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심판의 위험에 대한 영화 리뷰
세계 종말이 설정한 재난 영화로서' 종말의 위험' 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아마도 비용 제약으로 인해 영화는 충격적인 재난 장면을 눈속임으로 삼지 않고, 재난 이후 선량한 인간 존재의 최종선을 탐구하고, 어두운 인간 지옥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본능에 굴복했고, 물론 이 때문에, 남아 있는 몇 가닥의 인간성의 빛이 더욱 아름답게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동시에 영화도 같은 장르의 많은 영화처럼 상업적인 기운이 강하지 않다. 주인공은 항상' 신공 보호체' 를 가지고 있으며, 결국 만화처럼' 승리 대탈출' 을 할 수 있다. (텐센트 코멘트)
성검과 갑옷이 없고, 비고 모트슨은 더 이상 아라곤이 아니다. 그는 가장 평범한 아버지일 뿐, 아내의 미소를 머릿속에 계속 플래시백하고 있다. 여덟 살 된 작은 배우 코티 맥피는 상상 속의 무력감을 살렸고, 눈빛에는 종말에 대한 두려움과 아버지에 대한 의존이 얽혀 있어 정서적 폭발력이 놀랍다. 배우의 뛰어난 연기, 감독과 원작에 가산점,' 종말위길' 은 실감나는 정신적 공포로 시청자들을 감동시켰고, 그래야만 예언이 현실로 변하는 것을 피할 수 있었다. (시나엔터테인먼트평론)
영화는 거의 모든 지엽적인 부분에서 감동적인 힘을 가지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그 힘은 영화 속의 위기감처럼 끝없는 침묵 속에 숨어 있어 엔터테인먼트 감상성에 대한 모든 기대는 결국 허사가 될 것이다.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리뷰)
이 영화는 좋고 나쁘다. 촬영이 매우 아름답고 연기도 아름답고, 세계 종말의 배경에 대한 묘사가 매우 성공적이다. 이 영화는 코헨 형제가 마이크 맥카시의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앞서 코헨 형제가 마이크 맥카시의 소설을 각색한' 늙어서 의지할 데가 없다' 는 영화보다 좀 더 혈육이 풍만하다. 이 영화는 작가와 연출에 부족한 것이 뼈대에 의존했을 뿐이다. ('영화세계' 유럽 주재 기자 유민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