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설치 - 국제 소프트웨어 학원 소개.

국제 소프트웨어 학원 소개.

국제소프트웨어학원 (International school of software) 은 교육부와 국가계획위가 승인한 최초의 국가시범소프트웨어학원이다. 그것은 우리나라 경제 구조의 전략적 조정의 요구와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의 인재에 대한 절실한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설립된 것이다.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에 새로운 동력을 가져오고,' 정보화가 산업화를 이끌다' 는 전략적 배치를 지지하고, 복합적이고 실용적이며 국제화된 고급 소프트웨어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학원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학교 운영 방식에 따라 교학 활동을 조직하여 사회화 관리를 실시한다. 학원은 현재 전임 아르바이트교사 36 명으로 양원원사 3 명, 정교수 26 명, 부교수 6 명, 고급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4 명이다. 교사의 80% 이상이 박사 학위와 해외 학습 또는 업무 경력을 가지고 있다.

공간 정보 및 디지털 기술 (SAP)

I. 전문 소개

공간 정보 및 디지털 기술 전공은 지구 정보의 디지털화, 네트워킹, 시각화 및 지능화를 설명하는 이론과 기술입니다. 공간 정보의 다양한 캐리어를 디지털 캐리어로 변환하고, 네트워크 통신 기술을 통해 다양한 전문 분야에 로드하여 다양한 산업에서 디지털 엔지니어링을 지원합니다. 주로 국민경제의 각 업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디지털 공사 건설의 이론과 기술 (예: 디지털 국방, 디지털 정부, 디지털 국토, 디지털 계획, 디지털 전력, 디지털 수리, 디지털 공안 등) 을 연구한다.

둘째, 졸업생의 사용 범위

이 전공은 국민경제 각 업종, 각 분야의 디지털 건설 수요를 겨냥하고, 탄탄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이론 기초와 복합지식 구조를 배양하고, 디지털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환경, 도구, 최첨단 기술 분야의 기초이론과 지식을 습득하며, 비교적 큰 디지털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설계, 개발 및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팀워크와 혁신의식을 갖추고 있으며,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복합적인 인재에 능통하다.

주요 전문 과정은 디지털 엔지니어링 원리와 방법, 공간 정보 소개, C & ampC++ 언어 프로그래밍, 데이터 구조, 공간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공간 정보 이동 서비스, 전자 정부 및 전자 상거래, 컴퓨터 그래픽, 프로젝트 관리, 공간 의사 결정 및 지원 등입니다. 동시에, 본 전공은 또한 학생들의 실천 능력 배양을 매우 중시한다. 실천 체계는 학생들의 기본 소프트웨어 운영 능력, 소프트웨어 분석 및 설계 능력, 프로그래밍 능력, 지식의 종합 응용 및 혁신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둡니다.

정보와 지식경제 시대가 도래하면서, 특히' 디지털지구' 개념이 제기됨에 따라 각종 디지털공학의 건설과 발전에 따라 우리 국민경제 각 업종은 공간 정보와 디지털기술 인재, 전문 관리 인력에 대한 강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졸업생은 국민 경제 각 업종 (도시 정보 관리, 항공 우주, 교통, 철도, 국방, 공안, 관광, 국토자원, 해양, 건축, 금융, 야금, 수리, 전기, 석유, 석탄, 농업, 측량 등) 에 있을 수 있다. ), 정부 기관, 각종 하이테크 회사, 고교, 과학연구원.

셋째, 교과 과정 설정

주요 전문 과정: 디지털 엔지니어링 원리 및 방법, 공간 정보 이동 서비스, 공간 데이터베이스 원리 및 설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데이터 구조 알고리즘 및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 관리, 컴퓨터 네트워크 및 통신, 공간 정보 소개, 통신 기술 기초, 이산 수학, 컴퓨터 기술 기초, C 언어, 전자 정부 및 전자 상거래, 네트워크 정보 및 보안, 네트워크 정보 및 보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I. 전문 소개

소프트웨어 공학은 대규모 프로그래밍을 연구하는 방법, 도구 및 관리를 연구하는 공학 과학이다. 엔지니어링의 원리와 방법에 따라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를 구성 및 표준화하고, 다양한 방법을 연구하여 소프트웨어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소프트웨어 개발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모델과 알고리즘을 구축하기 위해 컴퓨터와 수학적 방법이 필요하고, 엔지니어링 과학은 사양, 설계 모델 및 평가 비용을 개발하고, 관리 과학은 프로젝트 구현, 자원 할당 및 품질 보증을 제어해야 합니다.

둘째, 졸업생의 적용 범위

본 전공은 정보기술 분야의 발전 요구와 기업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술 인재에 대한 수요를 지향하며, 덕지, 지능, 체, 아름다움을 양성하고, 양호한 과학적 소양을 갖추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분야의 기본 이론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선진 개발 기술을 적용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과 다양한 개발 도구를 익히고, 국제경쟁력을 갖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술 및 관리 인재를 숙지할 수 있습니다. 이 전공은 학생들의 우수한 소프트웨어 설계, 개발 및 구현 능력, 프로젝트 관리 능력, 커뮤니케이션 및 조직 조정 능력, 혁신 능력 및 팀 정신 육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영어와 전공을 많이 하는 외국인 교사를 초빙하여 우수한 외국 교재와 이중 언어 교육을 채택하여 학생들의 실제 영어 교류 능력을 강화하고 외국의 선진 기술과 사고 방식을 배우다. 학생들이 대규모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시스템 분석, 설계, 개발, 테스트, 품질 관리, 운영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식을 분석, 해결 및 습득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졸업생은 외자, 중외 합자기업, 국내 외자기업 사업 단위, 당정 기관, 국민경제부에서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연구, 개발, 설계, 응용, 관리, 교육에 종사하며 대형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시스템 분석, 설계, 개발, 테스트, 유지 관리 및 프로젝트 관리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셋째, 교과 과정 설정

주요 전문 과정은 정보 시스템 소개, 컴퓨터 시스템 소개, 컴퓨터 하드웨어 기초,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데이터 구조, 운영 체제 원리, 컴파일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시스템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네트워크 및 분산 컴퓨팅,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 및 테스트,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조직 및 관리 등입니다. 주요 실습 교육 과정에는 데이터베이스 과정 설계,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및 프로그래밍 실습,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통합 실습, 해석기 구축 실습, 기업 실제 프로젝트 교육이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I. 전문 소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대형 소프트웨어 개발을 연구하는 방법, 도구 및 관리를 연구하는 엔지니어링 과학입니다. 엔지니어링 원리와 방법에 따라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를 구성 및 표준화하고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 및 환경, 소프트웨어 도구 및 통합 기술, 소프트웨어 자동화 및 자동 테스트 기술, 소프트웨어 품질 관리, 소프트웨어 재사용 기술 등을 주로 연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전공은 국가 경제 정보화 건설과 발전 요구에 부응하고, 탄탄한 소프트웨어 이론과 지식 기반을 갖추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분야의 최첨단 기술을 습득하고, 국제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대형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시스템 분석, 설계, 테스트 및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에 종사할 수 있는 복합적이고 실용적인 고급 소프트웨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둘째, 학제와 학점

소프트웨어 공학 석사는 학점제 조직 교수, 학제 2 ~ 4 년을 채택했다.

학업은 총 40 점으로 나뉘는데, 그중 필수 과목 18 학점, 선택과목 22 학점.

셋째, 교과 과정 설정

일반적으로 코스 학습과 엔지니어링 실습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과정 학습에는 필수 과목, 전문 선택 과목 및 공공 선택 과목이 포함됩니다. 엔지니어링 실습은 기초 엔지니어링 실습, 고급 엔지니어링 실습 및 엔지니어링 실습의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전문 백본 (핵심) 과정: 소프트웨어 모델링 방법 및 기술,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관리,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관리,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소프트웨어 안정성 및 테스트 기술, 소프트웨어 시스템 분석 및 설계, 데이터 웨어하우징 및 데이터 마이닝 등

공사 훈련: 모든 주요 방향의 학생에게 최소 4 개 과정을 이수하도록 요구한다. 엔지니어링 실습 교육은 소프트웨어 업계의 발전 요구 사항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실제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사용되는 시스템 플랫폼 및 개발 환경에 따라 세 가지 실습 과정 시리즈로 나뉩니다.

(1) Windows 를 시스템 플랫폼으로 사용합니다. 통합 개발 환경으로서의 넷 또는 J2EE;

(2) Linux 를 시스템 플랫폼으로, Java 를 개발 도구로, J2EE 를 통합 개발 환경으로 사용합니다.

(3) Windows 를 시스템 플랫폼으로, VC/델파이를 통합 개발 환경으로 사용합니다.

각 실천 과정 시리즈는 난이도에 따라 기초공학 실천, 고급공학 실천, 실전 단계로 나뉜다. 학생들은 자신의 취미와 취업 성향에 따라 실용적인 교과 과정을 선택해 체계적인 학습과 훈련을 할 수 있다.

생물 정보공학 (생물 정보공학)

I. 전문 소개

생물정보학은 컴퓨터 과학, 정보과학, 생명과학의 융합으로 형성된 신흥 교차 학과이다. 그것은 컴퓨터 과학과 정보과학을 응용하는 기술과 수단으로 생물 정보, 특히 방대한 게놈 정보를 분석, 공개 및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학과는 연구원들이 컴퓨터 과학의 기초와 생명과학의 기술을 모두 갖추어야 한다는 것을 요구하여 국내외 전문가들이 모두 부족하다.

생물 정보학 석사 학위의 양성 목표는 생명과학의 발전과 수요에 적응하고, 국제의 최전방을 향해 탄탄한 컴퓨터 과학 기초와 기술, 생물학 (특히 게놈학과 프로테오믹스) 의 최전방지식을 갖춘 고급, 종합, 학제 간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졸업생은 과학연구소, 전문대학에서 생물정보학의 과학 연구와 교수에 종사할 수 있으며, 대형 생명기술업체에서도 기술 및 관리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 신선한 석사생으로서 박사 과정 학생을 직접 신청할 수도 있다.

둘째, 학제와 학점

소프트웨어 공학 석사 (생물 정보학) 는 학점제를 이용하여 교학을 조직하고 학제 2 ~ 4 년을 실시한다.

학업은 총 40 점으로 나뉘는데, 그중 필수 과목 18 학점, 선택과목 22 학점.

셋째, 교과 과정 설정

같은 책

넷째, 사회 설립

동아리에 학습부, 생활부, 홍보부, 동창부를 설치하다.

같은 책

금융 정보 공학 (금융 정보 공학)

I. 전문 소개

경제 및 금융 이론 및 실무 지식, 컴퓨터 기술 지식 및 응용 능력을 배양하고 재무 관리 정보 시스템 분석, 설계 및 구현의 이론, 방법 및 기술을 습득합니다. 은행, 증권, 보험 등 다양한 금융 기관에서 정보 관리 및 정보 시스템 분석, 설계, 구현 및 유지 관리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금융 정보화 인재.

둘째, 학제와 학점

소프트웨어 공학 석사 (금융정보공학) 는 학점제 조직 교육, 학제 2 ~ 4 년을 채택하고 있다.

학업은 총 40 점으로 나뉘는데, 그중 필수 과목 18 학점, 선택과목 22 학점.

셋째, 교과 과정 설정

같은 책

통신 소프트웨어 및 프로토콜 엔지니어링

I. 전문 소개

주요 방향은 네트워크 통신 엔지니어링, 정보 보안, 통신 운영 지원 시스템입니다.

네트워크 및 통신 기술과의 교육 목표는 우리나라 통신 산업 및 정보 산업을 위한 네트워크 및 통신 엔지니어링, 통신 운영 지원 시스템, 네트워크 정보 보안 등의 분야에서 고급, 실용적, 복합기술 연구, 개발 및 프로젝트 관리 인재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둘째, 학제와 학점

소프트웨어 공학 석사 (통신 소프트웨어 및 프로토콜 엔지니어링) 는 학점 제도를 이용하여 교육, 학제 2 ~ 4 년을 조직한다.

학업은 총 40 점으로 나뉘는데, 그중 필수 과목 18 학점, 선택과목 22 학점.

셋째, 교과 과정 설정

같은 책

디지털 아트 및 게임 디자인

I. 전문 소개

1980 년대 초, 컴퓨터 그래픽 아트 디자인의 이미지는 최첨단 시각적 표현 수단과 효과로 텔레비전, 영화, 그래픽 아트 디자인, 산업 디자인, 전시 예술 디자인, 의류 디자인, 건축 환경 예술 디자인 등 대중매체와 시각 예술 디자인 분야에 크게 나타났다. 컴퓨터 그래픽의 출현은 제 3 차 이미지 혁명이라고 불리는데, 그 의미는 처음 두 번의 침묵에서 소리, 흑백에서 컬러로 된 이미지 혁명보다 훨씬 크다. 따라서 디지털 예술이란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 기술을 바탕으로 이성적 사고와 예술을 융합하는 예술이다.

디지털 예술 디자인 기술과 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국내외 시각 예술 디자인계에 많은 문제를 가져왔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있지만 이러한 자원을 이해하고 익히고 능숙하게 사용하여 조형 예술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부족하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예술 디자인 법칙과 컴퓨터 그래픽 아트 디자인을 모두 이해하고, 해당 조작 소프트웨어, 앱, 후작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만드는 것은 오늘날 디지털 아트 디자인 업계의 시급한 과제가 되고 있다.

우한 대학 국제 소프트웨어 대학 디지털 예술 및 게임 디자인 전공은 전문 디지털 기술 회사, 온라인 미디어, 컴퓨터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등의 업계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학제 간 예술 지식과 기술 지식을 갖춘 고급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성적인 사고와 예술을 융합할 수 있는 능력도 갖추고 있다.

둘째, 학제와 학점

학제 2 ~ 4 년.

학업은 총 40 점으로 나뉘는데, 그중 필수 과목 18 학점, 선택과목 22 학점.

셋째, 교과 과정 설정

전문 백본 (핵심) 과정: 그래픽 디자인, 비디오 사진,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디자인 (2D 및 3D), 게임 아키텍처 설계 및 기획, 모바일 게임 개발, 비주얼 C++엔지니어링 교육, J2ME 엔지니어링 교육

공간 정보학&; 디지털 기술 엔지니어링)

I. 전문 소개

공간 정보 및 디지털 기술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 및 통신 기술을 활용하여 공간 정보의 디지털화, 네트워킹, 시각화 및 지능형 엔지니어링 이론 및 기술 과학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것입니다.

교육 목표는 두터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공간 정보 기술, 통신 기술,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이론 기초, 관리, 경제 지식 기반을 육성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엔지니어링 기술을 사용하여 환경, 인문, 사회, 경제 등 다양한 정보를 디지털화하고 네트워크 전송, 시각화 표현 및 지능형 의사 결정을 실현하는 고급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둘째, 학제와 학점

소프트웨어 공학 석사 (공간 정보 및 디지털 공학) 는 학점제 조직 교육, 학제 2 ~ 4 년을 채택하고 있다.

학업은 총 40 점으로 나뉘는데, 그중 필수 과목 18 학점, 선택과목 22 학점.

집적 회로 설계 및 적용 (IC 설계 및 적용)

I. 전문 소개

우리나라 경제건설과 사회발전의 높은 수준의 엔지니어링 기술 및 엔지니어링 관리 인재에 대한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응용형 복합형 고급 엔지니어링 기술 및 엔지니어링 관리 인재 양성을 가속화해야 한다.

주요 방향은 SOC 설계 및 SOC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둘째, 학제와 학점

소프트웨어 공학 석사 (집적 회로 설계 및 응용) 는 학점제 조직 교육, 학제 2 ~ 4 년을 채택하고 있다.

학업은 총 40 점으로 나뉘는데, 그중 필수 과목 18 학점, 선택과목 22 학점.

上篇: 빌 게이츠의 저택 파노라마가 드러났는데 감히 자신을 토호라고 부를 수 있겠어요? 下篇: Hebei Aohua Insulation Materials Co., Ltd.는 어떻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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