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뮬레이터 게임도 없고 PSP와 360을 시뮬레이션할 필요도 없는 멋진 공포 게임이 있나요? 사람들에게 겁을 주어서 그림자를 드리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호러게임은 제 취미 중 하나입니다!!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더 리빙(The Living) 데드 나이트 3(Dead Night 3):
영국 기업 블리츠 게임즈(Blitz Games)가 개발한 차세대 게임 '포제션'(Possession)은 조지 A. 로메로 감독의 고전 호러 영화 '리빙 데드(The Living Dead)'와 스타일이 매우 유사하다. '는 묘지에 묻힌 시체를 부활시킨 추락한 인공위성이 방출하는 방사선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들은 무덤에서 올라와서 살아있는 사람들을 찾아 음식을 구했다. 근처 주민들은 좀비들의 공격을 받았다. 좀비들의 공격을 피해 남은 7명의 남녀는 외딴 버려진 농장으로 도망쳤지만, 수많은 무시무시한 좀비들이 자신들이 숨어 있던 농가로 점점 가까워지자 갇히게 됐다. 머리는 그것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게임 "Keep the Unknown"은 설명할 수 없는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죽은 자도 부활할 뿐만 아니라, 그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산 자도 끔찍하고 피에 굶주린 좀비가 됩니다. 전 세계를 생지옥으로 만들 것이며, 살아남은 사람들은 오직 자신의 힘만으로 무시무시한 좀비들과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게임이 선사하는 짜릿한 공포와 살인의 스릴은 호러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기대해볼 만하다.
먹거나 먹히거나 선택하세요!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서로 다른 두 캐릭터, 인간과 좀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는 서로 반대되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는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게임 플레이도 크게 다릅니다. 플레이어가 좀비 역할을 선택한다면, 기본적인 목적은 피에 대한 원초적인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살아있는 모든 사람을 지속적으로 사냥하고 죽이는 것입니다. 좀비와 인간의 차이점은 머리에 타격을 가한다는 점입니다. 좀비는 신체의 다른 부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외부 공격에 면역이므로 무기와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느린 움직임이 플레이어를 손상시키는 가장 큰 요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중독, 최선의 선택은 인간입니다. 하지만 몰려드는 좀비를 마주하면 플레이어는 여전히 느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좀비의 느린 움직임을 활용하고 민첩성을 사용하여 생존 기회를 위해 머리에 강한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게임 중 플레이어는 좀비의 특성에 따라 대응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좀비 자체에는 의식이나 사고 능력이 없으며 그의 행동은 전적으로 좀비 행동의 목적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목적은 인간을 공격하여 살아있는 인간의 살을 얻는 것입니다. 좀비가 가지고 있는 바이러스는 전염성이 있으며, 좀비에게 물릴 경우에도 걷는 좀비로 변합니다. 1초 전 절친한 친구였던 플레이어가 물려 좀비가 되어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모습도 게임 속 플레이어들에게 안타까움과 무기력한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좀비는 부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아무리 강력하게 몸을 손상시키더라도 계속해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좀비를 완전히 덮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좀비를 불태워서 완전히 태워 죽이는 것입니다. , 게임에서 이를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머리를 부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좀비의 특성을 활용하여 이동 중에 좀비 한 마리를 만나면 느린 이동과 지연 회전을 활용하여 그룹을 형성할 때 좀비의 머리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종종 그룹을 형성하고 손을 들고 불안정한 발걸음으로 천천히 전진합니다. 플레이어는 중무기를 사용하여 단번에 전멸시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죽음의 밤 2:
유명 게임 퍼블리싱사 드림캐쳐가 출시한 '죽음의 밤 2'는 'M' 레벨이 정의된 스릴 넘치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명 게임 퍼블리셔 드림캐쳐(Dreamcatcher)는 게임회사 하이드라비전(Hydravision)에서 개발, 제작하고 있으며, 해당 게임 플랫폼은 PS2, Xbox, PC이다. 제작사에 따르면 '다크 나이트'는 할리우드 심리 호러의 길을 따라가는 이야기로, 학교 마당에서 충격적인 비밀을 발견한 다섯 명의 미국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곳에는 매일같이 알 수 없는 것들이 떠돌고 있는데, 이 알 수 없는 것들은 사람들의 악몽과 어떤 관계가 있는 것 같다. 그리하여 신비롭고 기괴한 사건들이 조용히 일어나 그들의 모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
드림캐쳐컴퍼니 제작부 바이런 가움 매니저는 “호러 장르는 오랫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 가끔 보여 주는 것이 매우 강렬하더라도 보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좋은 스릴러는 사람들의 내면의 패닉을 완전히 반영할 수 있지만, 좋은 스릴러는 확실히 밤이 가져오는 감각 자극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테마 게임은 영화 못지않게 몰입도가 높기 때문에 후자를 능가할 수도 있다."
게임플레이에 관해서는 스토리가 그렇습니다. 각 캐릭터는 독특한 스킬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려면 전투 중에 어떻게 방어할지, 누가 공격할지, 누가 구출할지 등을 잘 조정해야 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 외에도 다른 게임과 다른 점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팀 게임'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다는 점입니다. 언제든지 다른 플레이어가 게임 세계에 들어가서 함께 싸우거나 게임에서 나갈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팀워크 개념을 극대화합니다.
셋: 2005년에 선정된 고전 호러 게임:
2005년 고전 공포 게임에 대한 짜릿한 리뷰
인간은 정말 이상한 동물이다. 미지의 세계에 대한 이해는 늘 설명할 수 없는 두려움과 동시에 끝없는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공포영화를 보면 며칠 동안 잠을 못 자게 될 정도로 겁이 많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손가락을 통해 호기심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심장, 간, 비장, 폐, 신장에 극도로 자극을 주는 이런 소재가 언제부터 사람들의 정신적 오락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그리고... 게임.
사일런트 힐 3
조작성: ★★
화면: ★★★★★
음향 효과: ★★★★
줄거리: ★★★★
공포 지수: ★★★★
종합 평점: ★★★★
아마도 문화적 배경의 차이만큼, 동서양의 공포 주제에 대한 이해에는 항상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유럽인과 미국인이 이해하는 공포는 사나운 괴물, 뚝뚝 떨어지는 피, 억압적인 분위기에 더 가까운 반면, 동양인의 문화는 더 미묘하여 조용히 나타나는 유령이 더 강한 자극 효과를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룡 위기 3
작동: ★★★★
화면: ★★★☆
음향 효과: ★★★☆
플롯: ★★
공포 지수: ★
관점 처리: ☆
종합 평점: ★★☆
1998년, '레지던트 이블 2' 개발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캡콤 제작팀은 속편 개발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전 두 작품 모두 CG 정적 텍스처 배경을 사용했기 때문에 제작진은 폴리곤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작품을 만들 계획이었습니다. 이 제안은 캡콤 내부 일부 사람들로부터 지지를 받았지만, 안전을 위해 이 제안은 결국 분리되어 '공룡 위기'의 원형이 되었습니다.
Hungry Ghost
조작성: ★☆
화면: ★★★☆
음향 효과: ★★☆
줄거리: ★★☆
공포 지수: ★★★★☆
존재감: ★★★★☆
종합 평점: ★ ★ ☆
불교에서는 세상을 천상계, 인간계, 축생계, 지옥계, 아귀계, 아수라계 등 6계로 나눈다. 이 여섯 가지 영역 중 선과 악의 힘으로 인해 들어오고 나가는 것은 바퀴를 돌리는 것과 같으며, 이것을 우리는 흔히 '육도 윤회'라고 부릅니다. 이 6계는 다시 3선계와 3악계로 나누어지는데, 그중 아귀계는 3악계 중 가장 가벼운 계이며, 하위 10악계를 범하면 아귀계에 떨어지게 됩니다.
Dead Soul Song(Corpse Man)
조작성: ★★★
화면: ★★★☆
음향효과: ★ ★★
줄거리: ★★★★☆
테러 지수: ★★★★☆
중국 정도: ★★★★★
종합 평가 : ★★★★
이렌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간의 몸과 새의 다리를 가진 여덟 여신으로, 아름다운 노래로 선원들을 유혹해 배가 바위에 부딪혀 침몰하는 경우가 많다. . '파이널판타지8'에서 하프를 연주하며 바위 위에 앉아 있는 소환수는 사이렌이다. 여기서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공포 게임은 확실히 그리스 신화와 아무 관련이 없으며, 사이렌이라는 제목은 단지 게임의 테마를 언급한 것일 뿐입니다.
카인의 유산: 도전
조작성: ★★★☆
화면: ★★★★☆
음향 효과: ★ ★★★
줄거리: ★★★☆
공포 지수:★
종합 평점: ★★★☆
장- 미국 액션 게임이라는 용어는 오랫동안 국내 TV 게임 플레이어들로부터 외면을 받아왔지만, 최근 이러한 상황이 개선된 것은 오늘날 미국 액션 게임에 일본 스타일이 점점 더 많이 반영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2003년 미국 액션 게임 중에는 '레거시 오브 케인: 챌린지'가 단연 최고였다. 이 게임은 확실히 Devil May Cry의 영향을 받았으며, 전투는 멋지고 흥미진진합니다.
제로~빨간나비
조작성: ★★★★
화면: ★★★★
음향효과: ★★★ ★
플롯: ★★★★
공포 지수: ★★★★★
종합 평점: ★★★★
'제로' 1세대가 발표됐을 때도 여전히 '더 링'으로 대표되는 일본 유령영화를 두고 논의가 이어졌던 터라, 일본 호러의 본질을 충실히 재현한 이 게임이 스크린에 등장하자 일부 사람들은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미드나잇 링"의 게임 버전이 탄생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은 긴장감 넘치는 구성과 뛰어난 분위기가 장점이고, '사일런트 힐'은 무서운 몬스터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제로'는 전적으로 호러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공포"는 이 게임 시리즈의 핵심이며 모든 플롯, 그래픽, 특수 효과 및 음악은 이 테마를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아웃브레이크
작동: ★★★★☆
화면: ★★★★☆
음향 효과: ★ ★★★☆
줄거리: ★★★
공포 지수: ★★★
돌파: ★★★★★
종합 평가: ★★★★☆
게임 업계에서 SONY 왕조를 이끈 가장 큰 공헌자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SQUARE를 떠올리지만, 업계에서도 다른 목소리가 있습니다. 바로 캡콤입니다. 그 안에서 미묘한 역할을 합니다. 1995년 중반, 경력이 위기에 처했던 캡콤은 신개념 3D AVG 게임을 출시했다. 그러나 당시는 SFC 소프트웨어 라인업이 가장 화려했던 시기였으며, '바이오하자드'라는 게임은 관심을 끌지 못했다. 많은 사람들이 집중합니다.
고스트 헌터
작동: ★★☆
화면: ★★★★☆
음향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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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거리: ★★★
공포 지수: ★★★
종합 평점: ★★★
The Cambridge 영국의 Production Studio는 유럽에서 지원하는 게임 개발 세력 중 하나인 SCEE입니다. 이 회사는 2003년에 많은 주목을 받은 두 가지 게임인 "Primal"과 "Ghosthunter"를 출시했습니다. 먼저 첫 번째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프라이멀'은 정의상 호러 게임은 아니지만 비슷한 게임 느낌을 갖고 있다. 이 게임은 분명히 "ICO"의 영향을 받았으며, 공허하고 조용한 게임이 친숙하게 느껴집니다. Cambridge Production Studio의 기술력은 SCEJ의 "ICO" 팀보다 확실히 강합니다. 게임 속 장면은 매우 웅장하고 웅장하며, 이는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수색
작동: ★★★☆
화면: ★★★★☆
음향 효과: ★★★★☆
플롯: ★★
공포 지수: ★☆
폭력 지수: ★★★★★
종합 평점: ★★ ★☆
'Grand Theft Auto'는 최근 몇 년간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시리즈이자, 폭력적인 게임의 대표적인 대표작이기도 하다. 개발사인 Rockstar Games는 폭력이라는 주제를 특별히 좋아하는 것이 분명하므로 이번 "Manhunt"에서는 노출된 폭력적인 퍼포먼스를 극한까지 끌어올렸습니다. "맨헌트"는 의심할 바 없이 GTA의 디자인 컨셉을 거꾸로 생각한 것입니다. 무자비한 살인의 스릴을 경험한 후에는 사냥당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네뷸라: 에코 나이트
작동: ★★☆
화면: ★★★★
음향 효과: ★★★ ☆
플롯: ★★☆
공포 지수: ★★★
종합 평점: ★★★
소위에서 "서바이벌 호러" 유형의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상황은 가혹한 호러 환경에서 생존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게임 제작 방향에 따라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상황도 매우 다릅니다. 운영상의 즐거움을 요구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공포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악마 사냥꾼처럼 플레이합니다. 다양한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여 추악하고 무섭게 생긴 사람들을 모두 죽입니다. BH나 SH 같은 게임에서 진정으로 겁을 먹어야 하는 사람은 플레이어가 아니라, 순진하게 목숨을 바치는 정신없는 괴물들이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평범한 사람들의 역할을 맡아 괴물과 싸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탈출뿐인 게임도 있습니다. 유명한 "Block Tower" 시리즈와 앞서 언급한 "Dead Soul"이 대표적인 예이고, 또 다른 게임도 있습니다. 꼭 언급해야 할 시리즈는 FROM SOFTWARE의 "Echo Night"입니다.
미저리
공포 지수: ★★★★
대체 지수: ★★☆
"미저리"는 액션 서바이벌 호러입니다. 어드벤처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의 모든 음모 사건을 파괴하려면 9가지 레벨의 임무 레벨을 통과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역동적인 빛과 그림자 효과를 영리하게 사용하면 게임의 공포 분위기와 미친 전투 장면이 더욱 향상됩니다. 어둠의 세계에서는 범죄자들의 공격, 보초들의 감시, 각종 귀신들의 간섭이 수시로 발생하며, 빛이 어두워지면서 각 캐릭터의 공격의 그림자는 끊임없이 변화한다. 환경 디자인은 특히 깊은 느낌을 줍니다. 어두운 감옥, 습한 늪, 푸른 잔디와 울창한 숲은 어디에서나 위험에 처해 있음을 느끼게 합니다.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2
테러 지수: ★★★★
대체 지수: ★★★☆
"에일리언 vs. 프레데터2' '프레데터2'는 전체적으로 죽음의 문턱에 있는 듯한 무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당신이 인간이고 상대가 외계인이거나 포식자인 경우, 그들이 당신을 죽일 수는 없더라도 당신이 불행하게도 외계인 무리에 둘러싸여 있다면 그냥 때리고 도망갈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불쌍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살해된 외계인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그 몸에서 분출된 산도 당신을 녹일 것입니다. "모퉁이를 확인하라"라는 말이 있는데, 모퉁이를 조심하세요... 이 게임은 확실히 당신을 눈을 크게 뜨게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공포 게임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시체남자2
공포지수: ★★★★
대체지수: ★★★★★
게임 스테이지는 일본 앞바다의 작은 섬 '야미지마'는 29년 전, 아무 이유 없이 하룻밤 사이에 주민들이 모두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발생한 뒤 황량하고 황폐해졌다. 2005년 어느 날, 여러 가지 이유로 야미섬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찾아왔습니다. 이때, 29년 동안 떠나 있던 '섬사람들'이 다시 섬으로 돌아오게 되는데... 공포와 절망의 장면, 죽음의 분위기로 수많은 호러게임 마니아들을 매료시킨 게임이다.
스틸 라이프
공포 지수: ★★★★
대체 지수: ★★★
이것이 헐리우드 스타일이다 플레이어는 시카고 지역에서 발생한 의문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FBI 역할을 맡게 되는 호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개선된 "Syberia" 엔진을 사용하며 불규칙한 빛과 그림자, 선명하고 떨리는 소리가 사람들의 머리카락을 곤두세우게 만듭니다. 특별한 스토리텔링 방식과 시간 오류가 결합되어 플레이어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모든 것을 조사하게 됩니다. 이 사건에 대한 의구심은 마치 헐리우드식 호러 블록버스터를 보는 듯한 느낌이다.
좀비 스텁스
공포 지수: ★★★★☆
대체 지수: ★★★★★
주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좀비 "Stubbs"의 역할. 여기에서 "Stubbs"의 모험은 자신의 내부 장기를 수류탄으로 사용하고 거리에서 인간을 공격하고 뇌를 산채로 먹는 등 많은 "잔인한"행동을 포함하여 매우 끔찍합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좀비로 변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죽음의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