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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날로그 권총 사격 TV 은스크린 게임은 어떤 원리인가요?

출처 @ 청구 십랑 (이 해석이 더 믿을 만하다고 느끼다) 광선총은 빛을 쏘지 않고 빛만 받을 수 있다. 빛을 받으면 광선총은 총구 조준점의 신호를 게임기로 돌려보내고, 해당 소프트웨어는 호스트 총구가 조준하는 위치를 알려준다. < P > 광총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 P > 방아쇠를 당기면 케이블이 호스트에 신호를 전달합니다.-소프트웨어가 TV 에 흰색 프레임을 보내라고 명령합니다.-총구가 받은 광신호를 호스트에 반환합니다.-소프트웨어가 시간차를 계산하여 위치를 계산합니다. < P > 위의 분석에 따르면,

1, 광총은 빛이 아니라 빛만 받기 때문에 TV 에 아무런 손상이 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2, 광총은 라인별 TV 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인별 TV 의 이미징 원리는 인터레이스 TV 와 완전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홀수를 먼저 스캔한 다음 짝수를 스캔하는 대신 화면 이미지의 첫 번째 스캔라인부터 끝까지 연속적으로 스캔합니다. 물론 TV 카드가 추가된 모니터와 LCD 디스플레이 장치에는 더 이상 적용할 수 없습니다. 사실 현재 SEGA 와 NAMCO 는 모두 행별 설비에 대응하는 광선총 시스템을 개발했지만,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현재 가용기에 나타날 가능성은 거의 없다.

3, 기타 주의 사항. A. 광총은 14 인치 이하의 텔레비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B. 일부 구형 텔레비전의 경우 위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밝기를 낮추고 형광등을 피해야 할 수 있습니다. C. 과도하게 스캔된 일부 TV 의 경우 가장자리가 맞지 않을 수 있는 경우는 정상이며, 오리지널 총의 문제는 아니다.

참고 자료: 게임기 유틸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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