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으로 버블 스크린 세이버를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와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 ! !
아이디어: 우리는 거품을 물체로 취급합니다. 물체가 충돌하면 반력이 생성됩니다. 먼저 여러 개의 거품을 그린 후 임의의 숫자를 사용하여 각각의 시작 부분 위치를 결정한 다음 특정 거품이 특정 거품과 충돌하면 거품 위치를 반대 방향으로 변경합니다.
아이디어: 우리는 거품을 물체로 취급합니다. 물체가 충돌하면 반력이 생성됩니다. 먼저 여러 개의 거품을 그린 후 임의의 숫자를 사용하여 각각의 시작 부분 위치를 결정한 다음 특정 거품이 특정 거품과 충돌하면 거품 위치를 반대 방향으로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