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같은 핸드 투어가 있나요?
수정전장' 은 수련원소를 융합한 전략수련이다. 게임 이야기 배경과 인물은 대부분 북유럽 신화 출신이고, 화면도 미국식 편향이다. 처음으로 귀신등을 시도한 후, 나는 게임의 전반적인 틀이 워크래프트 3 과 더 비슷하다고 생각했지만, 세 가지 본질적인 차이가 있었다. War3 을 해본 게이머들은 war3 의 추억을 많이 찾을 수 있고, 경기 게임을 한 적이 없는 친구들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응?
게임 화면에서 영웅 술집, 병사 캠프, 화살탑, 지혜나무 등 war3 의 그림자를 많이 발견할 수 있다. 놀이는 war3 과 비슷하다. 처음에 플레이어는 영웅홀에서 영웅 두 명을 모집한 후 영웅 한 명을 파견하여 원정을 이끌 수 있었다.
출정한 영웅 외에도 플레이어는 기지 내 병영을 통해 병사들을 훈련시킬 수 있다. war3 에서 병사들을 훈련시킨 것처럼 훈련된 병사들은 병영 주변에서 배치를 기다리고 있다.
전투가 승리한 후에 기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물론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재료와 시간이 필요하다. 플레이어는 수정청 생존 소환사를 통해 기지를 확장할 수도 있다.
이곳을 보면 많은 war3 게이머들이 이미 지난 일을 회상하기 시작했다고 믿는다. 말이 많지 않으니, 우리 병사를 데리고 전투에 나가 적을 죽이자!
크리스털 전장의 병사들은 게이머가 만져서 배치했지만, 동작은 컴퓨터로 완성되었고, 플레이어는 영웅만 통제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쟁을 클릭하면 병사들이 자동으로 적을 향해 전진하고 플레이어는 화면을 클릭하여 영웅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다.
영웅의 기술은 플레이어가 수동으로 풀어야 하기 때문에 (국산 핸드투어의 자동 끊기 설정은 아직 보편화되지 않은 것 같다), 기술을 석방할 때는 위치를 잘 선택해야 한다.
게임은 war3 처럼 보이지만 수정전장은 경기게임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게임에는 도전 패턴이 있지만, 더 많은 것은 배양 원소이다. 그래서 신인은 war3 의 게임 모델을 참고할 수 있지만 수정전장은 war3 과는 다른 새로운 전장이다. 게임의 오락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자들은 친구 시스템에 가입하여 플레이어가 더 많은 교류와 상호 작용을 할 수 있게 했다. 행사 내용도 상당히 풍부해 보스에 도전하고 성취임무를 완수하는 등 오락성에서 war3 보다 한 수 앞선다.
또한 게이머 간의 경쟁을 동원하기 위해 게임은' 도전' 과' 약탈' 이라는 두 가지 특수한 전투 모델을 선보였다. 하지만 귀신등은 이 두 가지 패턴이 너무 편파적이어서 신인과 가난한 플레이어에게 약간 불공평해 자금과 등급이 없는 토호에 눌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