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재미있는 몇 가지 수를 구하다.
미국 슈퍼 마술사 코포필이 연기한' 만리장성을 건너다' 는 중국 국민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마술사는 구멍을 뚫고 벽을 파서 신기한 효과를 얻을 수 없고 마술만 쓸 수 있다. 이 마술의 공연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마 하나 또는 두 개를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마술사는 나무 사다리에서 벽에 기대어 무대에 올랐고, 즉시 흰 천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불빛이 켜졌을 때 마술사가 흰 천에 나타났다. 이때 나무사다리가 살금살금 옮겨져 큰 기중기로 만리장성의 반대편에 매달렸다. 마술사가 만리장성에서 나온 후, 나무 사다리가 위로 기울어졌고, 마술사는 나무 사다리에서 내려왔다. 내가 왜 나무 사다리를 대량으로 묘사하는지 주의해라. 원래 기관은 나무 사다리에 있었는데, 그것은 마술사를 수용하기 위한 것이었다. 나는 다른 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알겠니?
트럭이 사라졌다
슈퍼 마술사 데이비드는 거대한 트럭을 몰고 X 무대로 와서 거대한 철장으로 덮었다. 관중들이 똑똑히 보고 나서 철장 위에 하얀 커튼을 덮었다. 그런 다음 관중들에게 손을 잡고 큰 원을 만들어 흰색 막을 에워쌌다. 곧 흰 천이 바닥에서 떨어져 트럭이 사라졌다. 관중 앞에서 사라졌다! 원래 트럭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막이 내릴 때 관중들은 무대에 올랐다. 관중이 원을 그리는 과정에서 차 안의 사람들이 내려와 관중을 마주했다. 불빛이 그들의 그림자를 비춘다. 무대 아래 관중들은 무대에 오른 관중의 그림자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안에 있는 사람의 그림자였다. 트럭의 다른 사람들은 신속하게 철장을 트럭과 연결했다. 철장은 움직일 수 있다. 막이 내리면서 불빛이 바뀌자 철장과 안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차에 들어갔다. 트럭이 거대한 기중기에 의해 무대 꼭대기에 매달렸다. 관중들은 무대 위의 관중들이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트럭이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 이 마술은 만리장성을 가로질러 자유의 여신상을 덮고 평면을 덮는 마술 방식에 매우 가깝다. 하지만 돈이 없으면 공연을 할 수 없다. 무대를 만들고 소품을 만드는 데는 많은 돈이 필요하다.
톱질
슈퍼 마술사 데이비드' 톱맨' 은 마술 역사상 놀라운 전통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공연 중에 연기자는 그의 조수들에게 직사각형 나무 상자를 탁자 위로 옮기라고 했다. 상자의 상단과 측면을 열 수 있습니다. 청중에게 해명한 후, 한 여조수가 상자 안에 누워 머리와 발을 상자 양끝의 구멍 밖으로 노출시켰다. 그래서 연기자는 톱을 들고 상자와 여자 조수를 둘로 톱질하고 톱 틈에 널빤지 두 개를 꽂았다. 이제 상자의 두 부분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관객들은 여성 조수의 발이 움직이고 얼굴이 웃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서양경을 폭로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원래 공연에 참여한 두 명의 여성 조수가 있었는데, 두 번째 조수는 이미 미리 책상 위에 누워 있었다. 스텔스 여성 보좌관은 상자 바닥의 플립을 통해 다리를 상자 안에 넣어 발을 상자 밖으로 드러내게 할 수 있고, 관객 앞에서 상자에 들어가는 여성 조수는 다리를 구부릴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 한 가지 톱질하는 수법이 있는데, 데이비드가 수정한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계속 간파된 수를 연기할 수 없고, 이번에는 여자 조수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상자는 가라앉을 수 있다. 여자 조수는 자고 나면 엉덩이가 아래로 가라앉고 허리도 아래로 가라앉는다. 마술사는 널빤지를 닫고 여자 조수의 허리에 강판을 꽂은 다음 전기톱으로 톱질하기 시작했다. 그가 강판을 톱질했을 때, 그는 멈춰 섰고, 그의 머리와 몸은 톱질되었다. 사실 그는 보지 못했다!
사람을 공중에 매달다
슈퍼 마술사 대위가 날 것이다. 그는 여성 조수를 공중에 매달아 놓을 수 있고, 위아래로 지탱할 것이 없다. 너는 너의 다리를 사라지게 할 수 있다. 할 수 있어요? 물론이죠! 그는 이렇게 했다: 그는 반드시 검은 양복을 입고 검은 장갑을 끼는데, 이것은 위대한 마술사가 반드시 입어야 하는 것이다. 왜 이렇게 입어야 하나요? 왜냐하면 그것은 가려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마술사는 그의 조수 (흰색 드레스를 입고 있음) 를 공중에 평평하게 놓고 삼각대 몇 개로 지탱했다. 그는 그것들을 하나하나 옮기고, 결국에는 기둥 하나만 남았다. 사실 다른 삼각대는 전혀 쓸모가 없다. 이 기둥만 조수와 연결되어 있고, 조수의 등에는 강판이 있어 쉽게 고정할 수 있다. 이때 마술사가 조수를 오르락내리락하게 하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다. 그러나 다른 조수들이 마지막 기둥을 가져갔는데, 이 여보좌관은 여전히 공중에 떠 있다. 무슨 일이야? 조조는 분명히 이 질문을 할 것이다! 원래 마술사는 다른 조수들이 마지막 기둥을 철거했을 때 (그는 때때로 빗자루로 강철 기둥을 대체하기도 했지만, 안에는 강철이 있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버틸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마술사의 각 팔에는 강철 막대가 하나 있는데, 여자 조수의 등에 꽂힌 기계 장치에 꽂혀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관중들은 마술사가 여자 조수를 지탱하는 팔력에 놀라 멍해졌다. 하하! 조조는 이런 실력이 없다. 너는 인형을 공중에 뜨게 할 수 있다. 한번 해 보세요. 재미있어요! 인형을 날릴 수도 있어요!
흐릿한 물 한 잔.
연기자는 종이컵을 집어 들고 큰 유리컵에서 종이컵에 물을 붓고 더 많은 물을 유리컵에 쏟았다. 이 모든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이컵을 모자에 넣는 것은 사전에 이미 설명했다. 갑자기 연기자들이 뭔가를 떠올렸습니다. 그는 가슴 앞의 주머니에서 과일이 들어 있는 종이봉투를 꺼내 종이봉투를 똑똑히 설명하고, 조심스럽게 모자에서 종이컵을 꺼내 종이봉투에 넣고, 들어 올리고, 양손으로 천천히 의뢰를 하고, 물 한 방울도 빠뜨리지 않고 종이 뭉치를 바지 주머니에 쑤셔 넣었다. 연기자는 사라진 물이 든 쭈글한 종이컵을 모자로 바꿔 바지 주머니에서 쭈글한 종이봉투를 꺼내 모자에 던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때 연기자는 일부러 모자 안을 바라보는 척하며, 종이컵이 어떻게 회복되었는지 관객들에게 알려준 다음 검지와 엄지손가락으로 모자에서 복원된 종이컵과 물을 아주 느린 동작으로 꺼내 물을 큰 유리컵에 쏟았다. 손가락으로 모자 가장자리를 잡고 모자를 뒤집습니다. 쭈글쭈글한 종이봉투만 나왔다. 모자가 비어 있습니다. 종이봉투를 열어 설명해 보세요. 소품인 모자는 관객들로부터 빌릴 수 있다. 모자는 한번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종이컵은 가공한 것이다. 사실 종이컵 두 개가 있습니다. 종이컵의 밑부분이 잘리고 바닥이없는 컵이 다른 숲에 놓여 있다. 또 똑같은 과일 종이봉투 두 개를 준비하고 그 중 한 개를 미리 싸서 바지 주머니에 넣는다. 그런 다음 손잡이가 달린 큰 유리잔을 준비하고, 안에 물을 담고, 두 개의 겹쳐진 종이컵에 물을 붓고, 종이 숲을 모자에 넣는다. 단번에 바닥이없는 컵을 들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관중들이 의심을 품게 될 것이다. 꺼내려고 하는데 왜 내려놓지 않는 거야? 그래서 연기자는 일부러 종이봉투를 생각하는 척하고, 꺼내서 관객들에게 보여 주고, 바닥이없는 컵을 꺼내서 조심스럽게 종이봉투에 넣고, 갑자기 종이봉투를 풀어서 바지 주머니에 넣는다. 마찬가지로, 미리 넣은 종이봉투를 당장 꺼내지도 말고, 연기자는 청중에게 몇 마디 한 다음 빈 종이봉투를 꺼내서 모자에 던지는 것이 가장 좋다. 아래의 과정은 두말할 나위 없이, 내가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고공 그네 곡예사
1. 무대 X. 2 에 의자 두 개를 올려놓습니다. 한 사람은 의자의 X 에 누워 있고, 머리와 발은 마침 의자에 누워 있다. 3. 연기자는 침대 시트 한 장을 꺼내 누운 사람에게 덮어 그의 머리와 발만 드러냈다. 4. 주술사는 주문을 외울 때 발로 누워 있는 사람의 발 아래 의자를 움직이지만, 누워 있는 사람은 여전히 움직이지 않는다! 그런 다음 의자를 머리에서 치워라. 하지만 누워 있는 사람은 여전히 영향을 받지 않고 주문을 따라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다. 원래 잠든 사람의 다리는 가짜였지만 사실은 쭈그리고 앉아 있었다. 이해하시나요?
인체 삼위일체
무대 위에 벽장이 하나 있다. 옷장 문에는 두툼한 인물의 윤곽이 그려져 있고, 머리 위, 좌우, 왼발에 구멍이 있다. 연기자는 캐비닛 문을 열고 여배우 한 명을 캐비닛 문에 초대하여 그녀 뒤에서 캐비닛 문을 닫았다. 이때 여배우의 얼굴은 머리 위의 구멍을 향하고 왼손과 왼발도 구멍에서 튀어나왔다. 연기자는 여배우가 찬장에 있는 손과 발을 가리키며 여배우의 손과 발을 흔들어 그녀가 확실히 궤짝 안에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런 다음, 시술자는 두 자루의 가는 강철 칼을 들고, 한 자루를 캐비닛 허리 가운데에 꽂은 다음 오른쪽으로 밀어 캐비닛의 중간을 갈라놓고, 시술자의 손수건은 캐비닛 중간쯤에서 좌우로 흔들어서 캐비닛의 중간이 확실히 잘렸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분명히 그 여배우는 정말 세 단락으로 나뉘어져 있었다. 여배우의 머리, 손, 발이 세 곳에 분포되어 있지만, 그녀의 머리, 손, 발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마지막으로 연기자는 찬장의 중간 부분을 제자리로 밀고 얇은 강판을 꺼내 문을 열었다. 이 여배우는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내각에서 나왔다. 인체 삼부곡' 은 현대 외국의 대형 마술 세트이다. 프랑스 마술사 장 로갈 (Jean Rogal) 은 1982 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마술 선수권 대회에서 멋진 공연을 했다. "인체 3 부" 메커니즘은 소품 디자인에만 독창적인 것이 아니다. 관건은 색채학의 원리에 따라 소품을 그리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관객이 시각적인 오차를 가질 수 있다. 장롱의 중간을 밀면 중간과 상하 두 단락이 연결된 부분이 좁아 보여서 인체가 지나갈 수 없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어느 정도 폭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배우가 날씬한 허리와 어느 정도의 부드러운 허리 기본기를 가지고 있는 한, 캐비닛 속 옆몸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자유의 여신상이 사라지다
미국 슈퍼마술의 대가 데이비드 코포필이 연기한 마술' 자유의 여신상 실종' 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마법의 신비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중국 마술권은 전문적인 각도에서 몇 가지 연구를 했는데, 마침내 조금 알게 되었지만 아직 완전히 깨지지는 않았다. 우리 모두는 자유의 여신상이 사라지지 않고 우리의 짧은 기억만 사라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마술은 수백만 달러가 들며 국내에는 마술 대가가 없기 때문에 이 마술을 어떻게 연기할지 손댈 수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객석으로 지은 거대한 바닥은 움직일 수 있고 자유의 여신상과 어느 정도 각도를 이룰 수 있다는 힌트만 하고 싶다. 강당은 자유의 여신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작은 기울기 각도로 자유의 여신상을 사라지게 할 수 있다. 바닥이 기울어지면 자유의 여신상을 덮고 있는 검은 천도 사실상 동시에 상승하고 있다. 모든 동작은 컴퓨터에 의해 느리게 조작되어 관중들이 알아차릴 수 없다. 검은 천이 떨어졌을 때, 관중들은 자유의 여신상 위에 텅 빈 하늘만 볼 수 있었고, 자유의 여신상은 신기하게 사라졌다.
화염 마모 수건
연기자는 오른손에 스카프를 들고 왼손에는 가스 라이터를 들고 있다. 그리고 그는 화염에 스카프를 만졌고, 화염은 스카프 꼭대기를 통과했다. 그는 또 목도리를 이리저리 옮기고, 불에 태우지도 불을 끄지도 않고, 이상하고, 재미있기도 했다. 먼저 공연을 하기 전에 가스 라이터 (화염 크기가 적당해야 함) 에 불을 붙인 다음, 목도리를 화염 밑바닥에서 넣고 바로 오른손으로 앞뒤로 잡아당겨 스카프가 타지 않도록 한다. 두 번째는 가스 라이터의 화염 바닥이 위로 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얇은 스카프를 통과할 수 있다. 그래서 끊임없이 스카프를 당기기만 하면 불꽃이 스카프 위로 떠오를 수 있다.
얼어붙은 마술사
슈퍼 마술사 데이비드는 자신을 빙동에 며칠 밤을 가두고,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얼음을 뜯은 후 무사했다. 빙동은 거대한 얼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체 과정은 카메라에 의해 감시된다. 마술사의 몸에는 의료 모니터가 있고, 마술사의 심장 박동과 호흡 변화는 모두 밖에서 볼 수 있다. 원래 빙동의 마루 밑에 스위치가 하나 있었는데, 마침 한 사람이 오르내리기에 충분했다. 이것은 매우 편안한 오두막이다. 마술사는 자기만큼 키가 큰 사람을 찾아 밑에서 자고 먹고 마셨다. 마술사가 추워서 일어설 수 없을 때, 그 사람은 기어올라 그의 뒤에 서 있었다. 마술사는 그와 자리를 바꿔, 매미처럼 사람을 바꾸었다. 이렇게 반복적인 변화를 보면, 관객들은 그림자가 전혀 변하지 않고 사람이 변한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왜 춥지? 모니터는 또한 내부 사람들의 심장 박동을 볼 수 있습니다. 진짜 마술사가 지하실에서 술을 마시고 있다!
카드 마술
마술사는 한 관중에게 카드를 한 장 뽑아서 카드의 어떤 부분에서도 한 귀퉁이를 뜯어내도록 했다. 그리고 마술사는 카드를 찢고 잿더미로 태워 화약과 섞었다. 또 다른 관중이 못을 들고 있는데, 마술사는 그에게 화약과 못을 총구에 넣으라고 했다. 그리고 그는 총을 들고 벽에 총을 쏘았다. 총구에서 쏜 못이 찢어진 카드를 벽에 박았는데, 관중들에게 찢긴 뿔이 하나밖에 없었다. 찢어진 뿔로 검사해 보세요. 정말 절묘하다. 이 멋진 프로그램의 현묘한 점은 마술사가 관객이 한 귀퉁이를 찢은 카드 한 장을 받고 그 위에 다른 카드를 올려놓고 비슷한 한 귀퉁이를 찢고, 이 카드로 공연을 계속했고, 원래 카드는 조수에 의해 무대 뒤로 끌려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총은 처리된 것이다. 즉 마술사는 다시 몰래 못을 총에서 꺼낼 수 있다. 조수는 무대 뒤의 작은 널빤지에 카드를 박았고, 널빤지에는 무대 뒷벽과 같은 벽지가 붙어 있었다. 벽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작은 널빤지가 안쪽을 통과하여 구멍 앞에 전선으로 연결된 벽지가 걸려 있다. 마술사가 손을 내밀자 조수는 밧줄을 잡아당기고 벽지가 바닥에 떨어지자 못과 카드가 그 위에 맞은 것처럼 보이는 작은 판자가 나타났다.
깨지지 않는 풍선
풍선은 어떻게 뚫리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마술사는 관중 앞에서 금속 바늘로 풍선을 찔렀고 풍선은 폭발하지 않았다. 연기자는 풍선을 미리 다음과 같이 처리했다. 충분한 공기로 풍선을 조금 식힌 다음 풍선의 양쪽 끝에 3cm 길이의 투명테이프를 붙였다. 시술자는 오른손으로 바늘을 잡고, 위에서 아래로 풍선을 테이프에 꽂고, 다른 쪽 끝의 테이프에서 빠져나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테이프는' 상처' 가 커지는 것을 막을 수 있어 풍선의 가스 누출이 매우 느리다. 금속 바늘을 뽑고 풍선을 가볍게 튕겨 공중에 잠시 날리게 하여 관객들에게' 무사하다' 는 것을 보여 주었다. 연기자가 다시 바늘을 풍선에 꽂았을 때,' 펑' 하는 소리만 들렸고, 풍선은 이번에 끈에서 삽입되지 않아 폭발했다. 이 두 번째 천자는 매우 필요하다. 풍선에는 "상처" 가 있기 때문에 기체가 천천히 빠져나가고 있고, 풍선이 점점 작아지고 있으니 반드시 불어서 "살입" 을 해야 한다.
너는 종이관으로 긴 풍선을 싸도 된다. 풍선이 종이통에서 불지 않기 때문에 바람을 넣은 후에는 스웨터로 찔러서는 안 된다. 한번 해 보세요!
마법통이 물건을 가져갔다
연기자 앞의 책상 위에는 네모난 튜브가 있고, 앞에는 새는 창문이 있다. 물이 새는 창문을 통해 안에 파이프가 하나 더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연기자는 외부 튜브를 집어 들고 모든 각도에서 관중에게 보여 준 다음 다시 내관에 씌웠다. 이때 관중들은 손을 뻗어 내태를 잡으면 물이 새는 창문을 통해 연기자의 손을 볼 수 있다. 내부 타이어를 집어 들고 청중에게 그것이 비어 있음을 증명하십시오. 일단 내부 튜브가 외부 튜브에 박제 되 면, 연기자는 내부 튜브에 손을 넣고 수많은 손수건과 꽃을 꺼내. 마지막으로, 외부 튜브를 제거하고 한쪽에 놓은 다음 내부 튜브를 들어 올립니다. 탁자 위에 화분 한 개가 나타났다. 관객들은 도저히 그 속의 현기를 발견할 수 없었다. 내부 타이어에는 검은 판지로 만든 파이프가 있고, 외부 튜브 내벽에는 반사되지 않는 검은색이 칠해져 있어 내부 튜브를 꺼내도 물이 새는 창문을 통해 안팎의 검은 파이프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물론, 외통과 내통은 동시에 꺼낼 수 없으므로, 이 두 통을 차례로 전시할 수밖에 없다. 두 개의 원통은 모두 얇은 나무조각으로, 흑관 아래에는 뒷면 덮개가 있어 두 개의 원통과 파이프를 책상 위에 직접 놓거나 고가 플랫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의심을 피하고, 관중들이 책상 안에 무슨 비밀이 있는지 생각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분 한 통을 꺼내려면 검은 관에 바닥이 없어야 한다. 공연할 때 불빛이 위에서 튜브 안으로 비춰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클라리넷이 쉽게 발견되고 공연 전에 관객의 각도에서 조명을 테스트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클라리넷 상구 내벽에 금속판을 붙일 수 있다면, 이 금속판에 작은 불꽃지를 고정시켜 공연 시작 시 담배꽁초나 촛불로 불꽃종이에 불을 붙여 불꽃을 만들어 아름답고 설득력이 있다. 또한 태워). 실크 손수건과 압축된 원통형 신문 등롱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롱의 바닥에는 마이크로배터리와 마이크로전구를 설치할 수 있는데, 그 회로는 미리 연결되어 있지만 절연지로 분리되어 있으며 절연지는 초롱의 윗부분에 있는 손잡이에 연결되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기명언) 이런 식으로--랜턴을 들어 올리십시오; 절연지가 벗겨지고 등롱이 켜졌다.
새장이 비상하다
마술사는 손에 네모난 새장을 들고 아무런 커버도 없이 갑자기 새장이 사라졌다. 새장은 금속봉으로 연결된 두 개의 금속틀로 이루어져 있다. 새장이 튼튼한 것 같아요. 사실, 이 금속들은 신축성이 있기 때문에 새장은 빠르게 쓰러지고 평평하게 할 수 있다. 연기자의 오른손 손목 뒤에는 가죽으로 만든 단단한 소맷부리가 있고, 단단한 소맷부리에 단단한 고무줄이 고정되어 있다. 고무줄의 다른 쪽 끝은 소매를 통과해 등을 돌린 뒤 왼손 소맷부리에서 나와 손에 쥐고 있다. 공연할 때 고무줄의 한쪽 끝을 새장에 매달고 양손으로 새장을 잡고 새장의 좁은 끝을 누르고 있다. 팔꿈치가 각도를 열고 고무줄이 조여졌다. 연기자가 빨리 앞으로 밀고 새장을 밀어내면 고무줄은 뜯어낸 새장을 왼손 소매로 끌어당겨 연기자의 등에 도달한다. 이 갑작스러운 실종에 직면하여 사람의 눈은 제때에 간파할 수 없다. 나중에는 송수화기, 그 밝은 탁상용 램프, 화분, 등유 등 사라지는 것이 점점 더 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수화기, 그 밝은 탁상용 램프, 화분, 등유 등) 이런 상황에서 네모난 수건은 사라진 것을 감추는 데 사용된다. 분명히 큰 새장은 소매를 통해 사라질 수 없습니다. 그들은 트레이나 작은 마술 테이블과 같은 다른 곳에 숨겨야 한다. 하지만 이 받침들은 종종 작아서 라디오, 스탠드와 같은 큰 물건을 수용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사실 이 물건들은 곧 해체되어 기지에서 사라졌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때 관객과 배우는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거리가 너무 가까우면 관객들은 실물뿐만 아니라 소품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어 비밀이 쉽게 드러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마술을 감상하다
신기하고 이해할 수 없는 것은 항상 인상적이다. 마술 공연은 현실을 잊는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이것이 가장 매력적인 곳이다.
무대 마술의 경우, 그것은 춤과 연극과 같은 다양한 공연 예술과 결합될 수 있다. 그래서 관객들은 감상할 때 마술의 신기함뿐만 아니라 다른 공연 예술과 결합해 서로 잘 어울리는 효과도 느낄 수 있다. 근거리 마술의 경우, 마술사가 당신 옆에 있습니다. 포커든 동전이든, 자세히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감상의 즐거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솔직히 말해서, 마술은 거짓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마술의 원리든, 아무리 간단하더라도 디자이너의 지혜와 심혈의 결정체이다. 그래서 디자이너를 존중하기 위해서도 관객들이 최고의 효과를 감상할 수 있도록 연기자의 입장에서, 숙련될 때까지 쉽게 연기할 수 없고, 공연 후에는 원리를 마음대로 설명할 수 없다. 반면 관객의 입장에서 연기자에게 원리를 공개하거나 소품을 빌려 관찰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마술을 가르치는 공식 행사가 아닌 한. 특히 클로즈업 마술을 볼 때' 손' 이나 다른 방식으로 연기자를 방해하지 않는 것이 마술 공연에 대한 기본적인 존중이다.
현재 일반 대중이 마술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 영화가 관객의 관람성, 지지도,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팬들이 공연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