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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cky Puppet Bow와 Puppet Fighting 중 어느 것이 더 좋나요?

폭력형은 꼭두각시활을 사용하고, 안정형은 인형싸움을 사용한다.

일반 팀을 구성하면 주변에 팀원이 있기 때문에 꼭두각시 싸움이 의미가 없을 수 있으니 돼지 팀원을 만나면 그냥 웃으세요.

평소에는 혼자 파밍을 하고, 인형을 이용해 싸우는 JY 섀도우나 기타 등등은 아주 단순해졌는데, 스킬 포인트가 섞여 있고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낮아서 JY의 경우에는 파밍이 느립니다. , 몬스터를 모으는 장면 6개 + 돌진하는 장면 7개를 사용해서 데려가는데, 질투의 또 다른 4개 장면은 몇 초 안에 사라지지 않고 쿨타임을 기다리면서 일부러 1개는 싸우고 처리하도록 남겨두고 계속했습니다. 두 번째 물결은 더 보수적입니다. 그런데 우발적인 갈등+분노폭발을 직접적으로 만나는 게 더 편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뭐, BOSS를 상대하는 방법도 싸움이 가능하긴 한데, 일단 인형을 맞으면 싸움이 더 유연한 것 같아요. 시간을 낭비하고 일부러 몬스터 한 마리를 살려두기 위해 쿨링 기간 동안 틈을 벌린 목적은 무산된다. 어렵다면 일반 속성은 더블 500, 직접 6막, 4막+풍차, 7막+4막, 각종 초를 갖는다. 전투의 장점은 혼자서 BOSS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인형 활의 경우 6장+7장을 터뜨려 다음 웨이브를 클리어하면 금새 4장을 만회할 수 있는 것이 일반적이다. 활 평가 장비에서는 이 비교를 사용합니다. 좋아요, 왜냐하면 활에 관해서는 식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피비를 다룰 때는 침착해야 합니다. 인형극에서 JY 유령을 혼자 닦는 데 59분 55초가 걸렸습니다. ... 그리고 나는 다시는 거기에 가지 않았고 불 속성을 얻었습니다.

쌍총이 등장한 이후로 파이터들은 약간의 고통을 겪었습니다. Frenzy + R을 사용하여 총을 교체하고 BOSS를 직접 빼앗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중총을 이용한 집단공격은 정말 짜증납니다. 속성이 낮으면 증오가 1초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중총은 인형의 힘과 민첩성 2.5 = 대미지 1, 힘 5를 너무 많이 차지합니다. 그리고 이중총의 지능 = 1큰 피해. 다른 사람의 이중총 숫자를 알고 나서야 이중총 스킬이 HP를 많이 주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듀얼 건의 장점은 CD가 인형보다 짧다는 것입니다.

물론 위 내용은 비평가, 비장비 플레이어의 의견입니다. 장비가 좋으면 뭐든지 마찬가지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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