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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g of Fighters 97 아케이드 버전 이동 목록 요청

A——1——가벼운 펀치

B——2——가벼운 킥

C——3——강한 펀치

D——4——헤비 킥

1. 시라누이 마이의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멘자쿠라: (에어드롭) ↑이외의 C 또는 D

주학의 춤: _ B

꽃나비 부채: ↓_→ A or C

용염의 춤: ↓_← A or C

비룡의 불꽃춤: →↓_ B or D

닌자벌 죽이기: ←_↓_→ B or D

비행다람쥐춤: ↓(store) ↑ A 또는 C( 길게 누르기)

날다람쥐의 춤: (점프) ↓_← A 또는 C

백로의 춤: →↓_ A 또는 C

*슈퍼 킬링 닌자 벌: ↓_←_↓_→ B 또는 D

*피닉스 댄스: ↓_←↓_← A 또는 C

*물새 댄스: ↓_→↓_→ A 또는 C

2, 쿠사나기 쿄의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국 스타일·항샹: → B

외국 style 스타일 · 나라쿠로: (점프) ↓ C

88가지 스타일:_ D

100가지 스타일·고스트 버닝: →↓_ A 또는 C

칠백칠자세·두레투: ←↓_ B 또는 D

이백십이자세·진웨양: →_↓_← B 또는 D

일흔다섯 가지 자세 수정 자세: ↓_→B B or D D

114가지 자세·와도한 물기: ↓_→ A

128가지 자세·9가지 부상: 거친 물기 동작↓ _→ A 또는 C

127가지 자세·팔강: 와일드 바이트 동작 중→_↓_← 와일드 바이트 동작 중 A 또는 C→나인 부상 동작 중 A 또는 C

백스물다섯 가지 스타일·나나세: 와일드 바이트→나인 부상 동작에서 B 또는 D

외형 스타일·빌딩 침투: 와일드 바이트→8에서 A 또는 C -스트로크 동작

백십오수·독물기: ↓_→ C

사백일수·신성가: 독물기 동작 →_↓_← A 또는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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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백이수 · 응징창 : 신창 → A or C

구백형 · 학 따기(외호단점/용사격) : ↓_← A or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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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里18가지 스타일 · 오로치 꿩: ↓_←_↓_→ A 또는 C

* 마지막 전투의 비밀 · 스타일 없음: ↓_→↓_→ A 또는 C

3, 아사미야 아테나의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킥 샷: (에어드롭) ↑C 이외의 C 또는 D

체인 다리: → B

불사조 총알: (점프) ↓ B

사이킥 볼: ↓_← A or C

불사조 화살: (점프) ↓_← A or C

영력 반사파: →_↓_← B 또는 D

공중의 광선검: →↓_ A 또는 C

공중의 광선검 : (점프 중) →↓_ A 또는 C

순간이동: ↓_→ B 또는 D

초정신 관통: (닫기) ←_↓_→ C

*플래시 크리스탈 웨이브: (점프 가능) ←→_↓_← A 또는 C

*크리스탈 슈퍼 샷: 플래싱 크리스탈 웨이브 ↓_← A 또는 C

* 불사조 FANG 화살: ( 점핑) ↓_→↓_→ B or D

4, 테리의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역타: → A

주사위 놀이:_ C

불꽃 펀치: ↓_← A 또는 C

에너지 파동: ↓_→ A 또는 C

자갈 킥: ↓_← B 또는 D

리프킥: →↓_ A 또는 C

슬램덩크: →↓_ B 또는 D

에너지 보충: ←_↓_ → B 또는 D

*에너지 분수: ↓_←_↓_→ A 또는 C

*하이 레일 분수: ↓_→↓_→ B 또는 D

야가미 이오리의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린 스타일·그림자 댄스·드림밤: → A A

포린 스타일·손도끼 음·리퍼:→ B

외국 스타일

·백합꽃: (점프) ← B

백 스타일·고스트 버닝: →↓_ A 또는 C

이백십이 스타일·Qinyue Yin:→_↓_ ← B 또는 D

127가지 스타일·해바라기: ↓_← A 또는 C(연속 3회 입력 가능)

크랜윈드: (본문 닫기) ←_↓_ → A 또는 C

118수·숨겨진 갈고리 손: ↓_→ A 또는 C

*금지된 1211수·8명의 소녀: ↓_ →_↓ _← A 또는 C?

*리바이바 시·와인 여덟 잔: ↓_←_↓_→ A 또는 C

추가 정보:

The King of Fighters 97 격투 기술 용어

1. 봉쇄: 일반적인 기술과 일련의 조합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의 예상 공격 리듬과 수단을 방해합니다.

2. 2지 선택: 상대가 둘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하는 것(수비)을 예로 들면, 타격이나 던지기 기술, 중간 또는 하위 섹션이 2지 선택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3. N-선택: 다중 선택이라고도 하며 위에서 언급한 2-선택을 확장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상대를 쓰러뜨린 후 상대의 다양한 반응을 요구하는 다양한 공격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던지기 명령을 내린 뒤 상대가 일어나기 전 클라크의 다양한 공격 방식이다.

4. 미리 읽기(Pre-reading): '미리 읽기'라고도 하며, 상대방의 다음 움직임을 예측하고 그에 따른 대응책을 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가 점프하여 공격할 것이라고 예측하여, 먼저 상대를 "읽기" 위해 떠오르는 드래곤을 미리 보냅니다.

고급 기술 용어:

1, 힌트: 실제 전투 마스터의 "Dugu Ba Shen" 원작. 동일한 행동을 반복함으로써 상대방이 다른 행동을 하는 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하여, 실제 전투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상대방에게 특정 행동을 하지 않도록 '힌트'하는 목적을 달성한다는 의미입니다.

예: 02의 Billy는 중거리 및 원거리에 몇 개의 214A를 배치하여 상대에게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점프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나에게 가로막혀 상대가 의지하게 됩니다. 지상전투.

2. 빠른 이동: Syo의 독창적인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거의 동시에 시작할 수 있는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하기 위해 빠른 움직임을 생성하기 위해 자신의 움직임 판단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8김이 28B에서 상대의 수비를 받은 뒤, 다시 28B를 사용해 역습을 꾀하는 상대에게 선제공격을 가했다.

3. 변기 닫기 : 상대를 보드 가장자리로 밀어낸 뒤, 견제 등 다양한 수단을 이용해 상대가 KO될 때까지 탈출할 수 없도록 공격하는 전술이다. . 물론 실무자가 더 많은 경험과 더 나은 수준의 심리적 추론을 필요로 합니다.

4. 방어 전환: 캐릭터가 상대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방어 동작을 취한 후 즉시 리드미컬하게 조이스틱을 낮은 방어와 웅크린 방어 사이를 앞뒤로 전환합니다(즉, 1P 위치에서 끊임없이 414141?) 방어 행동이 사라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방어 전환으로 인해 상대의 던지기 스킬(커맨드 던지기 및 일반 던지기 스킬 포함)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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