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호스트
(1) 공격할 때: 원하는 카드를 가지고 집에 갔어요? 싸울 줄 아세요? 나는 장이 말한 것을 들은 적이 있다. 사람이 싸울 수 있을까? 전화하고 싶니?
(2) 수비: 사람들은 어떤 카드를 원합니까? 사람들은 어떤 카드를 듣나요?
공격을 하는 것은 자신에게 가능한 한 빨리 나오라고 요구하고, 가능한 한 빨리 나오라고 요구하고, 다른 사람이 나가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공격도 수비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격명언)
수비할 때는 가능한 한 정확하게 맞춰서 카드 범위를 좁히고 뒷길을 남겨라. 수비에도 공격이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비명언)
카드를 추측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예비: 옆집에는 어떤 표지판이 있나요? 이 카드가 나오자마자 누군가가 만지거나, 먹거나, 놀러 갈 것이다.
(2) 긍정: 이 카드를 칠 때는 반드시 사람이 있어야 하고, 꼭 한 집이 있어야 한다.
전자는 비교적 일반적이어서 통계와 관찰에 근거하여 대답할 수 있다. 후자는 긍정이고, 답은 예측만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카드 추측의 근거는 무엇입니까?
카드를 추측하는 것은 항상 각종 현상에 근거하여 판단한다. 이러한 현상을 열거하고 분석하기 전에, 아래의 이러한 현상들이 단독으로 열거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다음은 카드 추측 현상입니다.
(1) 강에 끼다
네 개의 카드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 두 개의 화이트보드를 보았습니다. 손에 화이트보드가 하나 더 있다면, 아무도 원하지도 않고, 다시 전화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예는 너무 유치해 보이지만, 너는 그로부터 추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8 관 3, 9 관 1, 손에 7, 8 관 6, 9 관을 본 적이 있다면, 먹거나 먹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강에는 5 만 6 천 명이 거의 없고, 4 만 7 천 원은 사람들이 쉽게 먹거나 즐길 수 있는 카드이다.
이런 현상이 분명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입사한 많은 사람들이 이 현상을 소홀히 하고 잘못을 저질렀다. 예를 들어, 그들은 8 통 (8 통을 예로 들자면) 이 8 통을 잘 익혔다고 생각하여 어느새 좋은 기회를 놓쳤다. 또는 만 명이 서너 번 (5 만 6 천 원) 을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4 만 원도 한패다. 이것은 추측 카드의 초기 개념입니다. 하지만 성숙하고 정확한 추측은 대부분 초보적인 개념에 기반을 두고 있다.
(2) 다른 가족들이 카드놀이를 하는 순서
이것은 우리가' 통제가' 절에서 이미 말했으니, 우리는 항상 다른 집이 패를 내는 순서를 기억해야 하며, 동시에 추측도 할 수 있다. 그가 왜 그 장을 먼저 내고 나서 이 한 장을 냈을까? 반드시 이유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집에 가서 먼저 두 독을 치고, 다시 네 독을 때린다. 그는 파트너 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2 개의 실린더를 치고 5 개의 실린더를 잡았고, 4 개의 실린더를 치고 6 개의 실린더를 잡았거나 (4 개의 실린더가 있기 때문에), 3 ~ 6 개의 실린더를 가지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 네가 두 독을 치면 6 독을 잡았을 것이고, 4 독을 치면 7 독을 잡았을 것이다.
집에 가면 먼저 네 독을 치고 다시 두 독을 때린다. 그는 파트너 일 수 있습니다; 그때는 한 쌍의 드럼이었을지 몰라도 먼저 네 개의 드럼을 쳐도 서로 실색하지 않지만, 두 개의 드럼을 칠 때는 한 개의 드럼이 서로 부딪치거나 한 쌍의 드럼을 마작으로 만들길 바란다.
어떤 카드라도 연구할 수 있고, 어떤 카드라도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왜냐하면 아무도 이유 없이 카드놀이를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저는 아무 이유도 없이 카드놀이를 자주 합니다. 아니, 가끔 네가 마음대로 카드놀이를 하는 것은 손에 카드가 많기 때문이기도 하고, 이것도 일종의 메시지이자 이유이기도 하다.
다음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두 독을 치고 다시 네 독을 치는 것은 관례이다. 먼저 네 독을 치고 나서 두 독을 치는 것은 비정상이다. 두 개의 원통이 비교적 가깝기 때문에 9 개입니다. 어떤 비정상적인 놀이도 흔히 명백한 원인을 포함하고 있다.
만약 집에서 먼저 네 통을 치고, 다시 두 통을 치면, 강에 통이 없다면, 그의 손에는 한 쌍의 통이 있으면 더욱 자신이 있을 것이다. 이것을 증명할 수 있는 다른 현상이 있다면, 이 사람의 손에 한 쌍이나 등골이 있는지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카드 추측 현상은 상호 연관되어 있다, 바로 하나의 예이다. 물론 이것은 가장 간단합니다.
(3) 카드놀이 자세
손에 거물급 한 장을 들고, 특히 긴장하거나 지나치게 조심스러운 심리상태를 나타낸다면, 수십 장의 카드처럼, 자신이 치는 모든 카드를 고려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카드 한 장을 듣기 전에 일부러 카드를 더 세게 쳐서 책상 위에서 힘껏 쳤다. 막 카드 한 장을 먹고 싶었는데 갑자기 가족들에게 감동을 받아 카드 반을 회수했다. 만지고 싶지만 만질 수 없다.
이런 동작들은 모두 무형중에 너에게 알려준다: 그가 손에 몇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고, 게다가 일반적으로 실수하지 않는다. 마작 기교가 미숙한 사람은 거의 모든 카드가 이런 표징을 가지고 있다. 기술이 있는 사람은 때때로 불가피하다. 너는 항상 그가 몇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그리고 방증에서 증명하면, 그가 어떤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어떤 카드를 먹고, 어떤 카드를 뽑을지 더 잘 알 수 있다.
(4) 입에서 "아이고! 클릭합니다 또는 비슷한 것.
이것은 대부분 어떤 카드가 다른 사람이 만지거나 빼앗겼다는 것을 보여준다. 카드를 바꾸면 종종 무심코 많은 말을 하게 되는데, 이런 말에서 실마리가 발견될 수 있다.
말과 제스처는 때때로 고의적이지만, 우리가 그의 말과 동작을 기억하고 그가 내뱉은 카드와 비교해 보면 그의 성질이 진심인지 가식인지 알 수 있다.
마작을 하려면 응용심리학이 필요하다. 카드 수와 심리적 추측을 통해 볼 수 있다면 카드에 대한 추측이 자연스럽게 올 것이다.
(5) 마지막 몇 장의 카드
한 집에 네 장의 카드가 있을 때 (혹은 늦었을 때, 손에 7 장의 카드가 남아 있을 때), 그가 한 장의 카드를 빼앗은 후, 한 장의 카드를 바꾸면, 너는 그의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추측은 수시로 그가 이전에 출패한 순서와 그의 집에서 내놓은 카드를 통해 검증해야 정답을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종 카드는 다 쳤는데, 나머지 카드는 한눈에 알 수 있고, 다른 사람의 가능한 협력도 제한되어 있다. 이때 너는' 갈 수 없다' 는 답을 찾을 수 있다. (물론 상대방의 증거가 있어야 한다.)
위에서 언급한 다섯 가지 현상은 카드 추측의 근거가 될 수 있지만, 가장 근본적인 것은 카드 수를 파악하는 것이다.
(1) 싸우고, 서브를 일찍 하고, 합계 시도가 있을 때가 있다.
(2) 2, 3, 4, 5, 6, 7, 8 을 치고 9 를 치는 것은 철거하거나 확장하는 것이 아니다.
(3) 두 반려자를 해체하거나 동색으로 의심하거나 다대다.
(4) 먼저 한 번 치고 두 개 더 쳐서 삼방육을 방지한다.
(5) 먼저 9 를 치고, 8 을 치고, 4 ~ 7 을 막는다.
(6) 확대? 네, 좋은 여행입니다.
(7) 먹고 싶은지 먹고 싶지 않은지, 같은 카드가 여러 장 있어야 한다.
(8) 만지려고 해도 부딪치지 않아도 된다.
(9) 마작머리는 3, 4, 6, 7 이 아니다.
(10) 포함 28 은 좋은 파트너입니다.
(1 1) 카드는 끝났습니다. 반 조리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12) 야오는 매우 적지만, 한 쌍이 있어야 한다.
(13) 위험에 처했을 때 (큰 카드가 있거나 카드를 마칠 때) 손에 큰 카드가 있어야합니다.
(14) 카드놀이는 한 가지 색깔을 고려하지 않고, 마음이 좋지 않다.
위의 예는 가장 이해하기 쉽다. 만약 이 예들을 종합할 수 있다면, 카드를 맞추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센터 카드를 마친 후 갑자기 안에서 9 장을 쳤다. (원래 카드와 카드를 잡을 때는 매우 다르기 때문에 카드놀이는 반드시 이 점에 주의해야 한다.) "뜯어야 한다. 확장하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런데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만약 당신이 5 개 혹은 8 개의 현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집에서 9 개의 현을 쳤다면, 물론, 당신은 그가 당신을 위해 8 개의 현을 칠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두 번째 현을 잡았을 때 5 개의 현으로 바꾸었으니, 너는 그의 8 개의 현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는 절대 7 개의 현을 쪼개거나 8 개의 현을 내장한 현이 아니기 때문이다. 강에 8 개의 밧줄이 없고, 7 개와 9 개의 밧줄이 각각 3 개를 본 것과 같은 다른 현상에서 볼 수 있다면, 그가 8 개의 밧줄이나 허들 중 하나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6 줄을 잡고 9 줄을 바꾸었다.
예를 들어, 먼저 하나를 치고, 두 개를 더 치면, 당연히 그의 서너 명의 파트너를 경계해야 한다. 그러나, 아마도 그는 단지 3 면 파트너를 간단히 해체했을 뿐이다. 네가 삼방육을 방비하는 것은 백방이 아니냐? 그래서 이런 방법을 적용할 때, 우리는 앞을 내다보고 뒤를 봐야 비교적 믿을 만한 답을 얻을 수 있다.
이제 더 어려운 요소를 더 고려해서 카드 추측의 근거로 삼아야 한다.
"그는 어떻게 카드놀이를 합니까? 클릭합니다 이것은 정말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더 철저하게 말하자면, 그의 카드놀이 방식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그의 마작 기술은 어떻습니까? 그는 어떤 특별한 브랜드 정신이 있습니까?
손자병법은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 적을 제압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이치는 마작에도 적용되어야 한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마작 기교는 상 중 다음 세 단계로 나뉜다. 이 세 가지 레벨은 다음 현상에 따라 구분됩니다.
(1) 만약 6 통을 잡으면 9 통을 바꿀 수 없다면, 예를 들어 7 통, 8 통, 9 통을 가지고, 6 통을 잡으면 6 통을 칠 수 있다. 이런 사람 마작 기술은 기성 카드만 잘 관리할 수 있고, 카드 한 장을 바꿔서 때릴 생각은 할 수 없다. 물론, 세 단락의 대화를 들어도 듣지 않고, 생소하고 잘 알지 못하는 것도 포함된다.
이것은 부하 직원입니다.
(2) 6 통을 잡으면 9 통을 친다. 만약 네가 9 통을 칠 수 있다면, 네가 9 통이 얼마나 큰지 똑똑히 보고 그들에게 할인을 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는 생카드와 익은 카드의 차이점을 이미 알고 있어 카드를 완전히 장착하는 과정에서 침식되지 않는다.
이것은 중급 수준이다.
(3) 9 통 대신 6 통을 치는 예는 수준이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가 9 통을 잡았기 때문에 9 통이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6 배럴의 위험은 더 작으며 센터를 잘 아는 장자의 사망 한계를 해소할 수 있다. 이것은 분명히 한 단계 더 나아가는 기교이다. 그는 인생과 장의 차이를 간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임기응변, 임기응변도 할 수 있어 이미 입신의 지경에 이르렀다.
이것은 상급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현상으로 구별합니다.
부하 직원-어떻게 하나, 네 개, 일곱 개, 하지만 네 개, 일곱 개. 예를 들어, 두 개, 세 개, 세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중급-하나, 넷, 일곱 들어요.
상급자-차라리 하나, 넷, 칠도 듣지 않고 칠도 들어야 한다.
그 이유는 앞의 예와 같다. 하급자들은 자신을 배려하지 않고, 중급자는 이미 스스로 돌볼 수 있지만 아직 경지에 이르지 못하고, 고급인은 피를 보고, 지기를 알고, 공수할 수 있고, 융통성 있게 운용할 수 있다.
이 추정은 카드를 추측하는 요소 중에서 가장 근본적이다. 각 플레이어의 수준에 대한 정확한 추정치가 없다면, 자신의 추측이 틀렸다는 것을 의심하고, 그가 내놓은 카드가 뜻밖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사실 네가 생각하는 것은 아직 주도면밀하지 않다.
예를 들어, 한 가족은 89 만 카드를 가지고 6 만 카드를 잡았고, 중하 수준은 9 만 원을 맞았을 것이며, 상급 수준은 맞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분명히, 카드를 추측하는 기교는 우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