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국지 영걸전' 최강 보관을 구하다
여기에 많은 아카이브가 있습니다. http://gba.gamehome.tv/html/sav/index.shtml 원하는 아카이브가 없습니다. 금산 레인저로 아카이브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금산 레인저 (나는 이것을 더 좋아한다). 삼국지영걸전의 다섯 가지 아카이브는 MSAVE0.R3S, MSAVE1.R3S, MSAVE2.R3S, MSAVE3.R3S, MSAVE4.R3S 수정 전에 삼국지영걸전의 메모리 할당 속성을 살펴보자. 예: 유비: 80 FF FF FF FF FF FF FF FF ff ff ff ff 첫 바이트: 8? (? 0~E) 80 은 귀속값으로 유비 이쪽의 인물을 대표한다. 8E 는 전사하거나 아직 나타나지 않은 인물 (즉, 현재 야야) 의 두 번째 바이트: 인물--3, 4, 5 바이트: 보통 00 00 64---연구하지 않은-6, 7 그래서 당신은 계산기로 16 진수로 십진수를 변환할 때 거꾸로 계산해야 합니다. (바쁘면 계속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병력이 E2 04 일 때 대표되는 16 진수는 04E2-- 입니다.-십진수로 전환한 후 1250, 즉 1250 의 병력이 있습니다. 병력이 5000 으로 바뀌어야 하는데 어떻게 바꿔야 하나요? 아주 간단합니다. 16 진수로 변환하는 것은 1388 이지만, 바꿀 때는 거꾸로, E2 를 88 로, 04 를 13 으로 바꿔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됩니다. 여덟 번째 바이트: 병종. (병종의 범위는 00 에서 12,00-단병, 01- 장병, 02- 병거, 03- 궁병, 04- 연석병, 05- 투석군, 06- 경기병, 07- 무게 ) 유비의 병종을 바꾸지 않도록 노력하면 쉽게 추락할 수 있다. 아홉 번째 바이트: 모두가 잘 알고 있는 등급입니다. 수정할 때 고쳐야 할 것은 16 진수 비십진수입니다. 예: 레벨 99 는 레벨 63 입니다. 레벨 50 은 32 입니다. 열 번째 바이트: 경험값입니다. 본인은 고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1-18 바이트: 항목 바.
(00- 은둔천서, 01- 청낭서, 02- 주창구, 03- 손자병법, 04- 멘드 신간, 05- 노란 발톱비룡, 06- 노마, 07- 적토마, 08 13- 장총, 14- 보병차, 15- 연석차, 16- 발석차, 17- 마갑, 18- 근위장갑, 19- 무뢰한 정신, 1A- 협의정신, 1B- 술 29- 용서, 2A- 맹화서, 2B- 짙은 안개서, 2C- 뇌우서, 2D- 호우서, 2E- 원조서, 2F- 원조서, 30- 지원원서, 31- 평기서 ) 다른 문장 중에 이미 물건을 상세히 소개했기 때문에 여기에 목록만 나열해 보겠습니다. 사실 가장 좋은 것은 07 적토끼마, 3E 오자병법, 37 사면명서, 38 지원군 보고입니다. 본인은 지금 관도전에만 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인물은 그동안 유비가 자초한 것과 원래 있던 부하들, 다른 인물 본인은 당분간 코드 주소를 찾지 못했다. 다른 인물의 코드 주소를 찾고 있습니다. 곧 완전히 깨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ᄏ 유비: 695-6A6 관우: 6A7-6B8 관평: F83-F94 장비: 6B9-6CA 제갈량: F5F-F70 조운: A4F-A60 강무: A97-AA8 관우 9-117A 번궁: 160D-161E 동량: 169D-16AE 이명: 20F3-2104 조호: 1643-1654 수정: 금산 레인저 III amp; 열기 V -- 파일 수정. 새로 작성-아카이브를 엽니다. 점 메모리 편집. 그런 다음 메모리 주소를 나와 왼쪽 위 모서리에 캐릭터 코드 주소를 입력하고 검색하고 수정한 다음 레인저를 닫습니다. 모든 게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