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타 음악을 찾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타곡 42곡
1. 알람브라 궁전의 추억 - 타레가
타레가의 가장 유명한 대표작 중 하나입니다. "현대 기타 음악의 아버지"로 존경받는 스페인의 유명한 기타 작곡가이자 연주자. 이 음악은 스페인 그라나다의 궁전에 대한 작곡가의 인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전곡의 선율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지로 연주되며, 분해된 코드 반주를 동반하여 비브라토 효과가 마음껏 발휘되어 연주 실력이나 예술적인 구상 면에서 상당한 깊이를 갖고 있다. 알람브라 궁전의 영광스럽고 화려한 풍경을 절묘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과 추억을 선사합니다. 기타를 모르는 사람이 기타 솔로로 완성한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려운 일이다.
2. 알랭 피츠 협주곡----호아킨 로드리고 마드리드에서 남동쪽으로 30마일 떨어진 곳에 아란후에스라는 작은 마을이 있는데, 원래는 스페인 작곡가 호아킨 로드리고가 기타를 만든 곳이었습니다. 그를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60년 전 작품의 이름은 아랑후에스 협주곡이다. 곡 전체가 스페인풍의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유럽의 다른 지역의 슬픈 음악과는 확연히 다른 충격적인 힘을 가지고 있어 기타 3대 협주곡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3. 대성당------바리오스
성당이라고 하면 그 저자인 바리오스를 빼놓을 수 없다. 역사적 유래로 인해 남미의 첫인상은 스페인의 첫인상이다. 강렬하고 열정적인 스페인 기타, 거칠고 자유분방한 성격, 그리고 뜨거운 탱고. 남미음악의 요소가 있기는 하지만, 이 곡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남미의 전통적인 스타일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곡은 이성적인 사고와 최고의 원리를 탐구한 곡이다. 어쩌면 이것이 다른 시공간, 다른 국적,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클래식 기타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성당>은 바리오스의 4대 작품 중 바로크 양식의 작품 중 하나로 꼽히지만, 음악 자체에서 드러나는 인간성에 대한 배려와 강한 공감각은 낭만주의 시대에 매우 인간적이다.
전체 곡은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부분: D장조는 밝은 리듬의 조이지만 살짝 우울한 느낌을 보여준다. 마치 기도하는 사람이 텅 빈 교회 한가운데 서서 천천히 걸어가는 듯, 커다란 색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고요한 교회를 다채롭고 따뜻한 톤으로 만들어준다.
2부: 하늘의 소리입니다. 엄숙한 화음은 가장 숭고하고 거부할 수 없는 하나님의 명령을 표현합니다. 천국을 묘사하는 동시에 세상의 고통도 묘사하는 것 같습니다. 세상에는 많은 고난이 있지만 낮고 꾸준한 베이스는 강렬하고 심지어 비극적인 음을 연주했습니다. 바람과 비를 거슬러 전진하는 것, 이것이 우리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이 부분은 사람의 내면의 슬픔을 가장 많이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가장 큰 힘을 줄 수 있는 부분이다. 푸텐은 좋습니다. 좋아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3부: 기도하기 위해 교회에 들어오는 사람들, 남녀 노소. 사람마다 불행이 있지만 대답은 같습니다. 하나님의 위로는 사람마다 다르지 않습니다.
4. 왈츠---사울
왈츠는 경쾌한 3박자 춤이다. 이 왈츠는 전 세계 현대 기타 교과서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는 운지법이지만 소리가 좋습니다. 초보자들이 멜로디 파트와 반주 파트의 레이어링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Fantasia——Mudare
Fantasia 역사상 가장 흥미진진한 기타 곡인 Mudare의 Fantasia는 스트러밍이나 운지법이 없고 단지 현을 뜯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음악 그 자체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그는 정교한 플링 테크닉과 우아하고 물결치는 음악을 통해 그것을 해냈다.
6. 지노노타 1번
매우 잔잔하고 선율적인 곡으로, 길지 않고 급박한 느낌이 들지 않는 곡입니다. 여러분, 마음이 편하다면 와서 들어보세요.
7. 카르멘 서곡 중 하나------비제
프랑스 작곡가 비제가 1874년에 작곡한 오페라 '카르멘'의 전주곡은 오페라의 전주곡이다. 이 노래에서 가장 유명한 악기 부분은 단독으로 연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오페라 서곡은 오페라의 내용을 단축하거나 자극하기 위해 교향곡적 방법을 사용한다. 이 서곡은 구조가 단순하고 극중 보조 인물인 투우사의 즐거운 분위기와 영웅적 이미지만을 묘사하고 있다.
8. 카르멘 모음곡------비제
프랑스 작곡가 비제는 1874년 오페라 "카르멘"을 작곡했습니다. 이 오페라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전주곡입니다. , 종종 혼자 놀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오페라 서곡은 오페라의 내용을 단축하거나 자극하기 위해 교향곡적 방법을 사용한다. 이 서곡은 구조가 단순하고 극중 보조 인물인 투우사의 즐거운 분위기와 영웅적 이미지만을 묘사하고 있다. 도입부에 제시되는 알레그로 주제는 오페라 4막에서 투우사가 무대에 오를 때 나오는 음악에서 선정한 것으로 투우사의 영웅적인 모습과 투우장의 신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다. 행진곡의 특징을 갖고 있어 '투우사의 행진곡'이라고도 불린다. 다음으로 음악은 A장조에서 F장조로 바뀌며, 2막의 '투우사의 노래'의 합창음이 등장하며, 강인하고 힘찬 리듬과 장엄한 선율이 특징이다. 투우사의 영웅적인 모습. 반복되면 옥타브를 올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보세요. 그런 다음 첫 번째 부분의 주제를 재현합니다. 마지막에는 불길한 분위기와 함께 카르멘의 음악적 모티브가 등장하는데, 현악기의 강력한 트레몰로를 배경으로 첼로 기반의 악기가 비극적인 주제를 연주하며 비극적인 결말을 암시하며 마침내 강렬한 엔딩으로 끝난다. 중반에.
9. Skeleton Song----Saint-Saëns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큰 바이올린으로 연주해야 하는 매우 유령 같은 음악입니다. 바이올린 파트가 클라이막스, 기타 파트가 복선을 이루는 등 유난히 경쾌하고 매혹적인 곡이다.
10. 마술피리 변주곡---사울
스페인의 유명한 작곡가이자 기타리스트인 사울은 후세들로부터 "기타 역사의 베토벤"으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모차르트 '마술피리' 주제에 의한 변주곡'은 모차르트 오페라 '마술피리' 1막 3장을 주제로 사울이 작곡한 변주곡이다. 전체 노래는 서곡, 주제, 5개의 변주곡, 결말의 8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파트마다 섬세한 테크닉과 풍부한 음악적 특성이 있으며, 뛰어난 연주자만이 악기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악기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주자의 기술 수준과 음악적 이해력을 설명하기 위해 규정된 레퍼토리를 제공합니다. 이는 기타음악에서 이 노래의 위치를 보여준다.
11. 라스 투를리아스의 전설 - 알베니스
원곡은 스페인 작곡가 알베니스가 1896~1897년에 작곡한 것입니다. 원래는 피아노 모음곡 "스페인의 노래"(Op.232)의 첫 번째 곡 "전주곡"이었으나 작사 스타일 자체가 기타 연주 방식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주로 기타 솔로로 인기가 높습니다. 아스투리아스 지역은 스페인 북부의 칸타브리아 산맥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사상 많은 전쟁을 겪었고 많은 전설을 남겼습니다. 미드 라운드 스위핑 방식을 사용하면 음악의 앞부분과 뒷부분의 강한 리듬과 드라마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중간 부분의 주제 성격은 앞 부분과 뒤 부분의 성격과 극명하게 대조된다. 느린 템포로 부르는 중반부의 메인 선율에는 내면의 열정이 가득하다. "아스투리아스의 전설"은 유명한 클래식 기타 레퍼토리이기도 합니다.
12. Mazurka----Talega
Talega는 그의 연주 기술, 특히 현악 연주에서 독특합니다. 또한 배음주법, 특히 흔히 사용되는 기타 연주기법인 옥타브 배음주법을 만들어 음색적으로도 기타의 연주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Tarrega는 약 80개의 기타 곡을 작곡했으며 그 중 *"Memories of the Alhambra", *"Arabic Style Caprice" 및 *"Collection of Preludes"는 기타 음악의 클래식 걸작이 되었습니다. 또한 서정적이고 기타 악기의 독특한 연주를 최대한 활용한 "Morning Song", "Tears", "Adelita (Mazurka)" 등 기타 악보 스케치도 레퍼토리에서 빈번하게 연주되었습니다.
13. 꿈의 숲——바리오스
바리오스의 '숲의 꿈'은 기타 연주자(특히 약지) 실력에 상관없이 입문하기에 좋은 곡이다. ), 종합적인 음악 시험이기도 합니다.
14. 모차르트의 세레나데——모차르트
모차르트의 음악은 맑고 고상하며, 낙천적이고 즐겁고, 단순하고 아름답고, 그 진실한 따뜻함은 자연의 소리와 같습니다. 종종 "이터널 선샤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봄 봄. 모차르트는 잔혹한 운명 속에서 묵묵히 견디고 양육하며 헌신했습니다. 순교한 사도처럼 따뜻하고 감미로운 음악을 부르며 자신과 온 세상을 위로했습니다.
15. 크리스마스 이브---프란츠 그루벨
그루버의 크리스마스 이브도 매우 유명한 클래식 기타곡이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이렇게 감미롭고 매혹적인 기타 선율을 들으면 다가올 한 해의 아름다움을 기대하게 하고, 생각하게 하고 꿈꾸게도 합니다. 약지가 많지는 않지만 특히 엔딩이 너무 듣기 좋아요.
16. 스페인 춤——그라나도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레 '백조의 호수'에서 차이콥스키는 스페인, 이탈리아, 폴란드어, 심지어 중국 멜로디까지. 그리고 이번 스페인 댄스곡은 빠른 리듬의 매우 핫한 섹션입니다.
17. 시칠리아 춤——레스피기
시칠리아 춤도 꽤 우아하고 편안해요.
18. 루미너스 랩소디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가 어우러진 개작 <루미너스 랩소디>는 고요한 밤의 밝은 음악적 빛 아래 솟아오르는 작가의 생각을 표현하며, 그의 내면을 토로한다. 느낌이 참으로 솔로 이브닝에 적합합니다.
19. 우울한 왈츠 - 시벨리우스
핀란드 작곡가 J. 시벨리우스는 작은 교향곡 시험곡 "Valse Triste", Op.44-1, 1904)는 원래 음악 작품이었습니다. 그는 아내의 삼촌 아르마스 야네펠트(Armas Jarnefelt)의 희곡 쿠올레마(Kuolema)를 위해 아들이 자고 있는 동안 죽어가는 노파의 죽음을 동반하기 위해 작곡했습니다. 춤의 줄거리는 다소 감미로운 멜로디로 전개됩니다. 중간 부분은 고조된 감정을 확장하여 죽은 남편을 만난 기쁨을 상징하며, 처음의 우울한 멜로디가 결국 모든 것을 장악하고, 마지막에는 불안한 세 개의 화음이 죽음의 신이 어머니를 데려가는 순간을 의미합니다. 아들이 일어났어요. 슬픔과 기쁨이 뒤섞인 이 기분은 인생을 가장 잘 표현한 곡으로, 발매 후 당시 유럽 커피하우스에서 인기를 끌었던 곡이다.
20. Moonlight - Sol
작가는 19세기의 뛰어난 기타 연주자였던 페르난도 솔(Fernando Sol)입니다. 이 작품의 운지법은 크게 변하지 않고 연주 속도도 느립니다. , 기술적인 난이도가 높지 않고 연주하기 쉬운 곡입니다. 하지만 이 노래는 흐릿한 달빛 아래 고요한 들판과 강과 마을, 그리고 은빛 빛을 내뿜는 대지를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어 베토벤의 피아노곡 '달빛'과 같은 효과를 내며 몽환적이고 매력적인 풍경을 보여준다. 사람들의. 솔은 '기타 역사 속의 베토벤'으로 불릴 만하다. 'Moonlight'는 클래식 기타 음악에서도 불후의 명곡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21. 사랑의 로맨스——예페즈
'사랑의 로맨스'의 메인 멜로디는 스페인 전통 민요를 기반으로 한다. 1952년 프랑스 영화 '포비든 게임(The Forbidden Game)'의 감독은 스페인의 유명한 기타리스트 예페스를 영화 음악 작곡에 초대했습니다. 기발한 움직임으로 예페스는 기타 하나만을 사용하여 영화 전체의 음악을 작곡했고, 그는 혼자서 솔로 역할을 맡았습니다. 영화의 주제곡은 '사랑의 로맨스'이다. 영화 "금지된 게임"이 개봉된 후 "사랑의 로맨스"는 널리 유포되어 모든 유명 기타 연주자들의 레퍼토리가 되었습니다. 아름답고 단순한 멜로디와 명확한 깨진 코드의 음악이 완전히 하나로 통합되어 부드러움과 '사랑의 로맨스'는 기타의 대명사가 되었으며, 기타곡 중 불후의 명곡이 되었습니다.
22. 슬픈 스페인——니콜라스 데 안젤로스
똑같이 슬프지만 아름다운 스페인 기타 노래
23. 거울속의 안나----니겔라 데 앙겔로스
낭만적이고 부드러운 기타곡 'Anna in the Mirror'는 프랑스의 기타 거장 니콜라스 드 앙겔로스(Nicolas de Angelos)가 작곡한 곡으로, 게로스(Geros)가 연주한 곡이다. 니콜라스는 이 곡으로 유명해졌으며, 그의 독특한 연주는 기타 슬라이드의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으며, 브로큰 코드 반주가 다이나믹하고 멜로디와 유기적으로 어우러져 듣는 사람에게 청량감을 선사한다. . 이해해 주세요. 매우 아름다운 기타 곡입니다.
24. 칼카시 연습곡----칼카시
클래식 기타의 연습곡 중 칼카시의 연습곡이 상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Calcassie의 25개 연습곡 Opus No. 60은 Calcassie의 걸작이자 클래식 기타를 배우는 학생들이 초급에서 중급으로 넘어가는 데 중요한 연습곡입니다. 이 곡은 안단테 3번 A장조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이 음악은 재생 기능이 있는 단일 2성부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도의 현저한 변화와 함께 전체 곡에 걸쳐 분산된 화음 삼중주가 사용됩니다.
25. 그린슬리브(Greensleeves) - 영국 민요
영국 민요인 그린슬리브(Greensleeves)는 엘리자베스 여왕 시대에 널리 퍼졌다는 전설에 따르면 이 곡은 헨리 어컴(King Henry Accord) 왕이 작곡했다고 합니다. 19세기 영국 학자 윌리엄 채플(William Chappell)의 연구 자료에 따르면 '그린슬리브스'의 선율은 16세기 말 영국의 유명한 류트 음악에 처음으로 수록된 '윌리엄 발레의 류트 북' 모음집이다. 1584년에 등장. 그러나 이 노래는 영국 작곡가 존 게이(John Gay)가 이탈리아 오페라에 맞서 작곡한 "거지의 오페라(The Beggar's Opera)"(1728)로 편집되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발라드의 멜로디는 매우 클래식하고 우아하다. 사랑의 슬픔을 표현한 곡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사랑의 영역에 국한되지 않고 가사를 바꿔 부르는 사람도 있다. 크리스마스 노래로 사용되었으며, 스케치, 실내악, 관현악 등 기악에 적용되는 수많은 버전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위에서 언급한 "Beggars Opera"와 영국 작곡가 Vaughan Williams가 있습니다. )의 『Fantasia on Greensleeves』(
26. Raindrops ----Lin Sai
"Raindrops"는 비가 내린 후 숲속을 산책하는 것을 묘사한 유명한 기타 곡입니다. 나뭇가지 끝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는 장면은 곡 전체가 특별히 어려운 테크닉은 아니지만, 표현할 수 있는 감정과 장식적인 음향효과는 기타 외에는 다른 어떤 악기로도 대체할 수 없다. 부드럽고 느리지만 질리지 않고, 빠르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흐름을 형성합니다.
27. 슬픈 예배당---비센테 고메즈
작가는 이 노래를 그의 아버지에게 바쳤습니다. 그래서 좀 더 엄숙하면서도 깊은 감정을 담고 있는 곡이다. 과거의 유쾌한 분위기는 부족하고 오히려 진술이나 표현, 일종의 향수 같은 느낌이 든다. .
28. 눈물——타레가
이것은 타레가의 매우 인기 있는 스케치 중 하나입니다. 전체 곡은 16마디에 불과하지만 여전히 기타 톤의 다채로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기타의 6줄을 번갈아 연주함으로써 스케치 속 기타의 음색을 추구하는 타레가의 스타일이 전형적으로 드러난다. 아름다운 선율은 깊은 울음이 아닌 마치 순수한 아이가 행복하고 신나는 눈물을 흘리는 느낌에 가깝다.
29. 리틀 로맨스——루이 워커
루이스 워커(1910-1998)는 1910년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태어나 20세의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여성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기타음악의 역사. 그녀는 8살 때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고 곧 그녀의 놀라운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14세에 첫 독주회를 가졌고 관객들은 열광했고, 곧 유럽에서 유명해졌고, 전문 연주자로서 유럽과 미국 여러 나라에서 초청 연주를 하기 시작했다. "Little Romance"는 루이스의 작품 중 하나로, 많은 학생들에게 사랑받는 기타곡이기도 합니다. 이 노래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기사가 과거에도 있었지만, 그 내용이 감동적이고 애틋하기는 하지만 진위 여부를 따져볼 필요가 있다. 전체 곡은 A, B, C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각 부분이 반복되고 이어서 (A) 부분을 재현하는 코다가 나오므로 단순한 3절 음악형식이라 할 수 있다. 곡 시작 부분의 A 부분(6/8박자)은 H. Villa Lobos의 주제와 매우 유사합니다. 예전에 학생들이 콘서트에서 이 두 작품을 믹싱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사실 좀 웃기긴 하네요.
이 섹션에서는 주제가 "모방 첼로" 효과와 함께 5번줄과 6번줄에서 약간 감상적인 멜로디를 천천히 노래합니다. 악보는 독일어로 "매우 감정적으로"를 의미하는 Getragen Mitviel Ausdrucksvoll로 작성됩니다. 음악이 섹션 B에 들어가면 리듬이 4/4박자로 변경되고 악보는 Lebhaft의 연주 요구 사항(활기차고 생생한)을 자극하므로 이 섹션의 분위기는 확실히 섹션 A보다 훨씬 더 편안하고 활기가 넘칩니다. , 사람들이 활기차고 활력이 넘치는 느낌을줍니다. 다음 C섹션에서는 여전히 4/4박자의 리듬을 유지하고 있는데, 이는 셋잇단음표 분해코드로만 구성된 테마로, 거기에 사용된 화성과 멜로디도 'The Romance of Love'라는 곡과 다소 유사하다. 기타의 무한한 매력을 충분히 표현해줍니다. 곡의 마지막 코다는 섹션 A의 주제를 간략하게 재현한 후 4개의 정지화음으로 곡을 간결하고 강력하게 마무리합니다. 곡 전체는 우아하고 세심하며 서정적입니다.
30. 빅 오르타 ---- 타레가
타레가가 평생 동안 창조한 수많은 작품 중 다수는 불멸의 걸작입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기타의 음악성과 서정성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오직 "Big Horta"만이 빠른 반음계, 아르페지오, 분해 코드, 비브라토, 약지법, 상승 및 하강 잔물결 등 다양한 기타 기술을 선보입니다. 슬라이드, 현악기 유무, 배음, 왼손 파문, 베이스 드럼, 스네어 드럼, 클라리넷, 바순(바순) 연주 방법 등. 이 곡은 클래식 기타의 거의 모든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곡을 연주하려면 상당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31. 사쿠라 변주곡-----요코 유키히로
일본의 유명 발라드 요코오 유키히로가 이를 "사쿠라 변주곡"으로 개작했는데, 전주곡, 주제, 3개의 변주곡으로 나누어져 있다. , 그리고 6개의 엔딩 부분.
32. 대서곡----줄리아니
줄리아니의 "대서곡"을 연주하려면 이 곡을 연주하기 위해 매우 숙련된 기술과 높은 수준의 열정이 필요합니다. 대서곡은 A단조, 4/4박자, 안단테의 15마디 전주곡으로 시작하는데, 처음 4마디는 음악 시작 부분의 첫 번째 메인 코드입니다. 밴드 전체가 연주하는 듯한 강렬한 느낌이 들며, 페이드 아웃 이후 두 번째 소절의 두 번째 비트에서 갑자기 강한 코드가 나오고 세 번째 소절에서는 화음이 끊어지는 느낌입니다. 목관 악기의 연주를 모방한 매우 약한 파손된 딸림7화음입니다. 네 번째 소절의 두 번째 박자에는 또 다른 갑작스러운 강한 화음이 나타나 전주곡 첫 번째 부분의 작은 클라이맥스를 형성합니다. 전주곡의 두 번째 문단은 과도기 문장으로, 강도가 약하다에서 강하다로 확실히 변합니다. 이 세 부분의 전환은 전주곡의 세 번째 부분으로 이어집니다. 전주곡의 세 번째 부분은 반복되는 베이스와 차례대로 끊어진 코드를 사용하여 전주곡을 클라이맥스로 이끈 다음 전주곡이 끝날 때까지 점차 속도가 느려지고 페이드 아웃됩니다.
33. 슈베르트 세레나데----슈베르트
세레나데는 슈베르트가 짧은 생애 동안 완성한 마지막 독창 예술곡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는 독일 시인 레르슈타브(Lehrstab)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되었습니다. "기타는 정말 아름다운 악기지만 그 비밀을 아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 슈베르트의 명언입니다. 그는 기타, 플루트, 알토, 첼로가 연주하는 4중주를 위한 이 작품과 같은 매우 아름다운 기타 실내악 작품을 우리에게 남겼습니다.
34. 소녀의 기도----Badajska Tekra
"소녀의 기도"는 클래식 피아노 곡을 각색한 클래식 기타 곡입니다. 이 노래는 1859년에 작곡되어 프랑스 파리의 한 음악잡지에 처음으로 실렸지만, 곧 들불처럼 퍼져나가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80가지 버전. 작가 바다예프스카(Badajewska)는 폴란드의 수도 바르샤바에서 태어난 여성 피아니스트입니다. 그녀는 24세의 나이로 요절하여 우리에게 이 명곡만을 남겼습니다. 이 작품의 작곡 과정은 세상 사람들이 알 길이 없지만, 이 곡은 단순한 형태의 변주일 뿐이지만, '소녀의 기도'라는 이름과 오래 지속되는 곡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것이 작곡가의 독창성이든, 출판사의 기민함이든, 한마디로 음악사에 있어서 기적이라 할 수는 없다.
음악의 구조는 지극히 단순하며, 적당한 속도의 안단테로, 이어지는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 4마디의 전주곡 이후에는 부드럽고 우아한 주제를 제시하며, 마지막 변주곡은 세 개의 연속된 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표는 지배적이고 열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하모니는 단지 지배적인 7화음과 토닉 3화음에 불과합니다. 이 곡은 단순한 이미지와 단순한 테크닉을 갖고 있다. 러시아의 뛰어난 작가 체호프는 자신의 유명한 희곡 '세 자매'의 사운드트랙으로 이 노래를 인용한 적이 있습니다.
35. 아랍풍 랩소디----탈레가
아랍풍 랩소디는 현대 기타 음악의 아버지로 불리는 타레가의 작품이기도 하다. 대표작 중 하나로, 곡 전반에 걸쳐 세레나데 형식의 주제와 변화무쌍한 멜로디가 번갈아 등장해 '기타 연주 기술과 음악적 연주의 가장 합리적인 조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유로운 메인 멜로디와 카덴차는 기타의 거의 전 음역으로 확장됩니다. 기타 6현의 각 음역별 다양한 음색 특성을 마음껏 발휘하여 기타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타레가는 다른 클래식 작곡가들과 달리 소나타나 협주곡 등 실내악을 거의 쓰지 않고 기타곡의 구성과 편곡에 중점을 두어 서정적이고 선율적인 세레나데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다. 기타의 다양한 소리.
36. The Last Trill---바리오스
바리오스의 "Last Trill"은 졸졸 흐르는 물 속에서 아름다운 멜로디와 신비롭고 광범위한 사색적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가락처럼 여유롭게 바리오스의 삶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 같다.
37. 아딜리다---탈레가
탈레가를 배우는 초심자들은 "아딜리다" "다"와 같습니다. 이 곡은 느린 템포로 연주되며, 곡의 고음 부분을 기타 이외의 악기로는 표현할 수 없는 슬라이드 기법으로 연주한다.
38. 카바티나——스탠리 메이어
또 다른 유명한 기타곡 'Romance'와 의외로 비슷하다. 이 음악은 영국 작곡가 Stannie Miles가 작곡했습니다. 영화 '디어헌터'에서 감독은 '기타의 왕자'로 알려진 기타리스트 존 윌리엄스를 초청해 사운드트랙을 연주했다. 이 음악은 영화 개봉 후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쳤다. 카바티나(Cavatina)의 본래 의미는 서정적인 짧은 노래를 뜻하며, 기악적으로는 아름다운 선율을 지닌 곡을 말한다. 이 곡이 바로 그런 곡이다. 부드러운 흩어진 화음과 함께 잔잔한 칸타빌레 선율을 연주하는 음악은 부드럽고 낭만적이며 그리움과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끝없이 그리움으로 끝납니다. 이 매력적인 작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지만, 관련된 기술적인 내용은 "사랑의 로맨스"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39. 로미오와 줄리엣----프로코피예프
전통적인 사랑 이야기가 진정으로 음악으로 표현됩니다. 그 결과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는 주제는 빠르게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고 피아노, 바이올린 등 다양한 음악 형식으로 각색되었습니다. 이제 기타에서 들려오는 우울한 멜로디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0. 안단테 왈츠 - 카르노
스페인 기타 연주 안토니 카노(Antoni Cano, 1811-1897)는 로르카에서 태어났다. 카노는 어릴 때 의학을 공부했고, 외과 의사 자격을 취득한 후 고향으로 돌아와 몇 년 동안 의료 활동을 했습니다. 동시에 음악 공부도 해보세요. 그 후 그는 법정에서 뛰고 봉사했습니다. 1813년 사울은 정치적인 이유로 조국을 떠나 파리로 망명했습니다. 파리에서는 린시 체라비니(1760-1842), 에티엔-니콜라스 애율(1763-1817), 앙리 몬탄 베르통(1767-1844) 등 친구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그래서 좌절한 이 군인은 친구들의 격려를 받아 예술가로서의 경력으로 돌아왔습니다.
41. 메모리얼 ----- 알람브라
알람브라의 '메모리얼'은 역사상 가장 낭만적인 기념물로 칭송받는 상하이에서 매일 아침 라디오 방송이 나오는 것을 기억합니다. 진행자는 Pei Zian입니다. 그녀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의 배경음악으로 항상 나오는 이 노래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42. 카프리스 24번 - 파가니니
세계적으로 유명한 '24개의 카프리스'는 낭만주의 시대의 '피아노 악마' 파가니니의 작품이다. 파가니니도 기타 연주자였고, 그의 작곡적 사고도 기타 연주 방식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이 24개의 카프리치오가 바이올린에 비해 각기 다른 장점을 지닌 기타 작품으로 각색된 것은 당연합니다. 24번 곡은 바이올린과 기타가 함께 연주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변주곡 중 하나의 작곡 기법은 매우 혁신적이고 기술적으로 어렵고 "바이올린 악마"의 오만함이 충분히 드러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