송강 | 2 노준의 | 3 우용 | 4 공손승 | 5 관승 | 6 임충 7 진명 | 8 호연화 | 9 화영 | 1 장작진 | 11 이응 | 12 주군 13 노지심 2 다이종 | 21 유당 | 22 이규 | 23 사진 | 24 무홍25 레이가로 | 26 이준 | 27 응우 2 | 28 장 가로 | 29 응우 안 샤오오 | 3 장 순 31 응우 안 7 | 32 양웅 | 33 석수 | 34 해진 | 4 선찬 | 41 학사문 | 42 한도 43 펑구 | 44 단정규 | 45 위정국 | 46 소양 | 47 배선 | 48 오붕 49 등비 | 5 연순 | 51 양림 | 52 링진 | 53 강경 | 54 여방 6 보욱 61 번서 | 62 공명 | 63 공량 | 64 항충 | 65 이곤 | 66 김대건 67 마린 | 68 동위 | 69 동맹 | 7 맹강 | 71 후건 | 72 진다 73 양춘 | 74 정천수 | 75 도종 82 송만 | 83 두천 | 84 설영 85 은혜 | 86 이충 | 87 주통 | 88 탕론 | 89 두흥 | 9 추연 91 추윤 | 92 주귀 | 93 주부 | 94 채복 | 95 채경 | 96 이리97 이운 | 12 장 청청 13 손이어머니 | 14 왕정육 | 15 울보 4 | 16 백승 | 17 시천 | 18 단 경주 기록 과정' 수호전' 삽화: 죄수차 해초적 (청초판본)' 수호전' 이야기는 북송선화와 연간에 기원했다 현재 전해지고 있는 이야기꾼의 편찬에 따르면 이 책에는' 청면수',' 꽃스님',' 무행자' 등이 있다. 원나라 초년엔' 송선화와 유사' 라는 말이 등장해 민가, 오가량 등 36 명의 이야기를 묘사해' 수호전' 의 줄거리를 초보적으로 담았다. 원나라 원잡극에는 수호사 시나리오 [출처 요청] 도 등장했다. 수호전' 은 명나라 초년이 되면서' 송선화 유사' 와' 동도사략' 등 사적 중 송송 강 등 36 인의 반란에 관한 기록에 따라 창작을 진행했다. 이야기는 양산 백팔장이 각기 다른 이야기를 묘사하고 있다. 그들 중 한 명이 양산에 오르도록 강요당하고, 점점 커지고, 봉기가 반란을 일으켜 결국 모집을 받아들이는 전 과정에 이르기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수호의 백단팔장설은 36 개의 천후성과 72 개의 지멸성의 환생으로, 그들은 충의와 의를 중시하고, 불의를 안고 부자를 강탈하고 빈궁을 구제하며 탐관오리에 불만을 품고, 결국 양산을 모아 부패한 조정에 항거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소설은 송강, 임충, 이규, 노지심, 무송 등의 인물의 선명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하고, 송대의 정치와 사회 상황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수호수" 는 문자적으로 물가를 의미하며, 이야기가 발생한 장소는 산둥 양산포에 있다. 또 시경에는' 구공보부, 말을 향해 오고, 서수호를 거느리고, 기하' 라는 문장이 있어 주태왕이 부족을 이끌고 이주하는 일을 기록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출처 요청] 이 물보라로 제목을 지었다고 생각하는데, 송강 등의 집의와 주조의 흥을 비유하여, 원작자가 봉기영웅들이 통치에 반항하는 정신을 긍정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수호의군 영수 송강원은 저급한 관리였다. 이후 양산에 강제로 올라가 다른 양산 사나이들과 함께 폭정에 반항하고,' 천행도 대신' 을 하며 점차 성장하고 있다. 수호전' 이야기는 호방하고 거칠며, 전서는 인물의 말과 행동을 통해 모순된 내면세계를 표현하고, 인물의 성격 묘사도 각기 특색이 있고, 양산에 강요된 영웅들의 성장 경험도 다르다. 줄거리가 우여곡절되고, 언어가 생동적이며, 높은 예술적 가치가 있다. 영향과 예술적 가치는 중국 역사상 처음으로 백화문으로 쓴 장편소설로,' 수호전' 이 후세에 미치는 영향은 크다. 지식과 대중 오락 활동이 부족한 시대에' 수호전' 과' 삼국연의' 등 다른 통속소설은 종종 민간 연예인을 통해 희곡 예술의 형태로 일반 민중의 유일한 문화활동이 되었다. 그중에서 허구의 인물이나 허구의 이야기는 서민들의 눈에는 역사적 사실이 되었다. 그중 많은 이야기들, 이를테면 노지심은 수양버들을 거꾸로 뽑고, 무송타호 등은 예로부터 남녀노소를 위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해 왔다. 책 속 행간에 드러난 각종 도덕관, 책 속 인물들이 드러낸 무거운 친구, 생사, 의협심의 특징은 대중이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었다. 또 다른 명작 삼국연의 [출처 요청] 에 비해 수호전의 장점은 정치와 전쟁 장면의 묘사가 아니라 주요 인물의 묘사와 시민 생활의 묘사에 있다. 그중 양산의 주요 인물인 송강, 임충, 무송, 노지심, 이규 등은 인물의 개성이 뚜렷하고 캐릭터언어는 각각 특색이 있다. 수호전 이야기는 다양한 곡예 형식으로 각색되었다. 홍루몽에서 노지심이가 오대산을 크게 소란을 피우는 곡목이 언급되었다. 평서, 쑤저우 평탄, 산둥 속서에는 모두 많은 고전 프로그램이 취재하여 전해진 것이다. 고대에는 "물보라를 적게 읽지 않고, 늘 삼국을 읽지 않는다" 는 말이 전해졌는데, 이는 젊은이들이 물보라를 읽지 말아야 한다는 뜻이다. 그렇지 않으면 하루 종일 싸우고 싶어져서 사상이 나빠지기 쉽다. 노인들은 삼국을 읽어서는 안 된다. 그 중 인물이 계략을 잘 쓰고, 심사숙고하고, 심혈을 기울이고, 응당 천명을 알아야 하는 노인으로서 만년을 편안히 보내야 하기 때문이다. 하루 종일 남을 계산해서는 안 되고, 자신에게 심신이 무익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참조: zh. *** /w/index? 제목 = 수호전 & Variant = ko-

사진 참조: upload.wikimedia/* * */mons/thumb/7/7b/%E5% BF% A% 18px-%E5% BF% A% E4% B9% 89% E6% B% B4% E6% b5% 92% E5% 85% A8% E4% bb 일명' 충의수호전'' 강호객전', 일반적으로' 수호전' 이라고 불리며 원말명 초였다. 작가는 예로부터 논란이 있었고, 일반적으로 슈나이암이 지은 것으로 여겨진다. 책 속의 강도는 대부분 관청에 의해 낙초가 되어 코우로 몰렸는데, 그 중 상당수는 본래 관원이었지만, 중국 대륙에서는 일찍이 농민 봉기소설로 분류되었다. 카탈로그 [숨기기] 1 저자 2 기록 과정 3 버전 3.1 간본 3.2 번본 3.3 번역본 4 영향 및 예술가치 5 평가 6 참고 문헌 7 참조 8 외부링크 [편집] 저자가' 수호전' 에 대해 대략 세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다. 전서는 모두 나관중이 저술한 것이다. 슈나이암과 나관중 두 사람이 공동으로 썼다. 소설 전체가 완전히 슈나이암 혼자 썼다. 이런 관점은 모두가 가장 잘 아는 것이다. 첫 번째 주장은 명나라 이전에 이미 제기되었다. 이 관점을 지지하는 일부 사람들은 슈나이암이 날조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두 번째 관점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도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의견이 있다. 그 중 일부는' 수호전' 이 처음 7 회 동안 슈나이암을 위해 만들어졌고, 이후 3 회는 나관중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명대 고유' 백천서지' 에서는' 수호전' 이' 전당시 나이암의 본본, 나관중편' 이라고 말한다. 주로 슈나이암이 쓴 것으로 나관중이 정리하고 편집한 것이다. 이런 관점은 학계에서 꽤 영향력이 있다. 또 다른 견해는' 수호전' 이 누적형 군중 창작에 속한다는 것이다. 슈나이암은 창작 과정에서 역사, 노트, 일부 완전한 소설, 희곡 작품 또는 그 중 일부를 포함한 많은 소재를 참고해 참고하고, 참고하고, 차용하고, 흡수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슈나이암의 창조적 노동은 부정할 수 없다. [편집] 기록 과정 사진 참조: upload.wikimedia/* * */mons/6/6f/shui Hu 사진 참조: zh. * * */skins-1.5/ 현재 전해지고 있는 이야기꾼의 편찬에 따르면 이 책에는' 청면수',' 꽃스님',' 무행자' 등이 있다. 원나라 초년엔' 송선화와 유사' 라는 말이 등장해 민가, 오가량 등 36 명의 이야기를 묘사해' 수호전' 의 줄거리를 초보적으로 담았다. 원나라, 원잡극에서도 수호전 이야기 극본이 나왔다. 수호전' 은 명나라 초년이 되면서' 송선화 유사' 와' 동도사략' 등 사적 중 송송 강 등 36 인의 반란에 관한 기록에 따라 창작을 진행했다. 이야기는 양산 백팔장이 각기 다른 이야기를 묘사하는데, 그들 중 한 사람이 양산에 오르도록 강요당하고, 점점 커지고, 봉기가 반란을 일으켜 결국 모집을 받아들이는 전 과정에 이르기까지 서로 다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수호의 백단팔장설은 36 개의 천후성과 72 개의 지멸성의 환생으로, 그들은 충의와 의를 중시하고, 불의를 안고 부자를 강탈하고 빈궁을 구제하며 탐관오리에 불만을 품고, 결국 양산을 모아 부패한 조정에 항거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소설은 송강, 임충, 이규, 노지심, 무송 등의 인물의 선명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하고, 송대의 정치와 사회 상황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수호수" 는 문자적으로 물가를 의미하며, 이야기가 발생한 장소는 산둥 양산포에 있다. 또 시경에는' 구공보부, 말을 향해 오고, 서수호를 거느리고, 기하' 라는 문장이 있어 주태왕이 부족을 이끌고 이주하는 일을 기록하고 있다. 습지의 무법자를 책 제목으로 사용하는 것은 송강 등의 집의와 주조의 흥기를 비유하는 것으로, 원작자가 봉기영웅들이 통치에 반항하는 정신을 긍정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수호의군 영수 송강원은 저급한 관리였다. 이후 양산에 강제로 올라가 다른 양산 사나이들과 함께 폭정에 반항하고,' 천행도 대신' 을 하며 점차 성장하고 있다. 수호전' 이야기는 호방하고 거칠며, 전서는 인물의 말과 행동을 통해 모순된 내면세계를 표현하고, 인물의 성격 묘사도 각기 특색이 있고, 양산에 강요된 영웅들의 성장 경험도 다르다. 줄거리가 우여곡절되고, 언어가 생동적이며, 높은 예술적 가치가 있다. [편집] 버전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수호' 버전은 상하이 도서관에 보존된' 경본충전' 으로 명나라 가정년 중 약 1 회 판본에 새겨져 있다. 수호전의 판본이 매우 많아서, 유통 과정에서 서로 다른 이야기 판본이 나타났다. 크게 두 가지 시스템, 즉 제인과 번본으로 나눌 수 있다. [편집] 제인본에는 모집, 요요, 징전호, 왕경, 방라, 송강이 독살된 모든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다. 약본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주로 글이 비교적 간단하고 세부 묘사가 적다는 것이다. 발견된 약본은 15 회 본백 1 회 본백 24 회 본본 [편집] 번본이 비교적 섬세하게 쓰여지고 가장 널리 전해지고 있다. 주로 1 회, 12 회, 7 회 3 가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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