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륵경의 전체 의식을 설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미트레야 총대주교는 2,500년 전 북인도 파라나(Parana)라는 나라에서 처음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Bonai의 총리였습니다. 미륵은 지상에 와서 환생한 진정한 북방의 무성이며, 장차 하늘을 주관할 모든 종교의 조상이자 폴로 왕국의 국사이자 폴로교의 마술사이다. 별을 보고 전쟁을 지켜보리라 하고 질투하여 왕인 척 하며 오늘 우리나라의 자, 주, 은의 세 시에 태어난 자식 중에 한 사람이 마귀로 태어났다 하느니라. 그는 성인이 되면 왕과 경쟁하게 되고 반드시 멸망하게 된다. 왕은 국사(國師)의 말을 듣고 즉시 전국 각 현(縣)과 현(縣)에 칙령을 내려, 이 날 자(子), 주(周), 은(陰)에게서 태어난 자식을 모두 죽임을 당할 것이다. 그러나 이 황제 때에 재상 부인도 미륵을 낳았기 때문에 재상 내외는 이 소식을 듣고 몹시 불안해했다. 부인은 즉시 오빠에게 미륵을 데리고 타국에서 탈출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즉시 총리는 법을 지키기 위해 군장 16명을 파견하고 하룻밤 출장을 가며 그를 키우기 위해 외국으로 도피하라고 지시했다. 그가 일곱 살이었을 때, 그의 외삼촌은 석가모니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그를 데리고 수행원 16명을 데리고 링구산(Lingjiu Mountain)으로 갔습니다. 예언이 주어진 후에는 미륵만이 제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석가모니부처께서는 자신이 3천년 후 세상에 돌아와 천호를 한 바퀴 돌게 될 조부임을 알고 계셨기 때문입니다. 이때 부처님께서는 미륵이 어떻게 3천년 후 이 세상에 와서 고통을 구제하고 96본래 부처님의 백성을 구원할 것인지를 말씀하시기 시작하셨다. 사람들에게 예언하면 당신은 진정으로 초월하게 될 것입니다. 삶과 죽음의 순환 속에서 방황하지 마십시오. 그러므로 이 미륵경은 당시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설하신 것으로, 3기 말에 미륵조부께서 천상 원반을 쥐고 금실을 받아 3기 말에 가르쳤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다. 마지막 단계는 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나는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중국에서 시작되어 전 세계로 확산된 그레이트 퍼듀 페스티벌(Great Purdue Festival)을 열었습니다.
2. 미륵의 다음 생은 쉽지 않다
이 시대의 시조인 미륵이 세상에 나왔을 때 그는 제3시대의 마지막을 맞이하고 있었다. 속담: 세상의 종말. 정말 끔찍한 시간입니다. 그러므로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이번 미륵이 태어나셨으니 큰 책임이 있느니라. 최후의 재앙에서 그는 모든 중생을 재난에서 구해야 하며, 또한 구류평야에서 부처님의 아들들을 모아야 하고, 무사히 고향으로 돌아가 어머니를 알아보니 빛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오랫동안 경을 듣고 나면 본래의 사람은 진리를 깨닫고 선을 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스승님과 스승님 어머님이 말씀하신 바와 같습니다. 과거에는 "끝"이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명나라는 여기서 말하기를, 바보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알고, 태어나고 죽어 현재를 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비록 평범한 사람이지만, 본연의 뿌리로 돌아가 삶을 되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 경은 주로 하늘 어머니의 계명과 지시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삼일의 신들이 이 큰 길에 나타날 때에도 큰 재난이 닥칠 때, 환난 중에 사람을 구하고 재난을 없애고 서로를 도와준다. 다른 사람이 은혜를 만나면 환난 때에 동행하여 큰 재앙을 멀리하게 하고 조용히 경을 외우면 신과 귀신이 두려워하느니라. 3일 비밀번호가 공개되자마자 불멸의 신들이 와서 재난을 구출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미륵의 다음 생은 '빛이 아니다'입니다. 환난 후에 그는 더 이상 육계(六界)에서 환생의 고통을 겪지 않고 직접 하늘로 올라가 근본으로 돌아가 생명을 되찾는다. 살아있는 사람은 요, 전, 순이라는 대화합의 세계에서 살 수 있고, 평화롭고 만족하며 살고 일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경전은 말세 환난에서 세상을 구하는 귀한 법이니라.
3. 기록령산의 우두머리
우두머리는 어머니로부터 구심봉과 세 가지 보물인 관각봉을 가르치라는 명을 받은 스승이다. 현재의 산둥성 치루(Qilu)에서 태어났습니다. 성지는 예로부터 가장 많은 성인을 배출하였기 때문에 천명을 받아 명을 설한 조사들은 모두 산동(기록)에서 태어났다. 17대 조사 노조는 산둥성 지닝현에서 태어났다. . 18대 종주이신 우리 스승님도 산둥성 지닝(濟寧)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제 아내도 산둥성에서 태어났지만 영산과 선량사에서 운명을 받았습니다. 부처는 영산에 있으니 멀리서 찾지 마십시오. 영산은 마음 속에만 있습니다. Lingshan Pagoda와 마찬가지로 누구나 Lingshan Pagoda를 가지고 있습니다. Lingshan Land는 모든 사람의 핵심입니다. 일단 스승님이 열어 주시고, Lingshan Pagoda(즉, 본심) 아래에서 마음과 성품을 닦고 공덕을 쌓으면 영성이 자연스럽게 앞으로 나올 것입니다. 인생의 마지막 문을 닫으면 환생의 고통을 면하고 뿌리로 돌아가 삶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4. Nianhua Seal의 세 가지 차량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런 귀중한 길을 얻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소승수행을 통해 시작하고 중승에서 대승까지의 신비를 깨닫는 것이 필요합니다. 영적인 장소를 알아야만 스승으로부터 지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위 고급 수행은 무의식적이며, 중급 수행은 말이며, 저급 수행은 표현이며, 이미지에 집착하지 않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즉, 도는 자연을 따른다. 그러므로 석가모니부처님은 설법하실 때 혼자서 가르치시고, 혼자서 받으셔야만 했습니다. 먼저 방법을 시험해 보고, 꽃을 들고 웃는 법을 사용하여 가르침의 대상을 선택해야 했습니다. 삼천 명의 제자들 가운데 오직 카샤빠(Kasyapa)만이 미소를 지으며 참된 가르침을 이해하고 받아들였습니다. 세존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법안이 있고, 열반의 묘한 마음이 있고, 무형의 현실이요, 미묘한 법문이 있어, 글을 세우지 않고, 외인에게 가르쳐 남을 가르치며, 마하께 가르침을 주었느니라." 카사파.
"그러므로 고대에는 참된 전달을 받기 전에 먼저 선을 닦아야 했습니다. 오늘날에는 보편적인 전달이므로 먼저 얻은 다음 수행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쇠신발을 뚫고라도 거기에 도달하기 위한 노력." 우리는 얻기 쉽지만 현실에 충실해야 한다. , 부지런히 연습하고 절대 포기하지 않아야 하며 이는 앞으로도 확증될 것이다. 장점의 크기와 테스트의 성공 여부, 3회 달성 상태 및 9레벨에 따라 연꽃 플랫폼은 3성 땅에 떨어지게 됩니다. 중부평원
연화봉의 귀중한 진실은 어디에 있는가? 내가 있어야 한다. 부처님께서도 이렇게 살면 마음이 없을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
6. 사천왕
사람이 부처님의 성자를 깨달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위대함이라고 『금강경』은 '사라바스티성'이 눈, 귀, 코, 입임을 가리킨다. 구멍은 구멍 안에 있으므로 도를 닦을 때에는 이 네 개의 창을 닫고 욕망의 바다로 헤매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인간의 양심(본심)은 복숭아알과 같다. 자비(仁)가 없는 사람은 인간이 아니다.
7. 두 무고한 부처님은 스승과 스승, 즉 자연 고대 부처님과 소진 고대 부처님, 등록, 천국 등록, 지옥 등록 해제, 스승은 귀를 사용하여 마음 (성인)을 기억합니다. 입시와 동일하며, 차근차근 실천하여 마침내 천상에 성공하여 세상에 이름을 남겨야 합니다. “무수하고 무한한 중생이 있어도 구원받을 수 있는 중생은 하나도 없습니다.” 모든 중생은 스스로 자신을 구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사악한 장애물을 파괴하면 환생으로부터 구원받을 수 있을 것이다.
때가 오기를 기다리라. 그러므로 대도(大道)가 제때에 오지 않을 것이며, 또한 부처와 마귀가 청산되는 시기가 될 것이며, 이는 삼초보도(三趙寶師)라고 할 수 있다. 강력한 신들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오는 것입니다. 따라서 깨달은 스승은 운명에 따라 매우 진지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그는 제단을 초대하고 그를 대신하여 어머니의 법령을 선포합니다. 그는 모든 신들을 제단, 즉 28 별자리 수호 제단으로 초대합니다. 그러면 그는 가르치기 시작하고 마음과 성품을 가르치고 세 가지 보물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
구름과 천둥이 오지 땅을 흔든다
불멸의 부처님이 법을 보호하기 위해 제단에 오시면 삼보가 물과 천둥임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태어나기 전, 은 임신이 완료된 후 10개월이 지나면 이 선천적인 기가 육체에 갇히게 됩니다. , 그래서 타고난 우주는 함정이 됩니다. 따라서 원래 형태로 복원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스승님께 간극을 메우고 원래의 위치를 회복해 주시길 간구합니다. 리(Li)는 불(천둥)에 속하고 칸(Kan)은 물(구름)에 속하며 주인에 의해 매끄럽게 잠기고 "중앙 우지 땅을 흔든다". 소위 납을 수은에 첨가하고 납에 수은을 첨가하여 우주의 원래 모습과 올바른 위치를 복원합니다. 생애가 끝나면 현관문으로 나가 환생의 고통을 피할 수 있다. 소위 "Xuankuan Aperture는 Penglai Island이며 열어 보면 귀중한 보물입니다." 관성황제는 "이음새가 없는 자물쇠가 열리면서 진짜 사람이 나타나고, 경전이 굳건히 암기되고, 아이가 품에 안겨 있다"고 말했다. Guan Jue Seal은 재난을 피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0. 세상의 신귀들은 편치 않다
이 귀한 천도는 생사를 초월하므로 세상의 신귀들은 놀라고 근심한다. 그들을 초월할 운명의 누군가를 찾기 위해. 물론, 여러분의 자녀가 도교를 실천하고 있다면 쉬울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합한 사람을 찾는 것이 여전히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므로 육신을 가지게 되면 빨리 도를 얻고 공심히 수행해야 합니다. 우리는 후손에게 희망을 두므로, 큰 길은 남에게 물려주지 않습니다. 마지막 환난 전후에 당신이 깨달음을 얻지 못하면 모든 것이 끝난다. 신과 유령이 불안하고 불안한 것은 당연합니다.
11. 렌티엔(Rentian)의 중국인 어머니에게 키스하세요
사랑하는 사람들은 가까이 지내세요. 깨달음을 얻은 후, 자해는 서로 껴안았을 때(자녀계약) 하늘에 계신 어머니를 깨닫고 생각했습니다. 그제서야 우리는 하나님 앞에 우리를 낳아주신 영적 어머니가 계심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비, 호두알갱이(인간의 본성). 종용: "운명을 자연이라 부른다." 이런 영성은 하늘에서 세상에 옵니다. 과거 사람들은 자신이 지하세계에서 환생했다고 잘못 믿었습니다. 그래서 세상 사람들은 천국에서 사람이 죽으면 저승에 귀신이 더해진다고 합니다. 그는 또한 이렇게 말했습니다. 죽음은 지나가는 것입니다.
오늘 대도(大道)가 중화민국세계에 오므로 우리 부인을 중화성모(聖母)라 부른다. 우리는 스승과 스승의 황금실로 정성껏 수련해야 합니다.
십이법화성법(九蓮九聖諦)
이 문장은 오늘날 전하는 천도가 미래의 구법법을 증명할 수 있는 성법임을 증명하며, 그것은 또한 가장 높은 방법이기도 하다. 신성한 종교는 사람들에게 자연과 마음의 원리를 가르치고, 마음의 인장을 구두로 전달합니다. 용화경에 따르면 “순진함의 원형은 가벼움에 있는 것이 아니다. 아미타십자구법화경은 교차로 앞에서 선인들을 다스리는 데 사용되며, 아홉 개의 연꽃이 활짝 펴진다”고 증명되어 있다. Wusheng을 숭배하기 위해." 이는 스승님과 스승님의 아내가 삼조푸두를 조직하는 데 아무런 잘못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십자가에 달면 9층 연화대를 얻을 수도 있고, 십자로 앞에서 몰래 선인을 잡아 천국에 올라가 9층 연화대에서 고귀함을 얻고 공경할 수도 있다. 동시에 무생물인 어머니도 있으므로 이 방법이 가장 뛰어난 방법이다.
13. 천연두의 노모가 옥실을 걸다
하늘은 하늘을 책임지고, 꽃은 연꽃이고, 구류 사람들은 연이어 연꽃 같다 . 노모는 자비로우며 구류본신을 구하기 위해 이번에는 금실을 내려 선남자에게 비밀리에 뿌리로 돌아가 어머니를 알아보라고 말한다.
14. 폐쇄적 원은 구동에서 나타난다
이것이 3단계인 3단계이자 마지막 순간이기도 하다. 원을 닫는 날이 다가오고 도는 재난이 닥쳤을 때 다도는 중국의 성지인 고대 국가 동투에 상륙했습니다. 그때에는 온갖 종류의 현신들이 마법의 힘을 발휘하여 재난을 구하고 구류의 원래 사람들을 되살릴 것입니다.
15. 북극과 남극의 연종서
불교의 법안과 불이법은 보리달마가 인도에서 중국으로 전래되고 5조 홍인이 이후 두 부류로 나뉘었다. 북부와 남부의 두 종파. 남국 제6대주 혜능(慧寧)이 둔화(陶fa)를 계승하였다. 마음의 봉인과 자연과 마음의 법칙에 대한 구전을 먼저 성취한 다음, 획득된 것에서 본성으로 돌아가는 미륵지상정토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집에서 수행하면 사람의 길에서 하늘의 길로 갈 수 있습니다. 북쪽의 신수는 점진적인 방법을 가르칩니다. 먼저 수행하고 얻은 다음 아미타의 "서방 정토"종을 수행합니다. 세존께서 경전을 독송하시며 서방낙원으로 향하고 계십니다. 다마스커스에는 단 한 마디도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의도와 노력에 기초한 것입니다. 종이에서 법을 찾고 싶다면 펜 끝을 동팅 호수에 담그십시오. 또 그는 "원래 이 땅에서 와서 미로를 건너기 위해 법을 퍼뜨렸다. 꽃 한 송이가 다섯 잎으로 피고 열매가 저절로 나온다"고 말했다. 미륵의 천제문(Tianjiwen) 대주교는 "말의 신비를 보는 것은 더욱 드물며, 그때 좌우의 수천 개의 문이 통일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
단지 남북의 두 종파만이 아닙니다.
16. 혼원의 고서가 중앙에 있다
혼란이 끝난 후 인희가 태어났을 때 모든 사람의 영성(고서)이 하늘에서 인체의 중심으로 떨어졌다. Jitu, Xuanguan 구멍. 그러므로 어머니에게 귀속되는 것을 불성(佛性)이라 한다. 나중에는 습득한 환경에 매료되어 세상에 대한 욕심을 가지게 됩니다. 환경으로 인해 악행을 저지르면 본래의 상태로 돌아갈 수 없고 중생이 될 수도 없다.
17. 노모가 천문에서 내려오다
사람이 세상에 태어난 지 6만년이 넘었고, 그들이 저지른 악행이 산처럼 쌓였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항상 모든 지각 있는 존재들에게 해당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과학은 점점 더 발전했지만, 오히려 도덕은 더욱 타락해졌고, 사람의 마음은 늙지 않아 재난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인들은 극도로 치명적인 무기인 핵미사일을 만들어 세상의 종말을 가져왔습니다. 어머니 천국은 선과 악을 용납하지 못하여 친히 칙령을 내리시고 금실을 내리시어 본성을 보고 부처가 되심을 가리킨다. 따라서 입구를 Tongtian Aperture라고합니다. 하나됨을 얻은 사람은 모두 뿌리로 돌아가 어머니를 알아보고 괴로움의 바다에서 벗어나 중생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18. 우잉산 앞 계약
우잉산은 인인의 영산루, 쌍림수, 자죽림, 싱왕이 동시에 살고 있는 곳이다. 3개 레벨을 통과하면 계약서를 확인하고 레벨을 통과할 수 있도록 계약을 가르쳐주세요.
19. 아기들은 집에 가고 싶어한다
하늘 어머니께서는 우리를 사랑스럽게 부르신다. 우리는 같은 어머니에게서 태어났기 때문에 구유제태녀라 불린다. Mother Charity는 고향인 Litian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어머니를 알아보는 것이 60,000여년 만에 처음 있는 기회라고 말합니다.
스물.미륵경을 독송
하늘에는 일월성 삼보가 있고, 땅에는 물, 불, 바람, 사람의 삼보가 있느니라. 삼보의 정수, 정력, 정신이 있고, 도에는 삼보의 봉인이 있습니다. 앞 문단에서 두 개의 보배를 얻었으나 아직 한 개의 보배가 없어졌는데, 바로 미륵경이 종이에 낭독되지 않았기 때문에 무언경이라고 합니다. 관성지군(Guan Shengdijun)의 시에는 "이음새가 없는 자물쇠가 열리면 진짜 사람이 나타나고, 경전은 굳건히 기억되며, 아이는 내 품에 안겨 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보물은 재난을 피하고 본래의 뿌리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끈질긴 생각'에 주의를 기울이고, 입 밖으로 꺼내기보다는 마음 속에 간직하세요. “성경을 마음에 굳게 지키라.” 마음속에 담아 두고 조용히 말해보세요.
21. 구원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해 부처님을 외우고
도를 얻은 이상 성실하게 지키고 성실하게 수행하며 진심으로 회개하고 염불해야 합니다. 도교 수련 중에 어떤 어려움에 직면하면 온 마음을 다해 조용히 경전을 읽으십시오.
크고 작은 어려움이 있을 때, 미륵존자는 즉시 불멸의 부처님을 보내어 그들을 보호하고 큰 것을 작은 것으로 바꾸십니다. 작은 것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스물둘, 뚜뚜 황금연꽃 환생
뚜뚜는 지우류의 원혼이다.
황금 연꽃은 금속성 흰색이고 연꽃은 부처님의 아들, 즉 백양 부처님의 아들입니다. 수행 중에 불멸과 부처님이 와서 제자들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마지막 날이 오면 그들(듀오)은 모두 뿌리로 돌아가 환생하여 죽음을 초월하여 더 이상 육도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환생의 길을 걷고 이성천국에서 영원히 살며 순수한 행복을 누려라.
23. 서양의 백양자를 이해하다
인간으로서 시사를 이해해야 한다. 이른바 삼양(靑陽), 홍양(紅陽), 백양(白陽)이다. 오늘날이 백양시대인지 아닌지는 과거 왕조를 보면 알 수 있다. 청양시대 신부는 청록색 드레스를 입으며, 모든 장식은 청록색으로 되어 있다. 홍양시대에는 신부가 붉은색 드레스를 입으며, 붉은색은 길상을 뜻하는 붉은색으로 방과 홀을 장식한다. 오늘은 신부가 흰 드레스를 입으니 오늘이 백양인 게 뻔하다. 그러므로 천판을 주관하는 백양대 미륵사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주인 부부는 도판을 주관하며 백양의 2대 조상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백태양도의 우산 아래서 잘 수행해야 합니다. 대도(大道)는 때를 따라 세상에 오므로 도(道)를 수행하려면 천(天)의 때를 알아야 한다.
스물넷, 시골은 쇠를 금으로 바꾼다
늙은 엄마가 다시 한 번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우리를 깨울 것이다. “아들아”, 포기하지 마라. 우리는 여전히 수련하는 인간이지만 체험하고 나면 마치 철이 금으로 변하는 것과 같습니다. 불멸의 몸이 되자!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중생, 모든 중생, 여래께서는 그들이 모두 중생이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이것을 중생이라고 부르느니라."
25. 날마다 마음을 지키라
도를 얻은 후에는 도에 머물기로 결심하고 매일 경건하며 도 마음과 삼세를 떠나지 말라 보석. 안회대사처럼 선한 일을 성취하면 그것을 명심하고 결코 잃지 않을 것입니다.
이육삼재팔난은 침범하지 않는다
삼재는 물, 불, 바람이다. 여덟 가지 재앙에는 가뭄, 홍수, 기근, 전염병, 메뚜기, 들짐승, 귀신, 귀신이 포함됩니다. 앞 문장의 인물은 “매일 이것을 항상 명심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세 가지 재앙과 여덟 가지 재앙을 피하면 자연히 침공할 근처에도 접근하지 않게 되고 평안하게 될 것입니다.
스물일곱. 부처가 되려면 부지런히 예배하라
도를 닦고, 도리를 깨닫고, 성품을 다하고, 결코 도 마음을 떠나지 않을 수 있다. 재난. 매일 불당을 떠나지 말고, 부지런히 예배하고, 선행을 하고, 회개하고 개심하며, 백성을 친절하게 대하고, 자비를 베풀고, 모든 중생을 도우라. 이 세상에서 부처님처럼 보살행을 닦으면 부처님이 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28. 항상 지혜롭고 지혜로운 마음을 유지하십시오
항상 도교의 마음을 유지하고 외부 세계에 경계하십시오. 세상 정세를 관찰해 보십시오. 날마다 변하고 있으며 모든 귀신들과 종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내면적으로 우리는 옳고 그름,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는 우리 본성에 내재된 놀라운 지혜를 이끌어내야 합니다. 그래야만 실수를 하고 영원히 후회하면 너무 늦을 것입니다.
스물아홉, 나쁜 사람들의 헛소리를 듣지 마세요
사랑하는 엄마의 충고 가방은 다음과 같이 상기시킵니다. "어느 해에는 상황이 바뀔 것이고 모든 거짓은 조상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때쯤이면 토우를 알아야 하고 이를 악물어야 합니다. 그의 마법이 아무리 신비스럽더라도 그는 탐욕스럽거나 오만해서는 안 되며, 스승의 원칙을 따르고 진실을 받아들이는 한 흔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 이 큰 시험은 도교의 혼란이며 또한 모든 사람의 지혜를 시험합니다." , 우리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명확하게 분별한 다음 충실히 실천해야 합니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거짓말과 비방을 듣지 마십시오. 그러면 괜찮을 것입니다.
30. 마음을 말에 단단히 묶어두면 마음에 생명이 없다.
도를 닦으려면 마음을 말에 단단히 묶어야 한다. 도를 명상하고 실천하십시오. 대학의 "안심, 평온, 평온, 배려, 이득"의 기술입니다. 마음이 확고하면 자연의 지혜가 나오며, 마음을 다해 도를 지키면 마음이 하늘의 노모와 연결되는 것, 즉 사람의 마음이 하늘의 마음과 화합되는 것입니다. 사람이 항상 평안하면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이 돌아온다고 합니다.
서른한 살, 노모가 주문을 내렸다
노모는 구육황제와 딸이 돌아오지 못하도록 태아를 구하기 위해 너무나 친절하고 자비로웠다 세 번의 재난이 끝난 후 그녀는 고향으로 가서 황금실 길을 내려 모든 사람에게 전해지는 말없는 주문(만트라)이 바로 반야심경의 진정한 주문(만트라)이다. 금강경에는 천이백오십인(성)이 적혀 있습니다. 도덕경에는 곡식의 신이 있습니다. 대학은 말했다: 야만적인 노란 새. 세 가지 종교의 이름은 다르지만 같은 장소에 있는 실제 사람(만트라)은 그것을 성취했습니다. 이른바 도를 성취한 것은 실제로 아무것도 얻지 못한 것입니다.
32. 마음으로 외우면 마법의 힘이 있어요
우리의 진정한 남자(만트라)는 이곳에서 얻었어요. 잠시라도 마음 속에 떠나지 마십시오. 금강경: "이대로 머물며 이렇게 마음을 가라앉히라." 이는 미혹된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문제에 직면하면 신과 부처가 자동으로 당신을 구출하고 문제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산산아, 하늘의 별들이 다 세상에 내려오느니라
말 없는 경전은 천상 어머니께서 주신 진언이자 명령이니라. 대재난이 임하면 모든 사람이 생각하고 천지가 진동할 것이요, 모든 신과 신선과 부처와 별왕들이 모두 세상을 재앙에서 구원하기 위해 내려오리라.
삼방, 사오, 오방의 신선들이 천궁에 내려왔다
하늘에는 별이 가득했을 뿐만 아니라 동서남북의 모든 신들이 북쪽, 중앙은 천궁으로 내려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동쪽의 지상 세계에 왔습니다.
소위 '하늘에는 부처가 없다'는 것이 총동원이다.
3월 5일에는 전 세계의 도시신들이 체크인을 하러 온다.
도시신들은 저승의 사제들로, 곳곳에 자리잡고 있다. 여양시 호적등록은 각 구청 호적과에서 실시합니다. 그러나 사람이 죽으면 그의 영혼은 도시의 하데스 신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자비로우시므로 먼저 얻고 나서 경작하게 하시는데, 옛날과 같다면 우리가 먼저 경작하고 나서 얻으면 얼마나 늦겠습니까? 그런데 고대 도교에서는 '알기는 쉽지 행하기 쉽다'고 했지만, 현대 도교에서는 '알기는 쉽지 행하기 쉽다'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고대에는 생활이 단순하고 수행하기 쉬웠지만 도가 숨겨져 있으면 도를 얻기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도(道)는 널리 퍼져 있고 얻기도 쉽지만 다채롭고 낭만적인 생활로 인해 결심하고 일관되게 수련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식과 행동을 통합해야 합니다. 사람이 세상에 처음 태어날 때 그는 하늘에서 옵니다. 그러므로 불성황제(佛性皇帝)라 불리며, 고대나 현대나 마찬가지이며, 도를 얻은 후에는 환생을 초월하여 생명을 되찾을 수 있다. 오늘은 먼저 가야하므로 등록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지하 세계에서 삼관 황제에게 앞으로 콩으로 돌아 오면 삼관에보고하면됩니다. 따라서 도를 얻으려면 그 자리에서 양식을 작성하여 세 명의 관리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이른바 천국등록, 지옥복권, 등록취소. 먼저 다른 나라로 가더라도 여전히 성실하고 지속적으로 수행해야 한다는 속담처럼, 이전처럼 도를 수행한다면 도교를 성취할 준비가 된 것 이상일 것입니다. 도중에 후퇴하려는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신청서가 거부되면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36. 사건을 신고한 영혼소년은 그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다
천국 입적과 지옥 등록 말소에도 불구하고 스승님도 미리 말씀하셨다. 어리석은 자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알고 나고 죽는다." "현재를 보는 것"은 여전히 각 사람의 수행과 행운에 달려 있습니다. “도는 스승이 가르치고 스스로 닦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진수행자와 가짜 수행자는 일거수일투족을 속일 수 있지만 법사, 사자, 당직신의 감독을 피할 수는 없다. 그들은 모두 이타적이며 결백한 것으로 밝혀지면 Tiancao로 향할 때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증자(曾子)는 “십안(十眼)이 보는 것과 십손이 가리킨 것은 엄중하다”고 말했는데, 음력 1월 15일에 원나라 요제가 천관과 자위에게 일등의 축복을 내렸다. 7월 15일, 중원 순제(順帝)와 2급 사면관, 그리고 청서제(淸皇帝). 10월 15일 원나라 우제(玉帝), 제하수관(結河關關) 3위와 동윤제(周宁帝). 그들은 모두 이타적이며, 상벌을 구별하고, 선악을 기록한 책을 관리합니다. 삼관대제는 매우 자비로운 선언문이 도착하면 개정 여부에 관계없이 먼저 등록했습니다.
3월 8일, 죄를 용서하시고 모든 중생을 구원하시옵소서
이 때 성모님께서는 모든 중생을 구원하시기 위해 수도승들에게 특별한 자비를 베풀어 주실 것입니다. 진심으로 자신을 보호하고, 진심으로 회개하고, 자신의 길을 바꾸십시오. 하나님은 선한 삶의 미덕을 갖고 계시며, 회개하는 사람을 죽이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과거의 죄를 용서하실 것입니다. 나는 구류성 부처님이 남은 영으로 변질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도를 닦는 데 세 가지 정성이 있으면 신은 일곱 가지 정성으로 응해 준다고 합니다.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서른아홉, 괴로움의 신이 와서 세상을 구한다
도마난도 동시에 다가온다. Xiayuan Jiazi의 청산 기간 따라서 도교에서는 기복이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금강경 16개항에 “만일 남의 미움을 받으면 전세에 죄를 짓고 악도에 떨어지느니라. 이 세상에서 멸시받고 멸시받으면 전생에 지은 죄가 없어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시험은 죄를 없애는 길입니다. 하늘 어머니께서는 자비로우시어 고통의 주님을 이 땅에 내려 구원해 주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계.
40일 문예부 신들에게 진실을 밝히라고 직접 명령했다
고통받는 신을 구하기 위해 문화부 신들에게도 직접 명령했다. 그리고 인류를 이 땅에 내려와 세상을 구하도록 이끄는 문학.
41. 팔대금강이 법을 수호하러 오셨다
팔대금강은 동국천왕, 서방광목천왕, 남쪽에는 양창천왕이 있고, 북쪽에는 두문천왕이 있다. 천둥, 바람, 범, 용과 함께 삼국팔대금강이 도우러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스승(대표전사)이 당신을 제단으로 초대하면 팔금강이 즉시 땅에 내려와 법을 보호할 것입니다. (청탄경 참조). 그러므로 천도의 귀함은 하늘의 운명에 있으며, 천신과 만불이 서로 돕는 것이니, 사람의 힘으로 만인구원을 이루기가 어려우면 사람의 힘으로 원만함도 이루기 어렵느니라. 사람이 도를 전할 수 있어야 하고, 하늘과 사람이 하나가 되어야만 큰 일을 이룰 수 있다. 그러나 참된 운명을 갖고 수련하는 사람도 자신의 뿌리로 돌아가 운명을 되찾기 위해서는 참된 수련을 해야 한다.
42. 사보살도 중생을 제도한다
관음보살, 월회, 문수, 보현도 큰 자비를 베풀어 중생을 제도하기 위하여 내려오느니라. 관음보살이여, 나는 더욱 위대해지기를 발원하며 모든 중생이 다 지나기 전에는 왕좌에 돌아오지 않을 것을 발원합니다. 그러므로 집집마다 관음보살을 모시고 있습니다. 항상 괴로움을 구제하시는 대자비대자비 관세음보살을 염불하시오.
사십사, 서른여섯 명의 장수를 단단히 이끄신다
고난천주는 또한 중생을 제도하기 위해 삼십육 명의 사나운 장수를 이끌고 지상에 내려왔다.
44500명의 신관들이 바짝 따라갔다
분부신, 팔대금강, 사보살, 서른여섯 명의 장수들을 거느리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또 오백 명의 신하들이 있으니 모두가 명령을 따르고 복종하는도다. 하늘의 신들과 불멸자들, 부처들이 모두 동원되었다고 할 수 있다.
넷째, 다섯째: 미륵이 대도를 이루도록 지원
신, 불멸, 부처님의 동원으로 우리는 이 재앙이 전례 없는 재앙임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과거에는 녹양은 물로 인한 재앙이었고, 적양은 불로 인한 재앙이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의 일부일뿐입니다. 그러나 이 백양시대에는 물과 불, 바람이 모두 합쳐져 강봉의 재앙이 되었다. 핵전쟁의 위력은 명백하다. 그러므로 모든 신, 불멸, 부처가 재난과 재앙을 구출하기 위해 땅에 내려옵니다. 이번 호의 총대주교는 미륵 총대주교님이시며, 그 분도 미륵 총대주교가 이 큰 성공을 거두도록 돕고 계십니다.
46. 마을 사람들의 평화를 축복하세요
하나님께서는 이 큰 재난 중에 지우류 사람들을 보호하고 도교를 수행하기 위해 많은 불멸의 신과 부처님을 보내어 그들이 안전할 수 있도록 하실 것입니다. 좋은 일을 하고 싶고 도교를 잘 수행하면 괴로움이 없고 공덕을 쌓고 고향에 돌아가 어머니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47. 북진무는 장군이다
이 도 재앙의 시대가 왔고, 부처와 악마의 세계에서는 불멸과 부처를 보내 보호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든 생명체와 도를 수행하는 데에도 도를 어지럽히는 사악한 악마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북쪽에서 진무불(眞吳佛)을 파견하여 지휘를 맡게 하였고, 천군과 장수들을 이끌어 악령을 모으고, 악령을 제압하고, 중생을 구도하였다.
48. 녹색 얼굴과 붉은 머리카락은 마법의 힘을 보여준다
북진무불은 악령을 제압하기 위해 푸른 얼굴과 붉은 머리카락의 위엄을 보여주었다. 그는 엄청난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악한 악마는 겁에 질려 죽을 수도 있었습니다.
49. 비누 깃발을 올려 해와 달을 가리세요
비누 깃발을 올리는 사람은 검은 깃발입니다. 북쪽은 원래 검은색이었습니다. 검은 깃발이 휘날려 하늘을 뒤덮고, 해와 달의 빛도 없는 어두운 세계로 변했고, 한편으로는 미사일과 포병, 모래와 먼지가 하늘로 솟아올랐다. 그리고 물, 불, 바람의 재앙이 내려왔다. 이것은 백일시대의 강풍재해로서, 유례없는 제3기의 마지막 재앙을 초래한 핵전쟁이었다. 그것도 3차 세계대전이다. 리우 보웬(Liu Bowen): "나는 사람은 새가 아니고, 숨어 있는 사람은 물고기가 아니다. 전쟁은 군인이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의 게임이다." 이 전쟁은 미사일, 핵무기, 어뢰를 사용했으며 인력은 적었지만 사상자는 컸다. 상상할 수 없는. 그것은 인간과 동물을 말살하는 것만큼 비인간적이고 잔인합니다.
머리에 있는 오십칠보별
진무불의 무장복장과 머리 꼭대기에 있는 경극관이 매우 단정하고 엄숙하다. 또한 북두칠성과 달마 수호신을 비추는 영적인 빛.
5월 1일, 북방의 강력한 지도자
진무불은 온갖 장엄하고 엄숙한 옷을 입고 있으며, 그의 마법의 힘은 방대하고 강력하여 천하를 제압할 만큼 강력하다. 북쪽의 악마들이며, 그는 장군들의 지도자가 될 수 있습니다.
5월 2일, 사악한 무장병사들을 모두 제거하라
이러한 엄숙하고 장엄한 의식은 모든 사악한 악마와 괴물들을 제거할 수 있다. 일단 핵폭탄으로 사악한 사람들을 쓸어버리고, 그들은 더 이상 전쟁이나 칼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국고로 돌아가면 재난이 진정되고, 요, 전, 순이 평화롭게 살 것이며, 나라와 백성은 평화로울 것입니다. 안전할 것이다.
오십삼, 원민족의 자식을 구출하라
진무불은 북방에서 큰 위력을 발휘하여 귀신을 쫓아내고 온갖 악을 구출할 수 있다. Jiuliu의 사람들과 황제의 태아와 딸은 안전하고 건전합니다.
5월 4일, 불이 땅에 떨어져 먼지로 변했습니다
이번 핵전쟁은 매우 강력하며, 일단 땅에 떨어지면 불의 힘이 매우 뜨겁습니다. , 모든 것이 먼지로 바뀔 것입니다. 그러나 반면에 구원을 위해 애쓰는 신, 불멸의 신, 부처, 선한 사람, 도교가 있습니다. 선과 악이 구분되는 시대입니다.
5월 5일, 사해용왕들이 도우러 왔다
이 전쟁은 공중과 육지뿐 아니라 어뢰(어류가 아닌 잠수정)를 이용해 군함을 파괴하는 전쟁이었고, 그래서 사해용왕도 도우러 와서 배에 탄 원래 사람을 구출했다.
다섯째와 여섯째 날에는 모두가 상서로운 구름을 타고 하늘로 솟아오르고,
모두가 상서로운 구름을 타고 전 세계의 용왕으로 솟아오른다. 구름을 타고 솟아오르고, 안개를 타고 도로를 보호하고, 원래 사람을 구출하는 일에 참여하세요.
오십칠, 시방천군이 부처님을 수호한다
위의 신들과 불멸자들과 부처님들과 보살들과 사해의 용왕들이 모두 강림한다 재난을 구하고 길을 돕기 위해. 시방의 천군과 장수들도 내려와 부처님을 도와 원만함을 이루고 본연의 사람들을 구하고 천신과 부처님과 천군과 부처님을 보호하였느니라. 하늘의 장군들은 세상의 종말이라고 불릴 것입니다.
58. 미륵이 성공하도록 축복
이렇게 동원되는 것은 미륵이 하늘을 다스리고, 큰 행사의 마지막 라운드를 처리하며, 자신의 책임을 다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 본연의 부처님과 그 아들들이 함께 행복하고 평화로운 고향에 승천하시고 어머니와 상봉하시기를 빕니다.
5월 9일 홍양 귀국
홍양시대 석가모니부처가 천상의 원반을 들고 있다. 중화민국에서 끝났습니다. 퍼듀 임무 완료가 만료됩니다. 천궁으로 돌아온 후에는 원래의 자리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일반 가정에서는 석가모니 부처님의 불상을 숭배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사원은 Shenxiu에서 물려 받았습니다. 우리는 무상사이자 스승의 제18대 조인 혜능(惠能)의 후손입니다.
60번째, 산양 미륵존(Sanyang Maitreya Zun)으로 전환
삼양개태(Sanyang Kaitai)로 통칭되는 청양의 첫 번째 단계로 복희씨족에서 시작하여 상태정에서 끝난다. Ran Deng의 고대 부처님은 천상의 원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홍양 제2기는 상나라 말기부터 주나라 초, 중화민국까지 지속되었다. 석가모니 부처님은 천상의 원반을 들고 계십니다. 백양3기 미륵조가 1800년 전 중화민국을 시작으로 하늘을 다스린다. 그러므로 세상의 종말이라 불리는 제3차 세계대전은 세상의 종말이 아니라 악의 멸망에 관한 것이다. 선회가 사람을 모집하기까지는 아직 1800년이 남아 있습니다. 단지 이 심판 기간 동안 사람이 선하게 행동하여 이 재난에서 살아남느냐의 문제일 뿐입니다.
6월 1일, 우제(吳帝)가 중생을 보내라는 명령을 내렸다
이번에는 불멸의 신과 부처들이 중생을 구출하기 위해 지상으로 내려왔고, 그들 중 일부는 인간으로 변장하기도 했다. 인간으로 환생하여 하늘을 대신하여 도를 설하고, 어리둥절한 모든 중생을 깨우치고, 빛과 어둠을 병행합니다. 깨달은 자들은 최초의 조상인 백양(白陽)과 같습니다. 길 위의 조상 중 한 분이 고대 미륵부처님의 화신입니다. 두 번째 조상 백양은 자연적인 고대 부처의 화신입니다. '스승'지공생부처(살아있는 부처스승)의 화신입니다. 중국의 성모님(스승님 어머니)은 월회보살의 화신이십니다. 다른 전임자들의 경우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은밀한 자란 앞 문단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모든 신과 불멸자와 부처님이 은밀히 개입하여 본래의 사람을 구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길리천모가 강림하여 부처님들에게 도를 도우라고 명하고, 중생세계에 메시지를 보내어 모든 부처님과 부처님들이 속히 도를 깨닫고 미혹된 자들을 깨달음에 이르게 하는 칙령이니라. 그리고 하루빨리 이성천국으로 돌아가라.
육두, 남염을 정복하고 참종파로 돌아감
3기 마지막 재앙의 해에 수천 개의 종파가 나와서 동양의 정통 도교를 교란했습니다. 그래서 오길리 천상어머니께서는 수천 가지 종파와 종교를 진압하고 모든 좌파와 측파를 진정한 종파로 되돌리라는 명령을 내리셔야 했습니다. 황금빛 거리.
예순셋, 시시때때로 진언을 짓는다
땅에 내려간 자와 하늘로 돌아온 자도 내 어머니께서 만드신다. 비이원적 방법으로, 스승은 원래의 영적 부처가 천국으로 돌아가도록 심장 봉인 진언을 구두로 전달합니다.
예순넷, 차세대 대장경
대장경은 말이 없는 노모가 만들어낸 주문이다. 그는 단지 말을 숨겼을 뿐이고 글을 쓰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해에 원래의 신불을 구출하러 와야 했습니다. 종이에 있는 성구를 암송하지 않는다면 종이에 있는 성구를 찾는 것은 시간 낭비일 것입니다. 종이에 있는 성구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진리의 놀라운 의미를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
예순다섯, 유아와 소녀는 항상 도를 외운다.
유아는 주요 도교이다. 그 소녀는 Kun Dao입니다. 어머니께서 가르쳐주신 대장경은 마음속에 간직하고 한시도 버리지 말고 굳게 외우면 불운을 행운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육십육: 악신이 감히 너희에게 가까이 오지 못하느니라
경을 자주 외우면 모든 악신이 감히 침입하지 못하고 너희에게 가까이 다가오지 못하리니
자연스럽게 거리를 두세요. 반면에 이것을 항상 명심하면 모든 미혹과 악한 생각은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입니다. 금강경: "이대로 머물며 이렇게 마음을 항복하라." 마음을 항복하면 성품과 마음이 청정해지며 이치를 깨닫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다.
식스세븐. 하루에 한 번씩 읽으면 대단한 신통력을 갖게 된다.
하루에 한 번 읽으면 행복해지고 신통력이 커진다. , 몇 초 만에 지혜를 발산할 수 있고 모든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68. 하루에 두 번 외우면 초월을 얻게 된다.
하루 두 번 외우면 마음이 청정하더라도 마음을 알 수 있고 당신의 진정한 성격을 참조하십시오. 진리를 깨닫고 도를 닦으면 결국 생사를 초월할 수 있게 됩니다.
예순아홉, 하루 세 번씩 외우면 신령들이 두려워할 것이다.
하루 세 번씩 외우면 악신과 악귀들이 두려워할 것이다. 두려워서 멀리하고 감히 가까이 가지도 못할 것이다.
일흔, 괴물과 악마는 먼지로 변한다
스프라이트는 산괴물과 물괴물이다. 수행자들은 경전을 자주 외우는데, 산괴물이나 물괴물도 먼지가 되어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일흔일곱, 재난 속에서 실천하고 길을 찾아라
이 큰 재난은 부침의 결정적 순간, 삶과 죽음의 문제이다. 그러므로 대재앙이 닥치기 전에 반드시 명사에게 가르침을 구하여 도를 닦고 공덕을 쌓고 악행을 삼가고 선업을 행하라. 재난을 피하고, 삶과 죽음을 초월하는 밝은 길.
72. 참된 말씀을 외우고 부처님께 돌아오십시오.
진리를 받았으니 속히 발전하고, 조용히 참된 경전을 지키며, 불교의 계율과 예절을 지키십시오. , 스승과 도를 공경하고 꾸준히 수행하여 본연의 불성으로 돌아가고, 임종할 때에는 태어나지 않은 노어머니를 뵙고 정토에서 영원히 살며 더 이상 살지 않게 하소서. 고통의 바다에서 다시 태어나십시오.
나모천원태보아미타불
남쪽에 있는 사람은 건자리에서 태어난다. 무(無), 무한(無限)이 도(道)의 근원이다. 또한 우주와 세상 만물의 생명의 근원이기도 하다. 음과 양이 있어야 만물이 생길 수 있다. 그러므로 만물은 무(無)에서 생겨나서 물질을 이루고, 결국 존재에서 생겨나고 다시 무로 돌아가느니라. 모레는 리(利) 자리이고 이불은 태양이요, 태양은 세상의 모든 것을 비추고 모든 것을 비추느니라. 그러므로 하늘에 햇빛이 없으면 구별이 없느니라. 낮과 밤. 햇빛이 없으면 아무것도 자랄 수 없습니다. 이것이 불교를 세세하게 연구하는 놀라운 원리이다. 그러므로 '나우'는 가장 숭고하고 고귀한 자리이다. 천원은 하늘과 땅이 다시 하나로 시작된다는 뜻이다. 1위안 12만9천6백년.
한 순간이 18,000년이므로 백양의 계산에 따르면 아직 18,000년이 남아 있다. 태보인의 본명은 취득한 정식 명칭 및 삼공의 칭호와 동일하다. 천원태보(Tianyuan Taibao)는 불(佛), 법(法), 승가(僧)의 삼보(三寶)에 귀의하여 수련하여 불멸, 불, 성자가 되니 뜻대로 되리라.
삼보에 귀의하는 자 - (1) 부처님에 귀의하는 자 : 깨달음의 성품은 본래 부처님의 성품을 역전하여 본모습을 회복하고, 본성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일곱 가지 감정과 여섯 가지 욕망을 없애고 탐욕과 성냄과 무지를 기다리라. (2) 법에 귀의하는 사람은 선하지도 않고 역겹지도 않은 '바른 마음'을 가지고 하루에 세 번씩 자기 마음을 살피고 나면 본심으로 돌아간다. (3) 승가에 귀의하는 사람은 금식하고, 살생, 도둑질, 성행위, 음주를 삼가하여 '신체를 정화'한 다음, 완전한 깨달음의 보리 몸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