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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위안춘 창사 번역

벽원춘 창사의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운 가을에 홀로 서서 오렌지섬을 향해 흐르는 샹장강을 바라보며. 산봉우리가 마치 물들인 듯 온통 붉게 물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강물은 맑고 배들은 경주처럼 경쟁하고 있습니다. 독수리는 하늘을 날고, 물고기는 물 속에서 헤엄치며, 모든 생물은 매우 자유롭습니다. 마음이 급해 이 땅의 주인이 누구인지 묻고 싶었습니다. 나는 많은 동급생들과 함께 이곳에 왔고, 나의 10대 시절을 되돌아보며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진원춘·창사 소개:

진원춘·창사는 마오쩌둥의 서정 작품이다. 이 시는 창사의 가을풍경과 젊은 시절 혁명투쟁생활의 기억을 묘사함으로써 조국의 운명에 대한 혁명청년의 감회와 세계를 자기 책임으로 삼고 반동세력을 경멸하려는 영웅적 야망을 표현하고 있다. 통치자를 세워 옛 중국을 변화시키십시오.

상단은 주로 풍경을 묘사하여 추운 가을의 향강의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그림을 묘사하고, 가을 풍경을 사용하여 혁명적 열정을 표현하고, 하단은 서정성에 중점을 두어 번영했던 시절을 회상합니다. 과거, 그리고 높은 정신과 영웅적인 열정을 표현합니다. 시 전체의 문체는 대담하고 절제되지 않으며, 암시가 적절하고, 구절 사이에 감정과 상황이 어우러져 있는 풍경이 웅장하다.

종합 감상:

진원춘·창사는 젊은 마오쩌둥의 걸작으로, 가을 풍경을 보기 위해 옛 곳을 여행하며 동급생을 회상하고 생각하는 내용의 시이다. 과거의 영웅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고무적인 투지. 시 전체에 걸쳐 풍경의 묘사와 스토리텔링, 서정성이 일체화되고 일관되게 나타나며, 숫자의 선택이든 동사의 선택이든 영웅적인 추진력을 보여준다.

가을 풍경을 운치를 잃지 않고 쓰고, 과거를 회상하면서도 우울하지 않게 쓰고, 풍경과 사물과 감정이 긴밀하게 어우러지고, 드넓은 바다가 수렴하고, 분위기가 웅장해 그야말로 장엄한 마음을 열어준다. 가을에 물건을 돌보는 시에 대한 장엄한 견해. 시의 윗줄은 가을풍경을 활용하여 혁명적 열정을 표현하고 있다. "독립적인 추운 가을, 향강이 북쪽으로 가고 오렌지 섬의 머리"는 시간, 장소 및 구체적인 환경을 지적합니다.

'한추'라는 단어는 얼굴에 불어오는 찬바람과 매서운 가을바람을 느끼게 해준다. 작가가 창사에 도착한 시기를 암시할 뿐만 아니라 어두운 현실을 암시하기도 한다. 이는 당시 군벌 사회의 모습이기도 하다. "향강 북쪽으로 가면 오렌지섬 머리에 닿는다"는 말은 강과 작은 섬에서 사람들에게 공허함을 선사한다. 다음은 "see"라는 단어입니다.

장군의 일곱 문장은 인디펜던스 오렌지 섬 머리 부분에서 보이는 화려한 가을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이 가을 풍경은 매우 웅장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이는 주변의 단풍나무 숲을 불처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불타오르는 혁명적 감정을 구현합니다. 빨간색은 혁명, 불, 빛을 상징합니다. "수천개의 산이 붉다"는 작가의 생각인 "초원에 불을 붙이는 불꽃"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혁명과 조국의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비전이다. "독수리는 하늘을 치고 물고기는 얕은 바닥으로 날아간다"는 작가의 자유와 해방에 대한 동경이자 추구이다. 작가는 먼 곳과 가까운 곳, 움직임과 고요함의 조합, 뚜렷한 대비를 통해 산, 강, 하늘, 수중 등 몇 가지 전형적인 풍경을 선택하여 묘사합니다.

작가가 그려내는 이 생기 넘치는 가을 풍경은 단지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라 예술적으로 가공되고 주관적인 감정을 부여받으며, 작가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염원을 풍경에 담아낸다. 이렇게 장엄한 가을 풍경을 마주한 작가는 감동을 금할 수 없었으며, "모든 종류의 서리와 하늘이 자유를 위해 경쟁한다"는 문구를 통해 자연 풍경 속의 정적이고 역동적인 생물들을 높은 수준으로 요약했습니다. , 가을 풍경의 신비와 삶의 철학을 깊이있게 드러냅니다.

슬프고 외롭다는 세 단어는 작가의 깊은 생각을 드러낸다. 이토록 아름다운 조국을 마주하고 인민이 나라의 주인이 될 수 없는 잔혹한 현실을 돌아보며 절망에 빠진 마음속 깊은 곳에서 장엄한 질문을 제기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리고 광대한 땅의 내리막?" 이 반대 조사는 작가의 야망과 넓은 마음을 드러내며, 장면 묘사에서 자신의 감정 표현으로 직접 전환되며 이는 자연스럽게 다음 섹션의 서정적 움직임으로 이어집니다.

시의 결론은 격동의 과거를 회상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으며 '회상'이라는 단어를 지침으로하고 감정을 선으로하여 감동으로 서술하며 높은 기개와 영웅적인 열정을 표현합니다. 『100쌍의 커플을 데리고 여행을 떠나다』는 저자가 생각이 비슷한 학생들과 함께 오렌지 섬을 방문하여 다음의 길을 닦았다고 지적한다.

격동의 세월은 '증유' 시대의 특징이다.

"Qia"라는 단어는 기억의 창을 엽니 다. "백 커플"의 연령 특성은 "최고의 청년"과 "학문적인 정신"은 "백 커플"의 품질 특성입니다. 지도'와 '격려'는 '백쌍'의 혁명적 기세와 혁명적 자부심을 표현합니다. "똥 흙은 수천 가구가 사용했다"는 말은 "이사오(Li Sao)"에서 유래한 것으로, "똥 흙은 커튼을 채우는 데 사용되며 선자오는 향기가 없다고 한다"고 한다.

여기서 '똥토'는 상관관 진상 등 초회왕의 측근들을 가리킨다. "백인의 연인"은 혼란을 일으키고 청나라를 장려하며 나쁜 정부에 반대하고 혁신을 옹호하는 기사를 썼습니다. 열정적인 젊은이들의 눈에는 조국과 민족의 앞날을 생각하지 않는 고관들이 마치 봉건시대의 귀족들과 같아서 멸시받고 오물 취급을 받는 자들입니다.

물류 한가운데서 물에 부딪히는 모습은 신나고 매혹적인 광경이고, 수면 위에서는 날아다니는 배를 파도가 가로막고 있어 수영 경험을 떠올리게 하는 것 같기도 하다. 『5.4 운동』 중 작가와 『백쌍』을 참고하여 용감하게 여울을 행진하고 혁명에 대한 용기를 갖는다는 생각은 작가의 역사적 발전이 새로운 단계에 도달하는 것을 은유하는 역할도 해주기를 바란다. 과거의 '백쌍'이 그와 함께 '류의 한가운데로 들어가 물과 싸우며' 중국 혁명의 새로운 고조를 일으킬 것입니다.

이것은 낡은 중국을 변혁하려는 작가와 동지들의 영웅적이고 용감한 혁명 정신과 숭고한 이상을 보여 주며, "부흥을 주도하는 사람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암묵적으로 답을 제시합니다. 위: 나라의 운명은 누가 결정하는가에 따라 결정된다. 세계를 자기 책임으로 여기고, 반동적인 지배자들을 경멸하며 감히 낡은 세계를 개조하려는 혁명적 청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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