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 포 스피드 13: 시프트 - 아마추어 플레이어로서 3일간 시프트를 플레이한 경험
먼저 배경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2년 반 동안 운전을 해왔습니다. mazda6, Toyota Camry, 그리고 몇 차례 bmw320, bmw325를 운전했습니다. , 보라 1.8t, 아우디 a6l2.0t, 스바루 임프레자 2.0, 뉴 리갈 2.0t, 사브 952.8t 물론, 제가 가장 많이 타보고 깊이 느낀 것은 저만의 스바루 레거시 2.0입니다. 아주 고급차도 아니고 아주 고성능차도 아니지만 최소한 fwd, rwd, awd 3가지 기본 주행방식은 물론 na와 터보의 차이점은 물론 일본식까지 커버해줍니다. 자동차. 독일 자동차의 두 가지 섀시 유형. 또한 4단 수동변속기부터 6단 수동변속기까지 다양한 변속기 유형을 다룬다.
왜 이런 실제 운전 경험을 이야기해야 할까요? 제 생각에는 자동차를 말할 때 섀시, 운전 방식, 엔진 형식, 기어박스 형식을 먼저 고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의 품질을 평가하려면 먼저 이러한 원칙에 따라 느끼고 측정해야 합니다.
시프트에 대한 나의 이해와 느낌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그것은 매우 피상적이고 아마추어적이다. 옛날 심들은 저를 승인하려고 애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지나가다가 구경하시면 편히 쉬세요 :)
우선 부끄럽지 않은 설렘으로 말씀드렸죠. Shift는 저를 너무 행복하게 만들어요. , 드디어 드라이버를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실제 시뮬레이션 게임을 느껴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Shift를 비판하는 것 같지만, 실제로 Shift와 자신의 실제 운전 경험을 결합한 사람이 몇 명이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심지어 키보드와 컨트롤러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비판이 나오는 것 같은데, 이는 부적절한 심, 심, 결국 스티어링 휠도 사용하지 않으면 여전히 손에 있는 스티어링 휠입니까? 레이싱 드라이버와 발 아래의 페달, 저격수의 손에 쥐어진 저격총과 마찬가지로 그것을 조작하는 사람과 일체화되어야 하는 필수품이다. CS에서는 마우스를 이용해 발사할 수 있다. 헤드샷을 위한 저격총, 또는 헤드샷을 위한 실제 저격총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차이는 너무 큽니다. 키보드나 마우스로 운전하는 것과 스티어링 휠로 운전하는 것의 차이는 그다지 작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왜 교대 운전이 실감난다고 생각하는가? 그 이유를 하나씩 설명해보자.
1. 섀시: 게임 내 다양한 차량 사이에서 fwd, rwd, awd라는 세 가지 섀시 간의 차이점은 매우 명확하고 실제적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Fwd는 운전할 때 윗부분이 무거워지는 느낌을 받으며, 차선을 바꾸거나 방향을 틀 때마다 차의 앞부분이 자신을 한 방향으로 끌어당기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가속할 때를 포함해 언제라도 자동차의 무게중심이 눈앞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빠르게 제동하고 코너링할 때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교대로 gti를 운전할 때 이런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게임 속 GTI의 스티어링은 현실적으로 일반 FWD 차량보다 더 민감하고 직접적이다. 실제 GTI를 운전해 본 적은 없지만, 실제 GTI는 앞좌석 조향 컨트롤이 뛰어나기로 유명하다고 한다. 휠 드라이브 자동차.
Rwd는 bmw325를 운전할 때마다 차선을 바꾸거나 방향을 틀 때마다 뒤에서 밀어주는 힘이 있다는 걸 느끼게 되는데, 이 동작을 하게 되면 앞바퀴의 반응이 굉장히 빨라집니다. 직접적이고 민감하며, FWD 차량처럼 앞부분을 따라가는 수동적인 느낌을 완전히 잃어 모래 방향으로 차량의 앞부분을 최대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더욱 편안하고 자신감 있는 컨트롤 느낌으로 변신했습니다.
물론 이는 차량의 한계를 벗어나지 않은 일반적인 주행 경험이지만, 아쉽게도 차체 안정성과 TC 트래킹 제어가 꺼진 상태에서 BMW나 다른 RWD 차량을 운전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실제 체험해 보니 속도는 어떤가요? 게임 1레벨에서 bmw135를 구매한 후 프로 모드로 해봤는데 보조장치(abs, tc, sc)를 다 켜놨다는 느낌이 듭니다. 실제 자동차와 똑같아야 합니다. BMW(물론 실제 BMW는 모든 전자 보조 장치가 기본적으로 켜져 있음)의 느낌은 매우 비슷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의 포르쉐 카이맨 S도 마찬가지입니다. 레벨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주었다. 나는 진짜 포르쉐를 운전해 본 적이 없지만, 진짜 카이맨의 뒷부분이 모든 어시스트를 끄고 나면 정말 그렇게 장난스럽지 않더라도 적어도 게임에서는 너무 불규칙한 뒷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코너에서 정말 여러 번 우울했습니다. 특정 속도(예: 120km 이상)에 도달할 때마다 상대방의 차량이 뒤에서 나와 충돌하거나 옆면이나 뒤에서 나와 충돌하는 순간 내 카이맨은 S는 아무 사고 없이 통제력을 잃게 됩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말하는 통제력 상실은 쉽게 구제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파괴적인 것 같습니다. 옵션은 하나뿐입니다.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실제 차량에 전자제어 장치가 없다면 120km 이상의 속도로 다른 차량과 충돌하면 반드시 제어력을 잃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중에 차체 안정화 시스템을 켜려고 했는데 예상대로 안정화를 켠 후에도 비슷한 충돌이 발생하면서 제어력 상실 정도가 크게 줄었습니다. 컴퓨터 개입과 통제의 차이는 매우 분명합니다. 물론 실제로는 충돌 시 전자식 안정성 보조 장치의 피드백이 너무나 분명한지, 경험해본 적도 없고 경험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p
하지만 이로 인한 제어력 상실을 제외하면 충돌로 인해 카이맨 S의 미드마운트 스티어링 휠은 엔진 구조상 무게중심이 너무 뒤로 쏠리지 않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엔 미드마운트 엔진이 가장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배치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무게중심이 중앙에 있는 것. 그리고 저는 아직 게임에서 911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무게 중심이 완전히 뒤쪽에 있는 911은 Cayman S의 뒤쪽보다 훨씬 더 불순종할 것입니다. 이 부분에서 느낀 점은 오버스티어와 테일 드리프트가 너무 쉽게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사실 이미 BMW 135를 플레이할 때도 이런 느낌을 받았지만, 911에 이어 카이맨 S로서는 안정성과 그립감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섀시의 토양 강도는 135보다 훨씬 강해야 합니다. 이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보고한 것 같습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누구나 비슷한 감정을 갖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awd 모델은 잘 모르겠지만, 스바루의 awd는 오랫동안 타보니 아주 익숙하네요. 차선을 바꾸고 방향을 틀면 차 전체가 선로가 달린 기차처럼 느껴지고, 앞뒤로 구속되는 안정감은 마치 4개의 로프에 반대 방향으로 끌려가듯 중앙에서 흔들리는 느낌이다. 전후 동력 배분이 50:50임에도 불구하고, 엔진이 여전히 앞쪽에 있기 때문에 고속 코너링 시에도 무게 중심이 앞쪽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전면 엔진과 후면의 출력이 BMW의 50:50과 확연히 다른 점이다. 가장 직접적인 느낌은 헤드푸싱 느낌이 훨씬 더 뚜렷하다는 점이다. 특히 코너 중앙에서 가볍게 브레이크를 밟으면 무게중심이 앞쪽으로 쏠려 머리가 밀리는 느낌이 더욱 뚜렷해진다. 그리고 코너 진입 전 속도를 조절하고, 코너에서는 리니어 스로틀을 유지하고, 코너를 빠져나갈 때는 액셀을 깊게 밟으면 아름다운 느낌이 될 것입니다. 나는 이러한 감정을 교대로 경험하기 위해 Subaru STI를 구입했는데 그 느낌은 여전히 동일하고 매우 유사합니다. 그래도 아쉬운 점은 제 차는 2.0이라 TC를 끌 수 없다는 점입니다. 실제 AWD 차량에서 안정성과 제어 시스템을 끄는 느낌을 경험해 본 적이 없어서 TC를 끄는 것에 대해서는 논평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프로 모드에서의 안정성은 제어된 STI의 스로틀 변경으로 인한 테일 플러터가 충분히 현실적입니까? 그러나 실제 상황은 제가 직접 레거시를 운전하고 기본 TC와 안정적인 제어로 U도 만듭니다. - 1단 기어를 사용해 속도를 높인 뒤 제어력을 잃을 뻔한 후미의 쾌감을 쉽게 느꼈고, 갑자기 차체가 옆으로 흔들리는 소리와 타이어가 일부 빠지는 비명소리가 뒤따랐습니다. 손잡이.
그러나 자동차 자체의 낮은 마력과 토크, 전자 시스템의 간섭으로 인해 이러한 경험은 한순간에 지나갔고, 유일한 선택은 즉시 방향을 바꾸어 자동차를 정상적인 그립으로 되돌리고 당기는 것뿐이었습니다. 앞으로. 교대근무 중에 이런 상황이 나타나고 유지되기가 훨씬 쉽습니다. 이는 고마력 모델을 설정하고 모든 보조 기능을 끄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