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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림: 세상에 남겨진 수수한 화장의 운시

계림: 세상에 남겨진 평범한 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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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림의 소란함은 그 평온함의 배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의 본질은 움직임을 통해 고요함을 보여주는 인간 세계의 초상화입니다. 계림의 번영은 단지 길일 뿐이며 편리한 도시 인프라를 통해 세계의 눈은 계림에 초점을 맞추기에 충분합니다. 수천 년 동안 애써 쌓아온 먹물이 튀는 아름다움이 온 세상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계림은 기차역에서 쭉 걸어가다 보면 다양한 모양의 공원만으로도 자연의 경이로움에 감탄하기 충분합니다. 난시산(Nanxi Mountain)은 땅에서 갑자기 솟아올라 기차역에서 가장 가까운 산에 스크린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대부분의 시야를 차단하고 수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이 산은 바위가 많고 녹색이 덜한 산으로, 화산의 가파른 모습을 보여주며 남부의 우아함을 완곡하게 표현하는 계림의 풍경으로 전환된 것 같습니다.

중산로 남쪽을 따라 북동쪽으로 가면 샹산에 닿는다. Xiang Shan은 경험이 많지만 게으른 선원입니다. 그는 하루 종일 리강 강둑에 쪼그리고 앉아 많은 관광객들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장마철에 빈장로(Binjiang Road)의 녹나무가 비를 내렸을 때, 이 선원은 실제로 마치 잠을 자려는 듯 녹색 숄을 들고 귀와 눈을 가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마치 "늙은 강호" 사람 같았습니다. 내 마음 속에.

향산의 북동쪽에서 멀지 않은 곳에 명봉왕의 기운이 넘치는 정강궁에 우뚝 솟은 도수봉이 있습니다. 화를 내지는 않지만 힘이 있습니다. 봉우리는 높지 않고 가파르고, 푸르름은 많지 않지만 기이한 느낌이 듭니다. 때때로 초목은 마치 바위와 절벽 사이로 하늘을 엿보기 위해 가느다란 춤추는 사람과 같습니다. 북쪽에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보라색 대나무 꽃이 이 봉우리의 들꽃 수준으로 줄어들어 놀랍습니다. 정상에 오르면 왕성과 계림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계림의 산이 훨씬 적기 때문에 "모든 산을 한눈에 본다"는 Du Zimei의 영웅적인 감정은 표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북쪽의 산들보다 웅장하고 대립적이며, 남은 것은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영역이다. 덕슈봉은 높지는 않지만 '천둥소리가 나는 평지'의 공감각적 웅장함을 떠올리기에 충분하다. 이 화려함은 냉담하고 오만한 장헌이라기보다, 세상 앞에서 겸손하지도 오만하지도 않은, 자신의 매력을 잃지 않고 모든 것과 하나가 되는 것이 복합의 독특함이라고 생각한다. 이는 산에도 해당되며 사람에게도 해당됩니다.

계림은 산 속에 있는 도시이다. 똑같은 잎사귀가 없듯이 산에는 반복도 없다. 이 밖에도 크고 작은 지하동굴이 있는데, 『서하과의 여행기』에 기록된 세계 최초의 카르스트 지형은 치싱암이다. 산으로 둘러싸인 구이린시는 세계에서 가장 유동적인 사람들이 사는 곳으로, 전 세계 관광객들이 한곳에 모여 산과 강, 사람들과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 에너지를 교환합니다. 상록수이며 산과 강도 항상 존재합니다.

계림의 거리와 골목은 푸르름이 가득하고, 다양한 먹거리와 레저 공간이 즐비합니다. 이 모든 것은 지역 사투리와 단순한 민속 관습을 결코 바꾸지 않은 계림 사람들의 지칠 줄 모르는 존재와 혼합되어 있습니다. 계림의 가장 대표적인 수종은 계수나무입니다. 가장 인기 있고 현지 간식은 계림 쌀국수입니다. 가장 흔한 여가 장소는 카페와 마사지 가게입니다. 관광이 주요 테마인 도시의 경우 이보다 더 매력적이고 인기가 많을 수는 없습니다. 가을에는 달콤한 향기를 풍기는 계수나무가 활짝 피어 거리를 향기로 가득 채운다. 그 향기는 멀리서 냄새를 맡을 수 있지만 가까이서 맡을 수는 없으며 원할 때 흩어졌다가 마치 광대가 마술을 부리듯 우연히 모여 한숨을 쉬게 하고 자연스럽게 품에 안겨들게 됩니다. 계림 쌀국수는 부드러움과 풍부한 맛이 특징입니다. 가루는 입에서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기름지지 않으며, 조림 재료는 복잡하고 한방으로 끓여서 맛있고 건강에 좋습니다. 카페는 점장의 개인 업적을 통합하고 고대와 현대의 다양한 스타일을 결합하여 사람들에게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환경 속에서 시간과 공간은 일그러지고 기형화되어 천천히 지나가며 불안한 시간으로 변한다. 마사지실 역시 배려심이 깊고 다양합니다. 다양한 건강 관리 서비스는 전 세계 사람들이 지쳤을 때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에 충분합니다.

계림 외곽 룽성현의 계단식 논은 산과 물, 눈물이라고 말하고 싶다.

자연과 인간의 합일을 이미지하기 위한 극단적인 장소를 생각해야 한다면 용성 계단식 논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장거리 버스를 타고 "두 개의 산이 줄지어 녹색 사람들을 불러들이는 문"이 있는 산길을 보고, 점점 더 오래되고 단순해지는 민속 풍습을 보고, 운전사가 힘 있는 노래를 많이 부르는 것을 들어보세요. 민요를 들으며 구불구불한 산길을 지나 "꿈과 잠은 아직 차갑다" 고속도로를 지나 갑자기 우리는 용성 계단식 논에 도착했습니다. 그곳에서 사람과 산은 투쟁과 협상으로 서로 보완합니다.

처음 계단식 논을 접한 건 주걸륜의 'Terraced Fields'라는 노래가 무한한 상상을 불러일으켰던 기억이었다.

가사가 단순하고 담백한데 당시에는 이 가사의 매력을 이해할 수 없었다.

작년에 룽성(Longsheng)에 와서야 비로소 "가사를 못 쓰는데 시인 같다", "말할 수 없는 자유로움"이 정말 충격적인 아름다움이라는 걸 느꼈어요.

Longsheng 테라스의 부드러운 선은 사람들에게 강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갑작스런 휴식이나 뻣뻣한 굴곡이 없으며 전체적인 느낌은 천국의 작품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천국의 작품은 아닙니다. 그 작품은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단지 천국의 작품 쇼일 뿐입니다. 사실, 내가 보는 모든 선은 햇빛이 직접적으로 침투하고 빗물의 "표류" 침투 하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만리장성보다 더 중요한 강도와 부드러움의 균형을 보여줍니다. 천년의 만리장성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되어 누구나 오를 수 있는 하늘에서 그 위엄을 잃었습니다. 그 굳어진 선은 점점 풍화되고, 흐릿해지고, 뻣뻣해지며, 만 년이 지나면 반드시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수천년 전부터 개조되기 시작한 테라스는 천국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처음부터 끝까지 점점 더 마술처럼 전 세계에 '생중계'되어 왔습니다. 이것은 자연과 인간의 부정적인 통합이 아니라 고독한 개인으로서 인간의 위대한 힘을 더 많이 반영합니다. 독창성과 예지력은 여기에서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용성 계단식 논과 산의 관계는 인간과 몽골 초원의 대초원 늑대 사이의 투쟁에 더 가깝습니다. 이는 또한 개인과 자연에 대한 일부 서양인의 타협하지 않는 애착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나 계단식 논은 단순히 자연을 정복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인간의 미미함은 자연을 완전히 정복할 가치가 없습니다. 테라스는 인간과 자연의 협상을 더 많이 구현합니다. 인간의 탄생과 번영은 인간 본성의 가장 강렬한 아름다움이자 가장 매력적인 야생의 아름다움입니다. 투쟁은 수단일 뿐이다.

주민들이 생활하는 기둥형 건물을 테라스가 둘러싸고 있다. 사람들이 나가 자마자 모두 도연명이 "한가롭게 남산을 본다"는 느낌을 받는다. 이렇게 단순하고 순수한 영혼이 어떻게 "글을 쓰지 못해도 시인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겠는가?" 시인이 시인보다 낫다는 말이 사실인가요? 어떤 움직임도 움직임보다 낫지 않고, 어떤 문장도 문장보다 낫지 않습니다. 이것은 무엇이든 주먹을 쥐는 것을 의미한다는 깨지지 않는 철학과 일치합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손을 펼치면 모든 것을 갖게 됩니다. 이런 철학적 경험은 단순한 산사람들이 이미 가지고 있지만 표현하기에는 서툴다. 기둥 모양의 건물은 모두 편백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들어서면 나무 향이 납니다. 깔끔하게 깎은 나무계단을 밟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삐걱거리는 선율은 수많은 고목을 연상시키며, 수천년 동안 몸 속에 감춰져 있던 유전자가 천천히 다시 깨어난다. 침실 장식은 심플하고 밝습니다. 위층이나 아래층에서 전화를 걸 필요 없이 소리만 지르면 됩니다. 하얀 침대에 누워 밤낮으로 문밖으로 쏟아지는 물소리를 들으며. 알람시계가 필요 없는 아침의 시냇물 소리와 함께 새소리가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바람소리, 빗소리, 흐르는 물소리가 모두 한과에 속해 이제는 구별조차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귀를 열면 순식간에 포착됩니다.

네, 여기에는 큰 강이 없습니다. 대부분 산에서 흐르는 시냇물이며, 산의 자연 식생은 대부분 대나무 숲, 일부 이름 없는 나무, 야생화, 때로는 매달려 있습니다. 패치로. 물론, 가장 눈부신 것은 계단식 논입니다. "움직이는 빛과 그림자"로 풍경은 매 순간 "사랑스럽습니다". 태양과 구름이 분리되고 합쳐지고 들판에 구름 그림자가 깜박이고, 머리를 늘어뜨린 채 머리를 감고 있는 소녀들,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기다리는 사진가들, 그리고 즐겁게 새와 곤충을 쫓는 집개들 위에. 모든 것은 변하고, 모든 것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시간은 어린 시절의 회전목마와 같아서 흥미롭고 강력하며 다채롭고 끊임없이 회전합니다. 극도로 화려하면서도 단순하고, 극도로 단순하면서도 숭고한 이 단순하면서도 숭고한 아름다움에 당신의 삶이 "낭비"되기를 바랍니다.

산 위에 공중크레인이 건설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차근차근 풍경을 바꾸고 정상을 향해 트레킹하는 재미가 줄어들 것이라고 한탄하는 사람들도 있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정말로 여행하는 것은 마음이고, 감정이 모두 도구에 좌우되는 것은 아닙니다. 공중에서 계단식 논을 내려다보면 반드시 마음이 편안하고 행복해지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의 상태가 바뀔 것입니다. 계단식 논은 자연에 대한 인간의 '외침'이며, 이는 궁극적으로 개인 천재의 자유로운 표현이며, 이곳 사람들은 수천 번이나 '통일'했습니다. 산은 더 이상 산이 아니며, 완성되는 것은 생존에서 시로의 집단적 승화이다. 이백은 자의식 있고 외로운 반면, 여기의 '시인'은 무지하고 방탕하다. 해마다 열리는 횃불축제에서는 산과 들에 펼쳐지는 불빛과 별빛의 '대결'에서 삶의 진정한 의미는 시적인 거처일 뿐만 아니라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투쟁과 끝없는 경이로움의 아름다움이다. 이 아름다움에는 "길을 따라 진흙 투성이의 산과 강, 그리고 눈물의 일제"가 있습니다.

선은 미적으로 부드럽다고 할 수 있는 계림의 산수를 상징한다. 바위의 강인함은 푸른 나무들에 가려지고, 산의 부드러움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계림에는 이 모습을 인위적으로 해석한 곳이 있는데, 이는 자연과 인간의 합일을 염원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바로 우지파라다이스(Yuzi Paradise)의 조각품이다.

초원 위에 작은 호수처럼 점이 찍힌 아름다운 푸른 산과 푸른 물 속에는 모두 중국과 외국 조각가들의 작품으로 온갖 기이하고 독창적이지만 뛰어난 본선이 있습니다. , 그것은 단지 선에 대한 강한 느낌입니다. 직선과 곡선, 단단함과 부드러움, 신중함과 캐주얼함, 풍부함과 가늘음, 거칠고 이성적인 그것들은 계림의 풍경을 추상화한 것과 같습니다. 비슷한 산도 없고, 물도 같지 않습니다. 풍경 속 여백도 마찬가지입니다. 간결한 선의 그림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상상력의 확장을 선사합니다. 이런 종류의 조각은 계림의 풍경에 대한 찬사이기도 하고, 인공성과 자연의 장인정신을 뛰어넘는 예술적 야심이기도 하며, 모든 것을 지하세계로 변화시키려는 신비로운 유도이기도 합니다.

각 조각품의 이름과 의미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있지만 상상의 편의를 위해 무시할 수 있다. 부드러운 음악과 함께 산소 가득한 소나무 숲 아래 긴장된 신경이 모두 풀어집니다. 뇌를 날게 하고, 하늘을 날고, 바람 소리를 듣고, 푸른 종소리를 노래해 보세요. 여기 계림은 우아하고 독특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보기 드문 여백은 여전히 ​​많은 것을 가져오고, 약간의 이별도 있다.

계림의 풍경은 크고 작은 손으로 그리는 붓놀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는 사람이 현지 관습에 대한 감수성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단지 꽃을 바라보고 있는 관광객들은 마치 미완성 산수화와 같은 구이린을 온전하고 깊이 경험하고 싶어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마음 상태를 그릴 수 없습니다. 다큐멘터리 '와일드 차이나'(아름다운 중국)는 구이린의 리장 풍경을 거침없이 첫 촬영했다. '계림의 풍경은 세계 최고'라는 말이 사실이다. 영화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그래, 구이린의 풍경은 봄에 피는 꽃만큼 다양하지만, 가장 조화롭고 적당히 아름다운 풍경은 리강의 풍경이다. 리장강은 마오아산에서 발원하여 계림시를 통과하여 남쪽으로 돌진하여 양디, 싱핑(이 구간을 리장강의 정수라고 함)에 이르고 다시 양숴, 핑글로 흘러내립니다. 대나무 뗏목에 앉아 산과 강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모든 소리에 빠져보세요.

서하객은 리장강의 경치를 즐겼다. 그의 말은 계림 산의 특징을 요약할 수 있다. “안에는 아직 돌봉우리가 있지만 밖에는 산과 능선과 녹색 머리핀이 있다. “옥죽순 숲은 북쪽 계림에서 시작하여 남쪽 여기에서 끝난다.” 또한 계림의 야경이 “비밀”이고 “공허하고 밝다”고 칭찬했는데, 이는 계림의 다양한 풍경을 보여준다. . 나는 또한 리강 가장자리에 사는 사람들이 마치 선경에 은둔하여 사는 것처럼 부럽습니다. 글은 간결하고 강력하며 요점이 명확합니다.

여강의 풍경과 사람들이 초자연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고 고대의 인간과 자연의 조화롭고 존중하는 삶을 보존하고 있다면 그것은 자연과 인간의 화합을 구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람을 받아들인 것입니다. 산과 강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생동감 있고 열정적인 운율을 지닌 곳이 바로 양삭이다.

양숴는 계림 풍경의 핵심은 아닐지 모르지만, 시대에 발맞추고자 노력하며 인문학과 상업, 전근대, 근대, 심지어 포스트모더니티까지 엮어 “ 유토피아”. “양숴에서는 시간이 낭비됩니다.” 이 문장은 자신감 있고 증거가 있습니다. 양숴에는 전근대의 느린 해리, 근대의 보헤미안, 포스트모던의 다양성과 관용이 담겨 있다. 그것은 모든 것을 수용하고 모든 것을 번식시킵니다. 여기에는 생각을 통해 전달되고, 산과 강을 건너고, 모더니즘의 원자 에너지와 포스트모더니즘의 비트 에너지로 기쁨과 분노, 슬픔과 기쁨을 통해 방출되는 세계의 개별적인 에너지가 흐르고 있습니다. 무한한 충돌, 교류, 명상. 여기서는 풍경만이 매력적인 것이 아니라 교류와 생각, 새로운 삶이 더욱 강력해진다.

양숴의 풍경도 그에 못지않게 아름다운 게 사실이다. 단지 리장강의 여운이 사라지고 여운이 더 많이 남아 있을 뿐입니다. Yangshuo Park의 Duxiu Mountain은 사람들에게 계림의 Duxiu Peak를 연상시킵니다. 둘 다 하나의 패턴을 고수하지 않고 각자의 길을가는 "별도의"산입니다. 현진에서 고천진으로 가는 길에 가산 고속도로 양쪽의 풍경을 걸어서 감상할 수 있으며, 발걸음마다 변화하는 풍경과 우헝산의 변화하는 모습을 계속해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길가에는 푸른 나무 한 쌍이 심어져 있고 가끔 길을 잃은 듯한 주택가도 있고, 연못 근처 도랑에서는 새우와 게를 낚는 관광객들이 지켜보고 있다. 서둘러서. 분주한 차량을 걱정하지 마세요. 소위 교통수단은 발의 연장일 뿐입니다. Yangshuo는 더 이상 단순한 천국이 아닙니다.

가는 길에 토템 트레일, 나비 샘, 옥룡 강 래프팅, 달산, 큰 반얀 나무 등의 명승지를 만나며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충분합니다. 달산의 산벽에는 달처럼 맑은 천연 둥근 구멍이 있다는 점은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저 멀리 시골길을 한 바퀴 돌다 보면 이 둥근 구멍은 달처럼 시노딕한 변화를 보여주며 자연의 기적적인 솜씨를 확신하게 될 것이다. 위룽강은 리장강의 축소판과 같습니다. 물은 그리 깊지 않지만 산은 다른 어느 곳보다 인상적입니다. 구이린은 비가 내리지만 날씨가 변하기 때문에 하늘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사려 깊은 시인에게는 리장강을 따라 흐릿하고 비가 내리는 강과 호수의 세계에 빠져드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리장강에 안개가 자욱한 비가 종종 며칠 동안 비가 내리다가 뒤늦게 내리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것이 바로 자연, 화해할 수 없는 자연, 무기력한 자연이다.

그러나 이것이 화창한 날에 아름다운 풍경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양숴의 사계절이 그 예입니다. 봄에는 꽃과 잎이 자라고, 오래된 산의 새 잎을 볼 수 있고, 여름에는 물이 맑고 매혹적이며, 물은 짙고 푸릅니다. 화장하지 않고도 푸른 산을 볼 수 있고, "밝은 달이 곧장 온다". 가을에는 안개가 끼고 비가 내리며, 겨울에는 구름이 흔들리고 산이 높다. 나무는 가늘고 산은 높고 달은 작고 물은 바위를 드러내느니라. 마음속에 순수한 생각을 품고 매 순간, 매 순간이 "오보를 청산하고 영혼을 눈 속에 담그기에" 충분합니다.

계림 곳곳의 숨막히는 풍경에 비해 계림 양숴의 독특한 특징은 서대가가 베이스 캠프라는 점이다. Impression·Liu Sanjie는 좀 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래집이고, West Street Smooth and Stable은 화장하지 않은 현대 운율의 시입니다. 오래된 병에는 항상 다양한 새 술이 담겨 있습니다. West Street은 하나뿐이지만 모든 도로가 그곳으로 연결됩니다. 웨스트 스트리트(West Street)는 길지 않지만 발걸음이 매우 느릴 것입니다. West Street에는 우아한 환상과 대중적인 화폐가 있으며 단순한 민속 풍습과 잔인한 외모 경쟁이 있으며 눈부신 수공예품과 단순하고 강력한 지역 특산품이 있습니다. 먹는 순서가 일정하지 않습니다.

밤에 웨스트 스트리트를 걷다 보면 불빛과 오가는 사람들을 구경한다. 먹고 마시는 남자들과 여자들이 있고, 멀리 산이 있고, 물이 맑고, 청석판 위에 집으로 돌아가는 듯 지나가는 행인들이 셀 수 없이 많고, 빗속에서 우산 아래 웃고 있는 여유로운 젊은이들이 셀 수 없이 많다. , 영화처럼 로맨틱합니다. 웨스트 스트리트가 상업 거리인 것은 사실이지만, 내부 콘텐츠가 반드시 상업 거리일 필요는 없습니다.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만나 산과 강, 사람들과 에너지를 교환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바에서 술을 마시고, 다양한 맛의 레스토랑에서 조용히 술을 마시고, 손님을 위한 오리지널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홍보하는 지역 특산품...…

웨스트 스트리트의 매력은 관용과 상상력에 있습니다. 모든 방문객을 용납하고 이곳을 경쟁 아이디어의 장으로 만드십시오. 모든 혁신을 상상하고 항상 젊은이들의 꿈에 대해 '예'와 '아니오'가 무엇인지,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 그렇지 않은지 등으로 가득 차게 만드십시오. 사람이 편협하고 상상력이 부족하면 West Street에서 고문과 소음을 느낄 것입니다. 양숴에서는 탐험의 재미가 반감됩니다. 계림에서는 의심할 바 없이 당신이 발견한 것의 4분의 1을 버릴 것입니다.

여기서 산 지 2년밖에 안 된 사람은커녕 계림의 아름다움을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걷는 것이 풍경을 보는 것보다 나쁘고, 풍경을 보는 것이 풍경을 듣는 것만 큼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이는 사람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수성이 여전히 다른 사람의지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신이 진정으로 이해하는 아름다움, 그 순간, 그 순간의 아름다움은 노력을 통해 찾아야 한다.

사람마다 마음속에 계림이 있는 것처럼, 사랑에 대한 감성과 해석도 사람마다 다릅니다. 나는 계림을 세상에 남겨진 평이한 운시, 순한 한자에 다른 어떤 요소도 가미하지 않고 현대 한운을 사용하여 현대적인 풍미가 가득한 시라고 봅니다. 구이린의 풍경과 사람들의 감정의 단순함은 마치 몇 가닥이 떠다니는 미인의 민낯과 같으며, 수천 년 동안 그대로 남아 있으며, 도시의 리듬에 합류하는 속도는 영화에서 제시되는 다양한 생각과 같습니다. 마스터 간의 동작 교환, 교환의 흥분, 모든 것이 바뀌고 영원히 지속되는 점핑 운율.

이러한 계림이 독특한 외로움으로 해석된다면 나는 오히려 이 외로움에 빠져 절망에 빠지고 싶다. 오늘 받은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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