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근과 같은 게임이 있습니까?
게임 개발자 HinterlandStudio 가 제작한 1 인칭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 이 게임은 폐쇄적인 사고로 설계되었고, 플레이어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재해 후 환경에서 혼자 탐구하고 생존할 것이다.
현재 게임은 베타 버전이다. 현재는 샌드박스 모드만 개방하고, 오픈 스토리 모드는 없습니다. 정식 버전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캐나다 남부의 무인 지역 (곳곳에 눈이 가득한 곳) 을 혼자 탐험하며 원주민들이 피난처로 버린 집을 찾아 수색한다. 어떤 집도 놓치지 않는다. 그 안에는 생존에 필요한 음식과 약수, 엽총, 총알 등 자신이 만들 수 없는 물자가 들어 있다. 만약 네가 적당한 집을 만난다면, 너는 그것을 너의 베이스캠프로 삼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배고픔, 추위, 질병뿐만 아니라 정글의 위협에도 직면해야 한다. 배고픈 눈빛의 늑대와 전혀 사양하지 않는 불곰. 조심해! 놈들이 널 죽일 거야! 물론, 당신이 방금 발견한 엽총이나 자신이 만든 활로 그들을 죽이고 고기와 털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모피는 말린 후 합성에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여기 총알이 극도로 부족해서, 좀 쓰고 조준해서 다시 때려야 한다.
게임에서 집, 낚시, 사냥을 검색하여 필요한 자원을 얻을 수 있고, 불이 난 곳에는 눈이 녹을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어는 혼자 황야를 걸을 수 있을 뿐, 동반자는 없다. 심지어 개 한 마리나 고양이 한 마리라도.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밤에 외출하지 마십시오. 밤에는 곰과 늑대와 같은 미지의 위협이 많다. 너도 알다시피, 어둠 속에서 너는 거의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아마도 네가 그들을 보기 전에 그들은 이미 너를 땅에 넘어뜨렸을 것이다.
2. "살인 7 일"
TheFunPimpsEntertainment 가 발표한 오픈 세계 좀비 테러 생존 게임은 1 인칭 사격, 테러 생존, 탑방, 역할 놀이 등을 하나로 통합했다.
아니면 한 사람의 생존길에' 내 세상' 에 가려진 현실 세계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데모 버전입니다.
게임은 제 3 차 세계대전이 끝난 지 얼마 안 된 장래에, 당시 지구 표면은 이미 폐허가 되었다. 설상가상으로, 방사능, 생화학 무기, 자연재해로 인해 좀비들이 땅에 나타났는지 아무도 모른다. 플레이어는 미국 애리조나에서 생존자 역을 맡을 것이다. 이곳은 지구의 마지막 에덴동산이다.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싸우고 사건 뒤의 진상을 탐구할 것이다.
게임에서 좀비에게 물리면 출혈이 계속되고 싸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망할 때까지 출혈이 계속된다. 스스로 광산을 찾다. 동굴이 있다면 모든 동굴을 놓치지 마세요! 그 미네랄들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좀비는 밤에 도망가서 뛰고 목매달아 놓는다. 그들은 이리저리 뛰어다닐 것이고, 불은 그들의 주의를 끌며, 그들이 당신의 집을 공격하게 하므로 불을 붙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게임에는 기아 슬롯, 식수 슬롯, 혈액 슬롯, 물리적 슬롯 등 4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배고픔이 텅 비었으니, 너는 속도를 늦추고 계속 피를 흘리고 공격력이 낮아질 것이다. 식수통도 마찬가지다. 혈구가 비어 있으면 똥을 싸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물건을 뜯으면 체력이 소모되어 체력이 회복되기 어렵다. 비어 있다면, 가만히 서서 체력이 저조할 때까지 천천히 돌아올 수밖에 없다. 하지만 커피나 맥주를 마시면 아무것도 아니에요 ~
게임에는' 근전 무기, 총기, 함정, 발전기, 전동 도구, 운동 탐지기, 지뢰, 포탑, 연고, 물약' 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x5 그리드 제작 시스템이 있다. 각 프로젝트에는 품질 등급 구분이 있어 특별한 조합을 사용하여 더 나은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즉, 플레이어는 더 나은 물건을 만들기 위해 생산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깨끗한 음식과 물을 만들기 위해 요리 능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좀비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황무지, 삼림, 설산, 소나무 숲, 평원, 사막, 불타는 숲, 방사선 지역' 을 포함한 개방된 세계에 있습니다. 모든 지역은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게임에는 동적 이야기 생성 시스템이 있습니다. 게이머가 게임에서 따르는 것은 기본적인 생존 법칙이다. 음식과 물을 찾는 것, 캐릭터는 건강, 음식, 지구력, 식수량 등 수많은 양적 균형 조건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농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하고, 사냥하고, 동물을 추적하고 길들이고, 보루를 건설하여 좀비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죽은 후에 게임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침대가 있으면 침대에서 부활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의 무작위 위치에서 부활하는 것을 들어야 한다. 물론, 침대가 있든 없든, 배낭 안의 물건은 모두 떨어지고, 네가 몸에 얹은 물건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대명언) 너는 돌아가서 네가 전에 떨어뜨린 물건을 주워도 된다.
3. "이건 내 전쟁이야" (이거? WAROFMINE) 을 참조하십시오
아하, 집주인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에요.
이건 내 전쟁이야' 는 1 1bit 스튜디오에서 만든 어두운 생존 게임이다. 일반 전쟁 게임과 달리 플레이어는 군인이 아니라 전쟁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민간인들을 통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개발자들이 내놓은 생각은 플레이어가 다른 각도에서 전쟁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전쟁은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야기의 배경이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전쟁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직접적인 게임 목표인 적을 죽이고 이기는 것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역사는 어떤 전쟁의 가장 큰 피해자는 항상 민간인이라고 우리에게 알려준다. 시중에 나와 있는 수많은 군사게임은 무고한 민간인들의 처지를 거의 묘사하지 않으며, 이 게임은 이 공백을 메울 것이다.
현재 두 개의 플랫폼에 상륙했다.
게임의 배경은 사라예보의 포위라고 하는데, 이것은 현대전쟁사에서 가장 긴 포위 공격이다. 흥미가 있으면 가 볼 수 있다.
게임의 목표는 오직 하나뿐이다: 전쟁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는다.
무작위 조합, 무작위 지도, 무작위 피난처, 무작위 구획, 각 지도의 재료.
초보자 입문은 두 가지 조합밖에 없다. 첫 번째 조합: 달리기, 요리사, 가격을 깎는 여동생, 두 번째 조합 (세 가지 기본 친구): 달리기, 요리사, 청소기.
이 두 조합이 여전히 아주 좋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 두 조합은 45 일째까지 살아야 한다. 전쟁이 끝나는 날, 단 한 사람만이 통관을 할 수 있다.
각 조합에는 일정한 생존 일수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선악가치체계가 있어 네가 한 선악에 따라 결말을 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민간인을 전문적으로 죽이는 선수라면, 좋은 일을 하지 않는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완전히 어두운 결말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비적을 전문적으로 죽이는 자선선수라면, 그것은 완벽한 결말이다. 이 결말은 선악의 가치 체계에서 도덕적 납치 혐의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흥미롭게도 이 게임은 여러 장르로 나뉜다. 경제류, 주로 거래와 자산상품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가끔 사람을 썰어준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이런 타입입니다. 도살류, 병사살적을 전문으로 하는 학교, 가장 안정적이고 게이머가 가장 많은 학교; 차가운 혈류, 직접 도살 전체 지도, 좋은 계란 나쁜 사람이 직접 학살을 만나든, 이런 유파의 플레이어는 도살류에 버금간다. 성모는 어느 누구도 죽이지 않고, 주로 거래와 자산에 의지하고, 접근할 수 없다. 청소부의 흐름, 재료를 전문적으로 줍는 것, 초보자도 적지 않다.
인물은 배고픔, 질병, 기분, 부상의 네 가지 상태가 있다.
어느 상태가 하한에 도달하든 임무는 죽는다.
컴퓨터판은 132 로 업데이트되고 휴대전화판은 1 10 으로 업데이트되는 것 같습니다.
4. 좌초 깊이
이것은 여전히 테스트 버전입니다 ... 그리고 300m 도 안 돼서 소형 독립 실행형 게임입니다.
무인도 생존' 은 1 인칭 모험 독립게임으로 BeamTeamGames 가 개발했다.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주인공은 자신의 능력과 운으로 무인도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남아야 한다. 비참한 주인공은 비행기 추락 사고에서 살아남아 이 섬으로 떠내려갔지만, 이 섬은 정말 작고 불쌍했다. 희소한 식물과 나무 몇 그루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었다.
플레이어는 섬 나무로 만든 가장 기본적인 생활시설을 오두막, 대나무 목, 의자, 무기 등으로 사용해야 한다. 음식물 공급원은 바다의 각종 해산물 (고단백, 바삭한 해산물, 아이고, 해산물 알레르기) 에만 의존할 수 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낚시를 갈 때 바다에서 헤엄치는 상어를 경계해야 한다. 조심하지 않으면 상어에게 물려 죽는 것이 재미있다. 플레이어는 해저로 잠수할 수 있는데, 그곳에서 침몰선을 만나 유용한 재료를 찾을 수 있다.
게임 속 매일 플레이어는 수십 년 동안 싱글이었던 플레이어의 뇌 속도가 도움을 청하는 날까지 버틸 수 있을지에 따라 다른 도전에 직면한다.
5. 종말청도부 (NEO? 폐품)
종말청도부는 BlueBottleGames 가 만든 모험 게임으로, 게임은 비교적 정교한 픽셀 스타일의 화면을 가지고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세계 종말 후의 생존자 역을 맡았고, 주인공의 생존을 돕기 위해 게임에서 각종 물품을 수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사이즈는 수십 미터에 불과하고 화질은 칭찬할 수 없지만, off the charts 의 플레이성은 간단한 텍스트 게임이다. 게임의 많은 세부 사항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머리를 채워야 한다.
게임은 회합제와 비슷하고, 하나는 천천히 걷고, 동작점이 있다. 동작 점 없이는 길을 갈 수 없고, 휴식으로만 보충할 수 있다.
한화의 말은 좀 구덩이가 있다. 절반 이상은 모두 영어인데 무슨 귀신이냐? ! 또한 현지화된 버전에는 많은 버그가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6. 생존 비행기
또한 수십 미터의 작은 독립 실행형으로 두 개의 플랫폼에 상륙했다.
Survivalcraft 는 Mojang 의 생존전사인 CandyRufusGames 가 개발한 RPG 게임입니다. 당신은 무인도에 갇혀 있습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탐구하고, 광물을 채굴하고, 기술과 무기를 연구하고, 함정으로 자신을 보호하고, 밤에 피난처를 세우고, 자신을 쉬게 해야 합니다. 당신은 전 세계의 게이머들과 당신의 업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게임은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RPG 게임의 생존 테스트, 고품질 화면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플레이성이 높다.
광활한 지도, 끝없는 도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무인도에 갇힌 정육면체 역을 맡아 끊임없이 탐구하고, 광물을 채굴하고, 무기 제조 기술을 연구하고, 함정을 설치해 사냥감을 포착하고, 농지를 짓고 채소를 재배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한다. 새로운 도시에서의 신진대사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음식을 얻습니다.
밤이 오면 미리 지은 벙커에 숨어서 옷과 갑옷을 만들어 방어력을 높이거나 속도를 높이며 극한 지역에서 솜옷을 만들어 따뜻하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플레이어는 1 인칭 시각과 3 인칭 시각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너의 거대한 뇌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라.
확장 데이터:
기근은 KleiEntertainment 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생존 게임이다. 20 13 년 4 월 23 일 PC 에 게시, 20 15 년 7 월 9 일 iOS 에 게시.
게임은 한 과학자가 악마에 의해 신비한 세계로 운반되는 것을 다룬다. 게이머는 이 다른 세상에서 살아남아 도망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참고 자료:
기근 게임-바이두 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