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이 힘들군요. 솔직히 말해서 일이 단조롭고 피곤하고 귀찮습니다. 게임회사의 지지가 없는 스튜디오는 기본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유망한 게임을 찾아 그 게임 안에 굳건히 서 있다가 다시 발전하면 작은 스튜디오는 그들이 묘사한 것과 비슷해요. 크잖아요. 상황을 보세요. 매일 플러그인을 열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봉인하면 스튜디오에서 전문적인 업그레이드를 찾는 녀석이 계정을 다시 한 번 하고, 매일 이렇게 몇 가지 일을 하고, 돈을 벌고, 장비를 되팔고, 소품을 팔고, 대행하고, 게임 내부의 세력을 넓히고, 돈을 더 쉽게 벌 수 있고, 스튜디오는 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너 스스로 생각해 봐, 너, 한 게임에서 캐릭터를 만들고, 그를 최고급으로 올려줘,,,,,,,,,,,,,,,,, 。 업그레이드만 하면 거절할 수 없어 ...... 재미없어, 정말, 그 게임, 이미 흥미가 없어, 매일 고정적인 임무, 빠른 속도로 완성하고, 다음 일을 하는 것, 가장 귀찮은 것은 다른 스튜디오를 만나는 것, < P > 좋아 어떤 대형 스튜디오가 아니라면, 매일의 임무는 상세한 안배를 가지고 있고, 규칙적이며, 자신의 조작 능력을 단련할 수 있고, 다른 능력도 시험해 볼 수 있다. 물론, 너 자신도 만들 수 있다 = =, 자신의 명성을 발휘할 수 있다. 비록 기본적으로 = = 불가능하지만上篇: 몰타에 대한 소개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下篇: 법학석사 공동입시 전문적 기초와 법학석사 공동입시 종합시험의 전문적 기초를 위해서는 어떤 책을 읽어야 하나요? 교과서를 사야하나요?