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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오의 게임 가이드

시스템 장

게임에 진입하는 화면은 고대 이집트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인터페이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상형문자와 90도 회전한 인체 벽화는 모두 고대적이고 신비한 정취를 반영한다. . 물론, "카이사르"의 엔진이므로 조작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좌클릭으로 확인, 우클릭으로 건물과 캐릭터의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에는 이집트 풍미가 가득하고 매우 아름다운 제어판이 있으며 "Caesar"보다 훨씬 좋습니다. 위 메뉴의 FILE, OPTIONS, HELP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목해야 할 것은 도시의 다양한 상황을 확인하고 담당 공무원에게 명령을 내리는 데 사용되는 Overseer 메뉴 항목입니다. . 화면 오른쪽은 제어판으로,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다양한 토지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녹색 마노 모양의 버튼은 미니 아래 왼쪽에 있는 일반/간단한 제어판 스타일 사이를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도는 조언 인터페이스에 들어가는 데 사용되며 오른쪽의 GoToTheWorldMap 버튼은 제국 지도에 들어가는 데 사용됩니다. 지도 회전 버튼은 게임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으며, 피라미드 아이콘에는 '예'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패널을 만드는 것입니다. 건설 패널 아래에 있는 4개의 버튼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전 작업 취소, 현재 상황 보고, 도시 내 문제 위치로 이동, 현재 레벨 작업 보기입니다. ㅎㅎ 사실 '카이사르 3세'를 플레이했다면 '파라오'의 조작법을 빠르게 익힐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텅 빈 황야로 와서 도시 건설의 첫 단계를 시작하세요. 처음에는 항상 신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사원을 지었는데, 물론 고대 이집트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당시 사람들이 믿었던 신은 15명이었다고 하는데, 우리는 주로 다섯 신을 숭배했다고 합니다. ⑴오시리스는 농업의 신으로 농업과 나일강의 범람을 담당하고, ⑵라는 상업과 왕국 공헌을 담당합니다. ; ⑶Path는 수공예품을 담당하고, ⑷Seth는 전쟁의 신입니다. ⑸Bast는 건강을 담당합니다.

이 신들은 꽤 무섭게 생겼고, 화를 내면 매우 무섭습니다. 신의 처벌을 피하는 것 외에도 운이 좋으면 작은 호의도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신들은 서로를 질투하기 때문에 동등하게 대해야 합니다. 센터로 적합한 장소를 찾아 하나의 "사람"을 TEMPLE에 지정하십시오. OVERSEER 메뉴 항목의 성전 감독관은 종교 관리자이며, 여기서 종교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신사(신사, 일꾼 필요 없음), 사원 및 사원 단지(대형 사원). 마지막 축제 이후의 달은 마지막 희생 이후부터 현재까지의 시간이며, 화해 이하이면 신의 징벌을 받고 무감각 이상이면 축복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하나님에 의해 (무관심은 무관심과 무관심을 의미합니다). 인터페이스 하단에 있는 버튼은 제물을 바치기 위한 것으로, 특정 신의 이름으로 그를 기쁘게 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으며 효과도 매우 좋으므로 낭비하지 말고 어쨌든 계속 제물을 바치십시오. . 그러나 '파라오'에서 제사를 지내기 위해서는 먼저 도시에 축제 광장을 건설해야 한다. 이 광장은 교차로에만 지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사원이 완성되면 신들이 한동안 화를 내지 않을 테니 본격적으로 건축을 시작하자(도시의 규모가 커지면 계속해서 사원을 건설해야 한다)!

물론 도시 건설은 자금 없이는 불가능하다. 주요 수입원은 산업 및 농산물 수출, 세금, 금 채굴 등입니다. 결국 생산을 먼저 살펴보자. 이것이 가장 큰 소득이고, 도시개발에도 이를 요구한다. 눈부신 "파라오"에는 수십 종류의 공산품과 농산물이 있습니다. 돌과 작물 외에도 많은 제품을 생산하려면 원자재가 필요합니다. 직접 생산하는 것 외에도 공급된 재료를 사용하여 가공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계곡에 어장을 지을 수는 없습니다. 각각의 원시 제품을 지을 수 있는 특정 장소가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농장, 광산 또는 수공예 작업장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농업 : 게임의 배경은 고대 이집트이기 때문에 당시 나일 강의 정기적인 범람으로 인해 이집트에 비옥한 땅이 생겨났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강둑에 노란 꽃이 핀 땅에만 농지를 지을 수 있었습니다. (건물을 클릭한 후 마우스를 이용해 땅 위를 이동하면 땅을 지을 수 있다는 녹색 상자가 나타납니다.) 더욱이, 고대 이집트의 건조한 기후에서 작물을 재배하려면 운하의 관개도 필요했는데, 이는 농장을 경작할 때 완전한 관개 시스템의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평탄한 해안에 워터리프트(물 전환 장비)를 건설한 다음 관개 도랑(관개 도랑)을 사용하여 워터리프트의 전면 또는 후면에서 물의 방향을 전환합니다(기억하세요. 전면과 후면에 있어야 합니다. 물 전환 작업자의 북두칠성과 평행한 방향) 을 누른 다음 수로를 농장에 연결합니다. 성공하면 농장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정보 창 하단에 ThisFarmisIrrigante(농장이 관개 운하에 연결되어 있음)가 표시됩니다. 문제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일강이 정기적으로 범람하고, 당시 농업이 그다지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파라오』에서는 농작물 재배 기간이 9개월 이상 걸리므로 1년에 한 번만 농작물을 수확할 수 있다. . 농부들이 여가시간에 할 일을 가지려면 농장 옆에 작업캠프(작업장)를 건설하여 이들이 쉬고 즐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4~6개의 농장에는 하나의 작업장이 필요합니다. 농장에서 항상 일하는 사람이 없다면 작업장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산업: 산업 생산은 원자재만 있으면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비교적 단순하다. 또한, 점토 구덩이(Clay Pit)는 물 근처에 건설해야 하며, 벌목장은 숲 근처에 건설해야 하며, ReedGatherer(파피루스 농장)는 외부가 짙은 녹색이고 내부가 밝은 녹색인 파피루스 밭 옆에 건설해야 합니다. 중앙에는 노란색 꽃이 점선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파라오"에서는 광산이 회색 암석 옆에 건설되어야 합니다. 금광, 구리 광산, 일반 석재 광산은 반드시 황금색 암석 위에 건설되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건설 대상에 이러한 유형의 광물 매장지가 있는 경우 녹색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광석 중에서 가장 유용한 것은 금광석과 구리광석인데, 전자는 자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반면, 후자는 가격이 상당히 비싸 외화벌이에 중요한 산물이다.

세계지도로 가기를 누르면 왕국 지도로 이동합니다. 지도에 작은 깃발이 있는 도시를 클릭하면 XXXDdbentoOpenWater/Land를 누르면 무역이 가능합니다. 무역 루트(무역 루트 개설) 후, 비즈니스 컨설턴트 화면으로 이동하여 거래하려는 상품을 클릭하세요. 가져오기는 가져오기를 의미하고 내보내기는 가져오기를 의미합니다. 도시가 보유하려는 상품 단위 수(초과 시 수출) 또는 수입하려는 상품 단위 수(유지 관리를 위한 수입)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너무 많으면 감독관에게 가져오기/내보내기 수준 설정(컨설턴트에게 지정)을 선택하고 컨설턴트가 가져오거나 내보낼 상품 수를 결정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영 컨설턴트는 수입 관리에 능숙하지만, 그에게 생산을 맡기면 물량이 부족하기 쉽기 때문에 스스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생필품 비축량은 4,000개 정도면 하루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20,000명의 도시의 비용.

과세는 필수입니다. 세금을 징수하려면 거주지 근처에 세금 징수원을 건설하는 것 외에도 시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재무부 감독관 화면으로 이동하여 도시 궁전도 건설해야 합니다. 납세자를 전체 인구의 일정 비율로 계산하고 세율을 조정합니다. 세율이 너무 낮다면 세무서를 더 많이 짓고 탈세자를 버리지 말아야 한다는 뜻이다. 세율을 너무 높이지 마십시오. 습지에서 낚시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세수를 늘리려면 주거용 건물의 레벨을 높여서 그들이 내는 세금이 크게 늘어나도록 해야 합니다.

'파라오'는 상품 생산과 세금 외에도 이번에 금 채굴이라는 큰 수입원도 추가했다. 당신의 도시에 금 입자가 점재하는 회색 바위가 있는 한, 그것은 돈을 버는 기계입니다. 금광에서 채굴된 금 덩어리는 상업 감독관(비즈니스 컨설턴트) 디렉토리에 표시되지 않아 수입 및 수출이 불가능하지만, 시청 및 다이너스티 맨션(파라오의 궁전, 자신의 집)에서 수입할 수 있습니다. .돈으로 환산. 하하, 금광이 있어서 정말 행운이에요.

재정 문제는 해결됐지만, 도시의 정상적인 발전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다양한 인력이 필요하다.

건축가 포스트(엔지니어)는 이러한 노후화된 건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D 키를 사용하여 건물의 노후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둥이 높을수록 위험도가 높아집니다). 소방서(Fire House)는 다양한 건물을 점검하여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집에 불이 나면 의지할 수도 있습니다. (D 키를 사용하여 화재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기둥의 높이는 여기서 화재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경찰서(야멘, 즉 경찰서)도 필수이며(범죄율을 확인하려면 C키를 사용), 적이 침입하면 야멘 장교도 이를 막을 수 있다(다만 둘로 쪼개지긴 하겠지만) 또는 3개 안타), 군대를 위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싸움에 있어서는 모든 문명이 필수이듯이, 고대 이집트도 마찬가지였다. 강력한 군대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병사를 모집할 모집관이 있어야 하고, 무기 제작을 위한 무기제작소나 전차를 생산하기 위한 전차제작자가 필요합니다. "파라오"의 군대는 도시 방어군과 야전군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도시 방어군은 탑에 주둔해야 합니다(타워는 2층 이상의 성벽만 포위할 수 있습니다). 성벽이 있는 도시에서는 GateHouse를 건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도시 성문, 방향을 조정하려면 R 및 L 키를 사용하세요). 전쟁 군대는 보병(보병), 궁수(궁수), 전차병(전차, Age of Empires의 전차 및 궁수와 유사)으로 나누어지며, 각각의 요새에 주둔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육군의 전투력 향상을 위한 사관학교(군사학교)가 건립될 예정이다. 이번 "파라오"와 "카이사르 3세"의 밀리터리 디자인에서 가장 큰 개선은 해군의 추가입니다! 이집트 도시의 대부분은 나일강 양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서는 강력한 해군이 필수적이다. 건조할 수 있는 군함에는 WarShip(전함)과 TransPort(수송선)가 있습니다. 전자는 WarShipWharf(군함 부두)에서 건조되며 활과 화살 또는 숫양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후자는 TransPortWharf에서 ​​건조됩니다. (수송 선박 조선소) 한 번에 한 요새씩 병력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부대의 구체적인 운용방법은 '개선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개선

1. 주거용 업그레이드

'카이사르' 엔진이 사용되기 때문에 '파라오'에도 복잡한 주거용 업그레이드 세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체계. 민민에는 Hut(코티지), Shanty(임시 주택), Homestead(농가), Cottage(소형 ​​주택), Apartment(아파트), Residence(주거), Manor(정원 주택) 및 Estate(저택)가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오두막은 Crude(단순)와 Sturdy(견고함)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며, Resident는 Common(일반), Spacious(거대), Fancy(고급)의 네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그리고 위엄있는 (위엄있는). 약 30개 유형의 주택이 있는데, 너무 커서 보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택은 매우 아름답습니다(Redident 이상). 특히 최고급 Palatial Estate(궁전 같은 저택)는 정말 훌륭합니다. 나는 이집트인들이 5000여년 전에 이렇게 좋은 집에 살았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물론 작은 오두막을 호화로운 궁전으로 바꾸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선 물과 식량, 생필품 공급이 보장되어야 한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건조한 기후와 낮은 생산성으로 인해 헌신적인 사람들이 장대를 짊어지고 각 가정에 물을 운반했습니다. 주민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주거 지역에 급수실(물 공급실)을 건설해야 합니다. 우물(샘)은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업그레이드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특히 건조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 공급 장치를 건설할 수 없습니다. W 키를 누르면 특정 지역의 물 공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주민에게 물 공급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업그레이드의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생필품과 식량은 바자(시장)를 통해 주민들에게 전달되어야 하므로 주거지 근처에 시장이 있어야 하며, 오버레이의 바자르 버튼을 이용해 시장 공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량은 Granaty(곡창)에 보관하고, 생필품은 생산 후 저장장(창고)에 보관하므로, 시장 아줌마가 물품을 가져가려면 위의 장소까지 걸어가야 하므로, 시장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8~9개의 그리드이면 충분합니다(시장은 2x2 그리드입니다). 주민들이 StatelyManor로 업그레이드하면 다른 종류의 Luxury(사치품), 맥주(맥주) 또는 음식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둘째, 레크리에이션, 의료, 교육, 법률 시설이 근처에 있어야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부스(저글링), 밴드스탠드(저글링 + 음악), 파빌리온(저글링 음악 + 댄스), 세넷하우스(벽돌차기)로 구분됩니다. 처음 3개의 오락 시설은 교차로나 T자 교차로에 건설해야 하며, 저글러 학교(저글링 학교)와 보존(예술 학교)을 건설하여 재능을 양성해야 한다는 점을 모두가 기억해야 합니다. 최종 게임에는 실제로 맥주가 필요하며 땅값을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입니다. 치료를 위해서는 게임 내 거주자가 필요합니다. 치과의사(치과 의사), 아포텔러리(약국, 전염병 예방에 사용), 의사(병원) 및 영안실(영안실, 미라에 사용, 리넨 필요)이 일치해야 합니다. . 시민의 문화적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서기관(학교)과 도서관(도서관)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법의식이 강했다는 사실을 잊어버릴 뻔했습니다. 소송을 제기할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주거 지역에 법원을 짓는 것을 잊지 마세요.

주거용 건물 업그레이드의 가장 확실한 최종 효과는 토지 가격 상승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표 1~4를 참조하세요. 이러한 건물 외에도 토지 가격을 높이는 일반적인 방법은 정원과 상태를 조성하고 광장에 도로를 포장하는 것입니다. 주거 면적이 2X2를 초과하는 경우 정원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도로 옆 두 줄만 점유할 수 있으며 주거 지역이 장원 위로 올라가면 3X3 또는 4X4 공간이 필요함). 따라서 정원을 사용하여 토지 가격을 높입니다. 근처에 완벽한 지원 시설이 있는 곳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토지 가격을 낮추는 건물이 근처에 있는 주거용 건물의 경우 결국 정원보다 효과가 더 좋습니다. 조각상의 모양과 방향을 변경하는 키).

2. 생산과 무역

도시가 발전한 후 가장 큰 문제는 인력 부족이다. ChiefOverseer에게 가서 도시에서 얼마나 많은 근로자가 실종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 도시는 XXX 직원이 부족합니다). 이러한 상황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인구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해결책은 더 많은 젊은이들을 도시에 정착시키기 위해 더 많은 주택을 짓거나 세율을 낮추고 임금을 인상하는 것입니다(일반적으로 인사 컨설턴트 화면에서 조정). 새로운 이민자들은 젊은 사람들입니다. 또한 Overseer of Ganaries(통계 컨설턴트)의 인구 조사 테이블에서 인구의 연령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긴급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싶다면 Overseaser of Workers(인적 자원 컨설턴트)에서 다양한 산업의 우선 순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식품 생산 및 유통, 산업 및 상업, 엔터테인먼트, 종교, 교육, 의료 및 건강, 교통, 정부 기관 및 군사 분야 중 하나를 클릭하여 우선순위를 설정해야 합니다. 필요한 인력을 할당한 후에야 자체 노동 수요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경영컨설턴트에서 다른 산업을 폐쇄해 노동력을 배분할 수도 있는데, 이는 동쪽 성벽을 허물고 서쪽 성벽을 보충하는 방식이다. 노동 문제의 진정한 해결책은 도시 인구의 증가이다. 또 다른 이유는 거주지가 장원 이상으로 업그레이드되면 집주인이 일반 시민에서 서기관(서기관, 고대 이집트의 문서와 역사를 담당했으며, 『카이사르 3세』의 귀족과 동일)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Scribe는 주요 납세자이지만 노동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도시에 장원이 너무 많아 일꾼이 부족하면 생필품을 보관하고 주거 수준이 낮아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부유한 지역 주변을 고려해야 합니다. 지원 건물이 삽으로 치워졌습니다(같은 목적). 실업 문제는 공장과 도시 시설을 더 많이 짓는 것이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가장 해로운 것은 주민들의 집을 녹색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무역 측면에서는 자재 흐름의 효율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상품은 창고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창고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특별 주문을 선택한 다음 목록에서 상품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창고에 주문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지침을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Don't Accept(제품을 수락하지 않음), AcceptAll(수락, 왼쪽의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제품에 할당된 저장 공간을 비율로 조정할 수 있음) 및 Get 최대(제품을 얻으려면 다른 창고로 이동하세요. 왼쪽의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면 가져오는 제품 수량을 창고 공간 비율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원자재만 수용할 수 있는 창고를 공장 근처에 설치하고, 주거용 건물과 부두 근처의 창고는 완제품만 수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자재 흐름이 훨씬 더 질서정연해지고 운송 중에 낭비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자재관리가 잘 안되면 짐꾼이 "이 물건을 옮기려면 도시 전체를 돌아다녀야 해요!"라고 불평합니다.

3. 전쟁이 강할 때

군대, 그들을 능숙하게 지휘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유닛이나 함선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제어 상자가 나타납니다. 상자에 있는 그래픽 버튼을 클릭하면 유닛에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군대 명령에는 HoldGroundInTightFormation(밀집 대형 대기), HoldGroundInLooseFormation(느슨한 대형 대기), Charge(돌격, 전차 특유의 명령), EngageNearbyEnemies(근처 적 공격), MopUp(요새로 복귀))이 포함됩니다. 함선 수송 명령에는 HoldPositions(대기), EvadeEnemies(적 주위를 항해), Embark(병력이 함선에 탑승, 작업 방법은 병력을 해안에 배치하는 것), Disembark(병력이 하선하고 클릭하여 해안을 선택), 수리(수리를 위해 도크로 돌아가기) 및 반환(도크로 돌아가기). 전함의 운용은 군대의 운용과 유사하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4. 임무 완료

일부 지도나 레벨은 플레이어에게 이 레벨에 대한 작업과 목표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인구 및 도시 지수(등급 감독관 화면에서 쿼리할 수 있음) ) 요건을 충족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완료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시간뿐입니다. 인구에 관해서는 도시 조건이 좋고 주택이 충분하다면 인구는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문화(문화 지표)는 교육 및 오락과 관련되어 있으며 도시의 주거용 건물 수준은 번영(번영)에 영향을 미치며 기념물(기적의 건물)은 피라미드와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를 건설해야 합니다. 마지막 왕국은 왕국의 공헌입니다. 이집트의 파라오는 때때로 일정량의 특정 상품을 제공하거나 군대에 원정을 요청하는 등 몇 가지 임무를 제공합니다. 파라오가 원하는 것이 있으면 Commerce Overseer에서 해당 항목을 선택하고 Ues And Trading This Resourse 버튼을 클릭한 후 Stockpile로 전환해야 합니다. 충분한 물품을 저장한 후 PoliticalOverseer(정치 고문)로 이동하면 파라오가 할당한 작업이 막대 버튼으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배송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를 선택하세요. 파라오가 병력을 요청하면 군 감독관(군 고문)을 구하고 병력 다음에 KingdomService 버튼을 누르게 됩니다. 상사가 맡은 임무를 완수하면 왕국 공헌도가 높아집니다.

5. 기적의 기적

고대 이집트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아직도 일부 사람들이 외계인이 만든 것이라고 믿는 피라미드입니다. 파라오에서는 피라미드 외에도 스핑크스, 오벨리스크, 태양의 사원을 건설할 기회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이로움을 만들 때 가장 큰 문제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네, 이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이러한 건물은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며, 특히 피라미드의 경우 전체 화면을 초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라오』에 나오는 대부분의 도시는 나일강 삼각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형이 상대적으로 산재해 있고, 기적을 행할 수 있는 곳도 많지 않다. 사람들의 생명을 무시하지 마세요), 특히 검문소의 경우 지도가 동시에 여러 가지 기적을 일으킬 수 있지만 정말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면 노동력이 줄어들 것입니다.

기적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먼저 건설 길드의 카펜터 길드와 석공 길드의 장인을 양성해 현장 점검과 공사 지도를 해야 하고, 그 다음에는 목재 운반과 건설에 필요한 노동력을 제공할 작업장도 필요하다. 결석. 이런 종류의 게임에서 물건을 만들기 위해 재료를 운반해야 한다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냥 건설 메뉴를 클릭해서 땅에 놓으면 나오지 않았나요? 사실, 이곳은 게임이 역사에 충실한 곳입니다. 피라미드를 짓는 데는 수십 년이 걸린다는 사실을 누구나 역사 교과서에서 봤을 것입니다. 파라오가 왕위에 오를 때 건설이 시작되어 죽을 때까지 완성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랜 건설 시간 외에도 피라미드를 건설하는 데에도 많은 노동력이 필요합니다. 중국의 만리장성과 마찬가지로 수십만 명의 이주 노동자가 벽돌 하나하나를 건설했습니다. 게임에서는 이주 노동자들이 돌 트럭을 끌고 도시를 통과하여 건설 현장에 도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그들은 높은 피라미드를 올라야 합니다. 정말 비참합니다. 역사상 건설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게임에 등장하는 이러한 대형 건물도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태양 사원과 대 피라미드를 동시에 건설하기 시작하면 완료하는 데 이틀이 걸렸습니다. 대 피라미드는 4층까지만 올라갔습니다. 건설을 가속화하려면 건설현장 근처에 작업장과 건설조합을 더 많이 건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건설 현장에 가장 가까운 여러 창고를 건설하고 창고 제어 명령을 사용하여 필요한 석재를 다른 창고에서 그곳으로 운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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