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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ck Kingdom, 이 Holy Light 데모는 어떤가요? 전문가와 함께 확인해 보겠습니다.

록 킹덤 홀리 라이트 데모는 라이트 시스템의 두 번째 펫입니다! 홀리라이트 디모의 종족값은 공격력과 마법공격력이 매우 강하며, 대부분의 어린 록들은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으므로, 어린 록들은 어떤 캐릭터를 얻더라도 연습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홀리라이트 디모와 함께! 획득한 캐릭터에 따라 성스러운 빛 디모의 매칭 동작이 결정됩니다!

추천 성격 : 모공 흐름 : 소심한 첫째, 보수적인 둘째, 물류 흐름 : 고집스럽고 쾌활한 둘째,

록킹덤 3주년이 다가온다, 샤오디 시작하지 마세요 당신의 큰 쇼에서. 최근 초진화를 과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데모가 초진화한 후에는 능력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디모의 전투능력은 얼마나 향상되나요? 디모의 스킬협조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이 모든 것이 Xiao Qi와 Locke를 기다리게 만들었습니다. 록킹덤 플레이어 594의 분석을 살펴보겠습니다.

지난해 4월 디모를 처음 만났다. 그 때, 엔조의 반복되는 경험을 통해 로크와 디모도 함께 수수께끼의 '도둑'으로 등장해 깊은 우정을 쌓았고, 함께 식물원을 수리하고, 할로윈 의상을 입기도 했다. 함께 파티를 즐겨보세요. 귀여운 엘프 왕을 함께 찾아보세요... 종말의 예언이 과거의 침묵을 깨뜨렸습니다——

로크 왕국 데모의 스킬 목록

록 왕국 성스러운 빛 데모의 스킬리스트와 종족값

"종말이 다가오고, 검은 불꽃이 왕국을 뒤덮는다. 기념일 축하는 어둠에 삼켜지고, 희망은 오직 빛 속에만 있다."

데모의 현재 힘은 어둠의 세력에 저항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옌, 우리는 초진화의 길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흔들림 없이 롱위에아르뷔엔으로 향하는 길에 나섰습니다...

패배한 데모 빛의 봉인, 초진화 능력을 다시 얻으려면 꿈의 빛(사실 모든 사람의 데모는 기념일 축하 기간 동안 진화할 수 있음)을 획득해야 하므로 운이 좋았던 로크는 이미 꿈의 빛을 획득한 상태였습니다. 기념일 축하 전 홀리 라이트 데모를 진행했는데, 홀리 라이트 디모의 다양한 능력치들이 디모에 비해 대폭 향상됐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전과 현재의 종족치 차이를 비교해보겠습니다 -

디모는 여러 가지 이유로 항상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위치에 빠져 있었습니다. 마법 공격력, 이중 방어력, 속도 모두 평균 이하입니다. 변화무쌍한 PK에서는 아직 생존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디모의 진화 이후 에너지와 기타 요소가 100을 넘었다는 점은 만족스럽습니다만, 확실히 107만으로는 속도가 부족합니다. 그란바스보다 빠르지는 않지만 빠릅니다. 보통의 멋진 고양이 전쟁 신보다 위 또는 아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마법 공격은 바위 왕국에서도 3 위를 차지했으며 공격도 슈퍼 아부 순위를 넘어 섰습니다. 각 능력치 -

전력을 다한 끝에 성광 디모의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이 각각 405와 438에 도달한 것을 볼 수 있는데, 엘프 왕의 속도는 이 정도일 뿐입니다. 그래도 웬만한 펫들보다 훨씬 빠르고 눈길을 끄는군요.. [노력값은 정말 좋은거네요...

신규 스킬스톤 정식 출시 가능성은 기본적으로 부정하는군요. , 기념일 축하에는 수많은 왕 펫과 강력한 스킬석이 공개되고, 방출되는 물의 양도 넉넉합니다...

★ 기념일 축하에는 어떤 왕이 돌아올지 알고 싶다면 꼭 확인해주세요 가이드 보기: 록킹덤 7월 15일 귀환왕 펫★

이전에 소문난 불멸스킬도, 속도증가스킬도, 방어 및 제어스킬도 전혀 없어 홀리의 강함을 단번에 의심하게 만들었습니다. 라이트 디모. 새로운 궁극기 동작은 2개만 추가되었으며 여기서 간단히 리뷰하겠습니다:

1. 집중된 빛은 자신의 마법 공격 레벨을 2단계 향상시킵니다. 테스트 후 자신의 마법 공격 레벨이 증가합니다. 해당 라운드에서 2레벨씩 히트하며 안정적이고 주도권이 없습니다. 이는 성스러운 빛 디모가 빠르게 마법 공격을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세 번 강한 힘을 얻은 후에는 눈부신 빛이 팀을 파괴할 것입니다. .. 물론 이것은 단지 이론일 뿐입니다.

2. 빛과 그림자 처치,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1단계 증가하며, 이번 라운드에서 피해를 입지 않을 확률이 일정합니다. 라운드마다 물리 공격 레벨이 1레벨 증가하며 안정적인 타격이 가능하며, 50%의 공포 효과 발동 확률은 넉넉한 용서와 같습니다.

이니셔티브 레벨 테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엘크(속도 186)는 대지 용서(Earth Forgiveness)를 사용하고, 상대 성디(속도 268)는 빛과 그림자를 사용하여 상대를 죽입니다.

저희 본 드래곤 댄스는 강력한 2스피드(스피드 484)를 가지고 있으며, 상대 디모(스피드 268)는 빛과 힘을 사용합니다. 그림자 죽이기.우리 본드래곤이 앞장서서 주도권+2로 판단.

실력은 정말 좋은데, 치열한 전투장에서 홀리라이트 디모를 어떻게 플레이하게 만들 수 있을까? 이를 위해서는 스킬의 트레이드오프를 고려해야 하는데...

스킬 효과에 따라 성광 디모는 크게 마법 공격 흐름, 물리 공격 흐름, 이중 공격 흐름, .

마법 공격 스타일: 방향 감각 상실 + 빛의 방패 + 집중 조명 + 눈부심.

가스 딩동은 여전히 ​​생명 불꽃으로 시작하며, 필요한 경우 아이스 드래곤 킹이 있습니다. , 피에 굶주린 얼음이라던가.. 결국 최면보다는 냉동이 더 안정적이군요. 그랜치프가 기생해서 속도를 늦춘 뒤, 광스킬 버그가 있으면 성스러운 빛 디모를 이용해 마법공격을 3회 강화합니다. 남은 라운드 동안 빛의 방패는 마법 저항력을 강화합니다.(한 번은 두 번보다 강합니다.) 눈부신 팀 파괴가 시작됩니다...

이 PK 방법은 마법 공격 종족 값을 본 모든 사람들의 첫 번째 반응이 될 것입니다. 150. 상대가 이 전술을 어떻게 물리쳐야 할지 모른다면 그것은 단순히 형편없는 계획이다...우선 성스러운 빛 디모가 있다고 해도 콤보의 모든 스킬은 아니다. 최고 속도가 아니더라도 그랜치프의 118배의 에너지와 마법 저항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한 라운드가 지나면 상대방이 최면에 걸려 속도를 늦추는 것을 보게 될 것이며, 애완 동물과 함께 하얀 안개를 서둘러 제거하게 될 것입니다. 상대는 고양이 보스로 전환합니다.(속도가 125인 사람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위력이 반전되며, 이때 다른 사람은 마법 공격 +6을 즉시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방향 감각 상실을 사용하면 적어도 후속 애완동물에 기여합니다. 고양이 보스가 첫 번째에 혈액의 절반을 공제하더라도 여전히 집중된 빛을 클릭하지만 다음 라운드에서는 +가 됩니다. 자신을 알고 적을 아는 5번째 첫 수는 이렇게 진행됐다. 다음 라운드에서 고양이 보스는 자신의 속도를 이용해 팀 전체를 완전히 파괴했다...

그렇게 말을 많이 한 끝에 , 간단한 문장 하나로 말씀드리자면, 속도는 여전히 홀리 라이트 디모의 결점이고, 비정상 상태는 여전히 디모에게 큰 장애물입니다.

물질 공격 흐름: 방향 감각 상실 + 빛과 그림자 킬 + 행복한 원한 /불꽃오리구이 + 랜덤.

마법공격 종족값이 150인 물리 공격 루트가 아깝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실은 물리 공격 루트가 가장 안전합니다! 불꽃은 여전히 ​​상대를 최면에 성공시키며, 에테리얼로 대체됩니다.그 다음에는 성스러운 빛 데모로 전환하여 지속적으로 물리 공격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수구공 등의 애완동물을 순식간에 죽일 수 있습니다. 이때, 깨어나기 전에는 나중에 PP를 보충하기 위해 혼란 상태를 넣어야 합니다. 상대는 여전히 움직일 수 있고 PP를 보충한 후에도 잠들게 됩니다. 상대가 유령 박쥐 왕자나 귀여운 왕을 물리치지 않는 한 우리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우리에게는 희미한 희망이 있습니다. 빛과 그림자 처치는 주도력 +2입니다. 깨어나기만 하면 죽이게 되며, RP의 공포 유발 효과는 금상첨화입니다. 계속해서 빛과 그림자를 사용하시겠습니까? 상대의 얼어붙는 바람이 느려지나요? 그러면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여전히 당신이 먼저 가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라이트 킬과 섀도우 킬의 단점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습니다. , 홀리 라이트 디모가 파란색으로 돌아올 때 턴에 상대에게 최면을 걸고, 프린스 팬텀 배트로 교체해 반격할 수 있다. 그 라운드에서 그걸로.. 귀여운 왕의 죽음이 왔을 때, 그것도 3라운드에 죽었는데... 돌파점은 빛과 그림자 킬의 PP값입니다.

이중 공격 흐름: 방향 감각 상실 + 빛 보호막 + 집중된 빛 + 빛과 그림자 킬.

슈퍼 진화 후 얻은 두 가지 스킬이 좋다고 생각하는 플레이어도 있으므로 두 스킬을 아껴 두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하는지 진심으로 묻고 싶습니다. 이중 공격을 강화하려면 많은 라운드가 필요합니까? 6+3=9 상태 이상 및 기타 고문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제어 흐름(소비) 스트림): 방향 감각 상실 + 실명 + 빛 분열 방사선 + 빛과 그림자 처치.

이 콤보는 재미를 원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 빛 방사선 분할은 다음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혼란스러운 상태에서 출력 자체는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초기 데미지는 60이고, 약화될 때마다 데미지가 10포인트 증가하고, 상한 데미지는 120입니다. 어쩌면 라이트 앤 섀도우 킬과 일치하여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죽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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