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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생 겨울방학 영화리뷰를 요청합니다!

1. 당신이 그 사람이라면:

'마흔이 되면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지만, 오십이 되면 운명을 안다'라는 영화가 있다. Are the One'은 50세의 펑샤오강 감독이 자신의 삶에 대해 성찰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이 그 사람'은 아직 소위 '펑샤오강 신년 코미디'라고 불리지만, 여전히 '펑샤오강 코미디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상징적인 요소는 모두 남아 있지만, 더 이상 이 영화의 특징이 아닙니다. 분노는 시인뿐만 아니라 코미디 감독도 배출할 수 있다. 성공한 영화감독인 펑샤오강의 초기 영화 속 분노와 현실 비판은 '당신이 그 사람이라면'에서 자신과 이 세대에 대한 온화한 조롱으로 변모했습니다.

펑샤오강 영화인생의 전성기인 '어셈블리'가 흥행과 평판 모두에서 2관왕을 거둔 것은 펑샤오강 감독에게 큰 의미가 있다. Feng Xiaogang은 자신의 저서 "내 청춘을 당신에게 바칩니다"에서 "백월", "닭 깃털"과 같은 현실적인 TV 시리즈 이후 총에 맞거나 거세된 후 코미디 신으로 변했다고 분개한 적이 있습니다. 웃음과 욕으로 대중을 즐겁게 한 올해의 영화. 지속적인 흥행을 이어가며 발언권을 지닌 성공한 감독으로서 펑샤오강은 영화적 기법도 성숙했을 뿐만 아니라 정신력과 비전 면에서도 점차 '성공한 인물'의 방향에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더 이상 "A"가 아닙니다. 그는 "Party B", "No End", "See You or Be Parted"와 같은 영화에서 도시의 "갱스터"의 대변인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깡패'는 전통적 의미의 도덕적, 사법적 판단이라기보다는 도시 군중 속에서 정체성을 상실한 사람들을 가리키는 용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성공한 사람으로 알려진 펑샤오강은 그 정체성이 드러나면서 재정적 성공이 주류 사회의 고의적인 무관심을 상쇄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여전히 당황할 것이다. 그는 <어셈블리>로 주류 사회로부터 최종 인정을 받고 나서야 자신이 유명했던 신년 코미디에 다시 직면하게 됐다. 예전처럼 웃고 욕하고.

그래서 <너뿐이라면>은 잔잔한 농담을 많이 하지만, 기본적으로 모두 제한된 공간에서 벌어지고 외부 세계와는 전혀 접촉하지 않는 이야기다. 거유와 서기가 연기한 인물들이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기 위해 더 큰 환경이 필요했을 때 감독은 그들에게 홋카이도로 가라고 요청했다. 가능한 광고 후원과는 별개로 이것의 이점은 비현실적이고 미묘하지만 의도적으로 실제 생활의 모든 흔적을 제거한 배경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라면'은 겉으로는 코미디지만, 속은 드라마이자 윤리영화다. 중년 남성과 젊은 여성이 청혼을 통해 만나 서로의 과거 비밀을 알게 되고, 결국 '간절한 두 마음'이 되어 함께 홋카이도로 도망하게 된다. 낯선 동창들의 여행에서 중년 남자는 미래의 약속을 찾고, 젊은 여자는 과거의 족쇄에서 벗어나고자 한다.

이 이야기는 느슨하지만 의도적이든 아니든 현재 도시 집단에 만연한 도덕적, 실존적 불안, 즉 전통적인 도덕적 제약이 극도로 부족한 상황에서 현실과 이상 사이의 균형을 찾는 방법을 반영합니다. . 도로?

물론 펑샤오강의 영화는 결코 답을 주지 않고 따뜻함을 제공할 책임만 있다. 누군가 자신의 삶의 혼란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영화관에 들어갈 정도로 멍청하다면, 우리는 그것을 못 본 척해야 할 것입니다.

거유가 연기한 불안한 중년 남자 진펜은 진심 어린 고백을 하기 위해 홋카이도의 한 교회에 들어갔다. 사실 진펜이 잔소리하는 내용을 목사님도 청중도 이해할 수 없었지만 그 자신은 그것을 즐겼습니다. 펑샤오강 감독에게 <당신이 그 사람>은 그런 영화다. 관객의 발바닥을 긁어줄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해도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펑샤오강 감독이 <당신이 그 사람이라면>을 통해 중년의 감정을 조금은 슬픈 평론으로 표현했다는 점이다.

영화에서 기대했던 유머러스한 대사가 여전히 들리지만, 관객들에게는 웃음 뒤에는 우울한 기운이 숨어 있다. 아마도 영화 전체에 퍼져 있는 희미한 우울함을 경시하기 위해 영화의 시작과 끝 부분에 판웨이의 역할이 갑자기 추가된 것 같다.

특히 주식시장의 인기가 기대되는 영화 말미의 장면은 장황할 뿐만 아니라 값도 싸다.

2. 엽문:

'엽문'은 확실히 영화관에 두 번 연속으로 볼 가치가 있다. 처음에는 눈부신 쿵푸를 보았는데, 영화표의 가치가 모두 주먹과 발의 초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폭력적인 물음표를 그리는 삶: 세상은 무상하다, 전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영화의 1/3 부분은 가볍고 유머러스한 구성을 통해 항일전쟁을 앞둔 중국 민속무술 집단의 모습을 그려낸다. 당시 포산은 무술의 본고장으로 알려져 있었고, 스승들에게 배우고 서로 경쟁하는 것이 일반적인 풍습이었다. 물론, 상급자와 상급자 사이에 파벌의 차이와 논쟁도 있었다. 이 짧은 글 속에는 무술에 푹 빠진 사람도 있고,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무술을 쓰는 사람도 있고, 남을 제압하기 위해 무술을 쓰는 사람도 있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엽문은 분주한 전사들 사이에서 무술을 사랑하지만 싸우지 않는 일류 사부이자 내성적이고 겸손하며, 가족을 사랑하고 아내를 존경하는 부자 아이이기도 하다. " 이러한 삶의 맥락에서 무예를 실천하는 것은 순전히 일상생활의 방식이며, 풀뿌리의 야성적이고 조화로운 관심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금산준으로 대표되는 북방무술의 위협은 이 드라마에서 가장 격렬한 갈등이지만, 엽문의 깃털 살포기나 수많은 무술가들의 별을 쫓는 카니발에서 가장 일반적인 방식으로 제거되기도 한다. 코미디의 막이 떨어진다.

교과서는 국가적 비극의 페이지를 연다. 전기영화는 시간의 흐름과 시대의 변화를 이용하여 등장인물의 운명에 전환점을 만드는 경우가 많고, 엽문과 동료들은 준비도 없이 쓸모없는 상황에 빠진다. 무기가 무술보다 강하고 철기병이 무술을 짓밟던 시대, 무사들의 불안과 망설임, 고통과 무력감은 그들을 의미 추구의 다른 길로 이끌었다. 하지만 스토리 전개에 있어서 늘 부적절했던 홍콩영화의 각본가 수준이 드러나는 것도 이 지점이다. 금산이 찾아낸 캐릭터 포지셔닝은 실패였다. 처음에는 무모하고 정직했던 이 북방 남자가 나중에 도적이 되었고, 심지어 입만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일본군에 배신했다. 목숨을 바친) )——이러한 갑작스러운 성격 변화와 사라진 인물들의 행방은 무술 바보 린 형제의 경험에도 반영되어 있으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이러한 형편없는 서브라인 디자인은 전사들의 생태학적 표현으로 인해 영화를 할리우드 스타일의 개인 영웅주의 버전으로 거의 바꿔 놓았습니다.

다행히도 Master Liao의 연기를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이 부유해 보이는 중년 남자는 영화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무술가로 여겨진다. 오만하고 약간의 속물적 습관을 갖고 있지만, 이제는 일본인과 하루 세 끼를 놓고 경쟁해야 하는 인물이다. 그의 상황은 다른 무사들도 직면해야 할 상황이기도 하다. 배를 채울 수 있는 기회. 요대사는 결국 일본군의 냉혹한 총격에 사망했고, 또한 그의 성급하고 빠른 성공을 열망하고 성격의 결점으로 인해 간접적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죽음은 무술 수련자들 사이에서 공리주의 추구를 더욱 심화시켰습니다. 무술이 아무리 뛰어나도 단 한 발도 살아남을 수 없는데 무술가가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엽문은 이 사실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혼란스럽고 상실감을 느꼈다. 뛰어난 무술을 가지고 있지만, 구운 고구마 한 조각과 교환하여 석탄을 캐낼 수 있을 뿐이지만, 자신을 구하지 못하고 동포들이 비극적으로 죽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는 인물이다. 아내에게 “나는 쓸모없어요”라고 말하자 그의 눈빛은 너무 절망적이어서 죽을 지경이었다. 이것이 영화에서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이기도 하고, 엽문이 해서는 안 될 영웅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혼란스러운 마음으로 무대에 복귀할 것임을 암시하기도 한다. 이를 보면 이연걸의 'Fearless'를 보면서 기대감이 생기는 것은 당연하다. 민족적 증오를 구현한 민속 무술 고수가 우리에게 애절하고 비극적인 영적 세례 싸움을 통해 다시 한 번 애국심의 고조를 경험하게 할 것인가?

그러나 결국 '엽문'은 '피어리스'의 항일 버전이 아니다.

결전 전날 밤, 그는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많은 문제를 해결한 듯했다. 무술 수련에 전념해야 할까, 아니면 아내를 존경하고 자녀를 키울 것인가. 우리는 혼자 있어야 합니까, 아니면 우리가 배운 모든 것을 전달해야 합니까? 조국을 위해 죽어야 할까, 아니면 침묵해야 할까? 중국 무술의 가치는 무엇인가? 중국 사람들이 무술을 수련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국가 정의란 무엇인가? 국가윤리란 무엇인가? 누구도 자신의 운명을 결정할 수 없는 시대, 무술의 본질은 어떤 역할을 할 것인가? ...영화 속 엽문 자신의 대답은 유교적인 '인(仁)'이다. 그러나 '인(仁)'이라는 단어만으로는 그를 만족시키기에는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일본군을 쉽게 물리친 후 영화는 감각적인 슬로모션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때에도 입맨은 환호하는 사람들을 마주하며 당황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동포여, 그 사람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답변을 드리기에는 영상이 너무 늦었습니다. 총격, 군중, 구출, 탈출... 역사 사진과 함께 몇 줄의 자막을 통해 스승이 생애 후반기에 많은 제자를 모집하고 무술을 발전시킨 여정을 설명합니다. 전사는 무슨 일을 하나요? <입맨>은 우리에게 영춘권의 멋진 연기를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이런 진지한 실존적 명제를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우리 전통 무술은 할리우드에서 전선과 컴퓨터를 활용해 '쿵푸왕'을 탄생시키는 데 활용됐다. 무술이 스턴트와 기믹으로 전락하자 '무술'을 이용해 남성의 열정과 기사도를 보여주던 장철 시대의 영화들은 급히 퇴출됐다. 오늘날 '입맨'은 무술을 생명만큼 사랑하는 스승의 모습을 예술적으로 재현하며, 중국 무술에 대한 우리의 진정한 기억을 일깨우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입맨'은 최근 몇 년간 최고의 쿵푸영화라 불릴 만하다.

3. 마다가스카르 2:

3년 전, 뉴욕 동물원에서 탈출한 동물 4마리가 포획됐고, 이후 동물보호단체의 노력으로 보내졌다. 그들의 고향은 아프리카였지만 우연히 작은 섬인 마다가스카르에 도착하게 되었고,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마침내 네 명의 펭귄 형제가 그들을 구출하기 위해 배를 타고 다시 출항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뉴욕. 펭귄 형제들은 배에 연료가 거의 없다고 말하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 . 이 동물들이 3년 후 섬을 떠났는지, 뉴욕으로 돌아왔는지, ​​아니면 물에 빠져 익사했는지 모두가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 . 익사하거나 뉴욕으로 돌아가면 할 일이 더 이상 남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아프리카라는 낯선 환경이 더 나은 선택이 아닐까? 두 번째 에피소드 [마다가스카르: 이스케이프 2 아프리카]에서는 이들 '뉴요커'들이 원래의 고향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모두에게 보여드릴 예정이다. 상황이 낙관적으로 전개되는 것 같지는 않지만, 적어도 지난번에 비하면 이번 케냐 여행은 더욱 흥미롭고 흥미롭고, 여전히 웃음이 가득한 것은 네 친구의 우정만이 아니다. 테스트도 거쳤지만 가족애와 사랑도, 결국 펭귄 형제는 다시 한번 손님들에게 등을 돌리며 끝까지 혼란과 장난을 이어갔다.

동물원에 있을 때 자연으로 돌아갈 것인지, 뉴욕에 머물면서 삶을 즐길 것인지 아직도 망설이고 있었다면,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런 모순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동물들은 뉴욕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데, 이 에피소드에서는 그들의 "도시적인" 특성이 점점 더 분명해지며, 그들의 대화부터 생활 습관까지 모두 뉴요커의 기준에 따라 디자인되었습니다. , 그들의 생활 습관은 주변 환경과 훨씬 더 어울리지 않지만 환경에 적응하고 집을 찾는 것 외에도 이전 에피소드에 비해 모두 바쁜 일이 있습니다. 사자 알렉스는 바쁘다. 자신이 겁쟁이가 아니라는 것을 부모와 적들에게 증명하고 얼룩말 마티는 자신이 동료들 앞에서 "다르다"는 것을 증명하느라 바쁘다 하마 글로리아는 자신이 합당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오른쪽 씨를 찾고 있습니다. 사랑; 기린 멜먼은 글로리아에 대한 자신의 사랑이 "죽기" 전에 놓을 수 없는 유일한 것임을 증명하느라 바쁩니다. 펭귄들은 잘 훈련된 "요원"으로서 도둑질이 쉽다는 것을 증명하느라 바쁩니다. 지프 몇 대를 타고 노부인을 물리치고 비행기를 만드세요. . . 이번 에피소드에서 제시된 다양한 어려움과 장애물은 이 사랑스러운 주인공이 더 이상 자연에 적합하지 않고 '인간'이 되었음을 다시 한 번 증명할 뿐입니다. 물론, 그들은 당분간 좋은 삶을 살기 위해 뉴욕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뻔뻔한 시청자들의 기쁨은 그들의 고통에 기초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다음 회에서는 동물 형제들이 바다를 건너 아시아로 올 것입니다. 고통을. . . .

드림웍스의 만화는 '진정한 감정을 드러낸다'는 감동적 효과에 있어서는 언제나 픽사에게 지기 마련이지만, 드림웍스의 만화가 항상 '재미있다'고 알려져 왔으며 스푸핑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다. 유머에 중점을 두는 경향이 있고, 픽사 애니메이션보다 코미디 효과가 더 좋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 [마다가스카르]에서 네 마리의 펭귄이 남극에 왔을 때 "정말 짜증나!"라는 딱 한 마디만 했던 기억이 납니다. Pixar나 Disney 애니메이션에서 suck이라는 단어를 듣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마다가스카르] 시리즈는 [슈렉] 등 드림웍스가 제작한 만화들에 비해 성인 지향적이며, 특히 언어와 캐릭터 설정이 상대적으로 보수적이고 평범한 사자와 얼룩말을 제외하면 다른 캐릭터들은 모두 어이가 없다. .많은 대화와 행동이 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은 어른들만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다가스카2]는 이 점에서 더욱 확실해지며,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어른들에게는 절대적으로 사랑받는" 특성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내 말을 믿을 수 없다면 생각해 보십시오.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하는 만화에서는 백발의 노파가 발로 차고 주먹으로 일을 어렵게 만들고 갑자기 차에 치여 쓰러지는 모습을 그린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벤 스틸러가 평소 잘하는 일종의 R등급 성인 코미디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 영화에는 동성애에 대한 암시도 담겨 ​​있고, 인종 간 사랑을 조장하기도 한다. 비록 감독이 끝까지 자비를 베풀 용기가 없더라도, 많은 부모들은 영화를 나온 후에도 아이들로부터 이런 질문을 받을 것이다. 극장:

"엄마, 기린과 하마가 짝을 이룰 수 있나요?" "엄마, 제가 크면 제 아기와 결혼할 수 있나요?" "엄마, 제 차로 할머니를 때릴 수 있나요?" [마다가스카2]는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건전한 영화가 아닐 수도 있지만, 어른이 봐도 처음부터 끝까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어 가슴 벅찬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즐거운 관람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감독은 전작의 흥행과 입소문을 통해 시리즈의 발전 추세를 엿볼 수 있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를 더욱 홍보해 대중화시키는 것이다. 이 영화가 발전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4. 미래를 예견하다

미국 공상과학 작가 필립 K. 딕은 '007', '다이'를 연출한 또 다른 작품 '황금의 남자'를 가지고 있다. 어나더 데이(Another Day)' 뉴질랜드 감독 타마 홀리(Tamah Hawley), 두 헐리우드 슈퍼스타 케이지(Cage)와 무어(Moore), 그리고 유망 신예 여배우 제시카 비엘(Jessica Biel), '미래를 본다'의 올스타 출연진은 기대할만한 가치가 있지만, 끝나고 나서 조금 아쉬웠을 뿐이다. 읽어보니 필립 K. 딕의 작품에 대한 기대가 너무 높은 게 아닐까.

'미래를 예견하다'에 비해 '예언'이라는 번역이 더 마음에 든다. 후자가 타마호리 감독의 의도를 더 잘 숨길 수 있고, '미래를 예견하다'라는 이름이 관객들에게 어느 정도 감을 잡을 수도 있다. 이야기의 방향을 미리 정하면 모든 것이 환상이고 결말은 필연적으로 영화 전반부 30분쯤에 다시 예표로 돌아올 것입니다.

아쉽게도 <퓨처 사이트>의 결말은 정말 이렇다. 클리프 하우스에서 벨을 끌어안고 있는 케이지의 살짝 갑작스러운 눈빛이 이 영화의 결말을 정했다. 지금까지 나는 실망하지 않았다. 촬영 후에는 샤말란이 각본, 감독을 맡은 고전 영화 '식스 센스'가 될 수도 있고, 결말이 어떻게 되든 스티븐 킹의 소설을 각색한 '1408'이 될 수도 있다. 할리우드 액션 영화에 열심인 사람은 적어도 실망하거나 조급해하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타마호리 감독은 딕의 일관된 창작 스타일을 존중하며, 그는 천국에서 딕의 영혼에 합당한 사람이다.

다마호리 감독은 자신이 잘하는 콘텐츠 없이 첨단 기술을 가지고 노는 것을 마침내 그만뒀다. 주제 시간이라는 것을 표현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어떤 감독에게나 영화를 이용해 시간에 대한 논의를 표현한다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다. 그 자신의 일련의 이론과 줄거리 설정(미래 시간을 예측하는 것)은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처럼 영화에 점점 더 빠져들게 될 것이다. , 이해할 수는 있지만 표현할 수는 없습니다. 관객이 이해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거칠고 정당하지 않은 아이디어는 오스카 아카데미에서 선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타마르 감독 Hawley. 단순한 삶의 논리를 사용하여 시간을 표현함으로써 "미래를 본다"는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이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것과 같은 문제입니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복잡하지 않다. 케이지가 연기하는 2류 마술사 존슨은 2분 동안 자신의 미래를 예견하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딕의 원작에서 유래한 아이디어는 매우 창의적이고, 2분 안에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무엇이 이루어졌는지가 상상력을 자극한다. 그러나 이야기의 혁신은 여기서 끝나고 나의 실망은 여기서 시작됩니다. 동시에 헐리우드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루틴으로 팀이 결성되는데, 테러리스트들은 미국의 특정 도시를 폭파하기 위해 핵폭탄을 준비하게 된다. 존슨의 초강대국들은 미래를 예견했다. 재난을 피하고 800만 명을 구하겠다는 희망은 무너졌다 존슨에서는 미국의 영웅이 등장하려 하지만 존슨은 어렸을 때부터 각종 검사에 지쳐 정부와 의학연구부가 궁금해하고 있다. 그는 여성 FBI 요원(무어 역)에 기여할 의사가 없으며, 헐리우드 스타일의 연애에서 존슨은 자신의 여신이 테러리스트에 의해 폭격을 받아 죽을 것이라는 미래를 예견했고, 그의 용감한 정신은 저절로 생겨났습니다. 그는 단 하나의 조건으로 테러리스트를 처리하는 데 FBI를 지원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즉, 그의 여신을 개입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말했지만 이 영화가 얼마나 실패했는지 말하려는 것은 아니다. 사실 필립 K. 딕의 다른 작품을 각색한 영화들과 비교하지 않는다면, “보라. 퓨쳐'는 정말 진심이 담긴 영화예요. 영화 초반 10분 동안 카지노에서 탈출하는 존슨의 플롯 디자인에서 타마호리 감독은 뛰어난 카메라워크와 편집력을 보여줬고, 존슨은 이후 2분을 예측해 절묘한 움직임을 구사해 여러 사람에게 쫓기고 강탈당했다. 카지노 경비원인 타마호리 감독은 부드럽고 정확한 장면 스케줄링을 통해 존슨의 초능력을 완벽하게 발휘해 관객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멋진 장면을 만들어냈다. 이후 존슨의 인생에 등장한 여신이 한 장면에 등장하는데, 타마호리 감독은 존슨이 앞으로 2분 동안 여러 번 거절당할 것이라고 예견한 뒤 존슨의 줄거리에 상상력을 더했다. 마침내 최선의 방법이 생각났습니다. 유머러스하면서도 아래 두 사람의 관계 발전을 예고하는 것은 매우 사려 깊은 일입니다. 극 후반부에서는 존슨이 자신의 초능력을 여자친구에게 보여줄 수밖에 없었고, 마지막에는 창고에 있는 존슨의 도플갱어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요컨대 중국영화그룹은 2008년 설날에 이 헐리우드 영화를 선보였다. 시즌 영화에는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미래를 예견했다면 미래는 바뀔 수 있을까? 바꿀 수 없는 것은 <사신>이지만, 바꿀 수 있는 것은 이 영화다. 후반부에 나오는 총격전 장면은 충분히 폭력적이지는 않지만 흥미진진함 그 이상이다. 존슨은 손가락 하나만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언제나 적의 출현 위치를 정확하게 찾아낸다. 정말 Tamar를 존경하게 됐어요. Hawley 감독은 그 아이디어에 놀랐어요.

20세기 말 공상과학 작가이기도 한 우술라 르 귄(Usula Le Guin)은 필립 K. 딕의 작품에 대해 “그의 책에는 영웅적인 행위는 없지만 영웅적인 행위는 많다”고 평했다. 영웅들, 그중 디킨스 언급된 사람들은 정직하고 친절하며 끈기 있는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필립 K. 딕(Philip K. Dick)은 초기 작품에서 사회적, 정치적 주제를 탐구했고, 후기 작품에서는 마약과 신학을 탐구했습니다. 이 사람은 인생에서 잊혀졌다가 죽은 후에 대가가 되었습니다. 스콧이 감독한 영화 '블레이드 러너'는 수많은 공상과학 팬들에게 역사상 가장 과소평가된 공상과학 영화로 꼽히며, '마이너리티 리포트'는 헐리우드의 고전이라고 묻는다. “범죄 의도가 정말로 정확하게 예측될 수 있다면, 우리는 아직 저지르지도 않은 범죄적 생각을 머릿속에 갖고 있다고 해서 구속되어야 할까요? ' 이론을 바탕으로 스필버그는 이 영화를 통해 할리우드 연출계의 거장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기억의 균열'은 할리우드에서 발전한 홍콩 출신 감독 오우삼 감독이 연출한 작품이다. 평범한 사물 중에서 평범한 사물을 찾는다. 자신의 기억 속에 깊이 묻혀 있는 진실에 대한 이야기. 우 감독은 영화의 그래픽을 잘 만들었지만 캐릭터 창조는 다소 파격적이다. >상업영화로서 스타, 총격전, 서스펜스, 무엇을 더 바랄 수 있겠는가? 아니라 단지 개인 취향의 문제일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할리우드에서 보기 드문 젊은 여배우 제시카 비엘이 5년 안에 오스카 무대에 오를 것이라는 과감한 예측을 하게 되는데, 그녀가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를 것이 확실합니다.

5. Pleasant Goat와 Big Big Wolf는 정말 대단합니다. >학교 겨울방학 때 내는 겨울방학 숙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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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가 지루하다... 이런 만화도 숙제가 필요하다...

더 억압받는 부모들을 위해 (눈물~~) 숙제 내겠습니다 결과 올려주세요!(용감한~용감한~)

겨울방학 동안 학교에서 <기분 좋은 염소와 큰 늑대> 관람을 준비했습니다. SMG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기분 좋은 염소와 큰 늑대"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만화의 극장판은 일반적으로 6~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지만 언론 홍보로 인해 상영되었습니다. 그리고 A Niu가 부른 주제가 "HAPPY Cow Year"도 인기를 얻었으며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와 달리 소액 투자에도 불구하고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TV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유쾌한 염소, 아름다운 염소 등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영화다. 영화 속 양은 역병에 걸린 달팽이의 몸으로 이야기의 무대를 옮겼습니다. 달팽이의 몸에서 양들은 흰 소 나라, 검은 소 나라를 만났습니다. 황소 도적 - 달팽이 몸에 사는 세 가지 박테리아. 이전에 큰 늑대는 우연히 달팽이 몸에 들어갔습니다. 아내와 아이들이 양고기를 먹게 하기 위해 양들과 어울리게 되고,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적들도 파트너가 되고, 마침내 모두가 탈출하여 천국으로 올라가고, 달팽이도 회복되어 매우 낙천적이 되도록 돕습니다. >

중국 애니메이션은 항상 '가르치기는 하지만 재미가 없다'는 뜻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내용은 단순하고 줄거리는 흥미롭지 않으며 큰 원칙만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이 애니메이션은 중국 애니메이션에 대한 사람들의 기존 견해를 바꾸었습니다. 청중을 웃게 만드는 흥미롭고 유머러스한 요소를 추가하는 것에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야기에는 어린이들에게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신앙을 포기하거나 친구를 버리지 말라고 말하는 교육적인 요소도 포함되어 있으며, 빅 그레이 사이의 싸움도 있습니다. 늑대와 붉은 타로. 트러블 이후에도 마음속에 남아있는 진심. 관객이 볼 때 아이들은 영화 속 귀여운 동물의 모습을 좋아하고, 청소년들은 이야기 속의 재미있는 줄거리를 보고,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영화가 우리에게 주는 영감을 가르친다.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가 있으므로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이 만화를 즐겨 보는 이유 중 하나는 영화 속 캐릭터와 자신을 비교해 보고 마음에 드는 만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재치 있고 용감한 유쾌한 염소는 대부분의 청중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의 롤모델 이미지는 아이들이 배우고 모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며 많은 어린 소녀들을 부러워하게 만들고 아름다운 옷을 입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래. 물론 영화 속 '야만적인 주부', '정직한 남편'의 이미지 때문에 많은 여성 사무직들이 '쾌활한 염소와 큰 늑대'에 집착하는 경우도 있다. 크고 큰 늑대와 결혼해라." <기분 좋은 염소>가 성공적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여러 양들의 각기 다른 캐릭터 설정 덕분에 관객들이 만화를 보다가 나도 모르게 사랑에 빠지게 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큰 회색 늑대는 좋은 모델의 남편을 나타내고, 붉은 늑대는 거친 여자 친구를 나타냅니다. 많은 젊은 여성 사무직 근로자들은 게으른 양과 매우 유사하다고 느끼고, 천천히 여유롭게 일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같다고 느낍니다. 마을 촌장 게으른 양. 애니메이션에는 다양한 성격을 지닌 여러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관객은 다양한 캐릭터를 좋아하고 영화에서 자신만의 공감대를 찾게 되어 영화가 삶에 녹아들어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영화 전체를 보면 여전히 부족한 점이 있다. 영화 속 캐릭터 중 가장 귀여운 것은 큰 늑대나 유쾌한 염소가 아니라 작은 희희인데, 그렇지 않으면 관객을 압도하는 것 같다. 그냥 영화를 '소희희'라고 부르자면, 영화에 유머 요소가 있긴 하지만, 완전한 이야기가 아닌 농담만 많이 해서 결말이 지루하게 느껴졌다. 영화가 진행되면서 백소국의 왕이 쾌염소 일행을 백소국의 전사로 내세울 정도까지 이르렀을 때, 사실상 사람들은 이제 곧 끝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지만, 큰 늑대의 비행기 군대가 다시 도시를 공격했고, 갑자기 줄거리가 난잡해졌고, 마치 시간을 벌기 위해 줄거리를 아무 전환 없이 무작위로 집어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미디어 프로모션에서는 브라더후드 아니우의 더빙과 아니우가 부른 주제가도 나올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영화가 관객의 관심을 끄는 방식은 줄거리가 아니라 스타의 기믹이다. 다행스럽게도 캐릭터들은 비교적 귀엽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차가운 장면이 될 것입니다.

이번 극장판 '기분 좋은 염소와 큰 늑대'는 중국 애니메이션 역사상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국제 애니메이션 업계는 물론 애니메이션 업계에서도 위상은 한 단계 더 나아간 수준이다. 작은 발걸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를 격려하고 감사해야 하며,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이 앞으로 더 발전할 수 있다고 믿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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