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 인생 온라인 왜 관복이야?
는 중국에 상륙하지 않을 것이다. < P > 는 이미 23 년 세계 게임 거물인 EA 가 산하 진산산을' 모의 인생' 으로 인터넷으로 옮기려고 시도한 바 있다. 비록 머리에 독립판 시리즈에서 부여한 후광을 짊어지고 있지만, 2 천만 달러를 들여 개발한 이 온라인 게임' 아날로그 인생 OL' 은 출시 후 많은 플레이어에게 한 방 맞았고, 그 단조로운 기술 시스템은 사람을 무미건조하게 만들었다. 시장 효익으로 볼 때' 시뮬레이션 인생 OL' 은 막대한 결손 제품이며, 그 수익도 개발 투입 비용보다 훨씬 낮다. < P > 제 1 판' 모의 인생 OL' 의 실패로 EA 는' 뱀에게 한 번 물리면 1 년 동안 새끼줄을 무서워한다' 고 말했다. 이후' 인생 시뮬레이션' 의 독립판 시리즈는 신작을 계속 내놓았지만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는' 인생 시뮬레이션 OL' 이 여전히 꼼짝도 하지 않고 있다. 최근 관련 방문을 받았을 때 EA 중국 사장인 제이슨 치인 (Jason Chein) 은' 모의인생' 이 온라인판으로 전환되려면 더 많은 고려가 필요하기 때문에 단기간에는' 모의인생' 의 OL 버전 개발 계획이 없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 P > 독립 게임 개발업체로서 EA 는 확실히 업계 선두의 위치에 부끄럽지 않지만,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는 EA 가 항상 문외한이다. EA 는 많은 독립 실행형 대작을 개발했지만 온라인 게임 개발 방면에서 곤두박질쳤다. 이는 EA 가 독립 실행형 게임 개발에 능숙한 팀과 무관하지 않을 것이다. < P > EA 가 모의 인생 온라인 개발 계획을 포기한다는 소식을 듣고 Sims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게이머들이 실망하고 있다. EA 는 의심할 여지없이' Sims' 게임의 시조이지만' Sims' 게임이 반드시' EA 제작' 으로 낙인찍히는 것은 아니다. 세컨드 라이프',' 게임인생' 등 게임제품의 부상으로 EA 에 큰 위협이 되고 있다. 이 SimsSimcity 제품은 EA 의 대작' 모의 인생',' 모의 도시' 의 대성을 모은 온라인 게임 2. 제품으로, 실제 사회의 직업훈련, 개인성장, 도시건설 등을 시뮬레이션하고 많은 플레이어의 창작원소를 첨가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기존 설정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향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된 시스템을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결혼, 개점, 애완동물 등' Sims' 게임에 필요한 기능은' 게임인생' 에서 더욱 상호 작용적이고 심도 있는 해석이 될 것이다. 게임 내장 광고, 게임 내장 커뮤니티, 가상 가치 공유, 가상 현실 도킹 등 온라인 게임 2. 요소도 모두 드러납니다. < P > 우리는 제자리에서 기다려야 할 것 같다.' 모의 인생 온라인' 을 기다릴 수 없다면' 세컨드 라이프' 와' 게임라이프' 를 먼저 시도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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