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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서유기 서버전 진행 과정을 아시는 분 계시나요?

준비 작업:

레벨 130 이상의 플레이어는 5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대회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레벨 ≥70의 플레이어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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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1일 00:00부터 두 번째 일요일 08:00까지 주장이 팀원을 구성하고 Zhanshenshan에서 영웅 선택자를 찾아 서버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팀 등록비는 1인당 5W입니다.

투표는 대회 주간 일요일 09:00부터 대회 주간 수요일 05:00까지 진행됩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팀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투표 수가 동일할 경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팀이 선정됩니다.

서버 팀이 선정된 후, 시스템에서는 대회 주간 수요일 09:00부터 목요일 06:00까지 공지 사항을 발송하고 이메일을 보내 God of War 상자가 활성화됩니다. God of War 예비 상자의 진행률/20000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10W 상자 진행률이 있으면 참여 팀원별로 5개의 그리드가 있게 됩니다. 이후에는 각 참여 팀원의 그리드 수가 동일합니다. 파일이 전송되면 상자의 내용물은 서버에 보관되지 않습니다. 또한, 팀원에게 임시 부적이나 무기가 부착되어 있는 경우 귀중한 장비 아이템을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팀원이 휴대할 경우 대회 당일 참가 팀원의 임시 부적이나 무기를 우센탄 서버에서 보관할 수 없습니다. 부착된 임시 부적은 당일 전쟁의 신 상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대회 기간 중 갓오브워 서버에 로그인한 후 갓오브워 상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자를 꺼낼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참가 팀장은 팀원을 편성하여 갓오브워에게 소유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번에 맡기기 위해 전쟁의 신에게 소유를 요청하지 마십시오.) (서버 전투) 전쟁의 신의 소유 요청에 성공하면 치유의 다양한 능력치가 0으로 클리어됩니다. .

대회 주간 목요일 09시부터 금요일 14시 사이에 참가 팀원들이 장비와 약품을 준비하고 카드와 펫을 변신시키면 등록 대장이 영웅 선택기를 찾아 요청하게 됩니다. 지정시에는 신고자 ID를 입력하시면 되며, 지정신고자는 은화 10만냥을 가지고 선장이 파일을 전송하기를 기다립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된 후 팀장이 파일 전송을 안내합니다. 파일 전송 수수료는 은화 50,000냥이며 파일 전송 시간은 7분이며 시스템에서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 이 기간 동안 기자를 포함한 모든 참가자는 파일 전송 실패를 방지하기 위해 어떠한 속성 변경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대회 진행

대회 기간 중 토요일 08:30 이번주에는 이벤트 지역의 우심탄 서버가 오픈될 예정이며, 준비가 완료된 후 참가팀원들이 서버에 로그인하여 준비를 진행합니다. 텔레포터를 통해 라운지로 이동됩니다. 팀 리더는 대회 팀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대표 팀이 이번 대회에 실패했다고 판단합니다.

Wushentan 서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이드 깃발이나 플라잉 심볼은 모든 상인과 호텔의 빈 방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토요일에 참가하는 모든 팀원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발행되는 200만 은화를 획득하며, 팀원은 이를 통해 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5레벨 약을 정제하는 요정 상점. 140레벨의 한약 스킬을 사용하여 약을 정제하며, 품질은 70~190 사이에서 무작위입니다. 전투 중 체력은 모두 정상적으로 회복됩니다. 내구력은 소모됩니다. 전투 참여 시 HPMP는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SP는 기본적으로 150이며 전투 참여 후 무작위로 감소됩니다.

전투가 종료되지 않는 경우 매주 토요일 게임이 진행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동점으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 라운드는 토요일 10:00에 시작됩니다.

두 번째 라운드는 13:30에 시작됩니다.

3라운드 시작 15:30

19:00 4라운드 시작

21:00 5라운드 시작

5라운드가 끝난 후 시스템은 는 그룹 A, B, C의 상위 16개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상위 16개 서버의 대표 팀은 이번 일요일에도 계속해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각 전투가 끝나면 체력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매 일요일에 진행됩니다. 120분 동안, 시간이 지나도 전투가 끝나지 않을 경우, 생존자가 가장 많은 쪽이 승리하게 되며, 생존자가 동일할 경우 멤버 5명의 레벨과 총 경험치를 기준으로 판정됩니다. 전투에 참가합니다.

일요일 10:00 1라운드 엘리미네이션 라운드

13:30 2라운드 녹아웃 라운드

16:00 하프 라운드

결승전

20:00 결승전 및 3, 4위 경쟁

22:10 A조 챔피언 팀이 치요 사신과 대결

보상은 다음에서 분배됩니다.

승패 결정:

시스템은 각 라운드의 모든 팀에 무작위로 상대를 할당합니다. 참가 팀이 홀수인 경우 무작위 팀이 우승을 차지합니다. 안녕. 작별 인사는 승리로 간주됩니다.

토요일 각 전투의 제한 시간은 90분이며, 시간을 초과할 경우 각 그룹의 상위 16위까지 동점으로 간주되며, 여러 팀이 동일한 점수를 획득한 경우 총 경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가 팀원 전원(기자 2명 포함)을 심판 기준으로 하여 경험이 많은 자를 최종 후보로 선정합니다.

마지막 날 각 전투의 제한 시간은 120분입니다. 제한 시간이 만료되면 다음 단계에 따라 승자가 결정됩니다.

1) 횟수를 비교하세요.

2) 양측의 플레이어 수가 같을 경우, 만났을 때의 결과에 따라 승리하는 팀이 됩니다.

3) 동점이거나 조우가 없을 경우 시스템이 무작위로 결정합니다. 승자의 경우 무작위 규칙은 두 팀이 각각 50의 승리 기회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이번 대회(조별 예선 및 녹아웃 라운드 포함)에서 더 높은 역사적 점수를 얻은 팀은 추가로 10의 승리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필드에 더 많은 경험이 있는 플레이어가 있는 팀은 더 높은 승리 확률을 갖게 됩니다. 5를 구한 후 두 팀의 총 승리 확률을 구하고, 이 확률에 따라 시스템이 무작위로 결정합니다.

4) 마지막 단계에서는 규칙 3)에 따라 무작위로 승리한 팀의 현장 결과가 다음 라운드에서 동점으로 간주됩니다. 특정 팀이 게임을 시작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양쪽에서 플레이어를 순간 이동시킵니다. 전투를 시작하려면 전투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전투가 끝나면 모든 팀원이 자신의 위치로 돌아갑니다. 승패에 관계없이 원래 위치입니다. 경기 시작 시 대회장에 선수가 없을 경우, 남은 선수들만 전투에 순간이동하게 됩니다. 경기 도중 주장이 변경될 수 있으나, 팀의 리더인 경우 주장이 있어야 합니다. 가 없거나 팀 전체가 전투 중일 경우 해당 팀은 직접적으로 패배한 것으로 간주되며, 두 팀이 동점일 경우 두 팀 모두 패배합니다.

한 팀의 차례가 되면 게임을 시작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양측의 플레이어를 전투 화면으로 보내 전투를 시작합니다(플레이어는 현재 위치에서 직접 전투를 시작합니다). 전투가 끝나면 모든 팀원은 관계없이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승리 또는 패배. 경기 시작 시 대회장에 선수가 없을 경우, 남은 선수들만 전투에 순간이동하게 됩니다. 경기 도중 주장이 변경될 수 있으나, 팀의 리더인 경우 주장이 있어야 합니다. 가 없거나 팀 전체가 전투 중일 경우 해당 팀은 바로 패배한 것으로 간주되며, 두 팀이 동일할 경우 두 팀 모두 패배합니다.

주장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대회 장소에서는 팀이 직접 패배하게 되며, 팀에 등록되지 않은 멤버가 있을 경우 팀이 패배하면 상대가 승리하게 됩니다.

치유와의 전투는 60분으로 제한되며, 시간이 지나도 전투가 종료되지 않으면 봉인에 실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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