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oxing zhuji 도시 관광의 붉은 다섯 가지 법칙을 탐구하십시오.
체크 포인트 (체크 포인트): 우리는 빨간색 5 를 칠 때 종종 "몇 번 치세요" 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포커 포인트입니다. 만약 우리가 업그레이드한다면, 우리는 포커점으로 진급될 것이다. 첫 번째 플레이 포인트는 "작은 두 명" 이라고 불리는 두 가지입니다. 업그레이드 후 게임 포인트는 4 로,' 4' 라고 하고, 그 뒤에는' 6',' 7' 이 있다. 5 는 빨강 5, 3 은 직원 때문에 놀지 않기 때문이다.
자매 쌍 (트랙터, 불도저): 두 쌍 (또는 두 쌍 이상) 이 인접해 있습니다. 주카드의 자매 쌍은 주관과 부주임, 주관과 부점, 큰 kid 를 추가했지만, 주관과 채점, A 와 부점, 대귀와 오공, 주관과 kid 는 모두 자매쌍을 구성하지 않았다. 두 쌍을 예로 들자면: 두 마음 일곱, 두 마음 여덟; 같은 색깔의 두 장의 카드와 같은 색깔의 네 장의 두 장의 카드가 자매 쌍을 이루고 있다. 같은 색깔의 네 장의 카드 두 장과 같은 색깔의 여섯 장의 카드 두 장이 자매 쌍을 이루고 있다. 카드 포인트가 카드 놀이 지점인 경우 자매 쌍을 건너뛰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4 를 할 때, 동색 2 개 카드와 동색 6 개 카드 2 개가 자매 쌍을 이룹니다. Q 를 할 때 동색 J 카드 두 장과 동색 K 카드 두 장이 자매 쌍을 이룹니다. 자매 쌍은 순환하지 않기 때문에 A 와 2 점은 자매 쌍을 구성할 수 없다.
도표: zhuji 사람들의 이름. 만약 한쪽이 A 를 쳐서 게임에서 이긴다면, 그것은 책상이다. 일반적으로, 한 상을 따면 정말 이긴다. 그런 다음 다시 시작하여 레코드를 지우십시오. 한 개 더 하고 두 개 더 하는 것도 있어요.
카드를 뺏다: 카드놀이를 하기 전에 먼저 카드를 뺏는다. 보통 네 명이 네모난 테이블 주위에 앉아 있고, 네모난 테이블 양쪽에 하나씩 앉아 있다. 보통 집에 가서 카드를 썰고, 농가가 잡기 시작했고, 첫 판은 네 집에 의해 결정되었다. 추첨이 끝날 때, 딜러는 8 장의 카드를 받았다. 카드 추출 순서는 농가, 하가, 맞은편 집, 상가입니다. 하가는 농가 오른손집, 상가는 농가 왼손집, 맞은편 집은 농가 맞은편 집이다.
딜러 (우리는 그것을 "홈 강도" 라고 부른다): 우리의 첫 번째 이닝 딜러는 잡고 싶어, 어떤 장소는 카드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카드 뒤집기" 방법을 설명합니다), 어떤 곳은 "경쟁" 으로 승리, 즉 밝은 샷의 에이스 (5 심장, 큰 소년, "카드 놀이") 두 번째 이닝, 농가가 이기면, 농가의 상대가 농가가 되고, 농가가 지고, 농가의 오른손이 농가가 된다. 각 집은 모두 농가가 보고, 하가, 맞은편 집, 상갓집이라고 한다. 상가와 하가는 상대이고, 맞은편 집은 친구이다. 이것은 브리지와 비슷하다.
패권: 농가 한쪽은 패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비수라고 부를 수 있고, 상대방은 패권이 없고, 공격측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제자는 자신의 카드에 대한 소유권을' 야다' 라고 부르고, 상대방은 카드에 대한 소유권을' 가다' 라고 부른다.
점수: 카드 포인트가 10, 5, k 인 카드를 스코어카드라고 합니다.
유니버설 카드: 메인 카드와 킹카드라고도 하며, 어떤 색깔 ("길" 또는 "문" 이라고도 함) 이 없을 때 유니버설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니버설 카드는 어떤 비유니버설 카드보다 큽니다. 이 카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오홍심 (전체 카드 중 가장 큰 카드점, * * * 2, 즉' 홍오', 우리 제자도' 홍성', * * * 2), 큰놈 (우리는' 총지휘' 와 * * * 라고 부른다 * * * 4 장),' 때리기' 카드 (8 장), 주패의 꽃무늬 (정규직과 정규표 외에 하트가 위주인 경우 하트 5 개, 하트 22 개, 하트 20 개 추가). 보류 중인 카드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부르다' ('뒤집기' 라고도 함), 하나는' 뒤집기' 라고 한다. 카드를 뺏는 과정에서 누가 먼저' 쳐낸' 카드 포인트에 속하는 카드를 들춰내면 이 카드의 색깔을 위주로 하고, 다른 한 장은 강탈을 기초로' 뒤집기' 를 한다. 원래의 무늬를 접어서, 메인 카드의 무늬와 색깔이 뒤 두 장의 무늬로 바뀌었다. 보통 뒤집힌 사람이 같은 색깔의 카드 두 장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한 장은 접은 카드보다 일찍 뒤집혀도' 반합' 할 기회가 없다. 카드를 결정하는 또 다른 방법은' 비교' 인데,' 농가' 를 말할 때 이미 언급되었다.
보조 카드: 일반 카드 이외의 카드.
카드 놀이: 딜러는 먼저 "끈적 끈적한 바닥" ("바닥", "바닥 만들기") 을 가져야합니다. 즉, 그는 무작위로 8 장의 카드를 테이블 위에 올려 놓을 것입니다. 우리는 보통 테이블 가운데에 놓고, 장가가 먼저 패를 내고 차례로 패를 낸다. 4 대 가문은 모두 1 라운드를 할 것이다. 이번 라운드에서 가장 큰 선수가 바로 다음 라운드의 첫 번째 선수이다. 카드놀이의 규칙은 한 장의 카드가 첫 번째 플레이어의 무늬와 같다면, 반드시 같은 무늬로 카드를 내야 한다.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보다 크거나,' 압박' 이라고 할 수도 있고,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보다 작을 수도 있고,' 카드놀이' 라고 부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놀이, 카드놀이, 카드놀이, 카드놀이, 카드놀이, 카드놀이) 같은 색깔의 카드가 없다면 주표' 압력' (제청인칭' 문자열' (소리로만 추정되는 단어) 을 사용해도 된다. 스코어카드가 있다면, 이번 라운드에서 가장 큰 카드는 이 점수를 받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 카드의 주인의 점수는 자신의 부두 위에 놓고, 공격자의 점수는 카드에 올려 계산한다. 한쪽이 받는 점수가 한 경기의 승패를 결정하였다. 여기, 일반적으로, 모두가 자신의 앞에 모든 카드를 넣어, 그래서 레드 5 카드 게임에서, 게임 플레이의 라운드는 5 부두, 각 당사자의 앞에 떨어진 카드는 4 부두, 테이블의 중간에, 하단 카드와 수비수의 점수는 교각을 형성 합니다. 한 판이 끝날 때, 만약 농가나 농가가 집에 대한 카드가 가장 크다면, 이 카드는 소지자에 속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카드는 비면허 소지자에 속한다. 이를' 베끼기' 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물론 카드 안의 점수도 카드 소지자가 아니다. 카드 내 점수가 카드 소지자가 아닌 경우 일반적으로 두 배로 늘려야 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마지막 카드가 카드라면 점수가 "밑받침" 이 될 수 없다고 규정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는 업그레이드 게임 포인트입니다. 카드 소지자 (방어자) 는 1 급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적 (공격자) 점수를 80 점 이하로 올려야 한다. 적이 40 점 이하를 칠 수 있다면' 소광' 이라고 부르며 2 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적이 한 푼도 얻지 못하면,' 까까머리' 또는' 대광' 이라고 불리면, 3 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어떤 곳은 "작은 빛" (20 점 이하, 2 급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만약 우리가 한 농가를 수비측이라고 부르고, 다른 한 사람을 공격측이라고 한다면, 우리의 경우 업그레이드 방법은 공격측에 편향되어 있다. 공격자가 80 점을 받으면 리셀러를 받을 수 있다. 만약 그가 농가로 원카드 포인트 등급을 매긴다면, 농가를 얻을 수 있고, 100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원카드 포인트 등급에서 1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예를 들어, 공격자는 카드권을 잃기 전에' 6' 을 쳤는데, 지금은 공격자로서 80 점을 받았기 때문에 카드권을 받으면 계속' 6' 을 하고, 100 점을 받으면 카드권,' 7' 을 받는다. 제자인의 인지도 100% 이상, 즉 원래의 6 다스. 한 이닝 카드 득권 1 10 점은 8 점이 되고 120 점은 9 점이다.
(간단한 설명만 하고 착오가 있으면 지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