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격투 게임을 몇 개 구하다
따라서 관객이 적기 때문에 생산량이 비교적 낮다. < P > 주류도 그렇게 몇 가지 < P > 스트리트 시리즈: 이미 5 세대가 나왔고, 목압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았고, 각종 상승 용들이 움푹 들어갔다. 난이도가 FTG 게임에서 비교적 높은
KOF 시리즈: 8 월 출금 14 난이도는 FTG 시리즈에서 비교적 높은 편이다. < P > 위의 2 개 시리즈는 조이스틱을 사지 않으면 조종할 수 없고 키보드와 핸들은 전혀 조종할 수 없다. < P > 철권 시리즈: 같은 스트리트 파이터이지만 스트리트 파이터보다 조금 간단합니다. 난이도가 중간 정도이다. 올해 말 신작 철권 7 이 나왔고 VR 도 지원했다. < P > 리얼리티 시리즈: 위와 같지만 눈요압에 대한 요구는 그리 높지 않다. 타이틀은 바로 그런 무서운 화면 공연이다. 어차피 이쪽이 부어오르지 않았나요? 놀았어요. 그런데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다고 들었어요.
DOA 시리즈: 이 게임은 이미 타락했습니다. 더 이상 FTG 게임이 아닙니다. 이미 고기게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지만 게임 자질 자체는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철권과 같다. < P > 연희격투: DOA 와 함께 FTG 라는 명목을 내걸고 있는 그런 게임이지만 아쉽게도 그는 DOA 의 게임 소질이 없어 중칙적인 게임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난이도가 보통인
MB 시리즈: 역시 입회를 단순화하고, 눈요에 대한 요구가 KK 보다 높다. 민공은 똑같이 간단하지만 일단 로마를 때리면 민공보다 피해가 훨씬 높다. 역시 오래된 촉수로 샌드백을 때리는 게임으로 난이도가 비교적 중간이다.
UNI (야하강생): MB 스튜디오에서 만든 게임으로 입립을 강화하고 캐릭터 공중은 DASH 를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민공을 더욱 단순화하여 AAAA 조차도 연단이 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렇게 많은 악의적인 오목은 없고, 난이도는 중간 편향이다. < P > 성령의 마음 시리즈: MB, 난이도 중간
P4U (여자 이문록 자정 경기장): 유니와 같지만 오목은 그보다 조금 더 많다. 난이도 중간 편차
BB (창익묵록) 시리즈: 목압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고, 반방지 시기가 비교적 파악하기 어렵다. 입회를 강화했지만 민공을 단순화하지는 않았다. 난이도가 중간 정도이다. 곧 1 월 신작 BBCF
GG (악장비) 시리즈 발매: BB 와 마찬가지로 이 두 게임은 시스템만 조금 다를 뿐, 다른 건 거의 비슷한데, 7 월 신작을 막 발매해 난이도가 중간 정도인 것 같아요. < P > 비의천칙: 입회를 극도로 강화해 DASH, 일부 캐릭터는 심지어 3 단 DASH 까지 할 수 있어 민공을 간소화할 수 있다. AAAA 는 연단일 뿐만 아니라 버튼 한 번만 죽일 수도 있다. 그러나 시스템은 비교적 재미있다. 난이도는 간단한
N+(N+ 판타지 격투): 중칙으로, 별거 아닌 오목한 것도 아니고, 눈가에 대한 요구도 그리 높지 않다. 오히려 지원 시기에 더 중요한 게임입니다. 난이도 중 하차 < P > 전기격투: 전기충격속 캐릭터와 비슷한 대란투게임이다. N+, 난이도 중 하등 < P > 광명격투: 허름한 게임은 만지지 마라. 순전히 토니가루가 사람을 보는 게임이다. 극도의 불균형. 난이도를 평가할 방법이 없으니, 네가 롤러를 고르는 것은 간단하고, 약한 기계를 고르는 것은 어렵다.
팬텀 파괴자: 너덜 너덜 한 전투기, 절대 만지지 마라.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반드시 죽일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것이 아무런 지시도 필요하지 않다. 5BP 는 원래 FTG 를 하는 회사가 아니었고, 결국 입상도 엉망이 되었다. 상상을 초월하는 게임을 깨뜨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매우 < P > 가 지금은 거의 이렇습니다. 지난 세기의 아케이드는 우리가 열거하지 않았다. < P > 나는 그 핸드투어들은 전혀 FTG 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FTG 는 순전히 균형이 맞아야 한다. 자신의 실력 외에는 아무것도 의지하지 않는 게임이다. < P > 하지만 좀 안 좋은 점도 있어요. 몇 년 동안 FTG 게임을 한 후, 어떤 FTG 게임을 하든, 당신이 아는 몇 가지가 있다는 걸 알게 되셨잖아요. 너무 작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