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한 분위기의 재미있는 팀 게임 15 개
활발한 분위기의 작은 게임 대전
1, 풍선껌 게임
진행자가 몇 명을 소집해 무대에 오르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 심장을 말한다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두 사람이 함께 왼발 심장을 접촉해야 한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의 인원수가 짝수로 남아 있을 때, 사회자는 1 인 역할을 하여 팀이 항상 홀수 수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마지막 남은 두 사람이 이겼다. 게임은 기술적, 지적 어려움이 아니기 때문에 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몸으로 한 글자 (그의 이름 등)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등 약간 까다롭게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어느 정도 실행성이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부주의로 윗입술을 외치면 모두 웃어야 할 것 같다.
2, 성어 접룡 게임
3, 두 사람이 줄다리기 게임
이 게임은 남성에 한해 자세가 아름답지 않고 참석자가 제한적으로 제한돼 있어 단위 친목활동에 적합하지 않다.
4, 훌라후프 게임
이 게임은 큰 장소와 많은 사람들이 참가해야 하는데, 특히 적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손을 잡고 닫힌 원으로 둘러서 한 사람의 팔에 훌라후프를 씌우고,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이 동시에 운동을 하며, 손을 쓰지 않고 훌라후프를 모든 사람의 몸을 통과해 마지막에 한 바퀴 돌고, 가장 먼저 완성한 그룹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훌라후프는 너무 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통과할 때 너무 쉬워서 너무 작아서는 안 된다. 모두가 입을 수 없게 한다.
5, 빨대 운송 게임
같은 게임처럼 여러 사람 그룹을 나누고, 각자 입에 빨대를 물고, 첫 번째 사람은 빨대 위에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 등을 올려놓는다. 경기 시작 시 빨대와 열쇠고리 등을 손으로 만질 수 없다
6, 반언게임
는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골라서 게임에 참가하는데, 사회자는 사전에 단어들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가하려는 사람이 오히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게이머는 즉시 "좋은 해 새" 라고 말해야 하며, 틀리거나 맹렬하게 말하는 사람은 도태된다. 세 글자부터 시작,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5 자 이상이 되면 게이머가 얼마 남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7, 풍선 달리기 게임
이 게임은 내가 직접 경험한 것이다.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댄 풍선을 잡고 출발점에서 종점을 향해 달리고, 종점에 의자를 하나 더 놓아야 하고, 종점에 이르면 풍선을 의자에 올려놓고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끼워야 한다.
달릴 때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두 사람은 출발점에서 다시 출발해야 한다. 같은 시간 동안 폭파된 풍선이 가장 많은 그룹이 이겼다.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선생이 완수하는 것이다. 여사는 이때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릴 때 두 팔을 함께 끼고 항상 풍선을 잡는 것이 나의 경험의
이야기이다. :)
8, 금계독립게임
이번은 진짜 성어 접룡이다. 하지만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은 발 밑에 신문 한 장 (또는 반 장) 을 놓아야 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성어를 받을 수 없을 때는 발 아래 신문을 반으로 접고, 다시 일어서야 한다. 사회자는 다시 성어를 하나 더 시작하여 뒷사람이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하고, 마지막에는' 금계독립' 이 나타나 성어를 이어받는다. 마지막까지 발이 신문에 남아 있는 사람이 이겼다. (올해는 닭의 해다. 나는 갑자기 영감을 받아 생각해냈다.)
9,' 노래' 댄스 게임
라는 제목도 닭춤을 듣고 떠올렸다. 두 사람 한 명씩,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노래를 부르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사회자가 특정 요구를 하는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면 가사에 동물을 데리고 있는' 봄' 자 등이 있어야 한다. 여성이 노래를 부르는 동안, 그녀의 파트너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춰야 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노래가 생각나지 않는 그룹이 탈락했다.
10, 걸상 강탈 게임
규칙: 모두 썩으면 말하지 않는다.
11, 비정상게임
규칙
12, 진실과 거짓을 분간할 수 없는 게임
규칙
13, 클램프 구슬 게임
규칙 (작은 플라스틱 대야, 구슬, 종이컵, 위생젓가락)
14, 진지게임 점령
규칙
가장 활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게임 선택
게임 1, 포옹단이 천하를 때리는
규칙:
1, 전체 인원의 어깨를 어깨에 둘러앉히다
2, 사회자가 무대에 서 있다.
3, 게임 규칙 발표, 예를 들어, 5, 5, 모두 빨리 5 인 5 인의 조합을 만들어야 한다. 이 5 명은 꽉 안고 외부인의 침입을 금지해야 한다. 9 를 말하면 9 인 조합을 만들어야 한다.
4, 매번 짜낸 사람을 한쪽으로 내세요.
5, 팀원들이 모두 쪼그리고 앉아, 1, 2, 3 중 어느 그룹이 빨리 일어나는지 보자.
6, 몇 번 놀다가 항상 팀에 안긴 두 사람을 출전시켜 주세요.
7, 진행자는 아웃바운드와 아웃바운드가 아닌 사람에게 소감을 이야기해 주세요. 가장 빨리 일어나는 팀에서 소감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말한 대로 게임 후의 깨달음을 요약해 주세요.
게임 2, 왕래
목적: 팀원들이 팀원 간의 관계를 탐구하도록 돕는다.
규칙:
1, 1 인당 5 원 (가급적) 동전을 준비하는데 다양한 동전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2, 1 분 동안 팀원들은 자신의 돈을 다른 모든 팀원에게 마음대로 분배할 수 있지만, 자신의 할당 원칙과 방법을 알아야 한다.
3, 그리고 팀원들에게 자신이 동전을 분배하는 원칙과 방법을 말하라고 요청했다. 팀원들은 자신의 동전을 누가 줬는지 물어볼 수 있다.
4, 2 라운드, 모두 자신의 앞 책상에 돈을 놓고 1 분 동안 다른 테이블로 가서 마음대로 돈을 가져갑니다. 동전의 수를 가져가거나 누구에게서 가져가는 것은 모두 이유와 이유가 있어야 한다.
5, 돈 받는 이유와 이유에 대해 논의합니다.
게임 3, 팔찌 풀기
10 명 그룹 (반드시 짝수여야 함)
목표: 연수생의 팀워크와 학생의 반응력을 훈련시킨다. 연수생은 어지러운 환경에서 생각을 정리하고 문제를 분석하는 능력을 연습한다.
활동 결과: 이 훈련은 학생들이 다양한 운동 자세 (점프, 크로스, 드릴 등) 를 사용하여 서로 잡은 두 손을 큰 원으로 펼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규칙:
1, 10 명이 먼저 원 안에 서 있다.
2, 반대편에 있는 두 사람 A, B 가 상대의 오른손을 잡고 A 는 왼손으로 B 옆에 있는 C 의 왼손을 잡습니다. 3. 꽉 잡은 두 손은 놓을 수 없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서로 교차하는 손을 열고, 결국 큰 원을 형성하거나 교차하는 두 개의 작은 원이 된다.
게임 4, 걸상 강탈
규칙:
1, 진행자는 구당 선수 1 명을 무대에 올려 걸상 주위에 서라고 했다. 조수는 (인원수 -1) 개의 벤치를 미리 배치했다. 。
2, 사회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선수에게 음악 소리가 나면 걸상 주위를 돌아야 한다고 알려 주고, 음악이 멈추면 걸상을 빼앗고 앉아 앉지 않은 탈락, 몇 라운드 반복, 마지막 1 명이 이겼다.
3, 사회자가 조수에게 음악을 틀어달라고 부탁했고, 모두가 벤치를 돌며 돌기 시작했다. 이때 음악이 갑자기 멈추자, 모두들 빨리 반응하고, 벤치를 잡고, 앉아, 서 있는 1 명, 탈락 조회 팀 게임 조전 팀 게임 대전을 도태시켜야 했다.
4, 벤치가 1 개밖에 남지 않을 때까지 위에 앉아 있는 것이 승자다.
5, 진행자가 우승자에게 상품을 드립니다.
6, 참고: 한 벤치만 쳐다보면 안 됩니다. 음악이 멈춘 후에야 앉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이다.
게임 5, 내 꿈의 연인
규칙:
1, 진행자는 각 그룹 학생 중 한 명씩 무대에 올라 미리 준비한 화이트보드와 펜을 꺼냈다.
2, 진행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하면 선수의 눈은 불투명한 천으로 덮여 화이트보드에 펜을 들고 자신의 꿈에 나타난 이상애인의 모습에 따라 그려서 감상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모든 선수가 완성되면 가장 성인형 초상화의 저자가 이긴다. (관객은 기간 중 고의로 오도하고, 맹인 지휘대 선수)
4, 진행자가 승자를 선언하고,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세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