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음향은 어떻게 음질을 조절합니까?
준비:
1) 먼저 자동차 호스트의 모든 추가 기능을 출하 시 상태로 복구한 다음 높음, 중간, 저음을 모두 중심에 두고 좌우 균형도 마찬가지다.
2) 전력 증폭기의 볼륨 (GAIN) 을 모두 가장 낮은 위치 (MIN)
3)FILTER (필터 설정) 로 OFF
4)CROSSOVER 를 가장 낮은
로 설정합니다 < P > 2 단계: 전음장 디버깅 < P > 우리는 먼저 채널-1/2 의 GAIN 을 크게 비틀어 소리가 클 때까지, 또는 네가 받아들일 수 있는 가장 큰 소리를 하면 된다 콧소리가 나나요? 아니면 목소리가 흐릿한가요? 만약 소리가 또렷하고 콧소리가 나지 않거나, 낮은 주파수가 나와서 탄성이 매우 좋고, 뒤따르는' 윙윙거리는' 소리가 없고, 낮은 주파수가 단번에 흐릿해지지 않는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의 앞문 방음 감진 설치는 기본 만점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당신의 앞문 중저음은 가장 좋은 상태를 발휘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3 단계: 호스트 디버깅 < P > 은 일반적으로 호스트 볼륨이 증가하면 음성과 콧소리가 나거나, 감기처럼 들리거나, 발음이 불분명하고, 저주파 발화가 있을 때' 윙윙거리는' 꼬리음이 나오는데, 이를 이른바 * * * 진동발성이 소리의 선명도에 영향을 미친다. * * * 진동은 많은 소리의 디테일을 상쇄하고, 소리의 저주파 () 을 늦추고, 당신의 가치 5W 오디오 기재를 1W 의 소리로 바꿀 것이다. < P > 방음 감진은 수단이다. 또한 호스트나 증폭기에 있는 CROSSOVER (차단 주파수) 를 통해 이런 발성의 확률을 낮출 수 있다. 그림을 다시 보면 FILTER (필터 설정) 를 HP (고통) 위치, CROSSOVER (Crossover) 로 연결해 볼 수 있다. 필터 설정 (FILTER settings) 과 CROSSOVER (CROSSOVER) 는 함께 사용되며, 필터 설정 (FILTER settings) 은 LP 또는 HP 의 상태에서만 CROSSOVER (crossover)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가 선명하지 않은 경우 < P > 4 단계: 후면 음장 조율 < P > 은 전면 음장이 어떤 상태이든, 후면 음장은 HP 상태로 설정해야 하고, CROSSOVER (차단 주파수) 는 15HZ 근처로 비틀어지면 호스트 볼륨이 크게 비틀어지고, 정상적인 큰 음량에서는 음장의 GL 을 뒤로 미뤄야 한다. < P > 5 단계: 저음 조정 < P > 저음 조정은 자동차 음향의 핵심이며, 잘 조정하면 소리가 크게 변할 수 있다. (저음을 디버그하는 것은 두 사람이 가장 좋다. 하나는 차 안에서 듣고, 하나는 뒤에서 조율한다.) 처음 4 단계 디버깅이 완료되면 저음 증폭기 필터 (FILTER) 를 LP (저통) 위치로, CROSSOVER (차단 주파수) 를 가장 낮게 비틀어 GAIN 을 전면 음장의 절반 또는 3/4 위치로 비틀어 호스트 볼륨을 정상 크게 비틀어 < P > 이 때 차 뒤의 도우미가 크로스오버 (마감 빈도) 를 천천히 비틀어 차 안의 청각감은 저음이 천천히 나오지만 저음은 뒤에서 울리고 소리가 답답해 크로스오버 (마감 빈도) 가 커지면서 저음이 점점 강화된다. 갑자기 저음과 전음장의 저주파가 결합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주파는 더 이상 뒤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대신 앞문의 스피커와 통합되어 앞에서 나옵니다. 이 점은 저음 스피커와 앞문의 연결 주파수 (저음의 GAIN 은 CROSSOVER (마감 주파수) 와 함께 조정해야 합니다. 이것이 중요하며 자동차 음향이 가장 조율하기 어렵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현관문에서 전해오는 저주파량감은 그리 많지 않다. 여기까지 전체 디버깅이 일단락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조용히 음악을 듣고, 자신의 취미와 입맛에 맞게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